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 K리그, 분데스리가!

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 K리그, 분데스리가!

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

K리그, 분데스리가

라이브스코어 · 경기데이터 · 스포츠분석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

실시간,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미식축구, 롤, 스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리그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축구 라이브 스코어

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

오늘 진행예정인 축구 경기일정 확인가능합니다!

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

모든경기, 경기일정, 경기결과를 리그명, 시간, 홈팀, 점수, 원정팀, 경기데이터를 확인해보세요!

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 모두 만나보세요!

분데스리가 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

베픽에서 제공하는 스포츠 서비스! 경기데이터, 실시간 스코어, 스포츠분석!

모든 서비스를 베픽에서는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베픽은 경기데이터, 스포츠 분석 제공하는 라이브스코어 사이트입니다.국내 최대 규모의 다양한 종목 통계를 제공합니다. 실시간 라이브로 전세계 1,000여개의 리그스코어를 빠르게 제공, 선발자/부상자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도르트문트 VS 바이에른뮌헨

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

도르트문트 바이에른뮌헨 5월27일 분데스리가 스포츠분석

독일 분데스리가 5월 27일 스포츠분석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VS FC 바이에른 뮌헨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도르트문트는 현재 리그 2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볼프스부르크에게 2:0으로 승리를 가져오며 6연승을 이어가고 있다.

여전히 홀란드와 아자르, 블란트의 공격 라인은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산초 역시 강한 압박을 통한 공격 전개를 만들어 내며 공격에 힘을 더하고 있다. 코로나 직전의 주춤했던 홀란드는 리그 재개 이후 재기량을 찾는 모습을 보였다.

상대와 승점이 4점 차이로 맹추격하고 있고 보다 더 높은 집중력을 보이며 기력을 유지할 것으로 보인다.

다만 중원과 수비에 부상자로 인해 생긴 공백을 어떠한 대책을 만들어 내느냐가 관건인 상황에서 상대의 강한 공격력을 막아내기 위해 중원에서의 적극적인 수비 가담이 이루어지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도르트문트는 근소한 차이로 패배할 가능성이 높게 예상하는 바이다.

[바이에른 뮌헨]바이에른 뮌헨은 현재 리그 1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프랑크푸르트에게 5:2로 승리를 가져오며 13경기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레반도프스키는 리그 재개 이후에도 매경기 득점을 만들어내며 리그 득점 순위 1위에 위치해 있고 탁월한 위치 선정 능력을 보이고 있다. 뮌헨은 유연한 경기력을 보이며 유동적인 빌드업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티아고의 탈압박 능력과 전방으로 연결하는 동작이 상당히 깔끔하기 때문에 전방에서의 공격 전개가 매끄럽게 진행할 수 있다.

쥘레와 에르난데스, 마르티네스가 중앙 수비에서 뛸 수 없는 상황에서 알라바의 빌드업 능력을 활용해 경기 운영 방식을 유연하게 만들어 주고 있다.

측면에서의 데이비스의 스피드를 활용해 상대의 측면을 무너뜨리면서 득점 찬스를 만들어 내고 있기 때문에 현재의 경기력과 분위기를 그대로 유지한다면 이번 경기에서도 충분히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레버쿠젠 VS 볼프스부르크

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

레버쿠젠 볼프스부르크 5월27일 분데스리가 스포츠분석

독일 분데스리가 5월 27일 스포츠분석

바이어 04 레버쿠젠 VS VfL 볼프스부르크

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

[레버쿠젠] ​레버쿠젠은 현재 리그 4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뮌헨과의 경기에서 3:1로 승리를 가져오면서 7경기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으며 리그 재개 이후에도 강한 경기력으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현재 좋은 팀 분위기를 보이고 있으며 골 결정력에서도 폼이 올라오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다시 상위권 싸움에도 준비가 되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최근 맞대결에서도 앞서고 있는 상황이며 홈 경기에서도 상당히 강한 모습의 경기력을 보이고 있어 현재의 분위기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리그 재개 이후 꾸준히 득점 포인트를 만들어 내고 있는 하페르츠가 득점력에서도 상당히 폼이 올라온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이번 상대에게서 무난하게 승리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한다.

[볼프스부르크]볼프스부르크는 현재 리그 6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도르트문트와의 경기에서 2:0으로 패배를 기록하면서 8경기 무패행진을 이어가지 못하고 끊어진 상황이며 주춤하는 경기력을 보이고 있다.

경기 초반 다소 무거운 움직임을 보이며 볼 소유에서도 만족스럽지 못한 경기력을 보여주었고 후반 경기력을 찾아 가는가 싶었지만 수비 라인에서의 문제점은 지속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풀리지 않는 경기력으로 인해 다소 거친 플레이로 퇴장을 당하는 장면까지 연출 되었기 때문에 중원에서의 적절한 교체 카드를 통해 전력에서의 변화를 줄 필요성이 보인다.

