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한국야구 9월 9일 경기분석!

KBO한국야구 9월 9일 경기분석!

KBO한국야구 9월 9일

[KBO한국야구 9월 9일 경기분석] 두산 베어스 VS KT WIZ, KIA 타이거즈 VS LG 트윈스, NC 다이노스 VS 롯데 자이언츠, SK 와이번스 VS 키움 히어로즈 오늘경기 예정인 경기일정, 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 다양한 스포츠관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한국야구 9월 9일 두산 KT

두산 KT 분석 9월9일 KBO한국야구

KBO한국야구 9월 9일

[ 한국 KBO프로야구 ] 9월 9일 경기분석

두산 베어스 VS KT WIZ

KBO한국야구 9월 9일

[ 두산 베어스 ]

두산은 이전 경기에서 KT를 상대로 8:0으로 완승을 가져오면서 3연승을 이어갔고 이번 경기에서 플렉센이 선발 등판할 예정이다. 올 시즌 12경기 4승 3패 64이닝 59삼진 평균자책 3.80을 기록하고 있고 준수란 제구력을 보이고 있어 이번 경기에서도 4연승에 기여할 것으로 판단된다. 최주환이 홈런을 만들어 내며 팀에 분위기를 가져왔고 페르난데스와 박건우가 2안타를 만들어 내며 1회부터 득점을 만들어 갔다. 타선에서의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활발한 타격감과 선발 마운에서의 안정적인 제구력이 돋보였기 때문에 두산은 현재의 경기력을 유지하면서 연승을 이어갈 것으로 보이며 이번 경기에서도 어렵지 않게 승리를 예상한다.

KBO한국야구 9월 9일

[ KT 위즈 ]

KT는 이전 경기에서 두산을 상대로 8:0 완패를 기록하며 아쉽게 7연승을 이어가지 못했고 이번 경기에서 데스파이네가 선발 등판할 예정이다. 올 시즌 24경기 13승 6패 147이닝 118 삼진 평균자책 4.02를 기록하고 있고 승리를 많이 가져왔지만 실점도 많다는 점이 아쉽다. 타선에서 기복을 잡아내지 못하고 있는 상황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투수전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 지난 경기까지는 타선에서의 활약이 좋았지만 이전 경기에서 상당히 저조한 타선을 보인 만큼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기복을 잡아내는 것이 가장 중요할 것으로 보이며 가을 야구를 위해 타선의 집중력을 유지할 수 있을지가 관건이다. 이전 경기에서와 같은 타선의 부진이 지속된다면 이번 경기에서 KT는 패배를 피하지 못하고 2연패를 기록할 가능성이 높게 예상된다.

KBO한국야구 9월 9일 KIA LG

KBO한국야구 9월 9일

KIA LG 분석 9월9일 KBO한국야구

[ 한국 KBO프로야구 ] 9월 9일 경기분석

KIA 타이거즈 VS LG 트윈스

KBO한국야구 9월 9일

[ KIA 타이거즈 ]

KIA는 이전 경기에서 LG를 상대로 3:2 승리를 가져오며 3연승을 이어가고 있고 이번 경기에서 가뇽이 선발 등판할 예정이다. 올 시즌 19경기 8승 5패 106이닝 97삼진 평균자책 4.42를 기록 하고 있고 준수한 피칭을 보이고 있어 연승을 이어가기 위해 집중력을 높여야 하는 상황이다. 아직까지 타선의 기복을 잡아내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선발 마운드와 불펜에서의 활약이 절실한 상황이다. 3연승을 이어가고 있지만 그동안의 경기에서 타선에서의 안정감과 활약을 폭발시키지 못했기 때문에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아쉬운 상황이다. 4연승을 기록 하기 위해서 KIA의 전력을 재정비할 필요성이 보이며 앞서 언급한 기복을 잡아내지 못한다면 KIA 타이거즈는 이번 경기에서 패배를 피하지 못하고 연승을 이어가지 못할 것으로 예상한다.

KBO한국야구 9월 9일

[ LG 트윈스 ]

LG는 이전 경기에서 KIA를 상대로 3:2 패배를 가져오며 2연패를 기록하고 있고 이번 경기에서 윌슨이 선발 등판할 예정이다. 올 시즌 20경기 8승 6패 118이닝 93삼진 평균자책 4.12를 기록 하고 있고 상대 선발과 큰 차이를 보이고 있지 않으며 연패를 끊어 낼 수 있을지 의문인 상황이다. LG의 다선 역시 기복을 보이며 최근 하락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선발 투수의 역할이 가장 중요할 것으로 보인다. 전 경기에서 11개의 안타를 쳐올렸지만 득점으로까지 이어지지 못하는 상황이 대부분이었기 때문에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김현수를 비롯해 정근우, 박용택 등 베테랑 선수의 타격감이 살아난다면 이번 경기에서 LG는 승리를 가져오며 2연패를 끊어낼 것으로 예상한다.

