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리그 스포츠분석 정확하고 날카로운 분석!

J리그 스포츠분석 정확하고 날카로운 분석!

J리그 스포츠분석

일본 J리그 분석

© skucinic9, 출처 Unsplash

[ 일본 : J리그 ] 7월 22일 스포츠분석

오이타 VS 나고야

감바 오사카 VS 산프레체 히로시마

세레소 오사카 VS 빗셀 고베

쇼난 VS 가시마

무료 스포츠 분석글 만나보세요!

J리그 스포츠분석 오이타 나고야

오이타 나고야 분석 7월22일 J리그

[ 일본 : J리그 ] 7월 22일 스포츠분석

오이타 VS 나고야

J리그 스포츠분석

[ 오이타 ]

오이타는 현재 리그 10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2:1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2승 1무 2패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수비 선수들의 최근 하락세가 이어지면서 상대의 역습 상황에 수비 동선이 쉽게 흔들리는 장면들이 연출되고 있어 해결책이 시급한 상황이다. 주력 선수인 다나카가 매 경기 고군분투하면서 팀 득점에 관여를 해 나가고 있으며 위협적인 침투력을 보이고 있는 중이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다소 많은 기회가 있음에도 최전방 공격진의 마무리 능력이 다소 부족해 아쉬운 경기를 이어 나가고 있다. 이번 상대의 최근 공수 라인의 경기력이 상당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현재 문제점의 해결책이 나오지 못한다면 다소 주도권을 가지고 오기란 쉽지 않을 것으로 판단되며 아쉬운 패배를 할 것으로 예상한다.

J리그 스포츠분석

[ 나고야 ]​

나고야는 현재 리그 4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1:0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3승 2무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수비 선수들의 조직력이 상당해 오프사이드 트랩을 잘 활용하는 장면들이 연출되고 있으며 대인 방어 능력이 뛰어난 경기를 이어 나가고 있어 기대가 크다. 중원 선수의 2선에서 1선으로 침투하는 과정이 상당히 위협적으로 작용되고 있으며 득점의 실마리가 되고 있는 중이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다소 수비 선수들의 수비 전환이 느린 점이 아쉬운 상황이나 중원 선수들의 적극적인 수비 가담으로 실점을 최소화해 나가고 있다. 이번 상대의 최근 공격진 부진이 다소 보이고 있기 때문에 현재의 경기력을 이어 나간다면 실점을 최소화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며 근소한 차이로 승리를 이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J리그 감바 오사카 히로시마

감바 오사카 히로시마 분석 7월22일 J리그

[ 일본 : J리그 ] 7월 22일 스포츠분석

감바 오사카 VS 산프레체 히로시마

J리그 스포츠분석

[ 감바 오사카 ]

감바 오사카는 현재 리그 5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2:1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3승 1무 1패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선 수비 후 역습 상황을 잘 이용하는 장면들이 연출되고 있으며 유동적인 전술 변화로 상당히 위협적인 모습들을 보여주고 있는 중이다. 중원 선수들의 적극적인 수비 가담으로 인해 실점을 최소화해 나가고 있으며 측면 선수들의 움직임이 상당한 경기를 이어나가고 있는 중이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다만 후반으로 갈수록 체력적인 한계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교체 카드를 이용해 대체 선수들로 체력 분배를 해 나가야 할 것으로 판단된다. 이번 상대의 최근 측면 수비력이 다소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현재의 경기력을 유지한다면 충분히 승리를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J리그 스포츠분석

[ 히로시마 ]​

히로시마는 현재 리그 9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2:1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2승 1무 2패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3백 위주의 포메이션을 사용하고 있으나 다소 상대의 측면 공격에 취약한 장면들이 연출되고 있는 만큼 해결 방안이 시급한 상황이다. 중원 선수들의 적극적인 수비 가담을 하는 모습들이 보이고 있으나 상대의 역습 상황에 크게 흔들리면서 치명적인 실점 위기를 초래하고 있는 중이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그나마 공격 라인 선수들의 적극적인 슈팅으로 인해 위협적인 장면들을 연출하고 있어 변수가 될 것으로 판단된다. 이번 상대가 수비 후 역습 상황에 상당히 좋은 모습들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많은 실점 위기를 맞이 할 것으로 판단되며 해결책이 나오지 못한다면 패배를 예상한다.

