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리그 예정경기 분석 모아보기!

J리그 예정경기 분석 모아보기!

J리그 예정경기

[ 일본 : J리그 ] 11월 14일 경기분석

감바 오사카 VS 베갈타 센다이

요코하마 F. 마리노스 VS 우라와 레드 다이아몬즈

비셀 고베 VS 쇼난 벨마레

나고야 그램퍼스 VS FC 도쿄

다양한 J리그 예정경기, 경기분석글 모두 확인해보세요!

스포츠분석(베픽)

J리그 예정경기

네이션스리그, 국제 친선경기, 한국야구 플레이오프, V리그, KBL 프로농구 다양한 분석글을 확인해보세요!

감바오사카 센다이 경기데이터

J리그 예정경기

감바 오사카 VS 베갈타 상대전적, 최근경기, 리그(컵, 조별) 순위 경기데이터를 제공합니다.

J리그 예정경기 감바오사카 센다이

[ 일본 : J리그 ] 11월 14일

감바 오사카 VS 베갈타 센다이 경기분석

J리그 예정경기

[ 감바 오사카 ]

감바 오사카는 현재 리그 2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1:0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4승 1무를 기록 중이다. 주로 4-4-2 포메이션을 사용하고 있으며 최근 성적이 부쩍 좋아지고 있어 긍정적인 상황이며 측면 공격 전개에 상당히 위협적인 모습을 보인다. 4백 위주의 포메이션을 사용하고 있어 두터운 수비 진형으로 실점을 최소화하고 있어 긍정적인 상황이며 중원 선수들의 질 좋은 패스가 이뤄지고 있기 때문에 많은 득점 찬스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주력 선수인 페트릭이 최근 경기에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높은 골 결정력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이 점을 적극 활용한다면 더욱 높은 득점이 가능한 상황이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우위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충분히 주도권을 가지고 경기를 풀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상대가 올 시즌 상당한 실점을 기록할 만큼 수비 라인의 문제점이 해결되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무난한 승리를 거둘 것으로 예상된다.

J리그 예정경기

[ 베갈타 센다이 ]

센다이는 현재 리그 18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3:0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1무 4패를 기록 중이다. 주로 4-4-2 포메이션을 고집하고 있으나 올 시즌 상당한 실점을 기록할 만큼 수비 라인의 허점이 많이 보이고 있으며 마땅한 해결책이 나오지 않고 있다. 득점 능력의 상실로 인해 최근 5경기에서 단 2득점에 그칠 만큼 좋지 못한 공격 라인을 보이고 있으며 중원 선수들의 소극적인 플레이로 전진 패스 비율이 좋지 못해 많은 득점 찬스를 기대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측면 수비 라인의 적극적인 오버래핑 장면들이 연출 되고 있으나 공수 전환이 느려 오히려 상대에게 측면 뒷공간을 쉽게 내어주는 장면들이 보이고 있는 만큼 수비 안정을 위해 중원 선수들의 적극적인 백업 수비가 필요하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열세를 보이고 있으며 상대의 공격 라인이 꾸준한 득점을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수비의 허점이 상당히 많은 센다이가 상대의 기세를 막아낼 수 있을지 의문이며 마땅한 대응책이 나오지 못한다면 패배를 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요코하마 우라와 경기데이터

J리그 예정경기

요코하마 F. 마리노스 VS 우라와 레드 다이아몬즈 홈정보, 원정정보 모두 확인해보세요!

J리그 예정경기요코하마 우라와

J리그 예정경기

[ 일본 : J리그 ] 11월 14일 경기분석

요코하마 F. 마리노스 VS 우라와 레드 다이아몬즈

J리그 예정경기

[ 요코하마 F. 마리노스 ]

요코하마는 현재 리그 7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1:0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2승 3패를 기록 중이다. 주로 3백 위주의 포메이션을 고집하고 있으며 중원 선수들의 경기 운영 능력을 믿고 경기를 풀어나가고 있으나 최근 경기에서 기대 이하의 모습을 보이고 있다. 주력 득점원 선수들의 골 결정력이 최근 경기에서 다소 난항을 겪고 있는 가운데 상대가 전방에서 압박을 압박을 해오면 좁은 지역에서 집중력을 잃고 상대에게 역습 상황을 쉽게 내어주는 장면들이 연출되고 있다. 또한 이러한 역습 상황에서 3백의 다소 얇은 수비벽을 형성하고 있기 때문에 치명적인 실점 위기로 바로 직면하고 있는 만큼 해결책이 필요하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다소 우위를 보이고 있으나 최근 상대의 기세가 비교적 좋은 모습을 유지하고 있는 중이다. 현재 문제가 되고 있는 전체적인 경기력으로 인해 상대의 기세를 막아낼 수 있을지 의문이며 다소 아쉬운 패배를 피하지 못할 것으로 예상된다.

J리그 예정경기

[ 우라와 레드 다이아몬즈 ]

우라와는 현재 리그 9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2승 3무를 기록 중이다. 최근 수비의 안정성을 찾으면서 실점이 최소화되고 있어 긍정적인 모습이며 중원 선수들의 부담감 없는 경기력으로 안정적인 경기 운영이 가능한 상황이다. 주력 득점원 선수들의 최근 골 결정력이 다소 기복을 보이고 있으나 측면 공격진의 돌파 능력이 상당해 많은 득점 찬스를 만들어 낼 수 있어 긍정적이다. 다만 경기 후반으로 갈수록 체력적 단점을 지니고 있는 중원 선수들에 의해 수비 라인과의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간격 유지가 되지 않고 있어 상대에게 많은 슈팅 찬스를 제공하고 있는 만큼 해결 방안이 시급한 상황이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다소 열세를 보이고 있으나 상대의 최근 공격 라인의 부진이 보이고 있는 중이다. 충분히 실점을 최소화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며 앞서 언급한 측면 공격 라인의 활약으로 인해 많은 득점 찬스를 가져온다면 근소한 차이로 승리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J리그 예정경기 고베 쇼난

비셀 고베 VS 쇼난 벨마레 경기데이터를 제공합니다.

