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스포츠분석 베픽 5월 23일 경기 모두보기!

K리그 스포츠분석 베픽 5월 23일 경기 모두보기!

베픽 스포츠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 사이트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베픽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스포츠분석 빠르고 정확한 통계사이트 국내 최대 규모의 다양한 종목 통계를 제공합니다. 실시간 라이브로! 전세계 1,000여개 리그스코어 가장 빠르게 제공, 실시간 결과는 물론 선발자/부상자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 스포츠의 시작과 끝까지, 정밀한 스포츠 분석까지 제공합니다.

▶K리그 분데스리가 스포츠분석

K리그 포항 스틸러스 VS FC서울

분데스리가 헤르타 BSC VS FC 우니온 베를린

스포츠분석도 역시 베픽입니다!

K리그 스포츠분석 강원 성남

강원 성남 분석 5월 23일 ​K리그

[ 대한민국 : K리그 ]5월 23일 경기분석

강원FC VS 성남FC

강원FC VS 성남FC 홈 정보 기준 상대전적, 최근 경기를 보여드립니다!

강원FC VS 성남FC 원정 정보 기준 상대전적, 최근 경기를 보여드립니다!

[ 강원FC ]

강원은 현재 리그 5위에 위치해 있다. 지난 경기에서 위협적인 공격 전개를 펼치며 많은 득점 찬스를 보여줬지만 골 결정력에서는 다소 아쉬운 모습을 보이며 무득점에 그치고 말았다. 짧고 간결한 전진 패스를 통해서 상대의 수비벽을 허무는 강원 특유의 색깔이 매경기 잘 보이고 있지만 다소 기복을 보이고 있는 골 결정력은 아쉬움이 남고 있어 해결책이 필요해 보인다. 조재완의 드리블 능력이 좋아 상대 페널티 라인 안에서 수비수들을 벗겨내는 장면이 많이 연출되는 만큼 집중력을 올려 앞서 언급한 문제를 해결만 할 수 있다면 공격라인에서의 활약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으로 판단된다.

[ 성남FC ]

성남은 현재 리그 4위에 위치해 있다. 지난 경기에서는 내내 주도권을 가지고 상대를 몰아쳤지만 끝내 골문을 여는데 실패했다. 이번 시즌 성남은 후반으로 갈수록 체력적인 문제가 보이면서 집중력이 떨어지는 장면이 연출되고 있는 만큼 적절한 타이밍에 교체 카드를 사용하여 문제점을 해결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주력 공격수인 양동현이 상대 수비 선수들의 집중 마크가 되고 있는 만큼 다른 공격 선수들을 통해 득점력을 올릴 필요성이 있으나 골 결정력에서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중이다. 주력 선수의 집중 마크로 인해 급격하게 팀 득점력에서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성남이 이번 경기는 대체 선수를 통해 변수를 만들어 내야만 공격진의 부진을 씻어낼 것으로 보인다.

K리그 스포츠분석 상주 광주

상주 광주 분석 5월 23일 K리그

[ 대한민국 : K리그 ] 5월 23일 경기분석

상주 상무 프로축구단 VS 광주FC

상주 상무 프로축구단, 광주FC 홈정보 기준 경기데이터를 확인해보세요!

상주 상무 프로축구단, 광주FC 원정정보 기준 경기데이터를 확인해보세요!

[ 상주 상무 프로축구단 ]

상주는 현재 리그 7위에 위치해 있다. 지난 경기에서 공격라인의 부활 신호를 알리며 2득점을 올렸으며 기분 좋은 승리를 거두었다. 특히 주력 선수인 윤선민을 통해 역습 찬스를 살려내며 득점을 기록하는 모습이 연출되면서 더욱 다양한 공격 전개 방법을 가질 수 있게 된 상주이다. 4-1-4-1이라는 달라진 포메이션을 가지고 경기에 임했던 상주가 선수들의 높은 전술 이해도로 좋은 경기 내용을 보인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기대를 해볼 만할 것으로 예상된다. 다만 3선의 박용우가 전술에 핵심 선수였던 만큼 체력적인 부담감을 최소화하기 위해 2선에서의 커버 범위를 넓혀준다면 좀 더 안정적이고 완성도를 자랑하는 경기력을 보일 것으로 판단되고 있다.

