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5일 분데스리가 헤르타베를린 유니온베를린

12월5일 분데스리가 헤르타베를린 유니온베를린, 빌레펠트 마인츠

12월5일 분데스리가

독일 분데스리가

12월5일 분데스리가

© jaenix, 출처 Unsplash

통계기반게임분석 서비스를 제공하는 베픽입니다. 베픽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입니다. 크게 베픽에서는 스포츠와 게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스포츠> 다양한 스포츠를 즐긴다면 필수인 라이브스코어입니다. 라이브스코어 사이트는 역시 베픽입니다. 라이브스코어는 전세계 다양한 리그의 점수를 실시간으로 빠르게 제공합니다. 스포츠는 단순히 즐기는 것보다는 승부예측을 하는 것도 재밌죠. 승부예측에 필요한 경기데이터와 스포츠분석을 제공합니다. 혼자서 힘들다면 베픽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스포츠픽을 해보세요.

<게임분석기> 베픽에서 인기 많은 서비스는 바로 분석기입니다. 파워볼, 키노사다리, 스피드키노, 주사위게임, 타조게임, 와이사다리, 주만지, 코인토스 등 다양한 분석기를 제공합니다. 일별분석, 구간분석, 회차분석, 기간분석, 패턴분석 다양한 통계데이터를 베픽 분석기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 독일 분데스리가 ] 헤르타 베를린 VS FC 우니온 베를린, 아르미니아 빌레펠트 VS FSV 마인츠 05,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VS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분석글 모두 무료로 만나보세요.

베픽 분석글

12월5일 분데스리가

챔피언스리그, 분데스리가, 남자배구, 프로농구, 라리가, 에레디비시, 유로파리그 다양한 해외축구 경기분석글을 만나보세요!

12월5일 분데스리가 헤르타베를린 유니온베를린

헤르타베를린 유니온베를린 분석 12월5일 분데스리가

[ 독일 분데스리가 ] 12월 5일 경기분석

헤르타 베를린 VS FC 우니온 베를린

12월5일 분데스리가

[ 헤르타 베를린 ]

헤르타 베를린은 현재 리그 13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레버쿠젠을 상대로 0:0 무승부를 기록했고 올 시즌 2승 2무 5패의 저조한 성적을 보이고 있다. 현재 코르도바가 발목 부상으로 인해 출전을 하지 못하고 있고 공격 자원에서 누수를 보이고 있으며 무게감이 저하되고 있는 상황이다. 핵심 득점 자원인 마테우스가 득점 찬스에서 기회를 살려내지 못하며 득점 포인트를 가져오지 못한 모습을 보였지만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수비 라인에서는 비교적 안정적인 조직력을 보이며 실점을 허용하지 않았다. 중원에서도 수비 가담이 이루어지는 모습이 긍정적인 상황이지만 최근 홈경기에 안정감을 보이지 못하고 부진한 경기 흐름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반전이 절실히 필요한 상황이다. 이번 상대와 큰 전력에서 차이를 보이고 있지 않은 상황이지만 점차 나아지는 경기력을 보이고 있어 긍정적이다. 다만 공격 자원에서의 떨어진 무게감을 높여줄 수 있는 대책이 필요하며 2선 공격 라인에서의 집중력을 보이며 공격 가담을 보여주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헤르타의 패배를 예상한다.

12월5일 분데스리가

[ FC 유니온 베를린 ]

우니온 베를린은 현재 리그 6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프랑크푸르트는 상대로 3:3 무승부를 가져오며 8경기 무패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 엔도와 요엘, 젠트너, 니코가 부상으로 인해 경기 출전이 어려운 상황이지만 공격에서 대체 자원의 활약으로 무게감을 유지하고 있다. 유니온은 경기 후반 집중력이 상당히 떨어지는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지난 맞대결 기록에서도 후반에만 4골을 허용하며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수비력에 무기력한 모습을 보였다. 최근 상대의 조직력이 점자 나아지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안정감을 찾을 필요가 있다. 현재 나쁜 경기력을 보이지 않은 상황이지만 경기 후반에 불안정함은 반드시 개선해야 하는 상황이다. 이번 상대와 전력에서 크게 앞서가는 상황이 아니기 때문에 앞서 언급한 문제점들이 개선되지 못한다면 장담할 수 없는 상황이다. 하지만 최근 분위기도 좋은 상황이며 원정에서의 경기력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는 우니온 베를린이 승리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12월5일 분데스리가 빌레펠트 마인츠

