11월4일 챔피언스리그 스포츠분석 모두 보기!

11월4일 챔피언스리그 스포츠분석 모두 보기!

11월4일 챔피언스리그

[UEFA 챔피언스리그] 11월 4일 스포츠분석

로코모티브 모스크바 VS 클루브 아틀레티코 데 마드리드

FC 샤흐타르 도네츠크 VS 보루시아 묀헨 글라트바흐

레알 마드리드 CF VS FC 인터밀란

맨체스터 시티 FC VS 올림피아코스 FC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미식축구, 롤, 스타 등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경기데이터, 전적비교, 경기일정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경기데이터 정보

11월4일 챔피언스리그

경기데이터도 무료로 제공합니다. 원하는 팀의 정보를 경기전 미리 확인해보세요!

UEFA 챔피언스리그

11월4일 챔피언스리그

2020-2021 UEFA 챔피언스리그

경기일정: 2020년 8월 8일 ~ 2021년 5월 29일 (현지기준)

UEFA 챔피언스리그 [ UEFA Champions League ]

요약 유럽 각국의 프로축구 리그에서 활동하는 가장 우수한 클럽들을 대상으로 매년 열리는 클럽축구 대회. 유럽의 대표적 축구대회로서 1955년 첫 대회가 열렸으며, 유럽축구연맹이 주관한다. <역사> 유럽축구연맹(UEFA : Union of European Football Associations)이 주관하는 클럽축구 대회로서 1955년 프랑스의 스포츠 일간신문 《레퀴프 L’Equipe》의 편집자 가브리엘 아노(Gabriel Hanot)의 제안에 따라 유럽 각국의 리그 우승 팀들이 참가하는 대회로 창설되었다. 1955년 포르투갈의 리스본에서 ‘유러피언 챔피언스 클럽컵(European Champions Clubs’ Cup)’이라는 명칭으로 첫 대회가 열린 뒤 ‘유러피언컵’으로 약칭되면서 1960년에 창설된 ‘UEFA컵 위너스컵(UEFA Cup Winners’ Cup)’ 대회, 1971년에 창설된 ‘UEFA 유로파리그(UEFA Europa League;UEFA컵의 후신)’ 대회와 더불어 유럽의 대표적 축구대회가 되었다. 창설 이래 1991-1992시즌까지는 각국 리그의 우승 팀과 이전 대회의 우승 팀이 참가하여 홈경기와 원정경기를 치른 뒤 전체 점수가 높은 팀이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는 홈 앤드 어웨이 넉아웃 방식으로 경기를 치렀다. 또한 1991-1992시즌에 조별 리그를 처음으로 도입하였고, 토너먼트 방식의 1~2라운드를 통과한 8개 팀이 2개 조로 나뉘어 리그전을 펼친 뒤 각 조의 1위 팀이 결승전을 치르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1992-1993시즌부터 지금의 명칭으로 바꾸었으며, 2009-2010시즌부터 1~3차 예선과 플레이오프, 조별리그, 토너먼트 방식의 현재의 체재가 자리를 잡았다.

[네이버 지식백과] UEFA 챔피언스리그 [UEFA Champions League] (두산백과)

11월4일 챔피언스리그 로코모티브 모스크바 AT마드리드

로코모티브 모스크바 AT마드리드 분석 11월4일 챔피언스리그

[ UEFA 챔피언스리그 ] 11월 4일 경기분석

로코모티브 모스크바 VS 클루브 아틀레티코 데 마드리드

[ 로코모티브 모스크바 ]

로코모티브 모스크바는 이전 챔피언스리그 2라운드 경기에서 뮌헨을 상대로 2:1 패배를 가져오며 1,2 라운드 모두 승리를 가져오지 못했다. 현재 바라노프와 미하일이 부상자 명단에 포한돼 있지만 전력에서 충분히 대체자가 공백을 매워줄 수 있을 것으로 판단돼 전력 하락은 없을 것으로 보인다. 자국 리그에서 나쁘지 않은 경기력을 보이며 중위권에 위치해 있지만 현재까지 챔피언스리그에서는 좋지 못한 경기력을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보이고 있다. 이번 상대와 맞대결 기록에서 단 한 번도 승리를 가져오지 못한 만큼 경기력에서 차이를 보이고 있는 만큼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이다. 이번 상대와 전력에서 큰 차이를 극복할 수 있을지 의문인 상황이며 1,2 라운드 모두 주도권을 가져오지 못하며 흐름을 주도하지 못한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패배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 클루브 아틀레티코 데 마드리드 ]

