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미국농구 스포츠분석 베픽에서!

NBA미국농구 스포츠분석 베픽에서!

[NBA미국농구 12월17일 경기분석글]

디트로이트 피스톤스 VS 워싱턴 위저즈

토론토 랩터스 VS 클리블랜드 카발리어스

멤피스 그리즐리스 VS 마이애미 히트

베픽 라이브스코어

© punttim, 출처 Unsplash

  • 국내 최대 규모의 종목 통계!

실시간 라이브로! 전 세계 1,000여 개 리그의 스코어를 가장 빠르게 제공합니다. 실시간 결과는 물론, 선발자/부상자등 베팅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포츠의 시작과 끝까지, 각 경기에 대한 정밀한 스포츠 분석까지 제공합니다.

  • 최대 게임분석기 보유!

베픽은 분석기집합소입니다. 따라올 자가 없고! 대한민국 최대! 가장 많은 게임분석기를 자랑합니다. 일별, 구간, 회차, 기간, 패턴 등 다양한 분석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내 최고, 최다 픽스터들의 게임 픽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고 랭커들의 픽으로 최고의 적중률을 노려보세요! 나도 1등 픽스터가 될 수 있다. 회원님의 실력을 마음껏 자랑해보세요~

  • 무료 단톡방!

대화하며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채팅방을 무료로 개설, 최대 1,000명까지 대화가 가능합니다. 회원 간의 비밀스러운 이야기는 1:1 대화방을 이용해보세요. 스포츠/게임 채널 채팅방에서 친구들과 목표달성의 기쁨을 공유해보세요. 픽스터들과 함께 친구가 되어 최고의 결과도 공유해보세요!

이 모든게 베픽에서 모두 이용가능합니다!

베픽 스포츠분석글

© austindistel, 출처 Unsplash

베픽 라이브스코어! 베픽에는 스포츠분석 전문가분들이 계십니다. 해당경기전에 바로바로 업데이트되는 스포츠분석글! 정확하고 날카로운 스포츠분석글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승부예측! 중요한 결정에 앞서 전문가분들의 의견을 참고하는건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디트로이트 워싱턴 분석 12월17일 NBA미국농구

[ NBA 미국프로농구 ] 12월 17일

디트로이트 피스톤스 VS 워싱턴 위저즈

경기분석

[ 디트로이트 피스톤스 ]

디트로이트는 직전 휴스턴과의 경기에서 115:107로 승리를 기록했고 현재 10위에 위치에 있다. 3쿼터까지 주도권을 잡으면서 앞도적은 경기력을 보여주면서 무난하게 8점차로 승리를 거뒀다. 최근 득점율이 떨어지고 있는 편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케나드-로즈 등의 선수들이 좀더 집 중력을 높이면서 많은 득점을 만들어낸다면 충분히 이번 경기에서 승리를 거둘 것으로 예상한다.

[ 워싱턴 위저즈 ]

워싱턴은 직전 멤피스와이 경기에서 128:111로 패배를 기록했고 현재 12위에 위치하고 있다. 경기 초반부터 상대의 거센 공격으로 인해 좀처럼 격차를 벌리지 못하고 17점차이로 패배했다. 최근 4연패를 기록하며 상당히 좋지 못한 성적을 보여주고 있는 워싱턴이다. 원정 경기에서 패배를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거둔 적이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반전된 경기력을 보여 주지 않고 이전과 같이 부진한 성적을 보여준다면 패배할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되고 있다.

토론토 클리블랜드 분석 12월17일 NBA미국농구

[ NBA 미국프로농구 ] 12월 17일

토론토 랩터스 VS 클리블랜드 카발리어스

경기분석

[ 토론토 랩터스 ]

토론토는 직전 브루클린과의 경기에서 110:102로 승리를 기록했고 현재 5위에 위치하고 있다. 2쿼터까지 상당히 치열한 혈투를 펼쳤지만 이후 쿼터부터 페이스를 올리면서 8점차로 승리했다. 다시 분위기를 올리면서 선수들의 페이스를 올리고 있는 토론토이다. 또한 이번 상대가 다행 최하위권에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위치하고 있는 팀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이전과 같은 경기력을 보여준다면 충분히 이번 경기에서 다득점을 기록하며 승리를 거둘 것으로 예상한다.

