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픽분석서비스 축구 리그앙, K리그

베픽분석서비스 축구 리그앙, K리그

베픽분석서비스 축구

▶ 베픽분석서비스

[스포츠분석 축구 리그앙] RC 랑스 VS 파리 생제르맹 FC , FC 지롱댕 드 보르도 VS 올랭피크 리옹 [스포츠분석 축구 K리그] 광주FC VS 전북 현대 모터스 , 상주 상무 프로축구단 VS 성남 FC 베픽에서 다양한 분석서비스를 만나보세요!

베픽분석서비스 랑스 파리생제르망

랑스 파리생제르망 분석 9월11일 리그앙

[ 프랑스 : 리그앙 ] 9월 11일 경기분석

RC 랑스 VS 파리 생제르맹 FC

베픽분석서비스 축구

[ 랑스 ]

랑스는 지난 경기에서 2:1 패배를 하면서 현재 리그 16위에 위치해 있다. 다소 전 경기에서 볼 점유율에 열세를 보였으나 비교적 측면에서의 공격 전개를 통해 많은 득점 찬스를 얻었고 적극적인 슈팅을 통해서 간간히 위협적인 장면들을 연출했다. 하지만 유효 슈팅 비율이 좋지 못했고 공격 라인에서의 골 결정력이 다소 아쉽기 때문에 해결책이 시급한 상황이다. 주로 3백 형태의 얇은 수비진을 구축하고 있어 중원 선수들의 수비 가담으로 인해 후반으로 갈수록 체력적 부담감이 큰 모습들이 보였고 중원에서의 공수 조율이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상당한 열세를 보이고 있으나 상대의 주 전력들이 격리로 인해 대거 이탈을 한 상황이다. 랑스는 이번 경기에서 승점을 가져올 수 있는 최대 기회인 만큼 수비 중심의 경기가 될 것으로 판단되며 무승부를 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베픽분석서비스 축구

[ PSG ]​

파리는 지난 시즌 우승자이며 올 시즌 첫 경기를 치르게 되었으며 리그 전체 팀 가운데 압도적인 전력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올 시즌도 절대적인 우승 후보팀이다. 다만 지난 시즌 팀의 득점을 대부분을 책임졌던 네이마르, 음바페, 이카르디가 격리로 인해 전력 이탈을 해 아쉬운 상황이다. 팀 득점에 80% 이상을 책임졌던 스코어러들이 빠진 상태에서 마땅한 대체 자원도 없는 상황에 주력 키퍼인 나바스와 중원 디마리아등 곳곳에 중요 자원들이 모두 격리 상태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다양한 변수들이 존재할 것으로 판단되며 그나마 드락슬러와 베라티 같은 중원 대체 자원이 건재한 것은 다행이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우위를 보이고는 있다. 다만 현재 전력으로 높은 득점률을 기대하기란 어려운 상황이며 상대가 빽빽한 수비 전술을 가지오 나올 확률이 큰 만큼 다소 답답한 공격 전개와 불안한 골 결정력으로 무승부를 크게 예상하는 바이다.

베픽분석서비스 축구 보르도 리옹

베픽분석서비스 축구

보르도 리옹 분석 9월12일 리그앙

베픽분석서비스 축구

[ 프랑스 : 리그앙 ] 9월 12일 경기분석

FC 지롱댕 드 보르도 VS 올랭피크 리옹

베픽분석서비스 축구

[ 보르도 ]

보르도는 지난 경기에서 2:0 승리를 거두면서 현재 리그 2위에 위치해 있다. 주로 4-2-3-1 형태의 포메이션을 사용하고 있으며 다소 중원보다 측면 선수들의 움직임이 좋은 상황이다. 높은 볼 점유율보다 실리적인 축구 내용을 지향하며 적극적인 슈팅을 통해서 위협적인 장면들을 연출하고 있다. 측면 풀백 선수들의 적극적인 오버래핑 장면들도 연출하고 있으나 상대의 역습 상황에 수비 전환이 다소 느려 중원 선수들과 센터백 선수들의 체력적 부담감이 큰 장면들이 연출 중이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다소 약세를 보이고 있으며 상대의 공격진이 상당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앞서 언급한 측면 수비의 문제점을 해결해 내지 못한다면 근소한 차이로 패배를 피하지 못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베픽분석서비스 축구

[ 리옹 ]​

리옹은 지난 경기에서 4:1 승리를 거두면서 현재 리그 8위에 위치해 있다. 주력 선수인 데파이가 페널티킥 포함 헤트트릭을 기록하면서 상당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최근 챔스 4강 경험 이후 부쩍 선수들의 포텐이 살아나면서 상당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어 올 시즌 기대가 큰 상황이다. 주력 공격 형태를 이루고 있는 뎀벨레 에캄비 데파이의 연계가 상당한 모습을 보이고 있고 중원 선수들의 공수 조율 능력이 상당해 많은 득점 찬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측면 풀백 선수들의 공수 전환 능력이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는 만큼 중원과 센터백 자원들의 체력적인 부담감을 덜어주고 있다. 다만 상대의 세트피스 상황에서 다소 수비 동선이 겹치면서 치명적인 실점 위기를 초래하는 장면들이 보이고 있는 만큼 해결책이 필요하다. 이번 상대가 다소 측면 위주의 공격이 상당한 모습을 보이고 있으나 현재의 단단한 수비벽으로 충분히 실점을 최소화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며 앞서 언급한 주 공격 라인의 기세가 이어진다면 무난한 승리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된다.

