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픽 BEPICK 라이브 스코어, 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

베픽 BEPICK 라이브 스코어, 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

베픽 BEPICK 라이브

분석커뮤니티 베픽 BEPICK 라이브

안녕하세요. 라이브스코어 사이트 베픽입니다.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베픽을 함께 만나보세요. 전세계 다양한 리그의 스코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라이브스코어 서비스, 경기분석에 필요한 다양한 경기데이터, 스포츠전문가가 제공하는 스포츠분석, 파워볼, 파워사다리, 키노사다리 등 대한민국 가장 많은 분석기를 제공하는 베픽입니다. FX게임 일별, 구간, 회차, 기간, 패턴 다양한 분석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서비스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베픽 BEPICK 라이브 (오늘)

베픽 BEPICK 라이브

오늘날짜 기준 스코어 화면을 제공합니다. 전세계 다양한 스포츠 리그의 스코어를 한눈에 확인해보세요!

베픽 BEPICK 라이브 (축구)

베픽 BEPICK 라이브

스포츠 축구 경기일정, 경기결과, 경기데이터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멕시코2부, 슈퍼리그, 클럽친선경기, 러시아 2부, J리그, 일본 일왕배 등 다양한 리그의 경기일정을 한눈에 확인해보세요!

베픽 BEPICK 라이브 (야구)

베픽 BEPICK 라이브

야구 NPB 경기일정을 확인해보세요. 전체경기, 대기중, 진행중, 종료 원하는 경기일정을 바로 확인해보세요. 일반경기의 경우 화살표를 이용하여 관심경기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날짜 배구경기

베픽 BEPICK 라이브

배구경기 오늘 날짜 기준 경기일정과 원하는 날짜를 선택해 확인해보세요!

멕시코 2부 경기데이터

멕시코 2부 최근경기, 경기일정, 리그 순위 경기데이터를 제공합니다!

J리그 경기데이터

베픽 BEPICK 라이브

J리그 상대전적, 최근경기, 경기일정 정보를 제공합니다.

베픽 BEPICK 라이브

경기일정, 리그(컵, 조별)순위를 전체, 홈, 원정 다양한 경기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승률데이터 분석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농구 랭킹

농구경기 KBL, WKBL, NBA(동부), NBA(서부) 경기, 승, 무, 패, 승차 다양한 랭킹정보를 제공합니다!

베픽 분석글

베픽 BEPICK 라이브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다양한 스포츠분석글을 제공합니다!

KBL프로농구

서울삼성 원주DB 분석 11월11일 KBL프로농구

베픽 BEPICK 라이브

[ KBL 한국 프로농구 ] 11월 11일 경기분석

서울 삼성 썬더스 VS 원주 DB 프로미

베픽 BEPICK 라이브

[ 서울 삼성 썬더스 ]

서울 삼성은 지난 안양 KGC를 상대로 76:71로 승리를 가져왔고 최근 5경기 동안 4승 1패로 좋은 경기력을 보이고 있지만 김준일의 부상으로 공백이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김동욱의 활약으로 공백을 최소화하며 빠른 움직임으로 공간 침투에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경기 초반 다소 주춤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이후 흐름을 가져오며 살아나는 모습을 보이며 득점 찬스 상황을 만들어 내고 있다. 또한 임동섭의 3점 슛이 살아나며 많은 득점을 가져왔고 총 6명의 선수가 모두 득점력이 살아나고 있어 긍정적인 상황이다. 팀원들의 활동적인 패스 플레이를 기반으로 공격 기회를 창출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역시 현재의 경기력을 유지해준다면 서울 삼성 썬더스는 승리를 가져오며 2연승을 이어갈 수 있을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베픽 BEPICK 라이브

[ 원주 DB 프로미 ]

원주 DB는 이전 인천과의 경기에서 77:72로 패배를 가져오며 10경기 동안 승리를 가져오지 못하는 극심한 부진을 보이고 있다. 현재 두경민이 부상에서 복귀했지만 이전과 같은 경기력을 되찾는 데에 시간이 필요할 것으로 보이며 김종규 역시 부상으로 부진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빠른 패스 플레이로 속공을 활용한 역습 플레이를 보이고 있다. 허웅이 2경기 동안 경기력에 상승세를 보이고 있지만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최근 경기력이 상당히 좋지 못한 상황이기 때문에 분위기 반전이 절실히 필요한 상황이다. 상대의 경기력이 나쁘지 않은 상황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현재의 경기력이 지속된다면 이번 경기에서 원주의 패배를 예상하는 바이다.

