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투자 상품 베픽추천! 파워볼

소액투자 상품 베픽추천! 파워볼

베픽 소액투자 상품 추천! 파워볼

안녕하세요. 베픽입니다 ^^

소확행, 짠테크시대 소액투자 상품 추천!

소액투자

베픽 라이브스코어 소액투자 상품 추천

짠테크 시대, 짠테크란 짜다와 재테크가 합쳐져 불필요한 낭비를 막자는 의미의 합성어입니다.

젊은 층 사이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지출 트렌드이며 젊은이들의 이런 소비형태를 따라 금융업계에서도 짠테크 바람이 불고있습니다.

은행권에서도 소액투자를 겨냥한 상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으며 카카오뱅크, 토스, 데일리 펀딩에서도 소액을 겨냥한 다양한 상품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 rawpixel, 출처 Unsplash

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의 경우 지난해 6월 출시된 26주 자유적금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시중 은행의 적금상품은 긴 적금 기간, 가입 및 해지의 불편한 과정 등으로 인해 저조한 이용실적을 보유하고 있었으나 카카오뱅크의 26주 적금 상품은 6개월이라는 짧은 기간과 함께 편의성, 소액대비 높은 금리를 선보여 젊은층에 더욱 인기가 많습니다.

© rawpixel, 출처 Unsplash

토스X수협은행

토스와 수협은행이 손을 잡고 출시한 새로운 금융 서비스를 선보였습니다.

자유적금과 마이너스 통장, 파킹통장이 포함되어있고 이중 잇 자유적금은 1년 기준 매월 최소 1만원부터 최대 30만원까지 수시로 납입할 수 있는 상품들입니다. 최대 3.4% 금리에 선착순 10만명에게는 1년 만기시 0.6%의 금리효과를 누릴 수 있는 상품으로 더욱 인기가 많습니다.

© rawpixel, 출처 Unsplash

데일리펀딩

데일리 편딩의 경우 100만원 미만 소액 투자 비중이 1년사이 8%에서 31%로 약 3.8배의 비율이 증가했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데일리펀딩은 최소 투자금액 기준을 기존 10만원에서 1만원으로 하향 적용해 소액재테크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기존 투자자들의 최소 투자금액 하향 요청과 더불어 사회 초년생들의 짠테크투자상품 방안으로서 발돋음하기 위해 내린 결정이라 밝혔습니다.

또한 데일리 펀딩은 1만원부터 시작하는 손쉬운 부동산 투자 플랫폼으로써 투자자와 함께 상생하는 금융을 만들겠다는 포부는 내비쳤습니다.

소확행, 짠테크시대 가장 핫한 재테크 트렌드! 소액투자

소액투자

베픽 라이브스코어 재테크 트렌드

바로 지금! 가장 핫한 재테크 트렌드, 재테크 트렌드는 시간이 갈수록 빨리 변하는법! 2019 재테크 트렌드 베픽에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투자시장에서 핫한 재테크 트렌트 확인해봅시다!

© nattanan23, 출처 Pixabay

로보어드바이저) 빠르고 간편한 자산관리

자산관리는 재테크의 핵심입니다. 금융권에선 로보어드바이저가 자산을 관리해 주는 서비스를 내놓고 있습니다.

자신의 자산 규모, 월저축률, 소비패턴을 한눈에 보여주고 투자 상품의 수익률을 비교, 체크해 안정적인 자산관리를 도와줍니다. 신한은행의 경우, 디저털 자산관리 서비스 ‘쏠리치’는 로보어드바이저 알고리즘을 통해 맞춤형 자산관리를 제공합니다.

KB국민은행의 케이봇쌤은 KB금융그룹이 자체 개발한 딥러닝로보 알고리즘인 ‘KB 앤더스’을 탑재해 경제 상황과 리스크등 시장환경과 고객의 투자성향을 AI기술로 분석해 스스로 학습하며 투자전략을 세워줍니다.

KEB하나은행의 하이로보는 로보어드바이저 ‘사이버PB’ 를 기반으로 정교한 AI알고리즘과 온라인 편의성을 결합했습니다. NH농협은행도 자체 개발한 로보어드바이저 시스템인 ‘NH로보-프로’의 고도화를 통해 고객 자산 관리와 고객 편의성 강화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 balazsketyi, 출처 Unsplash

재테크 어플리케이션) 젊은층에서 인기가 많아지고 있는 추세

스마트폰에 기반한 금융 서비스 앱이 금융생활 자체를 바꾸고 있습니다. 은행계좌와 카드 등 전 금융사를 연동해 자산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자산관리 서비스는 기본이고 개인의 소비패턴이나 특징등을 분석해 최적화된 카드와 보험을 추천해 주는 서비스도 인기입니다.

기존에 투자 진입 장벽이 높아 접근하기 힘들었던 개인간 금융이나 해외 주식 투자 등의 투자를 보다 쉽게 도와주는 서비스도 등장했습니다. 대표적인 앱은 뱅크샐러드, 브로콜리, 핀드, 토스 등이 있습니다.

