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8일 메이저리그 베픽 스포츠분석!

9월8일 메이저리그 베픽 스포츠분석!

[MLB 메이저리그] 9월 8일 경기분석

뉴욕 메츠 VS 필라델피아 필리스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VS 마이애미 말린스

미네소타 트윈스 VS 디트로이트 타이거즈

베픽 라이브스코어

9월8일 메이저리그

라이브스코어, 스포츠분석, 게임분석(파워볼, 파워사다리, 키노사다리, 파워키노사다리, 사다리, 다리다리, 천사와악마, 스게이다리, 달팽이레이싱, 망치망치, 스게삼다리, 타조게임, 손오공사다리, 와이사다리, 패널티킥, 탈출사다리, 슈퍼마리오, 스게오다리, 보글파워볼, 주사위게임, 주만지, 코인토스, 점프볼, 팡팡이, 핀볼, 와이빙고, 알파오메가, 방구차사다리), FX게임(EUR/USD, AUD/USD, USD/JPY, GBP/USD, USD/CAD, USD/CHF, NZD/USD), 단톡방, 랭킹, 마켓, 커뮤니티, 고객센터, 분석기추가요청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실시간 라이브스코어

9월8일 메이저리그

실시간,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미식축구, 롤, 스타 다양한 리그 종목을 제공합니다. 전세계 가장 많은 리그 게임 결과를 실시간으로 정확한 결과를 확인해보세요!

축구 라이브스코어

9월8일 메이저리그

K리그(여), 러시아 3분, 국제친선경기, 클럽친선경기, 타자키스탄 1부, 러시아 3부, 우즈백 1부 리그, 이집트 1부, 세르비아 2부, 클럽치선경기, 칠레 2부, 벨라루스 2부, 러시아 1부(여) 다양한 축구리그 실시간 스코어와 게임결과를 확인해보세요!

야구 라이브스코어

9월8일 메이저리그

MLB 경기는 화살표를 이용해 관심경기로 등록해서 상단에 올려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롤 라이브 스코어

9월8일 메이저리그

롤경기 전체경기, 대기중, 진행중, 종료 다양한 경기 데이터를 확인해보세요!

스포츠분석

9월8일 메이저리그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기타 다양한 스포츠분석글을 제공합니다. 베픽 스포츠분석가들이 제공하는 스포츠분석글을 무료로 만날 수 있습니다!

9월8일 메이저리그 뉴욕메츠 필라델피아

9월8일 메이저리그

뉴욕메츠 필라델피아 분석 9월8일 MLB메이저리그

[ MLB 메이저리그 ] 9월 8일 경기분석

뉴욕 메츠 VS 필라델피아 필리스

9월8일 메이저리그

[ 뉴욕 메츠 ]

뉴욕메츠는 지난 경기에서 14:1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4승 1패를 기록 중이며 이번 선발 등판하는 피터슨이 6경기 출전 29.2이닝 평균 자책 3.03으로 다소 무난한 피칭을 보이고 있다. 최근 경기에서 주력 타선의 경기력이 엄청난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특히 콘포토와 스미스의 활약이 상당한 장면들을 연출하고 있다. 시즌 타율이 0.3을 넘는 타선이 즐비하며 하위 타선인 알론소 역시 지난 경기에서 5타수 3안타 2홈런으로 팀 승리에 상당한 기여를 했다. 이번 상대의 선발 투수가 준수한 피칭을 보이고 있으나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최근 상승세를 그대로 유지 한다면 충분히 공략 가능할 것으로 판단되며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9월8일 메이저리그

[ 필라델피아 ]

필라델피아는 지난 경기에서 14:1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3승 2패를 기록 중이며 이번 선발 등판하는 휠러가 7경기 출전 45이닝 평균 자책 2.2로 준수한 피칭을 보이고 있다. 최근 2경기에서 단 1득점만을 기록하면서 타격감이 다소 하락세를 보이고 있으며 특히 주력 선수인 고셀린이 2경기 연속 5타수 무안타로 침묵을 유지하고 있다. 그나마 하위 타선인 크냅이 시즌 타율 0.462를 기록할 만큼 고군분투하고 있기 때문에 변수를 위해서 타선 라인 업에 신중한 판단이 필요하다. 이번 상대의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선발 투수가 다소 무난한 피칭을 보이고 있는 만큼 현재 타선에 마땅한 변화가 이뤄지지 않는다면 패배를 예상한다.