NPB일본야구

히로시마 주니치 분석 11월11일 NPB일본야구

베픽 BEPICK 라이브

[ NPB 일본 야구 ] 11월 11일 경기분석

히로시마 도요카프 VS 주니치 드래건스

베픽 BEPICK 라이브

[ 히로시마 도요카프 ]

히로시마는 지난 경기에서 7:3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3승 1무 1패를 기록 중이며 이번 선발 등판하는 아렌이 20경기 출전 121.2이닝 평균 자책 2.96으로 준수한 피칭을 보이고 있다. 지난 경기에서 중심 타선인 류헤이가 5타수 4안타 1홈런 4타점으로 팀 승리에 상당한 기여를 했으며 5번 타자 쇼고 역시 5타수 3안타로 준수한 타격감을 보였다. 불펜 투수들의 피칭 역시 준수한 모습을 보여 경기 후반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했던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기대를 할 수 있는 상황이다. 이번 상대의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선발 투수가 무난한 피칭을 보이고 있으나 현재 타선의 경기력이 이어진다면 충분히 공략을 해내면서 승리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된다.

[ 주니치 드래건스 ]

주니치는 지난 경기에서 5:4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3승 2패를 기록 중이며 이번 선발 등판하는 유야가 15경기 출전 76.1이닝 평균 자책 3.77로 무난한 피칭을 보이고 있다. 지난 경기에서 4번 타자 마르티네스가 3타수 2안타 1타점으로 팀 득점에 상당한 기여를 했으나 비교적 다른 타선 선수들의 타격감이 좋지 못해 높은 득점을 기대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다소 우위를 보이고 있으나 상대의 최근 타선들의 타격감이 준수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상대의 이번 선발 투수가 준수한 피칭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대응책을 마련하지 못한다면 아쉬운 패배를 피하지 못할 것으로 예상된다.

국제 친선경기

베픽 BEPICK 라이브

웨일스 미국 분석 11월13일 국제 친선경기

[ 국제 친선경기 ] 웨일스 VS 미국

[ 웨일스 ]

웨일스는 지난 네이션스리그에서 불가리아를 상대로 1:0 승리를 가져오며 2경기 동안의 부진을 끊어내며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현재 램지와 롭슨이 제외된 점은 상당히 전력에서의 감소를 보일 가능성이 높으며 긱스 감독 역시 사건으로 인해 팀을 떠나 있게 돼 어수선한 분위기이다. 최근 토트넘으로 다시 이적해 경기력을 찾아가고 있다는 점은 긍정적인 상황이며 공격 전개가 깔끔한 윌슨과 로버츠 등 효과적으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만들어 내고 있다. 다만 베일의 부상이 잦은 점이 아쉬운 상황이다. 측면 공격 정개가 활발한 모습을 보이고 있고 비교적 수비 라인에서도 안정감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상대의 공격을 충분히 막아낼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며 이번 경기에서 웨일스는 승리를 가져올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 미국 ]

미국은 이전 코스타리카와의 친선 경기에서 1:0 승리를 가져오며 최근 3경기 동안 연속으로 승리를 가져오며 나쁘지 않은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3경기 중 9득점을 만들어 내며 공격 라인에도 무게감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현재의 경기력을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할 것으로 판단된다. 이번 자원들은 대부분 어린 선수로써 유럽에서 활약하는 선수들로 소집했다는 점이 최근과는 다른 모습을 보이고 있다. 데스트와, 맥캐니, 풀리식 등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지만 그 외의 자원이 다소 경쟁력이 떨어진 다는 점이 아쉬운 상황이다. 이번 상대 역시 만만치 않은 스쿼드를 구축하고 있어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으로 판단되며 이번 경기에서 미국은 패배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한다.

베픽 서비스

라이브스코어, 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