KBO한국야구 9월 9일 NC 롯데

KBO한국야구 9월 9일

NC 롯데 분석 9월9일 KBO한국야구

[ 한국 KBO프로야구 ] 9월 9일 경기분석

NC 다이노스 VS 롯데 자이언츠

KBO한국야구 9월 9일

[ NC 다이노스 ]

NC 다이노스는 이전 경기에서 롯데를 상대로 14:2로 완승을 가져오면서 4경기의 부진을 끊었으며 분위기를 바꿨다. 이번 경기에서 선발 등판할 예정인 라이트는 20경기 9승 4패 110이닝 46삼진 평균자책 4.07을 기록하며 제구력에 안정감을 보이고 있어 이번 경기에서도 활약을 기대해 본다. 중심타선과 하위타선까지 밸러스가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고 안정감까지 갖추며 타선에서의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불펜진에서도 4이닝 무실점을 만들어 내며 좋은 제구력을 보여 주고 있기 때문에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현재의 경기력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전력에서 우세한 차이를 보이고 있는 만큼 NC는 이번 경기에서 쉽게 승리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한다.

KBO한국야구 9월 9일

[ 롯데 자이언츠 ]

롯데는 이전 경기에서 NC를 상대로 14:2로 완배를 기록했고 이번 경기에서 노경은이 선발 등판할 예정이다. 올 시즌 16경기 4승 6패 85이닝 47삼진 평균자책 4.98로 다소 불안정한 제구력을 보이고 있고 상대 투수와의 전력에도 밀리고 있어 이번 경기에서의 활약은 기대하기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타선에서의 기복을 보이며 상대와의 전력에서도 차이를 보이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이다. 또한 불펜 투수 역시 불안정한 제구력을 보이고 있어 후반까지 어려운 상황의 연속이 될 것이다. 하위타선 역시 기대하기 힘든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롯데는 패배를 피하지 못하고 2연패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KBO한국야구 9월 9일 SK 키움

KBO한국야구 9월 9일

SK 키움 분석 9월9일 KBO한국야구

KBO한국야구 9월 9일

[ 한국 KBO프로야구 ] 9월 9일 경기분석

SK 와이번스 VS 키움 히어로즈

KBO한국야구 9월 9일

[ SK 와이번스 ]

SK는 이전 경기에서 키움을 상대로 16:15 근소한 차이로 패배를 기록했고 이번 경기에서는 백승건이 선발 등판할 예정이다. 올 시즌 8경기 4패 27이닝 27삼진 평균자책 7.57를 기록하고 있고 대체 선발 투수이며 제구력이 불안정하기 때문에 활약을 기대하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이번 선발은 물론 불펜에서도 무너진 모습을 보이고 있어 상대의 타선을 제압할 수 있을지 의문이 상황이다. 타선에서는 그나마 타격감을 찾아가는 모습이지만 기복을 보이고 있어 안정감을 찾기란 어려울 것으로 판단된다. 현재의 경기력에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반전을 주기란 어려울 것으로 보이며 이번 경기에서 역시 SK는 패배를 피하지 못하고 11연패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KBO한국야구 9월 9일

[ 키움 히어로즈 ]

키움은 이전 경기에서 SK를 상대로 16:15로 근소한 차이로 승리를 가져왔고 이번 경기에서는 조영건이 선발 등판할 예정이다. 올 시즌 14경기 2승 1패 31이닝 15삼진 평균자책 5.52를 기록하며 안정적이지 못한 제구력을 보이고 있어 초반 활약을 기대하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3연패를 끊어내고 분위기 전환에 발판을 만드는 데 성공한 상황이지만 경기 초반 선발 투수의 피칭은 만족스럽지 못했다. 8,9회를 제외하고 모두 실점을 허용했기 때문에 제구력에 집중력과 수비 상황에서의 안정감을 찾는 것이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중요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경기 역시 타선 싸움이 될 가능성이 높지만 상대 선발보다는 나은 제구력을 보이고 있고 타선에서도 앞선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키움은 2연승을 기록할 가능성이 높게 예상된다.

KBO한국야구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및 경기데이터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