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리그 스포츠분석 라이브스코어!

메이저리그 스포츠분석 라이브스코어!

메이저리그 스포츠분석

베픽 스포츠분석 서비스

© dezhester, 출처 Unsplash

[MLB 메이저리그 스포츠분석]

클리블랜드 인디언스 VS 미네소타 트윈스

시카고 화이트 삭스 VS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VS 뉴욕 양키스

워싱턴 VS 필라델피아

다양한 메이저리그 경기 분석글을 만나보세요!

메이저리그 분석 클리블랜드 미네소타

메이저리그 스포츠분석

클리블랜드 미네소타 분석 8월27일 MLB메이저리그

[ MLB 메이저리그 ] 8월 27일 경기분석

클리블랜드 인디언스 VS 미네소타 트윈스

메이저리그 스포츠분석

[ 클리블랜드 ]

클리블랜드는 지난 경기에서 4:2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2승 3패를 기록 중이며 이번 선발 등판하는 플럿코가 5경기 출전해서 17이닝 평균 자책 6.88로 상당한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중심 타선인 산타나와 린도어가 득점 찬스에 집중력 높은 경기를 이어가고 있으나 다소 하위 타선에서의 타율이 좋지 못해 아쉬운 상황이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상대의 선발 투수가 기록상 아쉬운 피칭을 이어가고 있으나 지난 경기에서 엄청난 호투를 보였던 만큼 다소 공략하기란 쉽지 않아 하위 타선이 반전된 모습을 보이지 못한다면 패배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메이저리그 스포츠분석

[ 미네소타 ]​

미네소타는 지난 경기에서 4:2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3승 2패를 기록 중이며 이번 선발 등판하는 베리오스가 6경기 출전 30.1이닝 평균 자책 4.75로 아쉬운 피칭을 보이고 있다. 팀의 핵심 타선인 로사리오와 크루즈가 4타석 무안타로 그치면서 좋지 못한 모습을 보였으나 하위 타선에서 타율을 끌어올리고 있어 다소 긍정적이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상대의 선발 투수가 상당한 하락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충분히 공략 가능할 것으로 판단되며 비교적 최근 경기에서 호투를 보였던 베리오스의 활약이 이어진다면 승리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된다.

메이저리그 스포츠분석 시카고화이트삭스 피츠버그

시카고화이트삭스 피츠버그 분석 8월27일 MLB메이저리그

메이저리그 스포츠분석

[ MLB 메이저리그 ] 8월 27일 경기분석

시카고 화이트 삭스 VS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 시카고 화이트삭스 ]

시카고는 지난 경기에서 4:0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4승 1패를 기록 중이며 이번 선발 등판하는 카이클이 6경기 출전 7.1이닝 평균 자책 2.65로 다소 준수한 피칭을 보이고 있다. 지난 경기에서 로버트가 4타수 3안타로 팀 득점에 상당한 도움을 줬으며 히메네즈가 4타수 2안타 1타점을 기록하면서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상대의 선발 투수가 무난한 피칭을 보이고 있으나 상대의 전체적인 타선이 상당한 하락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카이클이 활약을 이어 간다면 무난한 승리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메이저리그 스포츠분석

[ 피츠버그 ]​

피츠버그는 지난 경기에서 4:0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3승 2패를 기록 중이며 이번 선발 등판하는 윌리엄스가 5경기 출전 24.1이닝 평균 자책 3.7로 다소 무난한 피칭을 보이고 있다. 지난 경기에서 모든 타선이 노히트 노런으로 경기가 끝나면서 상당히 좋지 못한 경기력을 보였으며 해결책이 시급한 상황이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상대의 선발 투수가 상당히 준수한 피칭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현재 타선의 경기력이 그대로 유지한다면 공략 하기란 쉽지 않아 보이며 대체 자원으로 변수를 만들지 못한다면 패배를 예상하는 바이다

메이저리그 스포츠분석 애틀랜타 뉴욕양키스

메이저리그 스포츠분석

애틀랜타 뉴욕양키스 분석 8월27일 MLB메이저리그

[ MLB 메이저리그 ] 8월 27일 경기분석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VS 뉴욕 양키스

메이저리그 스포츠분석

[ 애틀랜타 ]

애틀랜타는 지난 경기에서 5:4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3승 2패를 기록 중이며 이번 선발 등판하는 앤더슨이 메이저 리그 데뷔전으로 상당한 부담감 속에서 피칭을 할 것으로 보인다. 1번 2번 타선인 스완슨과 프리먼이 상당히 좋은 타율을 보이면서 공격 기회를 만들어 나가고 있으나 중심 타선인 오즈나와 아담스의 경기력이 하락세를 보이고 있어 해결책이 시급한 상황이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상대의 선발 투수가 준수한 피칭을 보이고 있는 만큼 현재의 타선이 경기력을 유지한다면 공략하기란 쉽지 않아 보이며 패배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메이저리그 스포츠분석

[ 뉴욕 양키스 ]​

뉴욕은 지난 경기에서 10:5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2승 3패를 기록 중이며 이번 선발 등판하는 콜이 6경기 출전 36이닝 평균 자책 2.75로 비교적 준수한 피칭을 보이고 있다. 주력 선수인 어셸라가 지난 경기에서 4타수 2안타 1홈런으로 상당히 좋은 활약을 보였으며 보이트 역시 5타수 3안타 1홈런으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상대의 선발 투수가 메이저 리그 데뷔전이며 심리적 부담감을 가지고 있는 만큼 충분히 공략 가능할 것으로 판단되며 타선이 활약을 이어 간다면 승리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된다.

메이저리그 스포츠분석 워싱턴 필라델피아

워싱턴 필라델피아 분석 8월27일 MLB메이저리그

[ MLB 메이저리그 ] 8월 27일 경기분석

워싱턴 VS 필라델피아

[ 워싱턴 ]

워싱턴은 지난 경기에서 8:3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2승 3패를 기록 중이며 이번 선발 등판하는 코빈이 5경기 출전 29.1이닝 평균 자책 3.99로 다소 아쉬운 피칭을 보이고 있다. 팀의 핵심 타자 카브레라가 지난 경기에서 4타수 2안타로 비교적 준수한 모습을 보였으나 앞 타선에서의 출루율이 다소 좋지 못해 많은 득점 찬스를 얻지 못했다. 이번 상대의 선발 투수가 무난한 피칭을 보이고 있는 만큼 현재의 타선이 반전된 경기력을 보이지 못한다면 공략하기란 쉽지 않아 보이며 다소 팽팽한 경기 끝에 근소한 차이로 아쉬운 패배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메이저리그 스포츠분석

[ 필라델피아 ]​

필라델피아는 지난 경기에서 8:3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2승 3패를 기록 중이며 이번 선발 등판하는 놀라가 5경기 29이닝 평균 자책 3.1로 다소 무난한 피칭을 보이고 있다. 지난 경기에서 비교적 하위 타선에서의 활약이 보였으며 특히 세구라가 5타수 3안타 2타점을 기록하면서 팀 득점에 상당한 영향을 주었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상대의 선발 투수가 아쉬운 피칭을 보이고 있는 만큼 현재의 타선 경기력이 유지된다면 충분히 공략 가능할 것으로 판단되며 상대의 주력 타선이 준수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근소한 차이로 승리를 예상한다.

MLB 메이저리그 스포츠분석

실시간라이브스코어 및 경기데이터 만나보세요!

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