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스코어, 경기분석(에레디비시, 분데스리가) 모두 확인하세요!

라이브스코어, 경기분석(에레디비시, 분데스리가) 모두 확인하세요!

베픽 BEPICK

© jaenix, 출처 Unsplash

라이브스코어사이트란, 스포츠 리그의 스코어정보는 물론 전력비교, 선발자, 부상자 등 승패예측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또한 경기에 대한 분석글, 그리고 회원간의 커뮤니티공간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스포츠를 즐기기 위해서는 라이브스코어 사이트는 필수입니다! 그중에서 베픽을 추천하는 이유! 국내 최대 규모의 다양한 종목 통계 제공합니다. 실시간 라이브로! 전 세계 1,000여 개 리그의 스코어를 가장 빠르게 제공합니다. 베픽, 가장 빠르고 정확한 라이브 스코어 제공사이트입니다. 실시간 결과는 물론 선발자,부상자등 베팅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포츠의 시작과 끝까지, 각 경기에 대한 정밀한 스포츠 분석까지 제공합니다. 활성화된 커뮤니티, 연승이벤트, 인증이벤트등 다양한 이벤트도 참여해보세요!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경기데이터, 경기분석(에레디비시, 분데스리가) 베픽에서 모두 무료로 만나보세요! 에레디비시: VVV 펜로 VS 헤라클레스 알 멜로, 분데스리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VS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FC 아우크스부르크 VS SC 프라이부르크, FC 우니온 베를린 VS 바이어 04 레버쿠젠, SC 파더보른 07 VS 헤르타 BSC 다양한 경기분석글을 제공합니다.

베픽에서 모두 무료로 만나보세요!

베픽 라이브 스코어

실시간,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미식축구, 롤, 스타, 전체경기, 종료경기 한눈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가장 빠르고 정확한 실시간 스코어를 제공합니다. 각 스포츠의 리그와 경기득점 현황, 라인업등 다양한 경기데이터도 함께 확인가능합니다!

오늘 진행되는 축구경기! 콜롬비아, 수다메리카나, 남미 코파, 브라질 컵, 멕시코 컵, 콜롬비아, 클럽친선경기, 홍콩 사플컵, AFC 아시안컵, 호주 퀸즈랜드, 아시아 챔피언스, 케냐 다양한 리그의 경기일정을 확인해보세요. 원하는 경기는 상단으로 올려 한눈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2월 14일 주요 경기를 한번 살펴볼까요? 브라질컵, 벨기에, 스페인FA컵 다양한 경기가 진행예정입니다. 경기일정을 미리 파악하고 경기데이터도 미리 확인해보세요!

2월 15일 주말에도 즐거운 스포츠 경기가 가득합니다. 원하는 경기만 골라서 라이브 스코어와 경기데이터를 확인해보세요!

축구 리그 랭킹

분데스리가, 에레디비지 리그랭킹 한눈에 확인해보세요!

VVV 펜로 VS 헤라클레스 알 멜로 경기데이터

[에레디비시] 경기분석

펜로 헤라클레스 분석 2월 15일 에레디비시

VVV 펜로 VS 헤라클레스 알 멜로

  • [ 펜로 ]

펜로는 현재 리그 16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1:1로 무승부를 기록했고 최근 4경기를 무패로 이어가고 있다. 현재 에버트가 부상에서 복귀하여 이번 경기에서 출전할 것으로 보인다. 홈경기에서 준수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지만 수비에서의 문제점은 개선되지 못하고 있으며 순위 강등권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하지만 최근 무패를 이어가며 상승세를 노리고 있는 상황에서 조나단과 반 오예이엔이 그나마 득점 포인트에 많은 관여를 해주고 있지만 다소 득점 찬스 상황에서 결정력이 부족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공격 라인에서 골 결정력을 높여주어야 한다. 이전 맞대결 기록에서 6실점이나 허용하며 굴욕적인 패배를 기록했었기 때문에 반드시 복수전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경기력에 약세한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최근 경기에서 그나마 나아지는 모습을 보였고 최근 상대가 부진한 보이고 있기 때문에 충분히 승리로 이변을 만들어 낼 것이다.

  • [ 헤라클레스 ]

헤라클레스는 현재 리그 9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2:0으로 승리를 기록했고 3연패의 부진을 겨우 끊어냈다. 현재 코닝스가 부진으로 득점 상황을 살려내지 못했고 발렘전에서의 부상으로 인해 이번 경기에서의 출전을 어려워 보인다. 또한 최근까지 상당한 부진을 보이며 연패를 겨우 벗어난 모습이며 지속적인 수비 불안정과 공격 찬스에서 기회를 살려내지 못하는 모습이다. 이번 상대와 이전 맞대결에서 6득점을 기록하며 완승을 가져왔지만 최근의 경기력으로는 다시 이전과 같은 성적을 가져오기에는 쉽지 않아 보인다. 또한 원정에서의 최근 10경기에서 단 3승 밖에 기록하지 못했기 때문에 앞서 언급한 공격과 수비에 보완점을 찾아내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헤라클레스는 부진을 극복하지 못하고 패배를 기록할 가능성이 높게 예상되는 바이다.

