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분데스리가 분석글! 베픽 라이브스코어

독일 분데스리가 분석글! 베픽 라이브스코어

독일 분데스리가 분석글

베픽은 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을 제공하는 라이브스코어 사이트입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다양한 종목 통계를 제공합니다. 실시간 라이브로 전세계 1,000여개의 리그스코어를 빠르게 제공, 선발자/부상자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포츠의 시작과 끝 각 경기에 대한 정밀한 스포츠 분석까지 제공합니다. 베픽에서는 회원간의 대화공간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분데스리가 분석글 만나보세요!

분데스리가 분석글 파더보른 호펜하임

독일 분데스리가 분석글

파더보른 호펜하임 분석 5월23일 분데스리가

[ 독일 : 분데스리가 ] 5월 23일 경기분석

SC 파러보른 07 VS TSG 1899 호펜하임

독일 분데스리가 분석글

파더보른 호펜하임 경기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독일 분데스리가 분석글

[ SC 파더보른 07 ]

파더보른은 현재 리그 18위에 위치해 있다. 최근 6경기 2무 4패로 단 1승을 기록하지 못하고 있으며 여전히 대인방어 능력과 좋지 못한 수비 능력을 보이고 있는 중이다. 상대의 중거리 슈팅을 차단하기 위한 더욱 적극적인 압박을 보여줘야 하나 선수들의 움직임 다소 무거운 모습을 보이고 있는 만큼 해결책이 필요해 보인다. 최근 이적 해온 스르베니가 9경기 4골을 기록하며 고군분투 하고 있으나 다른 선수들의 뒷받침을 기대하기 어려운 만큼 부담감은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독일 분데스리가 분석글

[ TSG 1899 호펜하임 ]

호펜하임은 현재 리그 9위에 위치해 있다. 최근 5경기에서 2무 3패로 좋지 못한 성적을 기록하고 있으며 주력 득점포인 크라마리치와 아다만의 장기 부상으로 인해 공격 전력의 누수가 보이고 있다. 마무리 역할을 할 수 있는 공격진의 부상 이탈로 최근 꾸준한 득점력을 보이고 있던 바움가르트너가 잠시 주춤한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번뜩이는 침투 능력과 개인 기량은 여전히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는 만큼 변수를 만들어 내기에 충분한 전력이다. 긴 휴식 이후 수비라인이 흔들리는 모습을 보이고 있으나 조직력에서 좋은 모습을 연출 하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 실점을 최소화 할 것으로 판단된다.

독일 분데스리가 분석글 볼프스부르크 도르트문트

독일 분데스리가 분석글

볼프스부르크 도르트문트 분석 5월23일 분데스리가

[ 독일 : 분데스리가 ] 5월 23일 경기분석

VfL 볼프스부르크 VS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볼프스부르크 도르트문트 경기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독일 분데스리가 분석글

[ VfL 볼프스부르크 ]

볼프스부르크는 현재 리그 6위에 위치해 있다. 최근 5경기 3승 2무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하지만 수비라인이 최근 경기에서 후반전과 함께 집중력이 떨어지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해결책이 필요해 보인다. 중원 선수들을 통해서 압박 축구를 펼치는 전술은 여전히 보이고 있으나 긴 휴식 이후 무거운 움직임을 보이면서 상대의 역습 찬스에 협력 수비가 되지 않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전술적인 변화를 통해 수비라인의 재정비가 필요할 것으로 판단된다.

독일 분데스리가 분석글

[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

도르트문트는 현재 리그 2위에 위치해 있으며 최근 5경기에서 5연승 달리고 있는 중이다. 마르코와 엠레찬의 부상으로 전력 누수를 보이고 있으나 다후드와 멜라네이로 자리를 메우면서 좋은 기량을 보이고 있는 중이다. 홀란드의 득점 능력은 여전히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측면에서 게헤이루가 좋은 침투 능력을 보이고 있어 막강한 공격 라인업을 여실히 보이고 있는 중이다. 다만 전 경기에서 산초가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됐으며 그 대체 선수로 아자르가 출전을 하면서 1골을 기록했기 때문에 전력 누수를 최소화할 수 있는 넓은 스쿼드를 자랑하고 있는 중이다.

독일 분데스리가 분석글 묀헨글라트바흐 레버쿠젠

독일 분데스리가 분석글

묀헨글라트바흐 레버쿠젠 5월23일 분데스리가

[ 독일 : 분데스리가 ] 5월 23일 경기분석

보루시아 묀헨 글라트바흐 VS 바이어 04 레버쿠젠

묀헨글라트바흐 레버쿠젠 경기데이터 화면입니다!