[ 광주FC ]

광주는 현재 리그 12위에 위치해 있다. 3-5-2 포메이션을 사용하면서 중원을 강화했지만 2선과 3선 사이의 공백이 커 중장거리 슈팅 허용도가 굉장히 높은 모습을 보이고 있어 실점의 원인이 되고 있는 중이다. 또한 올 시즌 단 한골을 기록하지 못하면서 공격진의 부진이 심상치 않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기대를 받고 있는 마르코의 움직임은 여전히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그 영향으로 펠리페의 경기력도 하락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해결책이 시급하다. 그나마 중원 선수들이 고군분투하여 볼 점유율을 통해 공격 기회를 만들어 내는 만큼 공격라인의 반전이 필요한 시점이다.

K리그 분석 수원 인천

수원 인천 분석 5월23일 ​K리그

[ 대한민국 : K리그 ] 5월 23일 경기분석

수원 삼성 블루윙즈 VS 인천 유나이티드

K리그 스포츠분석

수원 삼성 블루윙즈, 인천 유나이티드 홈 정보기준 상대전적, 최근경기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K리그 스포츠분석

수원 삼성 블루윙즈, 인천 유나이티드 원정 정보기준 상대전적, 최근경기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K리그 스포츠분석

[ 수원 삼성 블루윙즈 ]

수원은 현재 리그 10위에 위치해 있다. 지난 경기에서 전반전을 2:0으로 앞서 갔으나 후반에 3골을 연달아 실점하면서 역전패를 당했다. 이번 시즌 실점이 모두 후반전에서 나오는 만큼 수비수들의 집중력이 경기 후반에 이어지기 위한 해결책이 필요해 보인다. 하지만 수원의 공격라인의 득점력은 살아나고 있다. 주력 선수인 크리피치가 공중볼에 강한 모습을 보이면서 득점력을 높이고 있는 중이며 중원에서 과감한 중장거리 슈팅 시도로 위협적인 장면을 자주 연출하고 있는 중이다. 경기를 거듭할수록 공격라인의 향상이 보이고 있어 팀 성적에 반전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K리그 스포츠분석

[ 인천 유나이티드 ]

인천은 현재 리그 9위에 위치해 있다. 올 시즌 2경기 0실점 0골을 하면서 수비 위주의 경기를 보이고 있는 중이다. 5-3-2 포메이션을 사용하며 수비 라인을 두껍게 하며 역습 찬스를 통해 득점을 노리고 있으나 골 결정력이 다소 좋지 못한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또한 결과적으로 0실점을 보이고 있지만 경기 후반으로 갈수록 공간 패스에 취약한 경기 내용을 보이고 있는 점이 아쉬운 상황이다. 집중력을 후반까지 이어 나가기 위한 해결책을 제시해야 하며 중원 역시 적극적인 수비 가담으로 수비수들의 부담감을 줄여준다면 더욱 견고한 수비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공격진의 부진은 케힌데가 번뜩이는 모습을 연출하고 있는 만큼 적극적인 선발 출전을 통해 풀어 나가야 할 것으로 보인다.

K리그 스포츠분석 안산 부천

K리그 스포츠분석

안산 부천 분석 5월23일 ​K리그2

[ 대한민국 : K리그2 ] 5월 23일 경기분석

안산 그리너스 VS 부천 FC 1995

K리그 스포츠분석

안산 그리너스, 부천 FC 1995 홈 정보 기준 상대전적, 최근 경기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K리그 스포츠분석

안산 그리너스, 부천 FC 1995 원정 정보 기준 상대전적, 최근 경기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K리그 스포츠분석

[ 안산 그리너스 ]

안산은 현재 리그 5위에 위치해 있다. 수비 선수들의 잦은 실수가 연출되고 있으며 여전히 공중볼에 취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중이다. 세트피스 상황에서 대인방어가 되지 않는 점과 세컨드 볼에 집중력이 떨어지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 등 하락세를 보이고 있는 수비라인에 대한 해결책이 시급해 보인다. 위협적인 공격 전개를 보기도 드물었으며 그나마 기대가 되고 있던 브루노는 여전히 적응을 못하고 있는 중이다. 그나마 중원 선수들이 고군분투하며 공수 조율에 최대한의 힘을 주고 있지만 마땅한 공격 루트를 찾지 못하고 있어 전술적 변화를 통해 공격 방법을 찾아내야만 할 것이다.

