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23일 일본 J리그 베픽 스포츠분석!

9월23일 일본 J리그 베픽 스포츠분석!

9월23일 일본 J리그

[ 일본 J리그 ] 9월 23일 스포츠분석

오이타 VS 산프레체 히로시마, 고베 VS 사간도스 , 감바 오사카 VS 나고야 , 가와사키 프론탈레 VS 요코하마 FC 베픽 일본 J리그 라이브스코어, 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 다양한 분석 데이터를 만나보세요!

9월23일 일본 J리그 오이타 산프레체 히로시마

9월23일 일본 J리그

오이타 산프레체 히로시마 분석 9월23일 J리그

[ 일본 J리그 ] 9월 23일 경기분석

오이타 VS 산프레체 히로시마

9월23일 일본 J리그

[ 오이타 ]

오이타는 현재 리그 11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요코하마를 상대로 1:0 승리를 가져오며 3연승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상승세를 보이며 연승을 이어가고 있고 공격 라인에서 활기를 보이며 첨차 안정감을 찾아가고 있고 수비에서 역시 실점을 최소화하려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최근 3경기에서 6득점 3실점을 기록했고 홈경기에서는 다소 아쉬운 경기력을 보이고 있다. 이번 상대와 최근 1승 3무 1패로 차이가 크지 않은 경기력을 보이고 있는 만큼 현재의 경기력을 유지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할 것으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판단된다. 상대가 경기력에 하락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흔들리는 수비를 공략해 허점을 파고 근다면 이번 경기에서 오이타는 승리를 가져오며 4연승을 이어가며 상승세를 유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 산프레체 히로시마 ]

산프레체 히로시마는 현재 리그 10위에 위치해 있으며 전 경기에서 가시와를 상대로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2경기 동안 승리를 기록하지 못했다. 최근 기복을 보이는 경기력을 보이고 있고 가와사키전에서는 5실점이나 허용하는 무기력한 모습을 보였기 때문에 경기력에 안정감을 찾아야 한다. 공격 라인에서 레안드루와 비에이라가 가장 많은 득점 포인트를 기록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지만 최근 레안드루는 득점력 부진을 보이고 있다. 특히 수비 자원에서 다소 안일한 수비와 공간 허용이 늘어나면서 실점 위기가 많은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모습을 보이고 있는 만큼 보다 집중력을 높여 주어야 할 것이다. 이번 상대와 경기력에서 큰 차이를 보이고 있지 않은 상황이지만 현재 경기력이 좋지 못하기 때문에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대책을 만들지 못한다면 히로시마의 패배를 예상한다.

9월23일 일본 J리그 고베 사간도스

9월23일 일본 J리그

고베 사간도스 분석 9월23일 J리그

[ 일본 J리그 ] 9월 23일 경기분석

고베 VS 사간도스

9월23일 일본 J리그

[ 고베 ]

고베는 현재 리그 12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나고야를 상대로 2:1 패배를 기록하며 7경기 동안 승리를 가져오지 못하는 부진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이다. 현재 좋지 못한 분위기를 이어가며 분위기 반전을 꾀하고 있지만 쉽지 않은 상황이며 승리가 절실히 필요한 상황이다. 현재까지 4승 8무 7패를 기록하며 만족스럽지 못한 경기력을 보이며 공격 라인에서 확실히 마무리 해줄 수 있는 선수가 없어 아쉬운 상황이다. 점유율에서 우세한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골 결정력이 높지 못하기 때문에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공격 상황에서 집중력을 높여 줘야 한다. 이번 상대와 경기력에서 우세를 보이고 있지만 앞서 언급한 경기력이 올라와 주지 못한다면 안심할 수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공격 자원에서의 경기력이 올라간다면 이번 경기에서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 것이다.

[ 사간도스 ]

사간도스는 현재 리그 15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요코하마 마리노스를 상대로 3:1 패배를 기록하며 2연패를 이어가고 있다. 지속적인 기복을 보이며 하락세를 벗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반전을 만들어 내기 위해서는 경기력이 올라와 줘야 하는 상황이다. 하야시가 지속적으로 득점 포인트를 올리고 있지만 수비 라인에서 다소 가벼운 모습을 보이며 쉽게 공간을 허용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2선 공격 지원도 다소 가벼워진 모습을 보이고 있어 좋았던 경기력을 유지하지 못하고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현재의 기복을 잡아내지 못한다면 경기력의 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사간도스의 패배를 예상하는 바이다.