AT마드리드는 이전 챔피언스리그 2라운드 경기에서 3:2로 승리를 가져오며 1승 1패를 기록하며 나쁘지 않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현재 카라스토와 코스타가 부상자 명단에 포함돼 있지만 대체 자원이 운용 가능한 상황이기 때문에 경기력에서의 저하는 최소화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이전 상대와 맞대결 기록에서 4승 1무로 앞선 전력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비교적 어렵지 않게 경기 흐름을 주도할 수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또한 상대의 경기력이 부진을 보여 수비 실책이 많은 상황이기 때문에 수비 라인을 쉽게 뚫어 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수아레스와 주앙 펠릭스가 공격 라인에서 합이 점차 맞아가는 모습을 보이며 공격 라인에 무게감을 주는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AT마드리의 무난한 승리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한다.

11월4일 챔피언스리그 샤흐타르 묀헨 글라트바흐

11월4일 챔피언스리그

샤흐타르 묀헨 글라트바흐 분석 11월4일 챔피언스리그

[ UEFA 챔피언스리그 ] 11월 4일 경기분석

FC 샤흐타르 도네츠크 VS 보루시아 묀헨 글라트바흐

[ FC 샤흐타르 도네츠크 ]

샤흐타르는 이전 챔피언스리그 2라운드 경기에서 인터밀란을 상대로 0:0 무승부를 가져오며 1승 1무로 나쁘지 않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현재 페르난도, 코노플란카, 코발렌코, 크리우트소우가 부상자 명단에 포함되어 있어 100%의 전력을 보이기는 어려울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판단된다. 이번 상대와 이전 맞대결에서 3:0으로 승리를 가져오며 압도했지만 현재 자원 누수가 많은 상황을 보이고 있어 이전과 같은 결과를 장담할 수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없는 상황이다. 상대 역시 나쁜 경기력을 보이지 않은 상황이며 공격 라인에서 활발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수비 라인에 더욱 높은 집중력을 보이며 촘촘한 대형으로 패스로를 사전에 차단해하며 역습 기회를 만들어야만 할 것이다. 샤흐타르는 중원에서 많은 볼을 소유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상대와의 중원 싸움에서 압도하지 못하는 상황이기 때문에 중원에서의 장악력을 가져오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패배를 예상한다.

11월4일 챔피언스리그

[ 보루시아 묀헨 글라트바흐 ]

묀헨은 이전 챔피언스리그 2라운드에서 레알 마드리드를 상대로 2:2 무승부를 가져오며 2경기 연속 무승부를 기록했고 현재 상대의 전력에 누수가 적지 않은 만큼 충분히 흐름을 주도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상대보다 중원에서의 경쟁력이 높은 상황이기 때문에 공격 전개에서는 매끄러운 모습을 보일 것으로 판단된다. 수비 라인에서 점차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빌드업하며 전진하는 전술을 사용할 가능성이 높다. 수비가 특히 안정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어 비교적 어렵지 않게 흐름을 주도할 것으로 보이며 지난 맞대결에서의 패배를 설욕하기 위해 적극적인 경기력을 보여줄 것으로 판단된다. 비교적 상대의 전술을 쉽게 간파할 수 있는 경기력을 가지고 있어 어렵지 않게 점유율을 주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점차 좋아지는 경기력을 바탕으로 쉽게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11월4일 챔피언스리그 레알 마드리드 인터밀란

레알 마드리드 인터밀란 분석 11월4일 챔피언스리그

[ UEFA 챔피언스리그 ] 11월 4일 경기분석

레알 마드리드 CF VS FC 인터밀란

11월4일 챔피언스리그

[ 레알 마드리드 CF ]

