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빙고 베픽 게임분석기!

와이빙고 베픽 게임분석기!

안녕하세요. 베픽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 분석기는 “와이빙고” 입니다!

라이브스코어사이트란?!

© CoolPubilcDomains, 출처 OGQ

라이브스코어 사이트 많이 들어보셨나요?!

라이브스코어 사이트란 스포츠 리그 스코어 정보, 전력비교, 선발자/부상자등 스포츠분석에 필요한 경기데이터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각 경기에 대한 분석, 회원간의 커뮤니티 공간까지 제공합니다. 스포츠 분석 혼자서는 힘들기 때문에 베픽 라이브스코어 사이트를 추천드립니다!

베픽 라이브스코어란?!

베픽 라이브스코어! 실시간 라이브로 전세계 천여개의 리그 스코어를 가장 빠르게 제공합니다. 실시간 결과와 선발자/부상자등 스포츠정보고 함께 제공합니다. 스포츠의 시작과 끝! 스포츠분석글도 제공합니다. 스포츠 승부예측에 중요한건 역시 빠른 실시간 스코어, 다양한 정보력, 날카로운 분석! 분석과 정보력 역시 혼자서는 무리입니다.

그래서 필요한게 바로 라이브스코어사이트입니다!

실시간 스코어와 리그정보를 원한다면, 베픽 라이브스코어 사이트 바로 이용해보세요~

와이스코어 미니게임 빙고

와이스코어에서 제공하는 미니게임 빙고! 와이빙고게임입니다. 와이스코어에서는 와이빙고, 와이룰렛, 와이사다리 인기게임 3종을 제공합니다. 이전에 익숙했던 사다리게임, 룰렛게임에 비하면 다소 생소하게 느껴지실 수 있는 빙고게임이죠?!

간단하게 빙고게임 설명 드릴께요!

© OpenClipart-Vectors, 출처 Pixabay

추억의 게임 중 하나인 빙고게임이 와이스코어 미니게임에서 어떤 모습으로 새로 탄생했는지 한번 볼까요?! 간단하게 게임방법 먼저 설명드릴께요. 서비스 볼 1개가 나오고 빨강과 파랑 둘 중에 어느 쪽에 빙고가 되는지 맞추는 게임입니다. 서브게임으로 가로, 세로, 대각선으로 빙고가 완성되는지 맞추는 게임입니다!

© OpenClipart-Vectors, 출처 Pixabay

서비스 볼 1개를 시작으로 빙고가 완성되니 서비스볼이 있는 줄로 가로, 세로, 대각선으로 3중 중 하나를 맞추면 되겠죠?! 가운데가 나오면 대각선 두 줄로 4줄 중 에 하나겠죠! 간단하게 설명하면 빨강과 파랑 둘 중 어느 쪽이 빙고가 완성되는지 맞추는 게임입니다~

와이빙고 분석기

재밌는 와이빙고 게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역시 분석기는 필수입니다!!베픽에서 제공하는 와이빙고 분석기 확인해보세요. 게임중계, 일별분석, 구간분석, 회차분석, 기간분석, 패턴분석, 게임픽을 제공합니다.

결과패턴(빨강, 파랑, 꺾임, 퐁당, 연속), 빙고타입패턴(가1,가2,가3,세1,세2,세3,대1,대2,꺾임) 다양한 패턴값을 분석해줍니다!

최대 10매패턴 분석기!

기본패턴은 물론, 중국점 1~3군패턴, 최대 10매패턴까지 합니다. 구간분석도 최대 2880게임의 결과값을 분석해줍니다. 다양한 결과값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와이빙고 게임 분석기는 필수입니다!

와이빙고 게임픽

© Samueles, 출처 Pixabay

베픽에서는 미니게임 고수분들이 많답니다! 분석기도 무료지만 게임픽도 무료로 확인가능합니다. 게임픽 등록도 가능합니다! 열심히 분석한 픽~ 가족분들과 함께 공유하고 무료채팅방에서 즐거운 대화도 나눠보세요~♥

메인픽, 서브픽, 연승, 게임전적등

고수들의 게임픽을 무료로 받아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