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님올랭피크 스타드렌 베픽 스포츠분석!

축구분석 님올랭피크 스타드렌 베픽 스포츠분석!

님올랭피크 스타드렌 분석

4월10일 프랑스 리그앙

안녕하세요. 베픽입니다^^

[프랑스 리그앙]

님 올림피크 VS 스타드렌 FC

© CoolPubilcDomains, 출처 OGQ

베픽에서 제공하는 무료분석글! 만나보세요~

베픽 라이브스코어

라이브스코어 및 경기데이터 제공합니다! 가장 빠르게 제공하는 라이브스코어, 스포츠 분석에 필요한 리그 정보, 팀정보 모두 제공합니다~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는 물론 경기데이터, 경기분석글도 제공합니다. 전력비교, 선발자·부상자등 스포츠분석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무료 채팅방에서 스포츠 정보도 공유해보세요~

[라이브스코어]

라이브스코어 실시간스코어,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미식축구, 롤, 스타 원하는 리그 정보만 클릭해서 확인하세요~ 전체경기, 종료경기 모두 확인이 가능하며, 원하는 경기는 관심경기로 등록해서 상단에서 스코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flooy, 출처 Pixabay

스코어정보 뿐만 아니라 생중계연결링크, 라인업, 전적비교까지 스포츠에 관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 [라이브스코어-축구]

각 스포츠마다 국가별, 리그별 해당경기일정, 경기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택경기만 보기, 선택경기만 숨김 기능으로 원하는 정보만 확인해보세요!

베픽 스포츠분석!

스포츠는 즐기는 것도 재밌지만 승패를 맞춘다면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죠. 스포츠분석이 필요한 이유는 바로 경기승패를 예측하기 위해서입니다. 스포츠 분석! 선발자정보, 결장자정보, 부상자명단까지 다양한 자료를 분석해서 제공합니다.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등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스포츠 분석글 무료로 확인하세요~

  • [스포츠분석-축구편]

스포츠별 분석글을 제공합니다. 리그앙, EPL, 분데스리가, 라리가, 세리에, 리그1, 에레디비지에, K리그 클래식, K리그 챌린지등 다양한 리그정보를 제공합니다.

[ 프랑스 리그앙 ]

님 올림피크 VS 스타드렌 FC

님 올림피크, 스타드렌 FC 상대전적, 최근경기력, 경기일정 확인가능합니다.

르 샹피오나 리그 앙 승률 데이터 통계(승, 홈 승, 무, 원정 승, 승횟수 제일 많은 팀, 승횟수 제일 적은 팀, 승횟수 제일 많은 팀, 승횟수 제일 적은 팀, 무횟수 제일 많은 팀)

[ 프랑스 리그앙 ]

님 올림피크 VS 스타드렌 FC

· 전력비교: 순위, 승전, 승무패(승률), 평균득점, 평균실점

[ 님 올랭피크 ]

님올랭피크는 이전 SM캉과의 경기에서 2:0으로 승리를 기록하며 리그 11위에 위치하고 있다. 전반전은 다소 부진한 모습을 보이며 위험한 순간이 연출되긴 했지만 후반전부턴 기세를 올려 상대 골문을 노렸고 종료를 얼마 남겨두지 않고 부앙가의 선제골과 자책골로 승리를 거뒀다. 전력상 우위를 가졌던 경기라 승리를 기록할 가능성이 높은 경기였다. 다만 경기 종료 직전까지 높은 집중력을 보여주며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상대 골문을 노렸던 공격수들의 흐름은 상당히 좋았다 볼수 있다. 다만 이번 경기의 상대는 전력상 비등한 팀이라 다소 어려운 경기가 될듯.

[ 스타드렌 ]

스타드렌은 이전 앙제와의 경기에서 3:3 무승부를 기록하며 리그 10위에 위치하고 있다. 전반전 벤 아르파의 선제골로 경기의 주도권을 잡았던 렌이지만 후반전부터 다소 밀리는 모습을 보이더니 역전골까지 허용했고, 이후 치열하게 맞붙은 결과 무승부를 기록했다. 경기 결과는 무승부 였으나 전체적인 경기 흐름은 다소 아쉬웠다. 역습의 기회가 왔을때도 사전에 차단당했고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후반부엔 경고가 난무하는 모습을 보였었다. 이번 경기에선 전체적인 밸런스를 맞추는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지만 휴식 기간이 짧다.

※ 해당 경기글 전체보기는 베픽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무료 스포츠 분석글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