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FA 네이션스리그 11월 15일 경기일정, 분석

UEFA 네이션스리그 11월 15일 경기일정, 분석

UEFA 네이션스리그

베픽 스포츠분석 서비스

[ UEFA 네이션스리그 ] 스웨덴 VS 크로아티아, 독일 VS 우크라이나,스위스 VS 스페인,산마리노 VS 지브롤터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는 물론 다양한 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글까지 모두 만나보세요!

독일 우크라이나 경기데이터

독일 VS 우크라이나 경기데이터

UEFA 네이션스리그 독일 우크라이나

[ UEFA 네이션스리그 ] 11월 15일

독일 VS 우크라이나 경기분석

UEFA 네이션스리그

[ 독일 ]

독일은 이전 네이션스리그 경기에서 스위스를 상대로 3:3 무승부를 기록하며 4경기 동안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2위에 위치해 있으며 히페르츠와 수아트, 율리안, 키미히, 호센스, 클로스터만, 케러 등 많은 자원이 부상으로 인해 전력을 이탈한 상황이기 때문에 100%의 경기력을 보여주기 어려울 것으로 보이며 4경기 동안 단 한 차례의 승리밖에 기록하지 못하고 있다. 기본 전력에서 우세를 보이고 있어 전력에 감소를 최소화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며 대체할 수 있는 자원이 즐비해 있기 때문에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공백을 매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다만 선수들 간에 합을 맞춰볼 수 있는 시간이 부족했기 때문에 아직까지는 완벽한 스쿼드를 보여주지 못하고 있지만 선수들의 개인 기량이 높은 상황이기 때문에 충분히 전력을 유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이번 경기에서 전력에 우위를 보이며 독일은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 우크라이나 ]

우크라이나는 이전 네이션스리그 경기에서 스페인을 상대로 1:0 승리를 가져오며 2승 2패를 기록하고 있다. 현재 그룹 4위에 위치해 있으며 미콜렌코를 비롯해 보그단, 카라바예프 등 중원자원에 공백이 큰 상황이기 때문에 전력에 손실을 막기 위한 대책이 필요할 것으로 판단된다. 중원에 공백이 많은 상황이기 때문에 볼 배급과 공격 전개가 매끄럽지 못한 모습을 보일 가능성이 높은 상황이다. 그나마 미카렌코와 세르히, 샤파렌코가 자리하며 전력 손실을 최소화하고 있다는 점이 긍정적인 상황이다. 다소 아쉬운 수비력을 보이고 있는 만큼 상대의 공격력을 막아 내기란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상대와의 최근 5경기 맞대결에서 단 한 차례도 승리를 가져오지 못했기 때문에 우크라이나는 전력에 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패배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스웨덴 크로아티아 경기데이터

UEFA 네이션스리그

스웨덴 VS 크로아티아 경기데이터

UEFA 네이션스리그 스웨덴 크로아티아

UEFA 네이션스리그

[ UEFA 네이션스리그 ] 11월 15일

스웨덴 VS 크로아티아 경기분석

[ 스웨덴 ]

스웨덴은 이전 네이션스리그 경기에서 포르투갈을 상대로 3:0 완패를 가져오며 4경기 동안 승리를 기록하지 못하고 있는 부진을 보이고 있다. 현재 4위에 위치해 있으며 득실점 상황도 좋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대책 마련이 절실히 필요하며 분위기 반전을 꾀해야 할 것으로 판단된다. 현재까지 1득점 8실점을 허용하며 경기력에 상당히 아쉬운 모습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4-4-2 전술을 사용해 수비 중심적인 경기력을 보이고 있지만 불안정함을 버리지 못하고 실점률이 높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번 상대와 5경기 맞대결에서 1승 4패로 약세한 상황이기 때문에 대책을 마련해야만 상대의 공격 상황을 사전에 차단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현재의 경기력이 지속되며 반전되지 못한 분위기를 보이지 못한다면 스웨덴은 패배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한다.

UEFA 네이션스리그

[ 크로아티아 ]

크로아티아는 이전 네이션스리그 경기에서 프랑스를 상대로 2:1 패배를 가져오며 현재까지 1승 3패의 저조한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로브렌과 브르살리코, 크리마리치가 부상자 명단에 포함돼 출전은 어려운 상황이지만 대체 자원이 공백을 매우며 전력 누수를 최소화해 주고 있는 상황이다. 크로아티아 역시 상대와 큰 차이를 보이고 있지 않은 상황이기 때문에 경기력에서의 재정비가 필요할 것으로 판단된다. 3라운드 경기에서 2:1로 승리를 가져오며 4승 1패로 앞서는 경기력을 보이고 있다는 점이 긍정적이지만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장담할 수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방심하게 된다면 실점을 허용할 가능성이 높다. 그나마 상대보다 공격력에서 앞서는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크로아티아는 이번 경기에서 상대의 수비를 허물어 내며 승리할 것으로 예상한다.

