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FA 챔피언스리그 분석 서비스, 라이브스코어!

UEFA 챔피언스리그 분석 서비스, 라이브스코어!

UEFA 챔피언스리그 분석

UEFA 챔피언스리그

© timmybech, 출처 Unsplash

로코모티브 모스크바 VS FC 레드불 잘츠부르크

FC 샤흐타르 도네츠크 VS 레알 마드리드 CF

리버풀 FC VS AFC 아약스

챔피언스리그 다양한 분석글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실시간 스코어(오늘)

UEFA 챔피언스리그 분석

전체경기, 종료 다양한 경기를 한눈에 확인해보세요. 화살표를 이용해 관심경기로 등록해 상단으로 올려 결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

축구 스코어(오늘날짜)

UEFA 챔피언스리그 분석

축구, 농구, 야구, 배구, 하키, 미식축구, 롤, 스타 다양한 리그의 실시간 스코어를 제공합니다. 빠르고 정확한 스코어를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베픽 경기분석

UEFA 챔피언스리그 분석

스포츠분석, 선발자정보, 결장자정보 다양한 스포츠분석글을 제공합니다. 경기일정전에 빠르게 제공되는 스포츠분석글을 베픽에서 무료로 만나보세요!

모스크바 잘츠부르크 경기데이터

UEFA 챔피언스리그 분석

로코모티브 모스크바 VS FC 레드불 잘츠부르크 상대전적, 최근경기 다양한 경기데이터를 제공합니다.

UEFA 챔피언스리그 분석 모스크바 잘츠부르크

UEFA 챔피언스리그 분석

모스크바 잘츠부르크 분석 12월2일 UEFA 챔피언스리그

[ UEFA 챔피언스리그 ]

12월 2일 경기분석

로코모티브 모스크바 VS FC 레드불 잘츠부르크

UEFA 챔피언스리그 분석

[ 로코모티브 모스크바 ]

로코모티브 모스크바는 현재 그룹 3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AT마드리드를 상대로 0:0 무승부를 가져오며 3무 1패로 단 한 번의 승리도 기록하지 못하고 있다. 현재 스몰로프가 부상자 명단에 포함되어 있지만 경기력에서의 큰 영향은 없는 상황이며 유로파리그 플레이오프 진출권을 차지하기 위해서라도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순위를 반드시 지켜내야 하는 상황이다. 현재 상대 수비 조직력이 단단하지 못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충분히 공략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며 4백 중심의 수비적인 전술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상대의 공격 자원을 막아내는데 수월할 것으로 판단된다. 이번 상대가 최근 두 경기 동안 상당한 실점을 보이며 수비 라인이 무너지는 모습을 보인 만큼 현재 공격 자원으로 충분히 뚫어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순위를 지켜낼 충분한 동기부여가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높은 집중력을 보여준다면 모스크바가 승리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 FC 레드불 잘츠부르크 ]

레드불 잘츠부르크는 현재 그룹 4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바이에른 뮌헨을 상대로 3:1 패배를 가져오며 이번 챔피언스리그에서 단 한 번의 승리도 기록하지 못하고 있다. 지난 두 경기에 한 팀을 상대로 총 9실점을 내어주며 상당히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수비 라인에 불안정한 모습을 보였고 중원에서부터 쉽게 돌파되는 무기력한 장면은 연출했다. 현재 승리가 절실한 상황이지만 전과 같은 경기력을 유지한다면 쉽지 않은 상황을 초래할 가능성이 상당히 높을 것으로 판단된다. 이번 상대에게 지난 맞대결에서 패배를 기록한 적이 있기 때문에 선수들의 부담감은 적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베리샤가 두경기 연속 득점을 기록한 점은 긍정적이지만 현재의 수비력으로써 실점을 허용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FC 레드불 잘츠부르크는 패배를 예상한다.

샤흐타르 레알마드리드 경기데이터

UEFA 챔피언스리그 분석
UEFA 챔피언스리그 분석

FC 샤흐타르 도네츠크 VS 레알 마드리드 CF 최근경기, 리그순위 경기데이터를 제공합니다.