[ 부천 FC 1995 ]

부천은 현재 리그 1위에 위치해 있다. 측면 수비수들의 1:1 상황에서 대응이 좋지 못한 장면을 연출하고 있으나 협력수비를 통해 부족함을 메우고 있는 부천이다. 특히 제공권이 좋은 김영찬이 수비의 중심을 잡아주고 있으며 공격 상황에서도 헤딩에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코너킥과 세트피스 상황에서 뛰어난 멀티 플레이어 역할을 해주고 있다. 바비오와 바이아노가 배치되어있는 공격진은 최근 향상된 경기력을 보이고 있으며 페널티 박스 안과 밖 상관없이 위협적인 슈팅 능력을 보여주고 있는 중이다. 다만 측면 선수들의 크로스 능력이 부족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만큼 페널티 박스 안을 정확히 저격할 수 있는 해결책이 만들어진다면 더욱 강력한 공격력을 보일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K리그 스포츠분석 제주 대전

K리그 스포츠분석

제주 대전 분석 5월23일 ​K리그2

[ 대한민국 : K리그2 ] 5월 23일 경기분석

제주 Utd VS 대전 시티즌

K리그 스포츠분석

제주 Utd, 대전 시티즌 홈 정보 기준 최근경기력과 경기일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K리그 스포츠분석

제주 Utd, 대전 시티즌 원정팀 정보 기준 최근경기력과 경기일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K리그 스포츠분석

[ 제주 Utd ]

제주는 현재 리그 9위에 위치해 있다. 4-3-3 포메이션을 주로 사용하며 측면 위주의 공격 전개를 시도하는 장면을 많이 연출해주고 있다. 중원 라인에서 다소 볼을 오래 끌고 다니며 패스 타이밍을 못 잡는 모습이 보이고 있으며 수비라인에서 공중볼에 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중이다. 깔끔한 공격 전개를 위해 한 템포 빠른 패스 타이밍을 잡을 수 있는 해결책을 제시해야 할 것으로 판단되며 수비라인의 제공권 문제를 보완해내야만 반전된 경기력을 보일 것으로 생각이 든다. 다만 수비 시 대인방어 능력에서는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고 상대의 역습 찬스를 허용하지 않는 수비력을 갖추고 있다. 또한 아길라르가 위협적인 슈팅 능력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변수를 만들어 낼 수 있다고 본다.

[ 대전 시티즌 ]

대전은 현재 리그 2위에 위치해 있다. 세트피스에서 약한 모습을 보이면서 대인방어가 좋지 못한 장면을 연출하고 있는 중이다. 중원과 공격 라인을 통해 1선에서부터 압박을 해 나가는 전술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나 팀 누적 경고가 2경기 7개가 나오고 있는 만큼 거친 태클이 자주 연출된다. 안드레가 2경기 3골을 기록하고 있는 만큼 위협적인 공격능력을 보여주고 있어 든든한 최전방을 맡아주고 있는 중이다. 하지만 수비라인이 4백을 유지하고 있음에도 전방에서 압박하는 전술을 사용하는 대전이 중원의 협력수비를 기대하기 어려운 상황이며 좋지 못한 수비력을 보이고 있는 중이다. 대인 방어와 상대의 역습 찬스에 대처가 되지 못하고 있으며 2선과 3선 사이의 공간이 넓은 모습을 보이면서 중장거리 슈팅을 자주 허용하는 모습이 보이는 만큼 해결책이 필요하다.

K리그 축구분석 베픽 5월 23일 경기 모두보기!

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