코파델레이 스포츠분석

[스페인 코파 델 레이] 아틀레틱 빌바오 VS 그라나다, 레알 소시에다드 VS 미란데스

[코파 이탈리아 준결승] 인터밀란 VS 나폴리, AC 밀란 VS 유벤투스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VS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경기데이터

[ 분데스리가 ] 경기분석

도르트문트 프랑크푸르트 분석 2월 15일 분데스리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VS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 [ 도르트문트 ]

도르트문트는 현재 리그 3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4:3으로 패배를 기록했고 4연승을 이어가지 못했다. 아쉽게 연승을 이어가지 못한 상황에서 핵심 자원인 마르코의 부상으로 중앙 전력에 누수를 어떠한 대책으로 매울 수 있을지 의문이다. 하지만 홈경기에서의 경기력은 상당히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경기력에 큰 영향은 주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미친 활약을 보이고 있는 홀란드의 득점력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산초와의 활약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이다. 이번 상대와 최근 맞대결에서 2경기 무승부를 기록했던 만큼 이번 경기에서 반드시 승리를 가져오며 상승세를 지속적으로 이어가려 할 것으로 보이며 이전 경기에서의 패배를 씻어내고 다시 승리를 가져오며 다시 상승세를 이어가며 연승을 이어가려 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 [ 프랑크푸르트 ]

프랑크푸르트는 현재 리그 9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5:0으로 승리를 기록했고 4경기 무패를 이어가고 있다. 공격 자원에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던 도스트의 부상으로 출전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상당히 선방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최근 파시엔시아가 득점 찬스에서 활약해주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실바와 코스티치가 공백을 매워주고 있기 때문에 공격 라인에 문제는 없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수비에서도 안정적인 조직력을 보이고 실점을 최소화하고 있으며 현재의 분위기를 그대로 이어가며 연승을 유지하려 할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이번 상대와 최근 맞대결에서 2경기 무승부를 기록했지만 원정 경기에서의 경기력은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홈경기에서는 단단한 조직력을 보이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지만 홈경기의 강력한 경기력이 발휘되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근소한 차이로 패배를 예상한다.

FC 아우크스부르크 VS SC 프라이부르크 경기데이터

[ 분데스리가 ] 경기분석

아우크스부르크 프라이부르크 분석 2월 15일 분데스리가

FC 아우크스부르크 VS SC 프라이부르크

  • [ 아우크스부르크 ]

아우크스부르크는 현재 리그 12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5:0으로 완패를 기록했고 최근 코르도바와 옥스포드가 부상으로 출전이 어려운 상황이다. 또한 홈경기에서 안정적인 경기력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 막스의 오버래핑과 세트피스 상황에서의 헤더가 정확한 결정력으로 득점 포인트를 기록하고 있다. 프로리안의 득점 찬스 상황에서 날카로운 중앙 침투 능력으로 크로스 상황에 높은 골 결정력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현재의 득점력을 유지하여 상승세를 이어갈 것이다. 이번 상대와 유독 팽팽한 경기가 많았던 만큼 반드시 승리를 가져오기 위해서 상당히 공격적인 플레이를 보일 것으로 판단된다. 또한 득점력에 물이 오른 플로리안이 득점 포인트에 많은 관여를 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아우크스부르크는 승리로 전경기에서의 굴욕을 씻어 낼 것이다.

  • [ 프라이부르크 ]

프라이부르크는 현재 리그 8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1:0으로 승리를 기록했고 현재 원정에서 상당한 부진을 보이며 하락세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모습이다. 페테르센이 득점 포인트에 많은 관여를 해주고 있지만 기복을 보이며 득점 찬스에서 기회를 살려내지 못하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중원에서부터 공격 상황까지 연계 패스가 매끄럽지 못하기 때문에 패스 성공률을 높여 보다 많은 공격 찬스를 만들어 내야 할 것으로 판단된다. 이번 상대와 유독 승패를 주고받았었지만 최근의 경기력으로는 쉽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또한 앞서 언급한 핵심 자원이 상대의 골문에서의 기회를 살려내지 못하고 쉽게 기회를 놓치는 모습을 자주 연출했기 때문에 득점 찬스에서의 집중력을 높여주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프라이부르크 는 패배를 피하지 못하고 부진을 지속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FC 우니온 베를린 VS 바이어 04 레버쿠젠 경기데이터