UEFA 챔피언스리그 분석 샤흐타르 레알마드리드

샤흐타르 레알마드리드 분석 12월2일 UEFA 챔피언스리그

[ UEFA 챔피언스리그 ]

12월 2일 경기분석

FC 샤흐타르 도네츠크 VS 레알 마드리드 CF

UEFA 챔피언스리그 분석

[ FC 샤흐타르 도네츠크 ]

샤흐타르는 현재 그룹 3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묀헨 글라트바흐를 상대로 4:0 완패를 가져왔고 3경기 무승의 부진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까지 3득점 12실점으로 공격과 수비에 상당히 좋지 못한 분위기를 보이고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있다. 상대의 공격 자원에 부상자로 공백이 보이고 있지만 대체 자원들의 경기력도 나쁘지 않은 상황이기 때문에 안정적인 수비를 보여줄 수 있을지 의문이며 중원에서의 적극적인 수비 가담으로 공격 진로를 사전에 차단해 내야만 한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에서 큰 차이를 보이고 있고 앞서 언급한 수비 라인이 무기력한 조직력을 보여 쉽지 않은 경기를 치를 것으로 보인다. 또한 공격 라인에서의 부진도 함께 동반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샤흐타르는 패배를 피하지 못하고 3연패의 부진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UEFA 챔피언스리그 분석

[ 레알 마드리드 CF ]

레알 마드리드는 현재 그룹 2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인터밀란을 상대로 2:0 승리를 가져오며 3경기 무패를 기록하고 있다. 현재 요비치와 아자르, 벤제마, 발베르데, 라모스가 부상으로 인해 출전이 불투명한 상황이지만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상대의 조직력이 단단하지 않은 모습을 보이고 있어 대체 자원으로 충분히 공백을 매워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상대의 수비가 상당한 허점을 보이고 있고 쉽게 공간을 허용하고 있어 공략이 어렵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상대와의 경기력이나 선수들의 개인 기량에서도 앞서고 있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경기 흐름을 주도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며 이번 경기에서 레알 마드리드의 승리를 예상한다.

리버풀 아약스 경기데이터

UEFA 챔피언스리그 분석

리버풀 FC VS AFC 아약스 경기, 승, 무, 패, 득점, 실점, 승점 다양한 경기데이터를 제공합니다.

UEFA 챔피언스리그 분석 리버풀 아약스

리버풀 아약스 분석 12월2일 UEFA 챔피언스리그

[ UEFA 챔피언스리그 ]

12월 2일 경기분석

리버풀 FC VS AFC 아약스

UEFA 챔피언스리그 분석

[ 리버풀 FC ]

리버풀은 현재 그룹 1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아탈란타를 상대로 2:0 패배를 가져오며 3승 1패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현재 주선 선수들의 잇따른 부상으로 인해 전력 손실이 상당한 상황이며 대책 마련이 시급한 상황이다. 초반부터 어려움을 겪으며 주도권을 빼앗기는 내어주며 위험한 상황을 허용하는 횟수가 많았고 패스 미스와 쉽게 볼 소유권을 내어주는 모습을 보였다. 최근 상대의 기세가 무서울 정도로 상승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현재의 경기력에서의 반전을 만들어 내야 하는 상황이다. 주선 선수들의 공백으로 상당히 경기력이 흔들리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리버풀은 대체 자원이 활약해 주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도 패배를 예상하는 바이다.

UEFA 챔피언스리그 분석

[ AFC 아약스 ]

아약스는 현재 그룹 2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미튈란을 상대로 3:1 승리를 가져오며 3경기 무패를 기록했다. 이전 경기의 승리로 1위와의 승점 2점 차이로 줄인 상황이며 최근 상대 조직력이 불안정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만큼 충분히 경쟁력을 보일 것으로 보인다. 최근 상대의 턱 밑까지 맹추격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선수들에게 동기부여는 충분하기 때문에 더욱더 공격적인 전술을 사용해 상대를 초반부터 강하게 압박하며 흔들어 줄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상대가 최근 측면에서의 공격 허용이 많은 모습을 보이고 있어 이점을 활용해 측면에서의 공격 시도를 지속적으로 보여준다면 충분히 득점 찬스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최근 경기력에서 폼이 올라고 있는 타디치와 안토니의 조합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아약스의 승리를 예상한다.

챔피언스리그 다양한 분석글을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