스위스 스페인 경기데이터

UEFA 네이션스리그

스위스 VS 스페인 경기데이터

UEFA 네이션스리그 스위스 스페인

[ UEFA 네이션스리그 ] 11월 15일

스위스 VS 스페인 경기분석

UEFA 네이션스리그

[ 스위스 ]

스위스는 이전 네이션스리그에서 독일을 상대로 3:3 무승부를 가져오며 4경기 동안 기록하지 못하며 부진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현재 조르단이 부상자 명단에 포함돼 있지만 대체할 수 있는 자원이 충분하기 때문에 전력에 누수는 없을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경기력에 영향은 없을 것으로 보인다. 현재까지 단 한 차례도 승리를 가져오지 못하는 부진을 보이고 있어 경기력에 반전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최근 6경기 동안의 부진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분위기 반전에 필요한 대책이 절실하다. 이번 상대와 전력에서 약세한 상황이며 수비 라인이 불안정한 상황이기 때문에 상대의 강한 공격력을 막아 낼 수 있을지 의문인 상황이다. 현재의 경기력이 지속된다면 스위스는 이번 경기에서 전력 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패배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 스페인 ]

스페인은 이전 네이션스리그에서 우크라이나를 상대로 1:0 패배를 가져오며 현재 2승 1무 1패로 나쁘지 않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현재 레길론과 요렌테, 카르바할, 알칸타라, 로드리고, 파티가 부상자 명단에 포함되어 있지만 대체 자원이 충분히 공백을 매울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지난 경기에서 경기 주도권을 압도하며 흐름을 가져왔지만 한순간에 수비를 놓치면서 실점을 허용했다. 노장 선수들과 젊은 선수층의 호흡이 잘 어우러지며 전력에서의 안정감을 보이고 있어 상당히 긍정적인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상황이다. 이번 상대와 전력에서 앞서가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스페인은 충분히 흐름을 주도하며 승리를 가져올 수 있는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산마리노 지브롤터 경기데이터

UEFA 네이션스리그

산마리노 VS 지브롤터 경기데이터

UEFA 네이션스리그 산마리노 지브롤터

[ 유럽 : 네이션스리그 ] 11월 14일

산마리노 VS 지브롤터 경기분석

UEFA 네이션스리그

[ 산마리노 ]

산마리노는 현재 피파 랭킹 210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0:0 무승부를 거두면서 최근 3경기 1무 2패를 기록 중이다. 지난 리히텐슈타인과의 2차전에서 상당히 수비 중심 경기를 이끌어 가면서 무실점을 기록했으나 여전히 득점 능력에 아쉬운 모습을 보였다. 올 시즌 3번의 경기에서 단 한골도 기록하지 못했으며 특히 유효 슈팅이 총 4개를 기록할 만큼 많은 득점 찬스를 기대하기 어렵다. 3백 포메이션을 선호하고 있으나 지난 경기에서 4-4-2 전술을 사용하면서 극단적인 선 수비 후 역습 전개를 실행했다. 다만 중원 전력의 경기력이 좋지 못해 역습 상황에 빠른 공격 템포를 늦추는 장면들이 연출되어 아쉽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비등한 모습을 보이고 있으나 상대의 올 시즌 경기 능력이 다소 좋은 상황이다. 앞서 언급한 수비 중심의 경기를 펼쳐야 하나 승리가 절실한 상황에서 지난 경기와 같은 전술을 사용하지 않을 것으로 판단되며 근소한 차이의 패배를 예상하는 바이다.

UEFA 네이션스리그

[ 지브롤터 ]

지브롤터는 현재 피파 랭킹 195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1:0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2경기 연승을 기록 중이다. 4백 위주의 포메이션을 사용하고 있으며 중원과 공격 라인의 유기적인 전술 운영으로 안정적인 경기 내용을 보이고 있어 다소 긍정적이다. 매 경기 틈틈이 수비 후 측면 공격진을 통한 역습 전개에 능한 모습을 보이면서 다소 위협적인 장면들을 꾸준히 만들어 내고 있어 긍정적이다. 다만 측면 수비 선수들의 오버래핑 능력이 다소 소극적으로 보이는 경향이 있어 공격 전개에 다양성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는 만큼 적극적인 공격 전개를 돕는다면 높은 득점마저 가능한 상황이다. 이번 상대와의 맞대결에서 승리를 기록한 바 있으며 상대가 전체적인 팀 경기력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고 있는 중이다. 팀 색깔을 고수해 나간다면 충분히 상대 수비벽을 허물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며 근소한 차이로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다양한 UEFA 네이션스리그 경기분석글을 확인해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