독일 분데스리가 분석글

[ 보루시아 묀헨 글라트바흐 ]

묀헨글라트바흐는 현재 리그 3위에 위치해 있다. 최근 벤세바이니의 활약이 두드러지는 경기를 거듭하고 있으며 공격라인의 경기력이 살아나고 있는 중이다. 특히 중원을 담당하는 엠볼로의 움직임이 좋아지면서 최전방을 담당하는 플리의 경기력이 살아나는 효과를 보이고 있는 중이다. 또한 앞서 언급한 벤세바이니가 지키고 있는 왼쪽 풀백 라인의 공백을 찾아내기란 힘들며 왼쪽 측면을 담당하고 있는 튀랑과의 콤비 플레이가 좋은 장면을 연출하면서 다양한 공격 전개 방법을 보유하고 있는 중이다. 다만 볼란치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노이하우스와 스트로블이 소극적인 플레이가 보이고 있는 만큼 적극성을 늘려 수비 범위를 넓혀준다면 실점을 최소화가 가능하다.

독일 분데스리가 분석글

[ 바이어 04 레버쿠젠 ]

레버쿠젠은 현재 리그 5위에 위치해 있다. 하베르츠의 득점 감각이 살아나면서 공격 라인의 부활을 알리고 있으며 전술 이해도가 높은 선수들의 구성으로 매 경기 경기 중간중간 전술 전환에 있어 유기적인 움직임을 보이고 있는 중이다. 중원 선수들의 수비 전환이 빠른 움직임을 보이면서 상대의 역습 찬스를 차단을 해주며 수비수들의 부담감을 최소화하고 있는 중이다. 다만 최근 경기에서 주력 선수인 아랑기즈의 경기력이 하락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 만큼 대체 자원에서 해결책을 보여야만 현재의 팀 분위기를 그대로 유지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고 있는 중이다.

독일 분데스리가 분석글 프라이부르크 베르더브레멘

독일 분데스리가 분석글

프라이부르크 베르더브레멘 분석 5월23일 분데스리가

[ 독일 : 분데스리가 ] 5월 23일 경기분석

SC 프라이부르크 VS SV 베르더 브레멘

프라이부르크 베르더브레멘 경기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독일 분데스리가 분석글

[ SC 프라이부르크 ]

​프라이부르크는 현재 리그 7위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팀 내 부상자가 없어 완벽한 라인업을 보이고있다. 그러나 긴 휴식 이후 중원과 공격 라인에서 다소 무거운 움직임을 보이면서 답답한 장면을 연출하고 있는 만큼 해결책이 시급하다. 하지만 3백을 사용하는 비교적 얇은 수비라인을 펼치고 있으면서도 골키퍼 슈볼로브의 선방 능력을 중심으로 수비진에서 놀라운 활약을 보이고 있어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주고 있는 중이다. 최근 5경기 3골이라는 다소 좋지 못한 골 결정력에 대한 해결책을 만들 수만 있다면 충분히 리그 상위권에 대한 경쟁력을 보일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독일 분데스리가 분석글

[ SV 베르더 브레멘 ]

브레멘은 현재 리그 17위에 위치해 있으며 최근 5경기 1무 4패를 기록할 만큼 성적이 좋지 못하다. 주로 4백을 사용하며 수비에 힘을 주고 있지만 5경기 13실점이라는 좋지 않은 수비력을 보이고 있는 만큼 해결책이 시급해 보인다. 그나마 가장 많은 득점 포인트를 보이고 있는 라쉬차의 침투 능력은 좋아 보이나 뒷받침해줄 선수가 없어 경기력 하락세를 보이고 있는 점이 아쉽다. 또한 이번 경기에서 출전 징계가 풀리는 클라센의 선발이 유력하나 하락세를 보이고 있는 팀 분위기에 반전을 줄 수 있는 경기력을 보이면서 보탬이 될 수 있을지는 의문이다.

독일 분데스리가 분석글 바이에른뮌헨 프랑크푸르트

독일 분데스리가 분석글

바이에른뮌헨 프랑크푸르트 분석 5월24일 분데스리가

[ 독일 분데스리가 ] 5월 24일 경기분석

FC 바이에른 뮌헨 VS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바이에른뮌헨 프랑크푸르트 경기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독일 분데스리가 분석글

[ FC 바이에른 뮌헨 ]

코로나 사태로 인해 2달여 만에 뮌헨은 26라운드 경기를 치웠고 오랜만의 경기에서 승리를 가져와 리그 단독 선두의 자리를 지켰다. 여전히 공격 자원에서 강한 모습을 보이고 레반도프스키와 나브리의 활약이 상당히 긍정적인 상황에서 5시즌 연속 40골을 기록한 레반도프스키의 활약이 대단하다.

