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PICK 베픽 스포츠의 모든 것!

BEPICK 베픽 스포츠의 모든 것!

BEPICK 베픽

BEPICK 베픽 라이브스코어

BEPICK 베픽

베픽 라이브스코어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전세계 다양한 스포츠 리그 경기 실시갈 라이브 스코어를 제공합니다. 축구, 야구, 농구, 배구, 미식축구, 하키, 롤, 스타 다양한 리그경기의 스코어를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다양한 경기의 실시간 스코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요!

축구 라이브 스코어

BEPICK 베픽

축구경기 라이브 스코어 화면입니다. 멕시코, 일본 일왕배, 홍콩 1부, 러시아 유스리그, 중국 지아리그, MONPL, 폴란드 유스리그, 카자흐스탄 1부, 체코 유스리그, 미얀마 1부, 코파 이탈리아 유스, 호주 퀸즈랜드, J리그 전세계 다양한 리그의 축구 경기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요!

야구 라이브 스코어

BEPICK 베픽

야구 라이브 스코어 화면입니다. 일반경기는 화살표를 이용하여 관심경기로 등록해서 상단으로 올려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스코어는 물론 생중계, 라인업 다양한 경기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농구 라이브 스코어

BEPICK 베픽

농구 라이브스코어 화면입니다. 전체경기, 대기중, 진행중, 종료 원하는 리그 경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타 라이브 스코어

스타 라이브 스코어 화면입니다. 라이브스코어 정보와 경기, 승, 패, 승률, 상대전적, 종족전적, 최근적적, 전적비교 다양한 경기데이터도 함께 확인해보세요!

스포츠 경기데이터

BEPICK 베픽

야구 경기데이터화면입니다. 투수라인업, 타자라인업 경기 라인업을 경기 시작전 확인해보세요!

BEPICK 베픽

축구 라이브 스코어 화면입니다. 상대전적, 최근 경기, 경기일정 모두 확인해보세요!

농구 경기데이터 화면입니다. 시즌성적, 홈팀 라인업(선발 선수, 후보 선수), 원정팀 라인업(선발 선수, 후보 선수), 홈팀 출전 불가 선수, 원정팀 출전 불가 선수 농구 경기 전에 경기데이터를 확인해보세요!

베픽 스포츠분석 서비스

BEPICK 베픽

라이브 스코어, 경기데이터와 함께 스포츠분석글을 제공합니다.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등 다양한 경기분석글을 제공합니다. 아직도 유료로 서비스 이용하시나요? 베픽에서는 모든 분석글이 무료입니다. 지금 바로 스포츠분석글을 확인해보세요!

BEPICK 베픽 축구분석 J리그

오이타 산프레체 히로시마 분석 9월23일 J리그

[ 일본 J리그 ] 9월 23일 경기분석

오이타 VS 산프레체 히로시마

BEPICK 베픽

[ 오이타 ]

오이타는 현재 리그 11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요코하마를 상대로 1:0 승리를 가져오며 3연승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상승세를 보이며 연승을 이어가고 있고 공격 라인에서 활기를 보이며 점차 안정감을 찾아가고 있고 수비에서 역시 실점을 최소화하려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최근 3경기에서 6득점 3실점을 기록했고 홈경기에서는 다소 아쉬운 경기력을 보이고 있다. 이번 상대와 최근 1승 3무 1패로 차이가 크지 않은 경기력을 보이고 있는 만큼 현재의 경기력을 유지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할 것으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판단된다. 상대가 경기력에 하락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흔들리는 수비를 공략해 허점을 파고 근다면 이번 경기에서 오이타는 승리를 가져오며 4연승을 이어가며 상승세를 유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 산프레체 히로시마 ]

산프레체 히로시마는 현재 리그 10위에 위치해 있으며 전 경기에서 가시와를 상대로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2경기 동안 승리를 기록하지 못했다. 최근 기복을 보이는 경기력을 보이고 있고 가와사키전 에서는 5실점이나 허용하는 무기력한 모습을 보였기 때문에 경기력에 안정감을 찾아야 한다. 공격 라인에서 레안드루와 비에이라가 가장 많은 득점 포인트를 기록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지만 최근 레안드루는 득점력 부진을 보이고 있다. 특히 수비 자원에서 다소 안일한 수비와 공간 허용이 늘어나면서 실점 위기가 많은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모습을 보이고 있는 만큼 보다 집중력을 높여 주어야 할 것이다. 이번 상대와 경기력에서 큰 차이를 보이고 있지 않은 상황이지만 현재 경기력이 좋지 못하기 때문에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대책을 만들지 못한다면 히로시마의 패배를 예상한다.

BEPICK 베픽 야구분석 MLB메이저리그

BEPICK 베픽

워싱턴 필라델피아 분석 9월24일 MLB메이저리그

[ MLB 메이저리그 ] 9월 24일 경기분석

워싱턴 내셔널스 VS 필라델피아 필리스

BEPICK 베픽

[ 워싱턴 ]

워싱턴은 지난 경기에서 8:7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4승 1패를 기록 중이며 이번 선발 등판하는 페데가 10경기 출전 43.1이닝 평균 자책 4.36으로 다소 아쉬운 피칭을 보이고 있다. 지난 경기에서 하위 타선인 에르난데스가 4타수 2안타 3타점 1홈런을 기록하면서 팀 승리에 상당한 기여를 했으며 중심 타선에서도 자기 역할을 충실히 이행했다. 다만 불펜 투수들의 실점이 상당하기 때문에 안정적인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후반 경기 운영을 위해서 재정비가 시급한 상황이며 잦은 수비 실책에 대한 해결책도 필요하다. 이번 상대의 선발 투수 역시 아쉬운 피칭을 보이고 있어 최근 타선 감각이 좋은 워싱턴이 근소한 차이의 승리를 예상한다.

BEPICK 베픽

[ 필라델피아 ]

필라델피아는 지난 경기에서 8:7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1승 4패를 기록 중이며 이번 선발 등판하는 에플린이 9경기 출전 48.1이닝 평균 자책 4.28로 다소 아쉬운 피칭을 보이고 있다. 지난 경기에서 중심 타선 선수들이 제 역할을 해주면서 득점 찬스를 살렸으며 특히 5번 타자 그레고리우스가 5타수 2안타 2타점으로 팀 득점에 상당한 기여를 했다. 하지만 선발 투수가 호투를 보였음에도 펠프스와 로메로 등 불펜 투수들의 실점이 상당해 역전의 발판이 된 만큼 불펜 전력에 재정비가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시급한 상황이다. 이번 상대의 선발 투수 역시 아쉬운 피칭을 보이고 있어 많은 득점 찬스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나 경기 후반으로 갈수록 불안한 불펜 전력으로 인해 실점 역시 많을 것으로 보인다. 마땅한 해결책이 이번 경기에서도 나오지 못한다면 근소한 차이의 패배를 피하지 못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더 많은 경기 분석글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