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PICK LIVESCORE 베픽 라이브스코어!

BEPICK LIVESCORE 베픽 라이브스코어!

안녕하세요! 베픽입니다.

[베픽 라이브스코어 사이트]

축구분석 이탈리아 세리에A·스페인 라리가

토리노 FC VS AC 밀란

레알 소시에다드 VS 데포르디보 알라베스

베픽 BEPICK

© punttim, 출처 Unsplash

베픽 라이브스코어 사이트,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및 경기데이터 제공사이트 베픽입니다. 국내 최대규모! 다양한 종목 리그! 통계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실시간으로 빠르게 제공되는 라이브스코어! 라이브스코어는 정확성과 스피드가 생명입니다. 베픽에서 가장 빠르고 정확한 라이브스코어를 만나보세요. 스포츠분석에 필요한 다양한 경기데이터도 함께 만나보세요. 스포츠를 더 재밌게 즐기기 위해 필요한 스포츠경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니게임 분석기 최대 보유! 베픽은 분석기 집합소입니다. 파워볼, 파워사다리, 달팽이레이싱, 다리다리, 천사와악마, 키노사다리, 파워키노사다리, 패털티킥1분, 사다리, 방구차사다리, 스게이다리, 타조게임, 스피드키노, 패널티2분, 탈출사다리3분, 망치망치1분, 스게삼다리, 와이사다리, 손오공사다리, 스머프사다리2분, 탈출사다리1분, 슈퍼마리오, 망치망치2분, 보글사다리3분, 에이스홀짝, 보글파워볼, 주사위게임, 보글사다리1분, 몬스터사다리1분, 패널티킥3분, 주만지, 스게오다리, 와이룰렛, 몬스터사다리5분, 와이빙고, 앵그리사다리, 점프볼, 스머프사다리4분, 코인토스, 드래곤홀짝, 몬스터사다리3분, 알파오메가, 도전룰렛판! 정말 다양한 게임분석기를 제공하죠?! 일별, 구간, 회차, 기간, 패턴등 다양한 분석정보를 확인해보세요. 국내 최고, 최다 픽스터들의 게임픽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랭커들의 픽으로 최고의 적중률에 도전해보세요! 또한 베픽라이브스코어사이트는 회원간의 커뮤니티공간도 함께 제공합니다. 무료 채팅방, 무료게시판에서 회원들과 함께 더욱 즐겁게 경기를 즐겨보세요!

베픽 라이브스코어 사이트 이용해보세용~

스포츠 분석

© srd844, 출처 Unsplash

매일매일 경기일정전에 제공되는 스포츠분석글! 오늘의 스포츠 분석글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스포츠분석, 선발자정보, 결장자정보, 부상자명단.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등 스포츠분석, 선발자정보, 결장자정보, 부상자명단을 제공합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스포츠분석글을 만나보세요!!!!!

토리노 AC밀란 분석 9월 27일 세리에A

[ 이탈리아 세리에A ] 9월 27일

토리노 FC VS AC 밀란 경기분석

[ 토리노 FC ] 토리노는 이전 삼프도리아와의 경기에서 1:0으로 패배를 기록했다. 전반 점유율에서 우세를 보였지만 상대의 골문을 위협하지는 못했고 후반 56분 상대에게 실점을 허용하며 패배로 경기를 마무리했다. 올 시즌 4경기 2승 2패를 기록하며 중위권에 머무르고 있다. 최근 2연패를 기록하며 하락세를 보이고 있는 상황이며 많은 문제점을 노출하고 있다. 중원에서의 수비를 가담해주면서 수비력에 비중을 두는 편이였지만 중원에서의 가담이 낮아지며 상대에게 공간을 자주 허용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 AC 밀란 ] AC밀란은 이전 인터밀란과의 경기에서 2:0으로 패배를 기록했다. 전반 상대의 골문을 위협하는 슈팅을 많이 보여주지 못했고 후반 2골을 실점을 하며 패배를 확정지으며 경기를 마무리했다. 올 시즌 4경기 2승 2패를 기록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공격과 수비에서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4경기 동안 2득점 밖에 기록하지 못하며 공격력에 대한 문제점을 들어내고 있다. 반면 수비에서는 쉽게 공간을 내어주지 않으며 압박하는 수비를 보이고 있르며 조직력있는 수비를 보이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최종분석 픽] 현재 양 팀의 전술적인 모습은 불안정한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토리노의 홈경기에서의 경기력은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반면 AC밀란의 원정 경기에서의 기복이 상당히 불안정하기 하다. 또한 중원에서의 싸움이 치열할 것으로 보이며 토리노가 근소한 차이로 승리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레알소시에다드 알라베스 분석 9월27일 라리가

