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분석법 홀짝패턴 원리!

파워볼게임 분석법, 홀짝패턴 원리부터 파악하자!

베픽 파워볼 게임, 파워볼 홀짝 분석법

오늘은! 파워볼 홀짝 분석법에 대해 알아볼께요. 파워볼분석기는 베픽과 함께 하세요!! 파워볼게임 홀짝 분석법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에게는.. 죄송하지만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홀짝을 예측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너무 충격적인가요…….?!

그럼 먼저, 홀짝의 원리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일반볼 1~ 28은 홀수볼 14개와 짝수볼 14개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일반볼의 총합이 홀수가 되는 경우, 다음 세가지입니다. 홀짝짝짝짝/ 홀홀홀짝짝/홀홀홀홀홀, 반대로 총합이 짝수가 되는 경우 짝홀홀홀홀/짝짝짝홀홀/짝짝짝짝짝 세가지입니다.​

즉, 완전히 대칭이 되어 확률이 50:50 임을 알 수 있습니다!

예측해 본 결과, 최대 3개정도의 일반볼은 예측하는것이 가능했으나 나머지 2개의 일반볼은 예측이 불가능했습니다. 이게 무슨 말이냐면, 2개의 일반볼을 예측할 수 없음으로 인해서 절대 홀짝을 예측할 수 없다는 말이 됩니다. 아무리 계산이 정밀하더라도 홀수, 단하나의 존재/비존재 여부로 홀짝이 나뉘게되므로 승률은 언제나 50%를 넘어설 수 없습니다. 이미 다들 보셨지만, 각종 사이트, 블로그, 카페 등에 자신들이 홀짝을 예측할 수 있다고는 광고글이 수두룩 합니다. 하지만, 그 누구도 홀짝의 승률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 어떤 이론과 프로그램도 승률이 50% 언저리를 넘는 것은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다들 패턴이니 미출수현황이니 데칼이니 역데칼이니 말도 안되는 있어보이는 단어들을 붙여 사람들을 현혹하지만, 정작 승률에 대해서는 이야기하지 않고, 종합적으로 장기적으로 이익을 볼 수 있다는 것만 강조합니다. 이것은 명백한 사기입니다!!!!대중소는 홀짝과 판이하게 다릅니다~ 가장 작은 볼인 1번볼이나, 가장 큰 볼인 28번볼이 나올때 조차도 대중소를 결정하는데에는 큰 영향을 끼치지 못합니다. 일반볼 3개를 예측하면 대중소가 이미 정해지게 되어있고, 그렇지 못하더라도 최소한 대중소에서 하나를 제외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시 말하자면, 대중소게임의 경우 분석기를 이용하면, 대중소를 예측하는것도 가능하지만, 대/중/소 중에서 하나를 제외시킬 수도 있습니다. 물론 후자가 더 쉽고 간단합니다. 세개 중 잘 나올만한 하나를 고르는 것이 아니고 두개를 고르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를 제외시키는게 무슨 의미가 있느냐고 물으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중소 게임은 두개를 동시에 선택하는 경우, 하나만 적중해도 이익을 볼 수 있습니다. 아무런 정보 없이 세개 중 두개를 골라 선택해도 자체적인 66%의 승률이 나옵니다. 여기에 베픽 분석기로 정확한 분석을 함께 한다면, 가장 나올 확률이 적은 하나를 제외시킬 수 있으므로 승률이 더욱 높아지겠지요~?!​​ 이 방법은 하나만 거는 것에 비해 순이익 기대값이 매우 낮으므로 안전함을 원하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파워볼 분석기도 역시! 베픽입니다!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