독일 분데스리가 분석글

[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

코로나 사태로 인해 2달여 만에 묀헨과의 경기를 치를 프랑크푸르트는 3:1로 패배를 기록했고 공격 라인에서의 아쉬운 모습을 보였다. 점유율에서는 근소하게 앞섰지만 득점 순간에 기회를 살리지 못하는 등 연계 플레이에 답답한 경기력과 수비 라인에서의 안정적이지 못한 모습이었다.

독일 분데스리가 분석글 샬케 아우크스부르크

독일 분데스리가 분석글

샬케 아우크스부르크 분석 5월24일 분데스리가

[ 독일 분데스리가 ] 5월 24일 경기분석

FC 샬케 VS FC 아우크스부르크

샬케 아우크스부르크 경기데이터 제공합니다!

독일 분데스리가 분석글

[ FC 샬케 ]

샬케는 현재 리그 8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도르트문트와의 경기에서 4:0으로 패배를 기록했고 현재까지 8경기 동안 무승을 기록하며 지속적인 부진의 늪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공격과 수비에서 모두 문제점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 수비에서의 불안정함은 개선되지 못하고 있고 쉽게 허용하는 뒷공간 패스와 제공권에서 볼 장악 능력이 저조한 모습이다. 세르다르와 사네가 부상에서 복귀했지만 별다른 효과를 보이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전력에 보강을 위해 대책 마련이 필요할 것으로 보이며 적극적인 수비를 보이며 역습을 통해 공격 찬스를 살려내야 할 것이다.

독일 분데스리가 분석글

[ 아우크스부르크 ]

아우크스부르크는 현재 리그 14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볼프스부르크와의 경기에서 2:1로 패배를 기록하며 6경기 동안 승리를 가지고 오지 못하는 하락세를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아우크스 역시 수비에 큰 문제점을 보이며 흔들리는 경기력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4백을 주로 사용하지만 안전성은 상당히 낮은 모습이며 주 득점 자원인 플로리안이 6경기 동안 득점을 만들지 못하는 부진을 보이고 있다. 그나마 부상자가 없다는 점이 긍정적인 상황이지만 오랫동안 침묵해 있던 득점포를 만들어 내기 위해 보다 공격적인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그나마 세트피스에서의 필립의 헤더는 한방을 보여주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프리킥 찬스에서의 집중력을 높여 득점으로 연결되는 전개를 보여주어야 할 것이다.

독일 분데스리가 분석글 마인츠 라이프치히

독일 분데스리가 분석글

마인츠 라이프치히 분석 5월24일 분데스리가

[ 독일 분데스리가 ] 5월 24일 경기분석

FSV 마인츠 05 VS RB 라이프치히

독일 분데스리가 분석글

마인츠 라이프치히 경기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독일 분데스리가 분석글

[ FSV 마인츠 05 ]

마인츠는 현재 리그 15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쾰른과의 경기에서 2:2로 무승부를 기록하며 3경기 무패를 이어가고 있고 장기간 휴식기를 가지며 선수들의 최상의 경기력을 보여주었다. 한국의 지동원도 전반 출전하면서 데뷔전을 치렀고 우측 공격수로 출전하면서 적극적인 움직임을 보였지만 공격 포인트는 올리지 못했다. 또한 마테타가 징계로 인해 전 경기에서 출전하지 못했지만 이번 경기에서 그라운드를 밟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수비 라인은 무너질 때 한 번에 무기력하게 무너진 다는 점이 현재로써 가장 개선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독일 분데스리가 분석글

[ RB 라이프치히 ]

라이프치히는 현재 리그 4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프라이부르크와의 경기에서 1:1로 무승부를 기록하며 5경기 동안 무패를 이어가고 있고 오랜만에 경기에서도 전력을 잃지 않는 모습이었다. 장기간의 휴식기가 지나고 리그 재게 첫 경기를 무난하게 마무리했지만 순위가 4위로 떨어진 상황에서 승점을 가져오기 위해 적극적인 경기력을 보일 것이다. 또한 주 득점 자원인 베르너가 득점 순위 2위에 위치해 있지만 최근 4경기에서 득점을 만들어 내지 못했기 때문에 보다 강한 압박을 통해 공격 찬스를 만들어 낼 것이다. 또한 사비체르가 중원에서부터 상대의 페널티 박스안까지의 침투 능력이 상당히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현재의 경기력을 유지할 것이다.

분데스리가 분석글

베픽에서 더 많은 경기 분석글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