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에레디비시 리그 분석글

네덜란드 에레디비시 리그 분석글

네덜란드 에레디비시

축구경기일정(모든경기)

네덜란드 에레디비시

실시간,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미식축구, 롤, 스타 다양한 스포츠 리그의 경기일정을 제공합니다.

즈볼러 피테서경기데이터

네덜란드 에레디비시

PEC 즈볼러 VS SBV 피테 경기데이터도 확인해보세요!

네덜란드 에레디비시 즈볼러 피테서

네덜란드 에레디비시

즈볼러 피테서 분석 12월6일 에레디비시

[ 네덜란드 : 에레디비시 ]

12월 6일 경기분석

PEC 즈볼러 VS SBV 피테서

[ PEC 즈볼러 ]

즈볼레는 현재 리그 11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2:2 무승부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4무 1패를 기록 중이다. 주로 4백 위주의 포메이션을 사용하고 있으며 중원 선수들이 공격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으나 기대 이하의 경기력을 보이면서 높은 득점을 기대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중원에서 나카야마가 분투하며 준수한 공수 조율을 보이고 있으나 공격 라인의 골 결정력 난항으로 인해 아쉬운 공격 포인트를 기록하고 있다. 이에 반해 경기 후반으로 갈수록 수비 선수들의 집중력이 좋지 못해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수비 동선이 쉽게 무너지는 장면들이 연출되고 있으며 상대의 중거리 슈팅 허용도가 상당히 높아 해결 방안이 시급한 상황이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열세를 보이고 있으며 상대의 수비 능력이 상당한 경기가 이어지고 있다. 앞서 언급한 골 결정력의 난항을 해결하지 못한다면 득점을 기대하기 어려우며 다소 상대의 공격 라인에 수비 허점을 들어내면서 패배를 피하지 못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네덜란드 에레디비시

[ SBV 피테서 ]

비테세는 현재 리그 2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2:0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4승 1무를 기록 중이다. 최근 경기에서 5-3-2 포메이션을 주로 사용하고 있으며 수비 라인의 안정성을 가져오면서 실제로 올 시즌 리그 전체팀 가운데 2번째로 적은 실점을 기록하고 있다. 지난 경기까지 수비의 핵심 선수인 바조어가 퇴장으로 경기 출전이 어려운 상황이었으나 이번 경기에서 복귀가 예상된다. 또한 공격 라인에서의 득점 능력이 상당해 최근 경기에 꾸준히 득점을 기록하고 있으며 중원 선수들의 침투 능력과 적극적인 압박으로 인해 상대 선수들의 실수를 만들어 내 역습 기회로 가져오는 장면들이 연출되어 상당히 긍정적이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우위를 보이고 있으며 상대의 최근 경기력이 다소 부진을 피하지 못하고 있는 중이다. 앞서 언급한 공격 라인에서의 활약이 그대로 이어질 수 있다면 충분히 상대 수비벽을 허물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며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페예노르트 헤라클레스 경기데이터

네덜란드 에레디비시

페예노르트 로테르담 VS 헤라클레스 알멜로 경기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네덜란드 에레디비시 페예노르트 헤라클레스

네덜란드 에레디비시

페예노르트 헤라클레스 분석 12월6일 에레디비시

[ 네덜란드 : 에레디비시 ]

12월 6일 경기분석

페예노르트 로테르담 VS 헤라클레스 알멜로

네덜란드 에레디비시

[ 페예노르트 로테르담 ]

페예노르트는 현재 리그 4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3승 2무를 기록 중이다. 주로 4-3-3 포메이션을 사용하고 있으며 측면을 통한 공격 전개가 상당히 위협적인 장면들을 연출하고 있기 때문에 활용 가치가 높게 평가되고 있다. 주력 선수인 베르구이스가 올 시즌 10경기 출전 9득점 4도움으로 좋은 활약을 이어가고 있으며 중원 선수들의 공수 조율 능력이 뛰어난 모습을 보이고 있어 긍정적이다. 또한 측면 수비 풀백 자원들의 적극적인 오버래핑으로 인해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공격 전개에 다양성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적극 활용할 수 있다면 충분히 더 많은 득점 기회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다소 우위를 보이고 있으며 상대의 최근 경기력 하락세가 심각한 상황이다. 앞서 언급한 주력 선수의 경기력이 그대로 이어진다면 충분히 상대 수비벽을 쉽게 허물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며 큰 변수가 없다면 무난한 승리를 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네덜란드 에레디비시

[ 헤라클레스 알멜로 ]

헤라클레스는 현재 리그 11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2:1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1승 1무 3패를 기록 중이다. 4-3-3 포메이션을 사용하고 있으며 공격 능력이 강한 상대로 극단적인 5백 전술로 대응하는 장면이 연출되고 있는 만큼 수비력을 강조하고 있다. 핵심 선수인 블로엣이 중원에서 상당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으나 좀처럼 주도권을 가지고 오지 못하는 경기 내용을 보이고 있어 아쉬운 상황이다. 실점 최소화하기 위한 수비 중심의 경기력을 보이고 있으나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최근 경기에서 실점이 상당하기 때문에 해결 방안이 시급한 상황이며 측면 풀백들의 1:1 대응이 되지 못하고 있어 실점 원인이 되고 있다. 이번 상대가 상당한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중원 선수들의 경기력이 뛰어나 좀처럼 주도권을 가지고 오기란 쉽지 않아 보인다. 현재 문제가 되고 있는 수비의 허점을 메울 수 있는 해결책이 이번 경기에서 나오지 못한다면 패배를 피하지 못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위트레흐트 덴하그 경기데이터

네덜란드 에레디비시

FC 위트레흐트 VS ADO 덴 하흐 상대전적, 최근경기 데이터를 확인해보세요.

