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분데스리가 베픽 라이브스코어!

독일 분데스리가 베픽 라이브스코어! 6월 13일, 14일 경기

독일 분데스리가 베픽

독일 분데스리가 베픽

[ 독일 : 분데스리가 ] 6월13일 경기분석

SC 파더보른 07 VS SV 베르더 브레멘

헤르타 BSC VS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 독일 : 분데스리가 ] 6월14일 경기분석

FC 바이에른 뮌헨 VS 보루시아 묀헨 글라트바흐

FSV 마인츠 05 VS FC 아우크스부르크

베픽 라이브스코어

독일 분데스리가 베픽

실시간,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미식축구, 롤, 스타 원하는 스포츠리그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를 만나보세요. 리그명, 시간, 홈팀, 원정팀, 전반, 경기데이터까지 다양한 스포츠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클럽친선경기, 베트남 1부, 2부, TYL, BLR RL, 아르메니아 1부, 2부, 폴란드 2부 원하는 경기를 만나보세요!

독일 분데스리가 베픽 파더보른 베르더브레멘

독일 분데스리가 베픽

SC 파더보른 07 VS SV 베르더 브레멘 홈정보, 원정정보별! 상대 전적, 최근경기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독일 분데스리가 파더보른 베르더브레멘

파더보른 베르더브레멘 ​분석 6월13일 분데스리가

독일 분데스리가 베픽

[ 독일 : 분데스리가 ] 6월13일 경기분석

SC 파더보른 07 VS SV 베르더 브레멘

독일 분데스리가 베픽

[ SC파더보른 07 ]

파더보른은 현재 리그 18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1:1로 무승부를 가져오며 5경기 4무 1패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최근 가장 많은 활약을 해왔던 스르베니가 다소 주춤한 경기를 이어나가고 있는 중이며 이로 인해 공격라인에서의 부진을 피하지 못하고 있는 중이다.

우승 후보인 도르트문트와의 경기를 제외한다면 좋은 수비력을 펼치고 있기 때문에 실점을 최소화해주고 있는 중이다.

사실상 강등권에 위치해 있지만 선수들의 최근 경기력을 보면 포기한 기색이 없을 만큼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굉장히 좋은 모습들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 중원 선수들을 통해서 오히려 주도권을 가지고 오는 경기력을 펼치고 있기 때문에 기대가 된다.

독일 분데스리가 베픽

[ SV 베르더 브레멘 ]

브레멘은 현재 리그 17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1:0으로 패배를 하면서 2연패를 기록 하고 있는 중이다.

팀 내 가장 많은 득점 포인트를 기록하고 있는 라쉬차의 부상 이탈로 인해 가장 확실한 공격 전개로 자리 잡았던 측면에서의 공격은 다소 위협적이지 못할 것으로 보인다.

대체 선수로 바르텔스의 출전이 유력하나 골 결정력이 다소 좋지 못하며 최근 경기에서 공격진의 부진이 심각한 가운데 반전된 경기력을 위해 해결책이 시급하다.

3백이라는 다소 얇은 수비진을 구성하고 있으며 무난한 경기력을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보이고 있으나

상대의 역습 찬스에 수비 동선이 좋지 못한 모습들이 연출되고 있어 실점 위기를 자초하고 있어 해결 방안이 필요하다.

독일 분데스리가 베픽 헤르타베를린 프랑크푸르트

독일 분데스리가헤르타베를린 프랑크푸르트

독일 분데스리가 베픽

헤르타베를린 프랑크푸르트 ​분석 6월13일 분데스리가

독일 분데스리가 베픽

[ 독일 : 분데스리가 ] 6월13일 경기분석

헤르타 BSC VS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 헤르타 BSC ]

헤르타는 현재 리그 9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1:0으로 패배를 하면서 5경기 3승 1무 1패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우승후보와의 경기를 감안한다면 굉장히 좋은 경기력을 보였으며 특히 보야타를 중심으로 한 수비 라인이 인상적인 경기를 펼쳐 나가고 있는 중이다.

최근 공격의 중심이었던 쿠냐가 부상 이탈로 인해 다소 주춤해진 공격력을 보이고 있으나 짧은 출전 시간에도 꾸준한 득점력을 보이고 있는 피아텍이 충분히 변수를 만들 것으로 보인다.

또한 팀의 공수 조율을 맡고 있는 다리다가 위협적인 킬 패스를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여러 번 보여 주고 있기 때문에

남은 경기에서 충분히 상위권을 노려볼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고 있는 중이다.

독일 분데스리가 베픽

[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

프랑크푸르트는 현재 리그 11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2:0으로 패배를 하면서 5경기 2승 1무 2패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주력 선수인 실바가 꾸준한 득점 능력을 보이고 있으나 도스트와 가마다가 기복 있는 플레이를 보이고 있어 다소 불안한 공격 전개가 이어지고 있다.

3-4-1-2 같은 중원을 강화하는 포메이션을 사용하고 있으나 높은 볼 점유율을 가지고 오면서도 마땅한 공격 루트를 찾지 못해 방황하는 모습들이 연출되고 있다.