9월23일 일본 J리그 감바 오사카 나고야

9월23일 일본 J리그

감바 오사카 나고야 분석 9월23일 J리그

[ 일본 J리그 ] 9월 23일 경기분석

감바 오사카 VS 나고야

9월23일 일본 J리그

[ 감바 오사카 ]

감바 오사카는 현재 리그 9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삿포로를 상대로 1:0 승리를 가져오며 2연패를 끊어냈다. 경기력에 기복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안정감을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할 것으로 보이며 홈경기에서 조차 하락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재정비가 시급할 것으로 판단된다. 전 경기에서 와타나베가 교체된 지 4분 만에 득점을 만들어 내며 그동안의 득점 부진을 끊어냈지만 13경기 만에 만들어낸 골이기 때문에 골 감각을 올려줄 수 있을지 의문이다. 아데밀손 역시 최근 득점력을 올리지 못하고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기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현재의 공격 라인에 분위기로써는 경기력을 회복하기 어려울 것으로 판단된다. 이번 상대와 경기력에 큰 차이를 보이지 않은 상황이지만 앞서 언급한 핵심 득점 자원이 지속적인 부진을 보인다면 이번 경기에서 감바 오사카는 패배를 피하지 못하고 하락세를 이어갈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9월23일 일본 J리그

[ 나고야 ]

나고야는 현재 리그 4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고베를 상대로 2:1 스이를 가져왔고 최근 경기력에 기복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분위기가 이번 상대와 크게 다르지 않은 모습을 보이고 있고 원정 경기에서의 성적이 좋지 않은 상황이기 때문에 분위기를 바꿔야 하는 상황이다. 상대와 전력에서 큰 차이를 보이고 있지 않지만 그나마 공격 라인에서는 앞서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번 상대와 최근 맞대결에서 2경기 무승부를 기록한 상황이기 때문에 균형을 깨기 위해서 보다 높은 집중력을 보여주어야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한다. 나오키와 카나자키 등 득점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충분한 자원이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득점력이 살아난다면 나고야는 상대를 꺾어내며 근소한 차이로 승리를 가져올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9월23일 일본 J리그 가와사키 프론탈레 요코하마FC

9월23일 일본 J리그

가와사키 프론탈레 요코하마FC 분석 9월23일 J리그

[ 일본 J리그 ] 9월 23일 경기분석

가와사키 프론탈레 VS 요코하마 FC

[ 가와사키 프론탈레 ]

가와사키는 현재 리그 1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우라와를 상대로 3:0 완승을 가져오며 5연승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경기력이 상당한 모습을 보이며 단단한 조직력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변수가 없다면 현재의 순위를 유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상승세를 유지할 것으로 판단된다. 전 경기에서 상당히 타이트한 전방 압박을 보이며 상대의 공격 기회를 사전에 차단하며 경기 흐름을 주도하는 모습을 보였다. 모리타를 전방에 세운 4백 라인은 촘촘한 수비 라인을 보이며 철옹성 같은 조직력을 보이며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빈틈을 보이지 않았다. 야마네 역시 적정할 타이밍을 활용 하는 오버래핑이 돋보였고 현재의 경기력은 꺾이지 않을 것으로 판단된기 때문에 전력에서 상당한 우세를 보이고 있는 가와사키 프론탈레는 이번 경기에서도 승리를 가져오며 연승을 이어갈 것이다.

9월23일 일본 J리그

[ 요코하마 FC ]

요코하마는 현재 리그 14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오이타를 상대로 1:0 패배를 가져왔다. 올 시즌 5승 2무 10패로 만족스럽지 못한 성적을 기록하고 있으며 경기력에 불안정함이 개선되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좋은 활약을 기대하기란 어려울 것으로 판단된다. 경기력이 좋지 않은 상황에서 강팀을 상대해야 하는 요코하마는 부담이 적지 않을 것으로 보이며 상대의 공격 라인을 어떠한 방법으로 막아낼 수 있을지도 의문인 상황이다. 안정적이지 못한 볼 처리와 쉽게 허용하는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공간 패스에 무기력하게 무너지는 수비를 보이고 있고 공격 라인에서도 위협적이지 못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반전을 만들어 내기란 쉽지 않아 보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요코하마는 패배를 피하지 못하고 하락세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베픽 라이브스코어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및 경기데이터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