© mimithian, 출처 Unsplash

투자형 크라우드 펀딩) 스타트업의 도전정신과 함께 이익실현하기

크라우드 펀딩은 군중을 뜻하는 크라우드와 자금 조달을 뜻하는 펀딩을 조합해 만든 단어입니다. 크라우드 펀딩은 최근 각광받는 P2P투자보다 상위 개념입니다. P2P는 개인 대 개인대출의 개념이고 불특정 다수로부터 투자금을 모아 대출을 원하는 사람에게 제공하고 이자를 받는것입니다.

이때문에 P2P 투자를 ‘대출형 크라우드 펀딩’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크라우드 펀딩이 재테크 방법으로 각광받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소득공제 혜택입니다. 조세특례제한법상 벤처기업 인증을 받은 기업이나 창업 7년내 기술 우수 기업에 투자하면 엔젤 투자소득공제 적용 대상에 포함되어 투자금액에 대해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CoolPubilcDomains, 출처 OGQ

새로운 재테크방법, 금·달러 투자

재테크에서 이른바 안전자산으로 꼽히는대표적인 상품이 금과 달러입니다. 이 둘은 역의 상관관계로 움직입니다. 달러가 오르면 금값이 떨어지고 금값이 오르면 달러의 가치는 하락합니다. 그래서 둘의 비율을 적절히 조절하면 위기 상황에서도 좋은 안전판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달러투자로 원금을 보장 받을 수 있는 대표적인 금융상품은 달러예금입니다. 달러 예금은 만기 1년기분 약 2.5%의 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달러예금은 특히 만기시 환차익은 비과세되고 금융종합소득 과세대상에서도 제외되어 세제 혜택도 누릴 수 있습니다.

이자의 15.4%인 이자소득세만 내면 되고 해외 송금 수수료를 포함한 각종 수수료비용도 면제받을 수 있습니다. 금에 투자하는 방법은 한국거래소에서 운영하는 금시장과 은행권 골드뱅킹을 활용한 방법이 있습니다.

골드바 구입시 10%의 부가가치세와 5%의 매매 수수료를 내야합니다. 하지만 금값이 오르면 시세 차익에 대한 세금을 내지 않고 금융소득이 200만원이상이면 최대 38.5%까지 부과되는 금융소득종학과세에도 불포함돼 절세효과까지 누릴 수 있습니다.

실시간라이브스코어 및 경기데이터 보러가기!!

소액투자, 수익성+안정성 두마리토끼, 동행복권 파워볼

소액투자

동행복권 파워볼 베픽 라이브스코어, 다양한 소액투자상품에 대해 추천드렸습니다. 그중에 베픽에서 추천드리고 싶은 상품은 “동행복권 파워볼” 입니다. 저금리 시대를 겨냥한 투자 포인트! 베픽과 함께 알아볼까요~?!

소액투자

동행복권 파워볼게임

동행복권 파워볼게임, 많은 분들이 로또를 하고 있지만 동행복권에서 파워볼이란 게임을 모르실겁니다. 파워볼게임은 적중률이 중요한만큼 꾸준한 분석을 통해서 충분히 분석이 가능합니다. 동행복권 파워볼은 위험요소가 거의 없는 재테크여서 부담이 적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게임의 룰상 확률상의 비즁이 높은 게임입니다. 무엇보다 국가에서 운영하는 게임이기에 더욱 안전하다는 제일 큰 장점이죠! 당장 목돈은 아니더라도 은행이자보다는 높은 수익이 되어 돌아오게 될겁니다.

소액투자

파워볼게임 분석기 보러가기!!

베픽 파워볼게임

숫자선택게임과 숫자합게임 2종류입니다. 게임은 5분마다 진행되며 빠르게 당첨확인이 가능해요.

<파워볼 숫자선택 게임> 1~28까지 일반볼 5개, 0~9까지 파워볼 1개 총 6개의 숫자를 선택하는 게임입니다. <파워볼 숫자합 게임> 일반볼 홀/짝게임, 대/중/소 게임, 숫자합 구간선택 게임, 파워볼 구간선택게임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파워볼게임 운으로만 맡길 수 있는 게임이 아닙니다. 게임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분석이 중요합니다.

소액투자

베픽 파워볼 무료분석기 보러가기!!

파워볼 분석기!

게임중계, 일별분석, 구간분석, 회차분석, 패턴분석 다양한 분석자료를 제공합니다. 파워볼숫자합게임에 필요한 파워볼-홀짝/오버언더, 일반볼-홀짝/오버언더/대중소 결과값도 다양한 패턴값으로 제공합니다.

패턴분석에도 파워볼 분석기가 필수죠! 구간반복, 퐁당퐁당, 데칼코마니 등 다양한 패턴을 어떻게 구분짓고 어떠한 타이밍에 승패가 결정되는지 적절하게 예상해서 리스크를 최소화하는 방법.

패턴분석에 있어 분석기는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파워볼게임 분석기에서는 최대 10매패턴까지 제공합니다. 오직 베픽에서만 제공됩니다.

파워볼 무료분석기 보러가기!!

베픽은 게임마다 최고의 랭커들의 픽까지 무료로 제공합니다. 고수들의 게임픽도 무료로 확인하고 나의 픽도 함께 공유하면서 게임을 즐겨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