J리그 예정경기 고베 쇼난

[ 일본 : J리그 ] 11월 15일

비셀 고베 VS 쇼난 벨마레 경기분석

J리그 예정경기

[ 비셀 고베 ]

고베는 현재 리그 11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1:0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1승 4패를 기록 중이다. 최근 경기에서 4백 포메이션을 들고 나오면서 수비의 안정성을 찾으려는 모습을 보이고 있으나 여전히 꾸준한 실점을 기록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해결책이 필요하다. 중원 전력이 상당한 위치에 있으나 활동량이 다소 부족해 적극적인 협력 수비를 기대하기 어려운 만큼 대책 마련이 필요하다. 그나마 득점 능력을 갖추고 있는 후루하시가 지난 경기에서 복귀를 해 존재감을 보였던 만큼 이 점을 적극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활용해 주력 선수 이니에스타와의 호흡을 통해서 많은 득점 찬스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우위를 보이고 있으나 상대가 꾸준한 득점력을 연출하고 있기 때문에 다소 어려운 경기가 될 것으로 판단된다. 앞서 언급한 수비의 허점이 노출되고 있기 때문에 마땅한 대응책이 마련되지 못한다면 다소 아쉬운 패배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J리그 예정경기

[ 쇼난 벨마레 ]

쇼난은 현재 리그 16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1:0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3승 2무를 기록 중이다. 주로 3백 형태의 포메이션을 고집하고 있으나 최근 경기에서 수비 라인 선수들의 집중력이 상당해 실점을 최소화해내고 있어 다소 긍정적인 상황이다. 수비 앞선에 위치한 가네코가 중원과 수비 라인 간격을 맞춰가며 경기 흐름을 만들어 내고 있기 때문에 상당히 안정적인 경기 운영이 가능하다. 또한 안정적인 경기 운영 능력으로 인해 많은 득점 찬스를 만들어 내고 있으며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중원의 적극적인 돌파 장면들과 전방 선수들의 세컨드 볼에 대한 집중력이 높아지고 있어 꾸준한 득점을 보인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다소 열세를 보이고 있어 주도권을 가지고 오기란 쉽지 않을 것으로 판단된다. 하지만 상대가 올 시즌 수비의 허점을 지속적으로 노출하고 있기 때문에 최근 상승세를 보이는 공격 라인의 활약이 이어진다면 승리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된다.

감바오사카 센다이 경기데이터

J리그 예정경기

나고야 그램퍼스 VS FC 도쿄 경기데이터입니다. 승부예측에 필요한 정보 베픽에서 무료로 만나보세요!

J리그 예정경기 감바오사카 센다이

J리그 예정경기

[ 일본 : J리그 ] 11월 15일

나고야 그램퍼스 VS FC 도쿄 경기분석

J리그 예정경기

[ 나고야 그램퍼스 ]

나고야는 현재 리그 4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2:0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2승 1무 2패를 기록 중이다. 주로 4-2-3-1 포메이션을 사용하고 있으며 낮은 실점률을 기록하는 경기가 이어졌으나 지난 경기에서 집중력이 좋지 못해 아쉬운 수비력을 보였다. 주력 선수인 마테우스가 올 시즌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으나 최근 경기에서 다소 주춤한 장면들이 연출되고 있는 만큼 해결책이 필요하다. 측면 수비 선수들의 1:1 대처 능력이 여전히 좋지 못한 모습들을 보이면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간간히 치명적인 실점 위기를 연출하고 있기 때문에 중원 선수들의 적극적인 협력 수비가 필요한 시점이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비등한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상대의 최근 경기력이 좋지 못한 장면들을 연출하고 있다. 중원 전력의 비등함으로 인해 다소 팽팽한 경기가 이어지겠으나 비교적 득점 능력이 있는 나고야가 근소한 차이의 승리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J리그 예정경기

[ FC 도쿄 ]

도쿄는 현재 리그 3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1:0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1승 4패를 기록 중이다. 4백 위주의 포메이션을 선호하고 있으나 비교적 두터운 수비 진형을 갖추고 있음에도 최근 경기에서 꾸준한 실점을 기록해 아쉬운 수비력을 보여주고 있다. 상대의 역습 상황에 수비 동선이 쉽게 흔들리는 장면들이 연출되고 있으며 수비 선수들의 페널티 박스 안에서의 집중력이 다소 좋지 못하다. 그로 인해 세컨드 볼 처리에 다소 불안한 장면들이 연출되고 있으며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상대의 전방 압박에 당황스러운 모습을 보이면서 상대에게 쉽게 역습 기회를 내어주는 장면들이 연출되고 있어 해결책이 필요하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비등한 모습을 보이고 있으나 비교적 수비력에 하락세를 보이는 도쿄가 상대의 공격 라인을 막아낼 수 있을지 의문이다. 이번 경기에서 수비의 허점에 대한 마땅한 대응책이 나오지 못한다면 팽팽한 경기 끝에 다소 아쉬운 패배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베픽 라이브스코어

라이브스코어 및 경기데이터 확인해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볼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