초반부터 집중력을 유지하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볼프스부르크는 패배를 기록할 가능성이 높게 예상되는 바이다.

분데스리가 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 무료 분석글 만나보세요!

K리그2 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

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

스포츠의 시작과 끝 각 경기에 대한 정밀한 스포츠 분석까지 제공합니다. 베픽에서는 회원간의 대화공간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전투방, 단톡방 등 채팅방 개설이 무료이며 최대 1,000명까지 대화가 가능합니다.

​1:1대화방을 이용해 회원간의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나누고, 공개채팅방에서 목표달성의 기쁨을 함께 공유해보세요!

K리그2 5월 26일, 27일 스포츠분석

  • 대전 시티즌 VS 안산 그리너스
  • 부천 FC 1995 VS 제주 Utd
  • 서울 이랜드 VS FC안양
  • 수원 FC VS 경남FC
  • 전남 드래곤즈 VS 충남 아산 FC

대전 VS 안산

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

대전 안산 5월26일 ​K리그2 스포츠분석

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

대한민국 : K리그2 5월 26일 스포츠분석

대전 시티즌 VS 안산 그리너스

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

[대전 시티즌]대전은 현재 리그 2위에 위치해 있다. 여전히 수비라인에서 대인방어가 부족한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좋지 못한 조직력으로 흔들리는 수비력을 연출 중이다. 중원 선수들의 협력수비를 기대해 봐야 하나 적극성이 떨어지는 만큼 수비 향상에 도움이 되어주지 못하고 있어 해결책이 필요하다.

공격 부분에 최전방을 맡고 있는 루이스가 현재 3경기 연속 골을 기록하면서 팀에 기여도가 높으며 공격라인 선수들이 제공권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면서 높은 득점 능력을 보이고 있는 중이다.

높은 득점 능력을 갖추고 있지만 불안한 수비력이 발목을 잡고 있는 대전은 앞으로의 경기에서 반전된 수비력을 가지고 나와야만 우승 경쟁에 수월한 경기력을 갖출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고 있다.

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

[안산 그리너스]안산은 현재 리그 7위에 위치해 있다. 문제점이 지속적으로 제기가 되고 있는 불안한 수비라인의 해결책을 찾지 못하고 있는 안산이다.

세트피스 코너킥 등에 많은 실점 위기를 연출하고 있으며 세컨드 볼에 대한 집중력은 여전히 떨어지는 모습이 보이고 있어 선수들의 집중력 향상이 절실하다.

중원 선수들을 통해 적극적인 중거리 슈팅을 하며 기회를 노리고 있으나 힘이 실리지 않는 킥력으로 마땅한 도움이 되지 못하고 있는 중이다. 그나마 이번에 영입된 사드가 적은 출전 시간에도 위협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는 만큼 출전 시간을 늘려 부진을 보이고 있는 공격라인에 활력을 줘야 할 것이다.

부천 VS 제주

부천 제주 5월26일 ​K리그2 스포츠분석

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

대한민국 : K리그2 5월 26일 스포츠분석

부천 FC 1995 VS 제주 Utd

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

[부천 FC 1995]부천은 현재 리그 1위에 위치해 있다. 중원 선수들이 수비 중심적인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으며 안정적인 수비력을 통해 경기를 풀어 나가는 부천이다.

올 시즌 볼 점유율에서 다소 아쉬운 경기를 하고 있으나 많은 득점 찬스를 가지고 오는 공격라인의 활약이 있어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중이다. 페널티 박스 안과 밖 상관없이 위협적인 슈팅 장면을 연출 중이며 그로 인해 나오는 세컨드 볼에 대한 집중력도 상당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다만 측면 선수들의 크로스의 정확도가 떨어지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해결책이 만들어진다면 더욱 많은 득점 찬스를 만들어 낼 것으로 판단되고 있다.

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

[제주 Utd] ​제주는 현재 리그 8위에 위치해 있다. 지난 경기에서 공민현과 주민규가 득점 능력을 보여주면서 공격 라인의 반전된 모습을 보여줬지만 주력 선수인 이창민의 퇴장으로 인해 전력 누수를 보이며 대체 선수를 통해서 그 공백을 매워야 하지만 쉽지 않아 보이는 스쿼드를 보이고 있는 중이다.

후반전으로 갈수록 수비라인의 집중력이 떨어지면서 상대 선수와의 1:1 대응이 되지 않는 점과 선수들의 조직력이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이면서 오프사이드 트랩의 활용을 하지 못하는 장면이 연출되고 있어 해결책이 시급하다.

또한 중원 선수들의 판단력이 다소 부족해 패스 타이밍이 다소 늦은 점 정확도가 떨어지는 킬패스로 인해 깔끔한 공격 전개가 이뤄지지 않는 점이 아쉽다

라이브스코어 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

베픽에서 모두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