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축구 분석글 K리그, K리그2

한국축구 분석글 K리그, K리그2

한국축구 분석글

[ 한국 K리그 스포츠분석]

상주 상무 프로축구단 VS 인천 유나이티드

수원 삼성 블루윙즈 VS 부산 아이파크

[ 한국 K리그2 스포츠분석]

경남 FC VS 수원 FC

제주 유나이티드 VS FC 안양

베픽에서 다양한 축구 리그 분석글을 만나보세요!

한국축구 분석글 상주 인천

한국축구 분석글

상주 인천 분석 8월29일 K리그

[ 한국 K리그 ] 8월 29일 경기분석

상주 상무 프로축구단 VS 인천 유나이티드

[ 상주 상무 프로축구단 ]

상주는 현재 리그 3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전북을 상대로 2:1 패배를 기록하며 2연패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연패로 기복을 보이며 하락세를 벗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최근 홈경기에서도 최근 5경기 동안 승패를 번갈아 기록하며 기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보다 안정적인 경기력을 만들어 내야 하는 상황이다. 여전히 측면 돌파가 위협적인 문선민을 측면으로 교체 기용하면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상대의 골문을 위협하고 있지만 공격 라인 선수들의 골 결정력이 떨어진 모습을 보이며 찬스를 살려내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 상대의 상승세를 무시할 수 없는 상황이며 전력에서 크게 앞서고 있다고는 할 수 없어 현재의 골 결정력이 그대로 유지된다면 상주는 이번 경기에서 패배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한다.

한국축구 분석글

[ 인천 유나이티드 ]

인천은 현재 리그 12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수원을 상대로 1:0 승리를 가져오면서 2연승을 이어가고 있고 시즌 막바지에 경기력을 되찾아가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상황이다. 인천은 상주를 상대로 3연승에 도전한다. 생존 왕이라는 타이틀에 맞게 잔류 본능을 발휘하며 승점 11점을 확보했다. 앞으로 4경기 가량 남은 경기에서의 결과에 따라 인천의 운명은 희비가 엇갈릴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잔류를 확신할 수 없는 상황 이기 때문에 인천은 현재의 분위기를 이어가는 것이 가장 중요할 것이다. 핵심 자원인 무고사를 필두로 공격 라인에서 적극적인 공격과 상대의 하락세를 이용해 골문을 위협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인천은 승리를 가져오면서 3연승을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한국축구 분석글 수원 부산

한국축구 분석글

수원 부산 분석 8월29일 K리그

[ 한국 K리그 ] 8월 29일 경기분석

수원 삼성 블루윙즈 VS 부산 아이파크

한국축구 분석글

[ 수원 삼성 ]

수원은 현재 리그 11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인천을 상대로 1:0 패배를 기록하며 4경기 동안 승리를 가지고 오지 못하는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전 경기에서 패하며 강등권에 위기에 놓여있으며 좋지 못한 경기 흐름을 개선하지 못하고 부진하고 있는 상황이다. 공격 라인에서의 골 결정력과 수비 라인에서 보이는 허술한 수비벽은 상대의 공격을 막아내지 못하고 무기력한 모습을 보이고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있다. 4경기 동안 총 5실점을 내주었고 득점은 단 1점밖에 가져오지 못했다. 이처럼 경기력에 부진을 벗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수원은 강등권을 벗어나기란 쉽지 않아 보인다. 현재의 하락세를 벗어나기 위해 필히 대책 마련이 시급한 상황이지만 당장 분위기를 바꾸기에는 무리가 있어 보이므로 이번 경기에서 무승부를 예상한다.

한국축구 분석글

[ 부산 아이파크 ]

부산은 현재 리그 7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포항을 상대로 2:1 승리를 가져오며 6경기만에 무승을 끊어 냈다. 상대와 마찬가지로 최근 경기력이 좋지 못한 모습을 보였기 때문에 이번 승리를 계기로 경기력에 분위기를 바꾸며 유지해야 안정적인 상황이다. 현재 이번 상대와 분위기는 크게 다르지 않은 상황이다. 공격과 수비에 문제점을 개선하지 못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문제 되는 후반부에 집중력은 나아지지 못했다. 포항의 선수가 퇴장당하며 수적인 유리함을 가져왔음에도 불구하고 별다른 유리한 상황을 만들어 내지 못한 점은 부산에게는 상당히 부정적인 상황이다. 이번의 승리를 계기로 분위기 반전을 만들어 내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부산은 무승부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한다.