[분데스리가] 경기분석

우니온 베를린 레버쿠젠 분석 2월 15일 분데스리가

FC 우니온 베를린 VS 바이어 04 레버쿠젠

  • [ 우니온 베를린 ]

우니온 베를린은 현재 리그 11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2:0으로 승리를 기록했지만 최근 경기력이 많이 떨어진 모습을 보이고 있다. 안데르손이 팀에서 8득점이라는 기록을 가지고 있지만 쾰른전 이후로는 득점을 만들어 내지 못하며 부진을 보이고 있는 모습이다. 그나마 마리우스와 로버트가 최근 경기에서 득점을 만들어 내고 있지만 핵심 자원들의 활약이 저조한 모습이다. 또한 수비 라인에서 정확한 대인 방어와 상대의 공격자를 커버하지 못하며 중앙 침투를 막아내지 못하며 득점 기회를 허용하고 있기 때문에 공격과 수비에서의 대책 마련이 절실한 상황으로 판단된다. 이번 상대와 전력 차이에서 약세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상황에서 경기력에서 역시 부진을 벗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전 맞대결 기록에서도 유독 많은 실점을 내주었기 때문에 수비에서의 제정비를 통해 역습을 만들며 공격 기회를 살려 득점 포인트를 가져오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우니온 베를린은 패배를 피하기 어려울 것으로 예상한다.

  • [ 레버쿠젠 ]

레버쿠젠은 현재 리그 5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4:3으로 승리를 기록했고 최근 경기 에서 상승세를 찾아가고 있는 모습이다. 강한 압박을 통해 볼 소유권을 가져오는 모습을 보이며 드리블 능력을 통해 득점 찬스를 살려내는 모습이다. 하지만 다소 세트피스 상황에서 다소 대인 방어에 집중력이 떨어지지만 경기 후반까지 높은 집중력을 유지하며 볼에 대한 집착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현재의 경기력을 유지한다면 충분히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을 것이다. 이번 상대에게 유독 강한 모습을 보이며 이전 맞대결에서도 승리를 가져왔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 큰 부담은 없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앞서 언급한 매끄러운 공격력과 볼에 대한 집착을 계속 유지한다면 레버쿠젠을 승리를 가져오며 연승을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SC 파더보른 07 VS 헤르타 BSC 경기데이터

[분데스리가] 경기분석

파더보른 헤르타 베를린 분석 2월 15일 분데스리가

SC 파더보른 07 VS 헤르타 BSC

  • [ 파더보른 ]

파더보른은 현재 리그 18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1:1로 무승부를 기록했고 최근까지 기복을 보이며 부진하고 있다. 현재 루카의 부상으로 슈트로디크가 대신하며 공백을 매우고 있고 게리트는 볼프스부르크전에서 받은 퇴장으로 전 경기에 출전하지 못했지만 이번 경기에서 교체 명단에 포함될 것으로 보인다. 지속적인 하락세로 강등권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며 공격과 수비에 상당한 문제점이 개선되지 못하고 있다. 또한 선수들 개개인 기량이 높지 않은 상황에 연계 플레이가 제대로 이어지지 않고 있기 때문에 대책 마련이 시급한 상황이다. 이번 상대보다 약세한 전력을 가지고 있는 상황에서 앞서 언급한 연계 플레이와 공격 상황에서 공격 전개가 쉽사리 이루어지지 않고 있는 만큼 공격과 수비에 집중력을 높이며 대책 마련이 시급한 상황이기 때문에 팀 전력에 개선을 이루어 내지 못한다면 파더보른은 이번 경기에서는 패배를 피하지 못하고 지속적인 부진을 보일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 [ 헤르타 베를린 ]

헤르타 베를린은 현재 리그 14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3:1로 패배를 기록했고 최근 경기력에 부진을 보이고 있다. 이전 부상으로 팀을 이탈했던 카림과 블라디미르가 복귀했지만 이전 경기에서 벤치를 지키며 그라운드를 밟지 못했지만 이번 경기에서 선발 출전의 가능성이 높아 보이며 팀 전력에 다시 힘을 실어 줄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지속적인 원정에서의 부진은 개선되지 못하고 있으며 특히 수비 라인에 많은 문제점을 보이며 실점을 허용하는 경우가 많은만큼 중원에서의 적극적인 수비 가담과 수비에서의 대인방어가 활발히 이루어져야 할 것이다. 이번 상대보다 비교적 나은 전력을 가지고 있지만 원정에서의 경기력은 상당히 좋지 못한 상황에서 부상 선수들의 복귀가 얼마큼의 영향을 줄 수 있을지 기대가 된다. 팀 전력에 복귀해 단단한 수비력을 구축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헤르타 베를린은 충분히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 것이다.

라이브스코어, 경기분석(에레디비시, 분데스리가)

모두 베픽에서 확인하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