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한국야구 분석 경기데이터 베픽 서비스!

KBO한국야구 분석 경기데이터 베픽 서비스!

KBO한국야구 분석

KBO 한국프로야구 경기분석

KBO한국야구 분석

© daijiumemoto, 출처 Unsplash

두산 베어스 VS KIA 타이거즈

롯데 자이언츠 VS SK 와이번스

삼성 라이온즈 VS LG 트윈스

KT 위즈 VS 키움 히어로즈

한국프로야구 스포츠분석글 모두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KBO한국야구 분석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미식축구, 롤, 스타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를 제공합니다!

야구 라이브 스코어(오늘경기)

KBO한국야구 분석

야구 오늘 경기 진행예정인 전체경기, 대기중, 진행중, 종료 다양한 경기를 확인해보세요!

야구 라이브 스코어(관심경기)

일반경기는 화살표를 이용해 상단으로 올려 관심경기로 등록해서 원하는 경기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삼성 VS 롯데 경기데이터

KBO한국야구 분석

키움VS 기아 경기데이터

KBO한국야구 분석

KBO한국야구 분석 두산 KIA

KBO한국야구 분석

두산 KIA 분석 8월25일 KBO한국야구

[KBO 한국프로야구] 8월 25일 경기분석

두산 베어스 VS KIA 타이거즈

[두산 베어스]

지난 경기에서 SK를 상대로 8:1 완승을 기록한 두산은 이번 경기에서 이영하가 선발 투수로 나설 예정이다. 올 시즌 4경기 2패 23이닝 10삼진 평균자책 5.44으로 다소 불안정한 피칭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연승을 이어가기 위해서 보다 집중력 있는 재구력을 보여주어야 할 것이다. 경기 중반부터 타격이 살아나면서 페르난데스가 두 개의 홈런을 기록했고 오재일 역시 홈런을 만들어 내면서 타선에서의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감각이 살아났다. 3연승을 기록하며 최근 경기력에 상승세를 보이고 있고 선발 투수의 재구력이 안정적이지 못한 상황이기 때문에 초반 실점을 최소화하며 불펜에서 활약해 준다면 이번 경기에서 두산의 승리로 연승은 유지될 것이다.

KBO한국야구 분석

[KIA 타이거즈]

이전 경기에서 키움을 상대로 8:7의 승리를 기록한 KIA는 이번 경기에서 이민우가 선발 등판할 예정이다. 올 시즌 3경기 3패 14이닝 12삼진 평균자책 5.82를 기록하며 상대와 마찬가지로 재구력이 불안정 한 상황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활약을 기대하기란 어려울 것으로 판단된다. 5경기 연패를 겨우 끊어내는 데 성공했지만 완벽하게 분위기를 바꾸지는 못한 상황이다. 그나마 6회에 김규성의 1루타를 시작으로 역전에 성공하며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분위기를 가져왔지만 현재의 타선으로 상대의 상승세인 경기력과 분위기를 꺾어 낼 수 있을지 의문인 상황이다. 불안정한 경기력이 개선되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KIA는 패배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KBO한국야구 분석 롯데 SK

KBO한국야구 분석

롯데 SK 분석 8월25일 KBO한국야구

[KBO 한국프로야구] 8월 25일 경기분석

롯데 자이언츠 VS SK 와이번스

[롯데 자이언츠]

지난 경기에서 삼성을 상대로 11:0 완승을 기록하며 2연승을 이어가고 있는 롯데는 이번 경기에서 샘슨이 선발 등판할 예정이다. 올 시즌 2경기 1승 1패 7이닝 5삼진 평균자책 6.43을 기록하고 있지만 직전 경기에서는 좋은 모습을 찾아가고 있기 때문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이대호가 2개의 홈런을 만들어 내며 정훈 역시 타선에서의 활약이 꾸준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현재의 타격감을 유지한다면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안정적인 경기 운영을 보여줄 수 있을 것 으로 보인다. 다만 경기 초반 득점률이 높지 않았던 만큼 초반부터 득점을 만들어 내며 경기의 흐름을 가져온다면 이번 경기에서 역시 충분히 롯데는 승리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KBO한국야구 분석

[SK 와이번스]

