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일 프리미어리그 스포츠분석글 베픽!

7월 2일 프리미어리그 스포츠분석글 베픽!

7월 2일 프리미어리그

[잉글랜드 : 프리미어리그 스포츠분석]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FC VS 첼시 FC

에버턴 FC VS 레스터 시티 FC

AFC 본머스 VS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아스널 FC VS 노리치 시티 FC

베픽 라이브스코어

© jasonw, 출처 Unsplash

라이브스코어 사이트란?

스포츠리그의 스코어 정보와 전력비교, 선발자, 부상자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해당 경기에 대한 정확하고 날카로운 분석, 그리고 회원간의 커뮤니티 공간까지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가장 중요한 경기에 대한 스코어가 실시간으로 빠르게 제공되며, PC 또는 모바일로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스포츠 승부에서 중요한건 실시간스코어, 분석, 정보력입니다. 분석과 정보력 혼자서는 힘들죠. 베픽과 함께 해보세요!

라리가, 프리미어리그 분석글

[스페인 : 라리가] CD 레가네스 VS 세비야 FC, RCD 마요르카 VS RC 셀타 데 비고, FC 바르셀로나 VS 클루브 아틀레티코 데 마드리드

[잉글랜드 : 프리미어리그]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 FC VS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7월 2일 프리미어리그 외 다양한 분석글을 만나보세요!

7월 2일 프리미어리그 웨스트햄 첼시

7월 2일 프리미어리그

웨스트햄 첼시 분석 7월2일 프리미어리그

[ 잉글랜드 : 프리미어리그 ] 7월 2일 스포츠분석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FC VS 첼시 FC

[ 웨스트햄 ]

웨스트햄은 현재 리그 17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2:0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1승 4패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현재 강등권 순위와의 승점이 동률을 보이고 있는 상황에서 반전된 경기력을 보여야 하지만 수비진의 문제점이 해결되지 않고 있어 성적 부진이 심각하다.

상대의 역습 상황에 수비 뒷공간을 쉽게 내어주는 장면들이 연출되고 있으며 측면 수비진의 1:1 대응 능력이 다소 좋지 못해

치명적인 실점 위기를 맞이하고 있는 중이다.

4백 중심의 수비적인 전술을 사용하고 있으나 중원 선수들의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협력 수비를 기대하기란 어려운 상황이며

경기를 거듭할수록 체력적인 부담감이 가중되고 있는 중이다.

7월 2일 프리미어리그

[ 첼시 ]​

첼시는 현재 리그 4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2:1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4승 1무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최근 상승세를 보이던 플리시치가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면서 전력 누수를 보이고 있으나 로프터스치크로 공백을 메울 것으로 판단되는 중이다.

주력 선수인 지루의 골 결정력이 살아나는 경기를 이어 나가고 있으며 마운트와 캉테가 중원의 중심을 잡아주면서 상당히 안정적인 경기 운영을 해 나가고 있는 중이다.

또한 윌리안의 측면에서의 돌파 능력을 통해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상당히 위협적인 장면들을 연출해주면서 결정적인 찬스 제공을 해내고 있는 중이다.

엄청난 상승세를 이어가는 공격진의 활약으로 상당히 좋은 성적을 이어가고 있기 때문에 기대가 크다.

7월 2일 프리미어리그 에버튼 레스터

7월 2일 프리미어리그

에버튼 레스터 분석 7월2일 프리미어리그

[ 잉글랜드 : 프리미어리그 ] 7월 2일 스포츠분석

에버턴 FC VS 레스터 시티 FC

7월 2일 프리미어리그

[ 에버턴 ]

에버튼은 현재 리그 12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1:0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1승 2무 2패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주력 선수인 칼버트레윈이 최근 골 결정력에 상당한 기복을 보이면서 결정적인 찬스에 실수를 범하는 장면들이 연출되고 있어 부진이 심각하다.

4-4-2 포메이션을 선호하며 수비 중신의 전술을 구하고 있으며 수비 후 역습 상황에 상당히 인상적인 장면들을 보이고 있는 중이다.

다만 킨과 홀게이트가 지키고 있는 수비진이 다소 무거운 움직임을 보이면서 수비 동선이 흔들리는 장면들이 종종 연출되고 있는 중이다.

또한 제공권 경쟁에서도 다소 밀리는 경기를 이어 나가고 있기 때문에 해결책이 필요한 상황이다.

