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픽 라이브스코어, 스포츠분석!

베픽 BEPICK 라이브스코어, 스포츠분석!

BEPICK LIVESCORE·SPORTS ANALYSIS

베픽 라이브스코어·스포츠분석·경기데이터

▶베픽 라이브스코어

  • [이탈리아 세리에A] 10월31일 경기분석
  • US 삼프도리아 VS US 레체
  • 우디네세 칼초 VS AS 로마
  • 유벤투스 FC VS 제노아 CFC
  • 칼리아리 칼초 VS 볼로냐 FC 1909

라이브스코어사이트 찾는다면, 베픽 라이브스코어 사이트 추천드립니다!

라이브스코어

라이브스코어 사이트 이용하시나요?! 라이브스코어 사이트란, 스포츠 리그의 스코어 정보는 물론! 전력비교, 선발자/부상자 등 승패예측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각 경기에 대한 분석, 그리고 회원간의 커뮤니티까지 제공합니다. 승부에측에서 중요한건 바로실시간스코어, 분석, 정보력입니다. 실시간 스코어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사이트는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혼자서는 힘들어요…

스포츠분석

삼프도리아 레체 분석 10월 31일 세리에A

[ 이탈리아 세리에A ] 10월 31일

US 삼프도리아 VS US 레체 경기분석

[ US 삼프도리아 ] 삼프도리아는 이전 볼로냐와의 경기에서 2:1로 패배를 기록했다. 이탈리아 세리에A 리그에서 20위에 위치해 있으며 1승 1무 7패를 기록하고 있고 미드필더의 토르스비 선수와 리네티 선수가 부상자 명단에 포함되어 있어 이번 경기에서 출전이 불투명한 상황이다. 삼프도리아는 현재 리그에서 상당히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리그 시작 이후 단 1승밖에 가져오지 못하며 지속적인 패배로 팀의 분위기는 상당히 좋지 못한 분위기에 놓여 있다. 홈에서 조차 불안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는 삼프도리아는 현재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대책 마련이 시급한 상황이기 때문에 팀 내에서 조직력에 제정비가 절실히 필요할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 삼프도리아 최근 10경기 기록 ]

[ US 레체 ] 레체는 이전 유벤투스와의 경기에서 1:1로 무승부를 기록했다. 이탈리아 세리에A 리그에서 16위에 위치해 있으며 2승 2무 5패를 기록하고 있고 미드필더의 임불라 선수와 수비수의 피아모찌 선수가 부상자 명단에 포함되어 있어 이번 경기에서의 출전이 불투명한 상황이다. 현재 레체는 2그 하위권에 위치해 있으며 팀 내에서의 분위기는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리그 시작 이후 2승밖에 가져오지 못한 상황이기 때문에 레체 역시 좋지 못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으며 원정에서 역시 기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대책을 마련해야 할 것으로 보이고 있는 상황이며 레체는 제정비가 절실할 것으로 보인다.

[ 레체 최근 10경기 기록 ]

[ 양 팀 맞 대결 기록 ]

[ 최종분석픽 ] 현재 양 팀 분위기의 분위기는 좋지 못하는 상황이다. 리그 하위권에 모두 위치해 있는 모습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팀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전력에 제정비가 절실히 필요한 상황이다. 또한 양 팀의 맞대결에서 삼프도리아는 약간의 우세를 보이고 있으며 전력에서의 레체에 비해 좋은 전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삼프도리아의 승리가 높게 예상되는 바이다.

우디네세 AS로마 분석 10월31일 세리에A

[ 이탈리아 세리에A ] 10월 31일

우디네세 칼초 VS AS 로마

경기분석

[ 우디네세 칼초 ] 우디네세는 이전 아탈란타에게 7:1로 패배를 기록했다. 이탈리아 세리에A 리그에서 13위에 위치해 있으며 3승 1무 5패를 기록하고 있고 미드필더의 핵심 선수인 라르센 옌스 선수가 부상자 명단에 포함되어 있으며 이번 경기에서의 출전이 불투명하기 때문에 대체 선수의 활용을 해야 할 것이다. 우디네세는 현재 원정에서의 경기력에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최근 홈에서 2연승을 기록하고 있으며 홈에서의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이전 경기에서 상대에게 7실점이나 허용하며 수비력에 상당한 문제점을 나타냈고 집중력이 저하되는 모습을 보였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의 팀 내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대책을 마련하는 것이 시급할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 우디네세 최근 10경기 기록 ]

[ AS 로마 ] AS 로마는 이전 AC 밀란과의 경기에서 2:1로 승리를 가져왔다. 이탈리아 세리에A 리그에서 5위에 위치해 있으며 4승 4무 1패를 기록하고 있고 공격수의 칼리니치 선수와 미드필더의 펠레그리니, 크리스탄테, 윈데르, 미키타리안, 디아와라 선수, 수비수의 자파코스타 선수가 부상자 명단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의 출전이 어려울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현재 AS 로만의 조직력은 비상이 걸린 상황이다. 중원에서의 핵심 선수의 다수의 부상으로 인해 전력 감소를 피하지 못할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며 상대와의 허리 싸움에서 상당히 고전할 것으로 예상외 되는 상황이기 때문에 AS 로마는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는 대책 마련이 시급하다.