[ 클리블랜드 카발리어스 ]

클리블랜드는 직전 밀워키와의 경기에서 125:108로 패배를 기록했고 현재 15위에 위치에 있다. 경기 초반부터 상대의 거센 공격으로 인해 많은 실점을 허용하며 17점차이로 참패를 기록했다. 좀 처럼 승률을 올리지 못하고 있는 클리블랜드이다. 이번 경기에서도 상위권에 위치하고 있는 팀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분위기를 반전시키지 못한다면 패배를 거둘 것으로 예상한다.

멤피스 마이애미 분석 12월17일 NBA미국농구

[ NBA 미국프로농구 ] 12월 17일

멤피스 그리즐리스 VS 마이애미 히트

경기분석

[ 멤피스 그리즐리스 ]

멤피스는 직전 워싱턴과의 경기에서 128:111로 승리를 기록했고 현재 13위에 위치하고 있다. 경기 초반부터 상대의 허점을 노리면서 꾸준히 페이스를 올리면서 17점차이로 승리를 거뒀다. 조금씩 승률을 올리고 있는 멤피스이다. 아직까지 하위권에 위치하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과연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계속해서 페이스를 올리수 있을지가 의문이다. 아쉽게 이번 상대 팀이 강호팀인 만큼 특별한 변수를 만들어내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패배할 가능성이 높다.

[ 마이애미 히트 ]

마이애미는 직전 댈러스와의 경기에서 122:118로 승리를 기록했고 현재 3위에 위치하고 있다. 경기 초반부터 상대팀과 서로 득점을 주고 받으면서 아쉽게 연장전까지 이어졌고 이후 연장전에 초반에 밀리는 모습을 보여줬지만 경기 종료 직전에 연달아 득점을 기록하며 승리를 기록했다. 최근 경기에서 연장전에서 승리를 거둔적이 있는 마이애미이다. 후반부터 갈수록 선수들이 체력 적인 문제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인해 득점을 기록하지 못하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이점을 보완하면서 경기를 한다면 충분히 이번 경기에서 마이애미가 승리를 거둘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베픽 라이브스코어

© austindistel, 출처 Unsplash

베픽 라이브스코어에서는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미식축구, 롤, 스타등 다양한 리그 스코어와 정보, 스포츠분석글을 제공합니다. 그렇다면,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사이트는 왜 필요할까요? 라이브스코어사이트란, 스포츠 리그의 스코어정보는 물론 전력비교, 선발자, 부상자 등 승패예측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또한 경기에 대한 분석글, 그리고 회원간의 커뮤니티공간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정말 많은 라이브스코어사이트가 있습니다. 어떤 사이트를 이용해야할까 고민이 되시죠?! 베픽 라이브스코어 추천합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다양한 종목 통계 제공합니다. 실시간 라이브로! 전 세계 1,000여 개 리그의 스코어를 가장 빠르게 제공합니다. 실시간 결과는 물론 선발자,부상자등 승부예측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포츠의 시작과 끝까지, 각 경기에 대한 정밀한 스포츠 분석까지 제공합니다. 활성화된 커뮤니티! 연승이벤트, 인증이벤트등 다양한 이벤트도 참여해보세요!

  •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오늘의 경기)
  •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12월 17일경기)
  • 실시간 스코어(NBA미국농구)
  • 농구 라이브스코어(12월 17일)
  • 농구 랭킹

스포츠 분석 단순하게 팀전적, 선수만 보고 결정하면 안됩니다! 스포츠는 분석이 기본입니다. 다양한 변수가 있겠지만 빅테이터분석을 하다보면 변수를 예측하고 생각할 수 있게 됩니다. 누구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하는 통계를 제공하는 베픽 라이브스코어 사이트입니다. 실시간라이브스코어는 중계영상을 확인하지 않아도 바로바로 경기전체의 흐름, 선수라인업등 경기 관련 다양한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실시간 경기내용, 전력비교등 커뮤니티를 이용한다면 더욱 즐겁게 경기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베픽 라이브스코어에서 라이브스코어, 스포츠분석글 모두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