레알 마드리드는 이전 챔피언스리그 2라운드 경기에서 묀헨 글라트바흐를 상대로 2:2 무승부를 가져오며 현재까지 1무 1패로 좋지 못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고 나초, 알바로, 다니엘, 마르틴이 부상자 명단에 포함되며 올 챔스에서 좋지 못한 분위기를 보이고 있어 대책 마련이 시급하다. 이번 상대와 크게 다르지 않은 경기력을 보이고 있어 상당히 치열한 승부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상대 역시 좋지 못한 경기력을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보이고 있어 경기 흐름을 잡아내기란 어렵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벤제마와 비니시우스, 모드리치 등 공격 흐름을 주도할 수 있는 자원이 준비 되어 있기 때문에 공격과 중원에서 주도권을 장악 여부가 이번 경기에서의 승패를 결정 지을 것이다. 현재 상대의 핵심 공격 자원이 부상으로 이탈한 상황이기 때문에 무게감이 떨어진 점을 공략해 이전 경기력을 되찾는다면 레알 마드리드는 충분히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11월4일 챔피언스리그

[ FC 인터밀란 ]

인터밀란은 이전 챔피언스리그 2라운드 경기에서 샤흐타르를 상대로 0:0 무승부를 가져오며 2무를 기록하고 있다. 현재 루카쿠, 산체스, 센시, 슈크리니아르가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며 전력을 이탈한 상황이기 때문에 공격력에서 전력 감소를 피하지 못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핵심 자원인 루카쿠의 이탈은 현재 인터밀란의 공격 라인에 무게감을 저하시키고 있으며 현재까지 챔스 리그에서 단 2골밖에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기록하지 못하는 부진을 보이고 있다. 상대 역시 강호팀으로써 만만치 않은 전력을 가지고 있는 상황에서 경쟁력이 떨어질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이번 상대와의 경기에서 공격 라인에 대책을 마련해야만 하는 상황이지만 루카쿠의 공백을 매울 수 있는 자원이 마땅치 않은 상황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는 인터밀란이 패배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한다.

11월4일 챔피언스리그 맨시티 올림피아코스

맨시티 올림피아코스 분석 11월4일 챔피언스리그

[ UEFA 챔피언스리그 ] 11월 4일 경기분석

맨체스터 시티 FC VS 올림피아코스 FC

11월4일 챔피언스리그

[ 맨체스터 시티 FC ]

맨체스터 시티는 이전 챔피언스리그 2라운드 경기에서 마르세유를 상대로 3:0 승리를 가져오면서 현재까지 2연승을 기록하고 있다. 현재 아구에로와 페르난지뉴, 멘디, 가브리엘이 부상자 명단에 오르면서 전력을 이탈한 상황이지만 대체 자원의 활약으로 공백을 보이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자국 리그에서도 나쁘지 않은 경기력을 보이고 있으며 챔스 1,2라운드 동안 6득점 1실점을 기록하며 상당히 좋은 경기력을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보이고 있다. 특히 스털링과 에 브라위너 등 개인 기량이 좋은 선수들이 즐비해 있고 전체적인 전력에서 우위를 가지고 있어 어렵지 않게 경기 흐름을 주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단단한 포백 라인은 쉽게 실점을 허용하지 않고 촘촘한 수비력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충분히 클린 시트를 만들어 낼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판단되는 상황이다. 이번 상대와 전력에서 우위를 보이고 있는 만큼 어렵지 않은 경기로 풀어 나갈 수 있을 것이며 상대 수비를 무난하게 뚫어 내기 충분한 전력을 가지고 있어 맨시티는 3연승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한다.

11월4일 챔피언스리그

[ 올림피아코스 FC ]

올림피아코스는 이전 챔피언스리그 2라운드에서 FC 포르투를 상대로 2:0 패배를 가져오며 1승 1패를 기록하고 있다. 현재 소우다니와 바오, 카마라가 질병으로 인해 전력을 이탈한 상황이기 때문에 중원과 수비에서의 전력 감소는 피하기 어려울 것으로 보이며 대책 마련이 시급할 것이다. 이번 상대와 상당한 전력에 차이를 보이고 있는 와중에 전력의 누수는 올림피아코스에게 뼈아픈 상황이다. 비교적 안정적인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수비를 보이고 있지만 상대의 강한 공격 라인을 막아내기란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이며 공격 라인에서 역시 정확하지 못한 골 결정력을 보이고 있다. 앞서 언급한 문제점들의 대책을 당장 해결하기란 사실상 불가능에 가까울 것으로 보인다. 이번 경기에서 올림피아코스는 전력에서의 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다실점의 패배를 예상하는 바이다.

UEFA 챔피언스리그 다양한 경기 분석글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