[ AS 로마 최근 10경기 기록 ]

[ 양 팀 맞 대결 기록 ]

[ 최종분석픽 ] 현재 우디네세는 AS 로마에 비해 전력이 약세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현재의 AS 로마의 전력에 다수의 부상 선수들로 인해서 전력이 상당히 감소할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기 때문에 우디네세는 이것을 계기로 상대의 조직력을 흔들어 놓을 수 있으며 승리까지도 노려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근소한 차이로 우디네세의 역배 승리를 기대해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유벤투스 제노아 분석 10월 31일 세리에A

[ 이탈리아 세리에A ] 10월 31일

유벤투스 FC VS 제노아 CFC

경기분석

[ 유벤투스 FC ] 유벤투스는 이전 레체와의 경기에서 1:1로 무승부를 기록했다. 이탈리아 세리에A 리그에서 1위에 위치해 있으며 7승 2무를 기록하며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고 미드필드의 파차 마르코 선수와 램지 아론, 수비수의 키엘리니 선수가 부상으로 인해 이번 경기 출전이 어려워 보인다. 유벤투스는 현재까지 리그에서 단 1패도 기록하지 않고 무패행진으로 팀의 분위기를 상승세로 이어가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강팀인 면모를 잘 보여주고 있으며 공격력에서의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핵심 선수의 이과인 선수와 호날두 선수, 디발라 선수가 힘을 실어주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현재의 분위기를 그래도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 유벤투스 최근 10경기 기록 ]

[ 제노아 CFC ] 제노아는 이전 브레시아와의 경기에서 2:1로 승리를 가져왔다. 이탈리아 세리에A 리그에서 17위에 위치해 있으며 2승 2무 5패를 기록하고 있고 수비수의 크리시토 선수가 부상으로 인해 이번 경기에서 출전이 불투명 하지만 전력 감소는 없을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제노아는 현재 좋지 않은 분위기에서 리그를 치르고 있는 상황이다. 최근 10경기 동안 단 2승밖에 가져오지 못했고 최근 제노아와의 경기 이전에 3연패를 이어가고 있었던 상황이기 때문에 제노아는 현재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대책을 마련해야 할 것으로 보이며 특히 수비 조직력에 문제점을 많이 보인 상황이기 수비력에 제정비가 필요하다.

[ 제노아 최근 10경기 기록 ]

[ 양 팀 맞 대결 기록 ]

[ 최종분석픽 ] 현재 제노아는 강팀인 유벤투스를 상대로 어떠한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 의문인 상황이다. 제노아와 유벤투스는 상당한 전력 차이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유벤투스는 어렵지 않은 경기를 할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는 유벤투스의 2.5 오버 승을 높게 예상한다.

칼리아리 볼로냐 분석 10월31일 세리에A

[ 이탈리아 세리에A ] 10월 31일

칼리아리 칼초 VS 볼로냐 FC 1909

경기분석

[ 칼리아리 칼초 ] 칼리아리는 이전 토리노와의 경기에서 1:1로 무승부를 기록했다. 이탈리아 세리에A 리그에서 7위에 위치해 있으며 4승 3무 2패를 기록하고 있고 공격수에 파볼레티 선수와 수비수의 카차토레, 리코지아니스 선수가 부상으로 인해 이번 경기 출전이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최근 칼리아리는 8경기 무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조직력에 단단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며 꾸준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수비 조직력에 선전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부상자에 포함되어 있지만 대체 선수들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전력에서의 손실은 없을 것으로 보인다.

[ 칼리아리 최근 10경기 기록 ]

[ 볼로냐 FC 1909 ] 볼로냐는 이전 삼프도리아와의 경기에서 2:1로 승리를 챙겨 왔다. 이탈리아 세리에A 리그에서 10위에 위치해 있으며 3승 3무 3패를 기록하고 있고 공격수인 데스트로 선수와 미드필더의 메렐, 수비수의 토미야수, 디엑스 선수가 부상자 명단에 포함되어 있는 상황이다. 볼로냐는 현재 부상자에 포함되어 있는 선수들이 팀의 주력 선수들 이기 때문에 이 선수들의 부재를 보완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외근 10경기에서 기복을 보이고 있는 모습이며 원정에서의 경기력도 현재로써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볼로냐는 칼리아리를 상대로 어떠한 대책을 마련을 할 수 있을지에 대해 고민해봐야 하는 상황이다.

[ 볼로냐 최근 10경기 기록 ]

[ 양 팀 맞 대결 기록 ]

[ 최종분석픽 ] 현재 양 팀의 경기력은 큰 차이를 보이고 있지 않은 상황이다. 부상자 또한 비슷한 상황이기 때문에 어느 팀에서 분위기를 먼저 가져오느냐에 따라 팀의 경기력에서 차이를 보일 것이며 팽팽한 접전을 치를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는 양 팀의 무승부일 가능성이 높다.

리그경기의 필요한 경기데이터를 바탕으로 단순분석이 아닌! 통계기반의 스포츠분석도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탈리아세리에A 10월31일 경기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 스포츠분석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