[ 스페인 라리가 ] 9월 27일 경기분석

레알 소시에다드 VS 데포르디보 알라베스

[ 레알 소시에다드 ] 레알 소시에다드는 이전 에스파뇰과의 경기에서 1:0으로 승리를 기록했다. 전반전 2연속 득점을 기록하며 앞서 나갔으며 후반전 수비수 잘두아 선수의 실책으로 자책골을 허용했다. 이후 75분 이삭 선수의 쐐기골로 경기를 마무리했다. 올 시즌 5경기 3승 1무 1패를 기록하며 상위권에 머무르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홈경기에서 경기력은 안정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단단한 수비력을 갖추고 있다. 현재 2연승을 이어가고 있으며 3연승을 기록하기 위해 더욱 안정적인 플레이를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포르투, 아시에르, 호세바 선수가 현재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린 상황이며 경기 출전을 어려울 것이다.

[ 데포르디보 알라베스 ] 알라베스는 이전 아틀레틱 빌바오와의 경기에서 2:0으로 패배를 기록했다. 전반전 파울을 범하며 상대에게 페널티킥을 허용해 선재골을 내주었고 후반전 72분 추가로 실점을 하며 경기를 패배로 마무리했다. 올 시즌 5경기 1승 2무 2패를 기록하며 중하위권에 머무르고 있는 상황이며 여전히 공격적인 부분의 문제들이 해결되지 못하고 있다. 미드필드 라인에서 부터의 불안한 모습을 보이며 공격까지의 흐름이 원활하게 이어지지 못하고있기 때문에 역습 성공률도 상당히 낮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점들에 대한 대책 마련을 할 수 있을지 의문인 상황이다.

[최종분석 픽] 양 팀의 분위기가 상당히 다른 모습을 보이고 있다. 홈경기에서의 안정적이며 탄탄한 수비력을 보이고 있는 레알 소시에다드의 수비력을 뚫어낼 수 있을지 의문이다. 중원에서 공격까지 이어지는 모습이 불안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기 대문에 이번 경기에서는 레알 소시에다드의 승리를 예상하는 바이다.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국내 최대 규모의 다양한 종목(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미식축구, 롤, 스타)의 통계를 제공합니다. 실시간 라이브로 전세계 1,000여개 리그의 스코어를 가장 빠르게 제공합니다.

선발자/부상자등 승부예측 필요한 다양한 경기정보(라인업, 선발자, 부상자, 상대전적등)를 제공합니다. 각 경기에 대한 정밀한 스포츠 분석글도 만나보세요!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미식축구, 롤, 스타 리그스코어와 경기정보를 제공합니다.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되는 라이브스코어 실시간으로 확인해보세요!

라이브스코어의 생명은 정확성과 스피드입니다!! 전체경기, 대기중, 진행중, 종료, 일반경기, 종료경기 모두 확인해보세요. 투수 라인업, 타자 라인업! 진행경기의 생중계화면을 제공합니다.

메이저리그 경기를 실시간으로 확인해보세요.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테니스, 미식축구! 경기수, 승, 패 , 승점, 랭킹도 제공합니다.

스포츠, 게임 모든 정보 베픽에서 확인하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