이전 경기에서 두산을 상대로 8:1 완패를 기록한 SK는 이번 경기에서 이건욱이 선발 등판할 예정이다. 올 시즌 4경기 1승 2패 19이닝 17삼진 평균자책 4.74를 기록하며 다소 안정적이지 못한 피칭을 보이고 있고 타선에서도 타격 부진을 보이고 있어 상황이 좋지 못한 모습이다. 이전 경기 모두 8:1 스코어를 기록하며 연패를 이어가고 있는 상황에서 경기력에 반전을 줄 수 있을지 의문이다. 로맥과 최정 베테랑 선수들을 포함해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모두 타선에서의 부진을 벗지 못하고 있으며 선발 마운드에서도 흔들리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현재의 분위기를 바꾸기 위한 대책을 만들어 내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SK는 패배할 가능성이 높게 예상한다.

KBO한국야구 분석 삼성 LG

KBO한국야구 분석

삼성 LG 분석 8월25일 KBO한국야구

[KBO 한국프로야구] 8월 25일 경기분석

삼성 라이온즈 VS LG 트윈스

KBO한국야구 분석

[삼성 라이온즈]

지난 경기에서 롯데를 상대로 11:0으로 완패를 기록한 삼성은 이번 경기에서 라이블리가 선발 등판할 예정이다. 올 시즌 10경기 2승 6패 45이닝 41삼진 평균자책 5.36으로 상당히 좋지 못한 재구력을 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역시 큰 기대는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3연패로 하락세를 보이고 있는 상황에서 지속적인 타선에서의 부진은 나아지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박계범과 김지찬, 강민호, 김상수를 제외하면 출루하지 못하고 대부분 플라이 아웃으로 물러나는 경우가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대부분이었고 마운드에서 역시 한 번에 다실점하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에 삼성은 대책이 절실히 필요하며 경기력에서의 분위기 반전을 만들어 내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역시 패배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KBO한국야구 분석

[LG 트윈스]

이전 경기에서 한화를 상대로 3:6 패배를 기록한 LG는 이번 경기에서 켈리가 선발 등판할 예정이다. 올 시즌 18경기 7승 6패 108이닝 87삼진 평균자잭 3.90을 기록하며 나름 준수한 피칭을 보이고 있지만 후반부의 집중력이 떨어지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불펜에서의 활약이 필요하다. 최근 타선에서의 타격감은 상당히 떨어지고 있는 모습이다. 이전 경기에서도 총 6개의 안타밖에 기록하지 못하고 2경기 동안 근소한 점수 차이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패배를 기록한 만큼 타선에서는 경기 후반까지 집중력을 잃지 않아야 한다. 그나마 상대의 타선보다는 나은 모습을 보이고 있어 앞서 언급한 타격감을 살려낸다면 이번 경기에서 승리로 2연패를 끊어낼 것이다.

KBO한국야구 분석 KT 키움

KT 키움 분석 8월25일 KBO한국야구

[KT 위즈]

지난 경기에서 NC를 상대로 8:1 승리를 가져오며 2연승을 이어가고 있는 KT는 이번 경기에서 데스파이네가 선발 등판할 예정이다. 올 시즌 21경기 11승 5패 129이닝 105삼진 평균자책 4.03 을 기록하고 있지만 다소 기복을 보이며 아쉬운 모습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최근 황재균과 로하스, 강백호의 중심 타선의 타격감이 살아나고 있으며 하위 타선에서 역시 좋은 경기력을 보이고 있다. 상대의 불펜에서도 앞서고 있기 때문에 비교적 부담이 적은 경기가 될 것으로 보이며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선발 마운드에서의 큰 차이를 보이고 있지 않은 상황이기 때문에 살아나는 타선에서의 감각을 유지한다면 3연승을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KBO한국야구 분석

[키움 히어로즈]

지난 경기에서 KIA를 상대로 패배를 기록한 키움은 이번 경기에서 브리검이 선발 등판할 예정이다. 올 시즌 10경기 3승 2패 47이닝 50삼진 평균자책 3.97을 보이고 있고 부상에서 돌아온 상황이기 때문에 빠르게 적응해야만 초반 실점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지속적인 우승 경쟁을 펼치고 있는 상황에서 기복을 보이는 경기력에 안정감을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할 것이다. 다양한 변화구와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깔끔한 투구폼을 가지고 있지만 피홈런과 좌타자에게 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는 점과 쉽게 허용하는 도루를 최소화하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키움은 패배를 기록하며 2연패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KBO한국야구 더 많은 경기 분석글을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