또한 3선과 4선 간격이 넓어 상대의 중거리 슈팅 허용을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자주 하며 상대의 측면 침투에 대한 대처가 되지 않고 있어

치명적인 실점 위기를 초래하고 있기 때문에 해결 방안이 시급하다고 판단된다.

독일 분데스리가 베픽 ​뮌헨 묀헨글라트바흐

독일 분데스리가 베픽

독일 분데스리가 ​뮌헨 묀헨글라트바흐

독일 분데스리가 베픽

​뮌헨 묀헨글라트바흐 분석 6월14일 분데스리가

독일 분데스리가 베픽

[ 독일 : 분데스리가 ] 6월14일 경기분석

FC 바이에른 뮌헨 VS 보루시아 묀헨 글라트바흐

독일 분데스리가 베픽

[ FC 바이에른 뮌헨 ]

뮌헨은 현재 리그 1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4:2로 승리를 가져오며 9연승을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중원에서 고레츠카와 키미히의 활동량이 어마어마한 경기를 이어나가고 있으며 공격 전개에 있어 고레츠카의 발끝에서 시작된 득점률이 높은 모습을 연출하고 있는 중이다.

뮐러의 공수 조율을 통해 높은 볼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상대의 허를 찌르는 킬 패스로 많은 도움을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특히 주력 선수인 레반도프스키와의 호흡이 굉장히 잘 맞고 있기 때문에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그 흐름은 그대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다만 수비의 중심인 알리바가 대인 방어에 있어 다소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해결책이 필요해 보이며

현 상태를 계속 유지한다면 파트너인 보아탱의 부담감이 커질 것으로 판단된다.

독일 분데스리가 베픽

[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

묀헨글라트바흐는 현재 리그 4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1:0으로 패배를 하면서 5경기 2승 1무 2패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높은 득점률을 보이고 있는 플레가 지난 경기 퇴장으로 인해 출전이 불가하며 주력 선수인 튀랑을 제외한다면 마땅한 공격자원이 끊긴 묀헨글라트바흐다.

중원에서 슈틴들이 좋은 모습을 이어 나가고 있기 때문에 킬 패스를 기대할 수 있겠으나 팀의 에이스가 출전 불가인 상황에서 마무리 역할을 해 낼 수 있을지 의문이다.

앞서 언급한 튀랑을 통해서 해결을 봐야겠으나 단조로운 공격 전개가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기 때문에 우려가 되고 있으며 대체 선수를 통해서 변수를 만들어 내야만 할 것이다.

독일 분데스리가 베픽 ​마인츠 아우크스부르크

독일 분데스리가 베픽

독일 분데스리가 ​마인츠 아우크스부르크

​마인츠 아우크스부르크 분석 6월14일 분데스리가

[ 독일 : 분데스리가 ] 6월14일 경기분석

FSV 마인츠 05 VS FC 아우크스부르크

독일 분데스리가 베픽

[ FSV 마인츠 05 ]

마인츠는 현재 리그 13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2:0으로 승리를 거두면서 5경기 1승 2무 2패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팀 내 가장 많은 득점 포인트를 가지고 있는 콰이손의 골 침묵이 이어지고 있어 부진을 예상했으나 공수 조율에 많은 비중을 두는 플레이를 하는 중이다.

오히려 주력 선수의 달라진 플레이로 측면과 페널티 박스 안에서의 경쟁력이 살아나는 장면들이 연출되고 있으며 위협적인 장면들 보여주고 있다.

또한 적재적소 시간대에 중원 선수들을 교체 해주면서 체력 분배를 잘해 나가고 있어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볼 점유율에 대한 우위를 가지고 오려는 노력들이 보이고 있다.

경기의 주도권을 가지고 경기를 운영하게 되면서 전진 패스 횟수가 많아지게 되었고 성공률도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긍정적인 변화를 보이고 있다.

독일 분데스리가 베픽

[ FC 아우크스부르크 ]

아우크스부르크는 현재 리그 13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1:1로 패배를 하면서 1승 2무 2패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주력 선수들의 경기력 하락세가 여전히 이어지고 있으며 특히 공격 라인에서의 골 침묵이 진행 중이어서 부진을 막기 위한 해결 방안이 필요하다.

측면 수비수들이 적극적인 오버래핑으로 공격라인에 힘을 실어 주려고 하고 있으나 상대의 역습 찬스에 수비 전환이 느린 장면들을 연출하고 있어 중앙 수비를 담당하는 선수들의 부담감이 커지는 경기가 이어지고 있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여전히 경기 후반으로 갈수록 체력적인 단점을 극복하지 못해 치명적인 실점 위기를 여러 번 노출시키고 있으며

대인 방어와 수비 동선이 다소 중심을 못 잡고 있어 전술적 변화를 통해서 안정화시켜야 한다.

독일 분데스리가 베픽 라이브스코어

더 많은 경기 분석글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