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세리에A 경기분석 베픽 BEPICK!

이탈리아 세리에A 경기분석 베픽 BEPICK!

이탈리아 세리에A 경기분석

일본 : J리그 7월 22일 스포츠분석

J리그 스포츠분석 정확하고 날카로운 분석!

베픽 이탈리아 세리에A 분석글

이탈리아 세리에A 경기분석

© punttim, 출처 Unsplash

베픽 라이브스코어 서비스!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경기데이터, 게임분석기, 게임물무료픽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해보세요. 베픽라이브스코어 서비스는 축구, 야구, 배구, 하키, 미식축구, 롤, 스타 등 리그의 경기 스코어를 실시간 빠르게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경기데이터는 승부예측에 필요한 라인업, 결장자 정보, 홈/원정팀 정보, 경기일정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게임분석서비스는 미니게임의 분석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는 게임분석기 서비스입니다. 정말 많은 미니게임의 분석기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모두 베픽에서 이용해보세요!

[ 이탈리아 : 세리에A ] 7월 23일 경기분석

UC 삼프도리아 VS 제노아 CFC

SPAL 2013 VS AS 로마

FC 인테르나 치오날레 밀라노 VS ACF 피오렌티나

파르마 칼초 1913 VS SSC 나폴리

세리에A 다양한 베픽 스포츠분석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이탈리아 세리에A 삼프도리아 제노아

이탈리아 세리에A 경기분석

삼프도리아 제노아 분석 7월23일 세리에A

[ 이탈리아 : 세리에A ] 7월 23일 경기분석

UC 삼프도리아 VS 제노아 CFC

이탈리아 세리에A 경기분석

[ 삼프도리아 ]

삼프도리아는 현재 리그 13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3:2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4승 1패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측면을 통한 공격 전개가 상당히 위협적인 장면을 만들어 내고 있으며 중원 선수들의 최근 경기력이 살아나면서 좋은 성적을 보이고 있다. 주력 선수인 쿠아글리아렐라와 가비아디니의 득점력이 꾸준한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 최근 보나졸리가 3경기 연속 득점에 성공하면서 엄청난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중이다. 다소 측면 수비의 불안점이 있으나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중원 선수들의 적극적인 협력 수비가 보이고 있는 만큼 실점 최소화가 가능하다. 이번 상대의 최근 수비 선수들의 집중력이 좋지 못해 실점이 상당하기 때문에 현재의 경기력을 유지해 나간다면 승리를 할 것으로 보인다.

이탈리아 세리에A 경기분석

[ 제노아 ]​

제노아는 현재 리그 17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2:1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2승 1무 2패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여전히 수비 뒷공간 패스에 수비 동선이 쉽게 무너지는 장면들이 연출되고 있으며 측면 수비진의 1:1 대응 능력이 좋지 못해 해결책이 필요하다. 3-5-2 포메이션을 주로 사용하며 중원 중심의 경기를 소화하고 있으나 주도권을 뺏어오지 못하면서 의도치 않은 수비 중심의 경기를 펼치고 있는 중이다. 공격라인 역시 골 결정력에 상당한 기복을 보이면서 득점에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난항을 겪고 있으며 해결 방안을 만들어 내지 못하고 있는 중이다. 이번 상대의 최근 공격진이 상당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수비 문제점에 대한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패배를 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이탈리아 세리에A 경기분석 스팔 AS로마

스팔 AS로마 분석 7월23일 세리에A

[ 이탈리아 : 세리에A ] 7월 23일 경기분석

SPAL 2013 VS AS 로마

[ 삼프도리아 ]

스팔은 현재 리그 20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2:1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연패를 이어 나가고 있는 중이다. 이미 강등을 확정 지은 가운데 선수들의 동기부여가 없어 상당히 좋지 못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으며 마땅한 대책 마련이 되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득점 찬스를 만드는 과정이 수월하지 못하며 상대의 역습 찬스에 수비 동선이 쉽게 무너지는 장면들이 연출되고 있어 문제가 심각하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공격진의 골 결정력 또한 좋지 못해 그나마 몇 안 되는 득점 찬스를 살려내지 못하는 모습들이 보이고 있다. 이번 상대와 전력차에서 상당한 열세를 보이고 있어 주도권 경쟁에 상당히 밀리는 경기를 할 것으로 판단 되며 현재의 경기력에 해결책이 나오지 못한다면 패배를 이어 나갈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이탈리아 세리에A 경기분석

