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픽 라이브스코어 프리미어리그, 라리가 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 프리미어리그, 라리가 분석!

베픽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 중 가장 중요하고 인기있는 서비스는 바로 라이브스코어입니다. 라이브스코어 사이트는 리그 스코어는 물론 선발자, 부상자등 라인업, 팀 전력비교등 다양한 경기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빅테이터기반 날카로운 분석글도 제공합니다. 모두 무료로 이용해보세요!

[스포츠 분석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이탈리아 세리에A , KBL한국농구, 스페인 라리가 베픽 라이브스코어, 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 다양한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베픽 라이브스코어

  •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 [축구 라이브 스코어]
  • [농구 라이브 스코어]
  • [하키 라이브 스코어]

라이브스코어사이트! 가장 중요한 해당경기에 대한 스코어를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사이트입니다. 스포츠를 즐기면서 승리하는 팀이 승리한다면 가장 기쁘겠죠! 빠르게 정확한 스코어를 실시간으로 PC, 모바일에서 바로 확인해보세요~

프리미어리그 분석

맨체스터 시티 레스터 시티 분석 12월 22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 경기분석

맨체스터 시티 FC VS 레스터 시티 FC

[ 맨체스터 시티 ]

맨체스터 시티는 잉글래드 프리미어리그 3위에 위치해 있으며 11승 2무 4패를 기록하고 있고 이전 옥스포드와의 경기에서 승리로 3연승을 이어가고 있는 모습이다. 현재 핵심 선수인 아구에로 선수가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장기간 부상으로 팀에 합류하지 못하고 있지만 스털링 선수와 실바 선수 등 공백을 매워주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큰 공백은 없을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 레스터 시티 ]

레스터 시티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위에 위치해 있으며 12승 3무 2패를 기록하고 있고 이전 에버튼과의 경기에서 승리로 11경기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모습이다. 현재 부상자는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전력에서의 변동은 없을 것으로 보이며 홈, 원정경기에서 꾸준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레스터 시티는 연승을 이어갈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 최종분석픽 ]

이번 양 팀의 경기는 박빙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전력에서의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최근까지 지속적으로 연승을 이어오고 있는 레스터 시티의 분위기는 상승세에서 꺾일 줄 모르는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다소 주춤 거리며 몇 번의 무승부를 기록하고 있기 때문에 레스터 시티는 충분히 승리를 가지고 올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이전 경기에서도 승리를 기록한 모습이기 때문에 자신감 역시 높은 모습이다. 하지만 맨체스터 시티 역시 강한 경기력을 가지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경기에서 각 팀의 최 전력으로 출전 가능성이 높은 모습이며 근소한 차이로 맨체스터 시티의 승리를 예상하는 바이다.

세리에A 분석

토리노 스팔 분석 12월 22일 이탈리아 세리에A

[ 이탈리아 세리에A ] 경기분석

토리노 FC VS 스팔 2013

[ 토리노 ]

토리노는 이탈리아 세리에A 리그에서 9위에 위치해 있으며 6승 3무 7패를 기록하고 있고 이전 베로나와의 경기에서 무승부를 기록하며 3경기 무패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 수비수의 리안쿠, 보니파지 선수와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공격수의 팔케, 에데라 선수가 부상자 명단에 포함돼 있지만 핵심 자원이 아니기 때문에 경기력에서의 영향은 없을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 스팔 ]

스팔은 이탈리아 세리에A 리그에서 20위에 위치해 있으며 2승 3무 11패를 기록하고 있고 이전 AS 로마와의 경기에서 패배로 2연승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시즌 시작 이후 부진을 벗어내지 못하며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리그 최하위권에 머무르고 있으며 득점력과 수비력에서의 허점을 털어내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스팔은 변화된 모습을 기대하기는 어려울 것이다.

[ 최종분석픽 ]

현재 스팔은 지속적인 부진을 털어내지 못하며 최하위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수비에서 상대에게 많은 공간 허용과 안전한 볼 처리를 하지 못하는 장면들이 많았고 공격까지 연결이 매끄럽게 진행되지 않고 있기 때문에 스팔은 이번 경기에서 토리노를 상대로 어떠한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 의문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는 토리노의 승리를 예상한다.