9월8일 메이저리그 애틀랜타 마이애미

9월8일 메이저리그

애틀랜타 마이애미 분석 9월8일 MLB메이저리그

[ MLB 메이저리그 ] 9월 8일 경기분석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VS 마이애미 말린스

9월8일 메이저리그

[ 애틀랜타 ]

애틀랜타는 지난 경기에서 10:3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3승 2패를 기록 중이며 이번 선발 등판하는 앤더슨인 2경기 출전 12이닝 평균 자책 2.25로 다소 준수한 피칭을 보이고 있다. 팀의 중심 타선을 맡고 있는 프리먼과 오즈나가 꾸준한 타율을 기록하면서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특히 오즈나가 지난 경기에서 5타수 3안타 1홈런으로 4번 타자로써의 제 할 일을 모두 해주고 있어 긍정적인 상황이다. 이번 상대의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선발 투수가 올 시즌 첫 등판이며 지난 시즌에서 상당히 좋지 못한 피칭 기록을 보이고 있는 만큼 타선에서의 기세를 그대로 이어나갈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며 무난한 승리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9월8일 메이저리그

[ 마이애미 ]

마이애미는 지난 경기에서 5:4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2승 3패를 기록 중이며 이번 선발 등판하는 우레이가 지난 시즌 24경기 출전 84.2이닝 평균 자책 5.21로 다소 좋지 못한 피칭을 보였으며 올 시즌 첫 등판으로 상대가 상대이니 만큼 불안한 출발을 보일 것으로 판단된다. 주력 타선인 마르테와 아귈라가 다소 고군분투하고 있으나 좀처럼 하위 타선에서의 타율이 살아나지 못하면서 높은 득점을 기대하기란 어렵다. 최근 팀 평균 자책이 4점대로 올라서면서 수비 능력 역시 지속적으로 좋지 못한 장면들이 연출되고 있는 만큼 해결책이 시급하며 앞서 언급한 우레나의 반전된 경기력을 기대해야 하는 상황이다. 이번 상대의 선발 투수가 준수한 피칭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현재 타선의 경기력이 반전된 모습을 보이지 못한다면 무기력한 경기 내용을 보이면서 패배를 피하지 못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9월8일 메이저리그 미네소타 디트로이트

9월8일 메이저리그

미네소타 디트로이트 분석 9월8일 MLB메이저리그

[ MLB 메이저리그 ] 9월 8일 경기분석

미네소타 트윈스 VS 디트로이트 타이거즈

9월8일 메이저리그

[ 미네소타 ]

미네소타는 지난 경기에서 10:8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4승 1패를 기록 중이며 이번 선발 등판하는 피네다가 1경기 출전 6이닝 평균 자책 3으로 다소 무난한 피칭을 보이고 있다. 좌익수 로사리오의 경기력이 상승세를 보이면서 지난 경기에서 4타수 2안타 2타점으로 팀 득점에 상당한 기여를 했으며 하위 타선인 아스투딜로 역시 활약을 보이면서 긍정적인 타선 라인업을 선보였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상대의 주력 선수들이 다소 기복을 보이고 있으며 선발 투수의 피칭이 상당히 좋지 못하기때문에 충분히 공략 가능할 것으로 판단되며 최근 타선의 분위기 자체는 좋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의 승리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된다.

9월8일 메이저리그

[ 디트로이트 ]

디트로이트는 지난 경기에서 10:8 승리를 가져오며 최근 5경기 1승 4패를 기록 중이며 이번 선발 등판하는 풀머가 6경기 출전 17.1이닝 평균 자책 7.27로 좋지 못한 피칭을 보이고 있다. 지난 경기에서 타선의 활약에 힘입어 높은 득점을 기록해 승리를 가져왔으나 올 시즌 중심 타선을 제외한 다른 타선에서의 기복이 잡히지 않는 만큼 기세를 이어가진 못 할 것으로 판단된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상대의 선발 투수가 무난한 피칭을 보이고 있으며 상대의 선발 라인업 선수들의 수비 능력이 상당하기 때문에 전체적인 수비 전력에서 열세를 보이는 디트로이트가 높은 실점을 하면서 이번 경기의 패배를 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9월8일 메이저리그 더 많은 경기분석글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