베픽분석서비스 축구 광주 전북

광주 전북 분석 9월12일 K리그

베픽분석서비스 축구

[ 대한민국 : K리그 ] 9월 12일 경기분석

광주FC VS 전북 현대 모터스

베픽분석서비스 축구

[ 광주 ]

광주는 지난 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1승 4무를 기록 중이다. 주력 선수인 윌리앙이 지난 경기의 퇴장으로 인해 중원 공백이 생겼으며 대체 자원으로 전력 누수를 최소화 해야 하겠으나 최근 4경기 3골을 몰아치고 있는 윌리앙의 빈자리를 메울 수 있을지 의문이다. 4-3-3 포메이션을 주로 사용하고 있으며 중원 선수들의 적극적인 수비 가담으로 상당히 단단한 수비력을 보여주고 있다. 다만 이러한 전술로 인해서 높은 볼 점유율을 기대하기란 어려우며 수비 후 몇 안 되는 역습 상황에서 최대한 많은 득점 찬스를 만들어야 하는 극단적인 공격 전술을 사용하고 있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열세를 보이고 있으나 상대의 최근 공격진 하락세가 이어지고 있기 때문에 현재 수비력을 그대로 유지한다면 무승부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베픽분석서비스 축구

[ 전북 ]​

전북은 지난 경기에서 2:0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3승 2패를 기록 중이다. 주력 선수인 이동국이 무릎 부상으로 전력 이탈을 한 상황에서 공격진들의 부진이 심각한 상황이며 골 골 결정력에 상당한 기복을 보이고 있는 만큼 강력한 화력을 기대하기란 어려운 상황이다. 다만 이번 경기에서 이동국의 복귀 소식이 들려와 공격 라인의 최근 하락세 반등을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다만 이번 상대의 최근 수비 능력이 상당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이제 막 부상 복귀를 한 이동국이 풀 전력을 보일 수 있을지는 의문인 상황이다. 중원 전력의 키 패스 능력을 통해서 임팩트 있는 득점 찬스를 만들어야겠으나 기대가 되고 있던 구스타보 조차 하락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더욱 확실한 해결책이 필요하며 이번 경기에서 마땅한 해결 방안이 나오지 못한다면 무승부를 기록할 가능성이 높게 보인다.

분석서비스 축구 상주 성남

베픽분석서비스 축구

상주 성남 분석 9월12일 K리그

[ 대한민국 : K리그 ]9월 12일 경기분석

상주 상무 프로축구단 VS 성남 FC

베픽분석서비스 축구

[ 상주 ]

상주는 지난 경기에서 3:1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3승 2패를 기록 중이다. 최근 공격 상황에서 상대 페널티 박스 안에서의 상당한 집중력이 돋보이면서 꾸준한 득점력을 올리고 있으며 특히 측면에서의 공격 전개가 상당히 위협적인 장면들을 연출하고 있어 긍정적이다. 지난 경기에서 주력 선수인 문선민을 최전방으로 올리는 변형적인 전술을 보였으나 측면에서의 위협적인 모습들이 보이지 못했던 만큼 도박성이 강한 전술은 피해야 할 필요성이 있다. 또한 최근 득점 감각을 올리고 있던 유망주 오현규의 움직임이 좋아 적극적으로 활용할 필요성도 보인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상대가 최근 경기력에 다소 기복을 보이고 있는 만큼 꾸준한 경기력을 보이는 상주가 이번 경기에서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 성남 ]​

성남은 지난 경기에서 2:0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2승 1무 2패를 기록 중이다. 주력 공격 자원인 김현성이 지난 경기에서 경고 누적으로 퇴장을 당하면서 이번 경기 출전이 불가한 상황이며 전력 누수를 최소화하기 위해 이번 선발 라인업에 양동현이 포함될 가능성이 높다. 다소 양동현의 골 결정력에 기대를 걸 수 있겠으나 후반으로 갈수록 체력적 한계를 극복하지 못하는 장면들이 연출되고 있기 때문에 후반 투입 대체 자원까지 생각해 둘 필요성이 있어보인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또한 최근 3백 형태의 전술을 주로 사용하면서 다소 수비력이 급감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만큼 중원 선수들의 적극적인 수비 가담이 필요한 상황이며 또한 체력적 부담감이 있는 만큼 적절한 교체 타임과 대체 자원이 필요하다. 이번 상대가 최근 상승세가 상당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현재 전력 안정화가 이뤄지지 않는 성남의 승리를 그리기 어려운 상황이며 비교적 많은 득점 찬스를 만들어 내지 못하고 패배를 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베픽분석서비스 축구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및 경기데이터 확인해보세요!

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