7월 2일 프리미어리그

[ 레스터 시티 ]​

레스터는 현재 리그 3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0:0 무승부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1승 2무 2패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최근 바디의 골 결정력이 다소 좋지 못한 경기를 이어나가면서 부진이 보이고 있어 마무리 역할에 대한 해결 방안이 시급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중원의 은디디와 메디슨이 공격과 수비 조율에 상당한 모습들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 메디슨이 공격 전개에 위협적인 패스 능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중거리 슈팅 능력 또한 뛰어난 장면들을 연출하고 있어 긍정적이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다만 앞서 언급한 바디의 제 기량을 찾아 낼 해결책이 나와야만 더욱 폭발적인 경기 내용을 보일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고 있는 중이다.

7월 2일 프리미어리그 본머스 뉴캐슬

본머스 뉴캐슬 분석 7월2일 프리미어리그

7월 2일 프리미어리그

[ 잉글랜드 : 프리미어리그 ] 7월 2일 스포츠분석

AFC 본머스 VS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 본머스 ]

본머스는 현재 리그 18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1:0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1무 4패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리그 재개 이후 상당히 불안정한 공격 전개를 보이고 있으며 이렇다 할 위협적인 장면들을 만들어내지 못하고 있어 부진이 심각한 상황이다.

주력 선수의 빌리의 부상 이후 중원에서의 공수 조율이 난항을 겪고 있는 가운데 측면 선수 들의 움직임마저 상당히 무거운 장면들을 연출하고 있는 중이다.

4백을 통해 수비 중심의 포메이션을 주로 사용하고 있으나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상대의 역습 상황에 쉽게 수비 뒷공간을

내어주면서 치명적인 실점 위기를 맞이하고 있기 때문에 해결 방안이 시급하다.

7월 2일 프리미어리그

[ 뉴캐슬 ]​

뉴캐슬은 현재 리그 14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2승 2무 1패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주력 선수인 생막시맹의 움직임이 여전히 날카로움을 유지하고 있으며 발끝이 살아있는 장면들을 연출하고 있어 기대가 크다.

스피드가 상당한 공격 선수들의 포진으로 인해 중원의 리치가 측면 위주의 공격 전개를 많이 하고 있는 중이다.

상대의 수비 뒷공간으로 넣어주는 위협적인 공간 패스를 많이 보여주고 있으며 그로 인해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결정적인 득점 찬스를 만들어 내고 있는 중이다.

다만 최근 연전을 이어나가면서 상당히 체력적인 부담감을 가지고 있는만큼 선수들의 체력 분배를 위해서 적절한 교체 카드를 통해서 해결을 해야 할 것이다.

7월 2일 프리미어리그 아스날 노르위치

7월 2일 프리미어리그

아스날 노르위치 분석 7월2일 프리미어리그

[ 잉글랜드 : 프리미어리그 ] 7월 2일 스포츠분석

아스널 FC VS 노리치 시티 FC

[ 아스날 ]

아스날은 현재 리그 10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2:0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3승 2패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젊은 유망주 은케티아가 꾸준한 출전 기회를 얻으면서 자신의 가치 증명을 해 나가고 있으며 상당히 인상적인 장면들을 연출하고 있어 기대가 크다.

주력 선수인 루이스의 부상으로 인해 홀딩의 출전이 이어지고 있으며 기대 이상의 경기력을 보이고 있는 중이다.

중원에 외질의 공백 역시 샤카를 그 자리에 배치하면서 안정적인 경기력을 끌어올리고 있는 중이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다만 최근 오바메양의 골 결정력이 다소 부진을 보이고 있어 해결책을 제시해야만 더욱 폭발적인 득점을 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7월 2일 프리미어리그

[ 노리치 ]​

노르위치는 현재 리그 20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1:0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1승 4패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3경기 연속 무득점에 그칠 만큼 공격진의 부진이 심각한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 주력 선수 푸키의 골 결정력이 좋지 못한 경기를 이어가고 있다.

주 득점원의 경기력 하락세로 인해 결정적인 득점 찬스에도 실수를 범하는 장면들이 연출 되고 있으며 제공권에 우위를 보이는 경기에서도 다소 활용하지 못하는 모습들이 보이고 있는 중이다.

수비진 역시 페널티 박스 안에서의 경쟁력이 좋지 못한 장면들을 보이고 있으며 대인 방어 능력 또한 다소 좋지 못해 집중력에 대한 해결책이 시급한 상황이다.

7월 2일 프리미어리그 더 많은 경기분석글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