네덜란드 에레디비시 위트레흐트 덴하그

위트레흐트 덴하그 분석 12월6일 에레디비시

[ 네덜란드 : 에레디비시 ]

12월 6일 경기분석

FC 위트레흐트 VS ADO 덴 하흐

네덜란드 에레디비시

[ FC 위트레흐트 ]

위트레흐트는 현재 리그 9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1승 2무 2패를 기록 중이다. 4-3-3 포메이션을 사용하고 있으며 중원의 구스타프손이 공수 조율 능력이 뛰어난 장면들을 연출하고 있으며 비교적 높은 볼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주력 선수인 마히와 커크의 골 결정력이 다소 아쉬운 골 결정력을 보이고 있으나 측면 풀백 선수들의 적극적인 오버래핑이 인상적인 경기력을 보이고 있다. 다만 수비 전환이 다소 느린 장면들을 연출하면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상대의 역습 기회에 수비 동선이 쉽게 흔들리는 모습들이 보이고 있는 만큼 중원 선수들의 적극적인 수비 가담이 필요한 상황이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 다소 우위를 보이고 있으며 상대의 최근 수비 라인에 허점이 보이고 있기 때문에 적극 활용할 필요성이 있다. 앞서 언급한 주력 선수들의 경기력이 반전된 기량을 충분히 보일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며 근소한 차이의 승리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네덜란드 에레디비시

[ ADO 덴 하흐 ]

덴 하그는 현재 리그 16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2무 3패를 기록 중이다. 주로 4-3-3 포메이션을 사용하고 있으며 수비에 대한 안정성을 선호하고 있으나 올 시즌 평균 실점이 2.7로 상당한 실점률을 보이고 있다. 공격 전개에 있어 측면 공격진을 적극 활용해 역습 찬스와 수비 뒷공간을 돌파하는 형식의 공격 형태로 위협적인 장면들을 연출하고 있으나 비교적 골 결정력이 좋지 못해 아쉬운 경기가 이어지고 있다. 또한 측면 풀백 선수들의 수비 전환 속도가 좋지 못해 상대의 역습 상황에서 상당히 흔들리는 수비 동선을 보이고 있는 만큼 해결 방안이 시급한 상황이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다소 열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많은 득점 찬스를 가져오기 쉽지 않을 것으로 판단된다. 앞서 언급한 측면 수비의 불안점이 이번 경기에서도 그대로 노출된다면 많은 실점 위기를 보이면서 패배를 피하지 못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AZ알크마르 흐로닝언 경기데이터

네덜란드 에레디비시

알크마르 잔스트레이크 VS FC 흐로닝언 경기일정 데이터를 확인해보세요.

네덜란드 에레디비시 AZ알크마르 흐로닝언

AZ알크마르 흐로닝언 분석 12월6일 에레디비시

네덜란드 에레디비시

[ 네덜란드 : 에레디비시 ]

12월 6일 경기분석

알크마르 잔스트레이크 VS FC 흐로닝언

[ AZ 알크마르 ]

알크마르는 현재 리그 7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2:1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4승 1무를 기록 중이다. 주로 4-3-3 포메이션을 사용하고 있으며 중원의 핵심 선수인 드위트가 올 시즌 3득점 3도움으로 팀 득점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으며 구드문드손과의 호흡이 좋다. 기대 이하의 능력을 보였던 수비력이 최근 경기에서 단단함을 찾아오고 있어 실점을 최소화 하는 경기가 이어지고 있다. 중원 선수들의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적극적인 협력 수비를 통해서 수비 라인의 체력적 부담감이 다소 덜어지는 경기가 이어지고 있어 긍정적인 상황이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비등한 모습을 보이고 있으나 상대의 경기력이 비교적 아쉬운 경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앞서 언급한 단단한 수비 능력을 바탕으로 경기를 풀어 나간다면 충분히 많은 득점 찬스를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며 근소한 차이의 승리를 예상하는 바이다.

네덜란드 에레디비시

[ FC 흐로닝언 ]

흐로닝언은 현재 리그 8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1:0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3승 1무 1패를 기록 중이다. 주로 4-2-3-1 형태의 포메이션을 사용해 중원에 상당한 힘을 실어주는 모습을 보이고 있으나 기대 이하의 볼 점유율을 보이면서 아쉬운 상황이다. 4백의 비교적 두터운 수비 라인을 형성하고 있으며 풀백 자원들이 공격적인 성향이 강해 적극적인 오버래핑으로 공격 전개에 힘을 보태고 있다. 하지만 수비 전환이 늦는 장면이 연출되면서 상대의 역습 상황에 수비 동선이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쉽게 흔들리는 장면이 종종 연출되고 있어 치명적인 실점 위기를 초래하고 있는 만큼 해결책이 시급한 상황이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다소 열세를 보이고 있으며 상대의 중원 전력이 좋기 때문에 다소 주도권을 가지고 오기란 쉽지 않아 보인다. 현재 문제가 되고 있어 수비 라인의 해결책이 나오지 못한다면 근소한 차이의 패배를 피하지 못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 네덜란드 : 에레디비시 리그 ] PEC 즈볼러 VS SBV 피테서, 페예노르트 로테르담 VS 헤라클레스 알멜로, FC 위트레흐트 VS ADO 덴 하흐, 알크마르 잔스트레이크 VS FC 흐로닝언 다양한 무료 분석글을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