[ AS로마 ]​

AS로마는 현재 리그 5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2:2 무승부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3승 1무 1패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주력 선수인 제코가 상당히 좋은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으며 선수들 간의 패스 연계가 깔끔한 장면들이 연출되면서 잔여 경기에 대한 기대가 크다. 중원 선수들의 전진 패스 성공률이 상당한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측면 선수들의 침투 능력이 위협적인 장면들을 연출하고 있는 중이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또한 수비 선수들의 대처 능력이 좋기 때문에 실점을 최소화하는 경기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안정적인 경기 운영이 가능한 상황이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상당한 우위를 보이고 있으며 상대의 최근 경기력이 좋지 못해 현재의 경기력을 유지한다면 무난한 승리를 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이탈리아 세리에A 경기분석 인터밀란 피오렌티나

인터밀란 피오렌티나 분석 7월23일 세리에A

[ 이탈리아 : 세리에A ] 7월 23일 경기분석

FC 인테르나 치오날레 밀라노 VS ACF 피오렌티나

이탈리아 세리에A 경기분석

[ 인터밀란 ]

인터밀란은 현재 리그 2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2:2 무승부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2승 2무 1패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현재 1위 팀과의 승점차가 8점이 차이 나고 있는 가운데 남은 잔여 경기에서 최대한 많은 승점을 챙겨야 우승 경쟁이 가능한 상황이다. 부상에서 복귀한 루카쿠가 득점 능력을 여실히 발휘하면서 팀 공격력에 상당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으며 3백의 다소 얇은 수비벽임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좋은 수비 능력을 보이고 있어 안정적인 경기 운영이 가능하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상대가 최근 공격진의 골 득점 능력이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나 충분히 현재의 수비력을 실점을 최소화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며 공격진의 활약이 이어진다면 승리를 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 피오렌티나 ]​

피오렌티나는 현재 리그 12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2:0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3승 2무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최근 하위권 상대와의 연전에서 승리를 거두면서 득점 능력을 과시하고 있으나 꾸준한 실점률을 보이고 있는 만큼 해결책이 필요하다. 주력 선수인 리베리가 득점 관여를 해주며 경기력을 끌어올리려는 노력을 하고 있으나 다소 체력적인 열세를 보이면서 후반 집중력이 좋지 못하다. 중원 선수들의 적극적인 슈팅을 통해 많은 유효슈팅을 만들어내고 있어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긍정적인 상황이다. 이번 상대의 주력 선수들의 최근 경기 감각이 상당한 모습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현재의 수비 부진을 이어 나간다면 많은 실점 위기를 맞이 할 것으로 보이며 패배를 예상하는 바이다.

이탈리아 세리에A 경기분석 파르마 나폴리

이탈리아 세리에A 경기분석

파르마 나폴리 분석 7월23일 세리에A

[ 이탈리아 : 세리에A ] 7월 23일 경기분석

파르마 칼초 1913 VS SSC 나폴리

이탈리아 세리에A 경기분석

[ 파르마 ]

파르마는 현재 리그 14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3:2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1무 4패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수비 선수들의 경기력이 하락세를 보이면서 상당히 많은 실점률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 측면 수비진의 1:1 대처능력이 좋지 못해 해결책이 시급하다. 중앙 수비진의 체력적인 부담감이 큰 경기를 이어 나가고 있기 때문에 측면 수비의 불안점을 과감한 대체 자원을 통해 변화를 줘야 한다고 판단된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다만 중원 선수들과 공격진에 과감한 슈팅으로 꾸준한 득점을 올리고 있기 때문에 최대 변수로 생각 되는 중이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다소 열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주도권을 뺏어 오기란 쉽지 않아 보이며 수비 문제점이 개선되지 못한다면 패배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탈리아 세리에A 경기분석

[ 나폴리 ]​

나폴리는 현재 리그 6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2:1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3승 2무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유로파 진출권 순위에 위치해 있지만 굉장히 불안한 입지를 보이고 있으며 잔여 경기에서 최대한 많은 승점을 따내야만 순위권 유지가 가능하다. 매 경기 실점을 하면서 다소 수비 불안의 단점을 보이고 있으나 중원 선수들의 적극적인 수비 가담이 좋아 상대의 공간 패스를 사전에 차단하는 장면들이 보이고 있다. 주력 선수인 밀리크가 경고 누적으로 이번 경기 출전이 불가한 상황이나 메르텐스가 최근 골 결정력이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는 만큼 충분히 공백을 메울 것으로 판단된다. 이번 상대의 최근 수비 수비 문제점이 해결되지 않고 있기 때문에 충분히 수비벽을 허물면서 승리를 예상한다.

더 많은 경기분석글 베픽에서 확인해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