J리그 스포츠분석 세레소 오사카

세레소 오사카 고베 분석 7월22일 J리그

[ 일본 : J리그 ] 7월 22일 스포츠분석

세레소 오사카 VS 빗셀 고베

J리그 스포츠분석

[ 세레소 오사카 ]

오사카는 현재 리그 3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2:1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4승 1패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수비 중심의 경기를 펼치면서 실점을 최소화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중원 선수들의 적극적인 슈팅을 통해서 상당히 위협적인 장면들을 연출 중이다. 수비 후 역습 상황이 상당히 부드러운 경기력을 보이고 있으며 많은 기회 창출을 만들어 내고 있어 위협적이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다만 후반으로 갈수록 체력적인 열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적절한 선수 교체가 승리의 핵심 전략이 될 것으로 판단된다. 이번 상대의 중원 전력이 상당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체력적인 부담감이 더욱 큰 경기가 될 것으로 판단되며 앞서 언급한 문제점의 해결책이 나오지 못한다면 다소 아쉬운 패배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J리그 스포츠분석

[ 고베 ]​

고베는 현재 리그 8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3:1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2승 2무 1패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중원 전력이 상당한 모습을 유지하면서 높은 볼 점유율 경기를 이어 나가고 있으며 많은 득점 기회를 만들어 위협적인 장면들을 연출하고 있다. 주력 선수인 후루하시와 더글라스가 높은 득점률을 보이면서 상당한 상승세가 이어지고 있으며 팀 성적 반등에 힘을 싣고 있는 중이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중원 선수들의 공수 조율 능력이 상당히 볼 점유율에 상당한 우위를 보이는 경기를 해 나가고 있는 만큼 많은 득점 찬스를 만들어 내고 있다. 이번 상대가 후반으로 갈수록 체력적인 열세를 보이는 만큼 이 점을 적극 활용한다면 다소 팽팽한 경기 끝에 근소한 차이로 승리를 예상한다.

J리그 스포츠분석 쇼난 가시마

쇼난 가시마 분석 7월22일 J리그

[ 일본 : J리그 ] 7월 22일 스포츠분석

쇼난 VS 가시마

J리그 스포츠분석

[ 쇼난 ]

쇼난은 현재 리그 17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3:2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1무 4패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꾸준한 득점 능력을 보이고 있으나 부진한 수비력으로 인해 좋지 못한 성적을 기록하고 있으며 특히 후반전 실점이 상당해 해결책이 시급한 상황이다. 측면 수비 라인 선수들의 1:1 대처 능력이 다소 좋지 못해 중앙 수비 선수들의 부담감이 커지는 경기를 이어 나가고 있으며 체력적인 열세가 보이고 있다. 중원 선수들의 적극적인 수비 가담을 통해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부담감을 줄여줘야만 안정적인 경기 운영이 가능할 것으로 판단된다. 이번 상대가 지난 경기에서 상당한 폭발적인 경기력으로 반전된 모습을 보인 만큼 수비의 문제점에 대한 해결책이 나오지 못한다면 패배를 예상한다.

J리그 스포츠분석

[ 가시마 ]​

가시마는 현재 리그 15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4:2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1승 4패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지속적인 공격 라인에서의 부진이 이어졌으나 지난 경기에서 상당히 반전된 모습으로 폭발적인 공격 전개를 선보이며 앞으로 기대가 되고 있는 중이다. 최전방의 우에다가 다소 적은 출전 기회에도 임팩트 있는 활약을 보여주면서 팀 공격 능력을 극대화시켜주고 있으며 특히 측면 공격수 에베랄두의 침투 능력이 상당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중이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다만 수비 선수들이 상대의 뒷공간 패스에 수비 동선이 무너지는 장면들이 연출되고 있어 해결책이 필요하다. 이번 상대가 측면 수비수들의 경기력이 좋지 못해 이점을 공략해 나간다면 충분히 득점 찬스를 만들어 내면서 승리를 예상한다.

[베픽 라이브스코어]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 다양한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축구, 야구, 농구, 배구, 미식축구, 롤, 스타 다양한 스포츠 리그를 만나보세요. 가장 빠르고 정확한 경기스코어를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라이브 스코어는 물론 라인업, 선발자, 결장자, 부상자 명단 다양한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베픽에서 스포츠를 더 즐겁게 즐겨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