12월5일 분데스리가

빌레펠트 마인츠 분석 12월5일 분데스리가

[ 독일 분데스리가 ] 12월 5일 경기분석

아르미니아 빌레펠트 VS FSV 마인츠 05

12월5일 분데스리가

[ 아르미니아 빌레펠트 ]

아르미니아는 현재 리그 17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라이프치히를 상대로 2:1 패배를 가져오며 7경기 동안 승리를 기록하지 못하고 있다. 현재까지 1승 1무 7패로 상당히 좋지 못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대책 마련이 절실한 상황이다. 9경기 동안 6득점 19실점으로 수비력이 상당히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또한 세트피스 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이지 못하고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있다. 수비 시 한쪽으로 집중되며 반대 공간에 공격 선수를 놓치는 경우가 많아 위기 상황을 초래하고 있다. 공격 라인에서도 골 결정력이 낮은 모습을 보이며 마무리가 깔끔하지 못한 상황이기 때문에 현재의 경기력이 지속된다면 이번 경기에서 아르미니아 빌레펠트는 패배를 피하지 못할 것으로 예상한다.

12월5일 분데스리가

[ FSV 마인츠 05 ]

마인츠는 현재 리그 16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호펜하임을 상대로 1:1 무승부를 가져왔고 현재까지 1승 2무 6패를 기록하고 있다. 이번 상대와 경기력에 큰 차이를 보이지 않고 있는 상황이며 실점률이 높은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보다 수비 라인에 집중력을 보여주어야 한다. 9경기 동안 11득점 22실점을 기록하며 상대팀보다 허술한 수비를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공격 라인에서는 그나마 득점력이 높기 때문에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활발한 공격 시도를 보여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최근 분위기가 올라오며 수비 라인에 안정감을 찾아가고 있다는 점이 긍정적이기 때문에 상대의 공격 시도를 충분히 차단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상대의 수비 라인이 한쪽으로 몰리는 경향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좌우측 볼 배급을 통해 공격 시도를 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마인츠는 충분히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12월5일 분데스리가 프랑크푸르트 도르트문트

12월5일 분데스리가

프랑크푸르트 도르트문트 분석 12월5일 분데스리가

[ 독일 분데스리가 ] 12월 5일 경기분석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VS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12월5일 분데스리가

[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

프랑크푸르트는 현재 리그 9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유니온 베를린을 상대로 3:3 무승부를 가져오며 4경기 연속 무승부를 기록하고 있다. 현재까지 2승 6무 1패로 만족스럽지 못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안정적인 경기력을 구축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최근 실바가 7호 골을 기록했고 이전 경기에서 멀티골을 만들어 내며 상당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지만 단단하지 못한 수비 라인으로 인해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실점률이 높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무리한 수비로 인해 페널티킥을 내어주며 불필요한 실점 허용이 많아 보다 안정감을 줄 수 있는 수비력을 구축해야만 한다. 이번 상대와 경기력에서의 차이를 보이며 강한 공격 자원들이 즐비해 있기 때문에 현재의 수비력으로 막아 낼 수 있을지 의문이며 현재의 경기력에 뾰족한 대책을 만들어 내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프랑크푸르트는 패배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한다.

12월5일 분데스리가

[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

도르트문트는 현재 리그 4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쾰른을 상대로 2:1 패배로 굴욕적인 패배를 안았다. 현재까지 10득점을 기록하며 상당한 골 결정력을 보인 홀란드가 이전 경기에서는 큰 활약을 보이지 못했고 2점 모두 코너킥 상황에서 실점을 허용했다. 레이나와 모우코코를 투입하며 젊은 선수들로 분위기를 바꾸는 데 성공하며 아자르가 만회골을 성공했지만 끝내 패배했다. 세트플레이와 수비 라인에서의 조직력이 무너지는 모습을 보였고 핵심 득점 자원의 부진까지 보인 상황이기 때문에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선수들의 충격이 적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1위인 뮌헨과 격차가 벌어진 상황이기 때문에 앞으로의 경기 운영이 수월해야만 한다. 이번 상대와의 경기에서 도르트문트는 전력을 재정비하고 공격적인 전술을 가지고 나올 가능성이 높다. 전력에서 앞서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이전 경기에서의 문제점을 개선해 낸다면 이번 경기에서 승리를 예상한다.

12월5일 분데스리가

베픽에서 다양한 경기분석글을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