한국축구 분석글 경남 수원FC

한국축구 분석글

경남 수원FC 분석 8월29일 K리그2

[ 한국 K리그2 ] 8월 29일 경기분석

경남 FC VS 수원 FC

[ 경남 FC ]

경남은 현재 리그 4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부천을 상대로 1:0 승리를 가져오며 6경기 동안 패배를 기록하지 않고 무패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경기력에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좋은 흐름을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근 홈경기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이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백성동과 황일수가 팀 내에서 가장 많은 득점 포인트를 기록하고 있고 박기동이 교체 출전으로 나서며 득점 기회를 만들어 내면서 많은 관여를 하고 있다. 다만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상대가 원정에서는 상당히 강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고 최근 맞대결에서도 약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연승을 이어가기에 다소 어려움이 있어 보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경남은 패배를 피하지 못할 것으로 예상한다.

한국축구 분석글

[ 수원 FC ]

수원 FC는 현재 리그 2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서울 이랜드를 상대로 2:0 승리를 가져오며 2경기 무패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주춤했던 경기력을 회복하고 다시 분위기를 찾은 모습이며 1위인 제주와 승점을 2점 차이로 줄이며 맹추격을 하고 있는 상황이다. 현재까지 31득점 16실점을 기록하고 있고 오히려 1위인 제주보다는 득점력에서 앞서고 있는 상황이다. 그만큼 공격 자원에서 위협적인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모습을 보이고 있고 수비 라인에서 역시 안정감을 보이고 있다. 다만 최근 안산전 이후로 3경기 동안 승리를 가져오지 못했고 전 경기에서 분위기를 바꾸는데 성공했다. 현재의 경기력을 유지해야만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경남을 막아 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경기력에서 우위를 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수원 FC는 승리를 가져오며 2연승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한국축구 분석글 제주 안양

한국축구 분석글

제주 안양 분석 8월29일 K리그2

[ 한국 K리그2 ] 8월 29일 경기분석

제주 유나이티드 VS FC 안양

한국축구 분석글

[ 제주 유나이티드 ]

제주는 현재 리그 1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부천을 상대로 4:0 완승을 가져오면 5경기 무패를 이어가고 있다. 지속적으로 좋은 경기 흐름을 이어가고 있는 제주는 현재의 경기력을 그대로 유지할 것으로 보이며 수원 FC와의 승점을 벌리기 위해 달아날 것이다. 공민헌이 매경기 출전마다 득점 포인트를 가져가며 물오른 득점력을 보이고 있다. 또한 세트피스 상황과 크로스 상황에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제공원을 압도하며 상대의 골문을 지속적으로 위협하고 있다. 수비 역시 끈질긴 집중력으로 실점을 최소화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 차이와 현재의 경기력을 유지한다면 이번 경기 에서 제주는 승리를 가져오며 6경기 무패 행진을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한국축구 분석글

[ FC 안양 ]

FC 안양은 현재 리그 8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대전을 상대로 0:0 무승부를 기록했고 3경기 무패를 이어가고 있는 상황이다. 지속적으로 중거리 슈팅을 시도하며 상대의 골문을 위협하고 있지만 이전 경기에서 다소 운이 따라주지 않은 모습을 보였다. 주현우와 권용현, 아코스티가 공격 자원으로써 지속적으로 상대의 골문을 위협하고 있지만 다소 수비라인에서는 잔 실수들이 많은 모습을 보였다. 쉽게 공간을 허용했고 골문에서의 패스미스가 실점 위기를 초래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보다 집중력 있는 수비라인을 만들어 내야만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실점을 최소화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이번 상대가 강한 공격력을 가지고 있는 만큼 안양은 패배를 피하기 어려울 것으로 예상한다.

한국 K리그 경기분석글 베픽에서 무료로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