KBL한국농구 경기분석

​전주KCC 부산KT 분석 12월20일 KBL한국농구

[KBL 한국프로농구] 12월 20일경기분석

전주 KCC 이지스 VS 부산 KT 소닉붐

[전주 KCC 이지스]

전주 KCC는 지난 울산 현대모비스전에서 71-69로 승리하며 또다시 연승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5경기에서 4승 1패의 좋은 활약을 보이고 있기에 이번경기도 좋은 활약을 기대해도 좋아 보인다. 강한 압박수비와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빠른 기동력으로의 활약이 예상된다. 지난 경기에서 라건아 선수가 19득점 18리바운드로 골밑싸움에서 우위를 보여줬고 이대성 선수의 부상 공백을 이정현 선수가 21득점을 폭발시키며 활약을 보여줬다. 또한 송교창 선수 도 준수한 득점과 수비에서 활약을 보였기에 이번경기도 라건아 선수가 골밑의 활약이 기대되 며 외곽에서도 좋은 득점력이 기대된다. 또한 좋은 팀웍과 강한 압박수비로 승리가 예상된다.

[부산 KT 소닉붐]

부산 KT는 지난 안양 KGC전에서 70-84로 큰 점수차로 패하며 7연승의 좋은 활약에 마침표를 찍었다. 허훈 선수의 부상 공백을 김윤태 선수등 가드진에서 메우지 못했고 공격에서도 어려움을 보였다. 이번경기는 어려운 원정경기가 예상되며 좋은 활약을 기대하기가 어렵다. 지난 경기에서 바이런 멀린스 선수가 25득점 16리바운드로 좋은 활약을 보였고 양홍석 선수가 10득점 5리바운드 김영환 선수가 9득점 10리바운드로 활약을 보였지만 가드진에서 부진한 활약을 보이며 공격에서 매끄럽지 못한 경기력을 보였다. 높이싸움에서는 우위를 보였지만 많은 턴오버와 실책을 보이며 부진했기에 이번경기에서는 패배가 예상된다.

라리가 경기분석

바르셀로나 알라베스 분석 12월 22일 스페인 라리가

[ 스페인 라리가 ] 경기분석

FC 바르셀로나 VS 데포르티보 알라베스

[ 바르셀로나 ]

바르셀로나는 스페인 라리가 리그에서 1위에 위치해 있으며 11승 3무 3패를 기록하고 있고 이전 레알 마드리드와의 경기에서 무승부로 10경기 무패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홈경기에서 무적과도 같은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경기력을 보이고 단 1패도 기록하지 않고 있기 때문에 바르셀로나는 알라베스를 상대로 연승을 계속해서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 알라베스 ]

알라베스는 스페인 라리가 리그에서 14위에 위치해 있으며 5승 4무 8패를 기록하고 있고 이전 하엔과의 경기에서 패배로 4경기 무승을 이어가고 있는 모습이다. 중원의 피나 토마스 선수가 부상으로 인해서 출전이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어려울 것으로 보이지만 대체 선수들로 인해 경기력에서의 하락세를 보이지는 않을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지만 강팀을 상대로 쉬운 경기는 아닐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알라베스는 최 전력으로 강팀인 바르셀로나를 상대해야 할 것이다.

[ 최종분석픽 ]

현재 양 팀의 경기력은 상당한 차이를 보이고 있다. 리그 내에서 무패행진으로 강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는 바르셀로나를 상대하게 될 알라베스는 어려운 경기를 치르게 될 것으로 보이며 맞대결의 기록에서 바르셀로나가 압도하고 있기 때문에 비교적 쉬운 경기를 치르게 될 것으로 보이는 모습이다. 또한 수비력에서의 불안정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알라베스이기 때문에 수비 진영에서의 어떠한 조직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 의문이며 이번 경기에서 바르셀로나는 다득점을 충분히 노려볼 수도 있을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바르셀로나의 승리를 예상하는 바이다.

가장 빠르고 정확한 라이브스코어

베픽 라이브스코어에서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