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스코어사이트 베픽 경기데이터, 분석!

라이브스코어사이트 베픽 경기데이터, 분석!

라이브스코어사이트 베픽

라이브스코어사이트 경기데이터, 경기분석! 더 많은 경기 분석글 베픽에서 만나오세요.

라이브스코어사이트 베픽 서비스 01. 라이브스코어

실시간,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미식축구, 롤, 스타 다양한 리그의 실시간 스코어 경기일정, 경기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스코어사이트 베픽

축구 라이브 스코어 화면입니다. K리그, 일본 J리그, 호주 1부, 러시아 3부, 클럽친선경기, 슈퍼리그, 조지아 2부, 노르웨이 3부, 러시아 3부등 다양한 경기일정과 스코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응원하는 팀의 경기일정을 미리 확인해보세요!

야구 라이브스코어입니다. 전체경기, 대기중, 진행중, 종료 경기 기능을 이용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농구라이브스코어 화면입니다.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경기의 스코어와 경기 결과, 라인업등 경기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스코어사이트 베픽 서비스 02. 경기데이터

라이브스코어사이트 베픽

농구 오클라호마 시티, 위 경기데이터화면입니다. 시즌 성적, 홈팀 라인업, 원정팀 라인업, 홈팀 출전 불가 선수, 원정팀 출전 불가 선수 다양한 농구 관련 경기데이터를 확인해보세요!

라이브스코어사이트 베픽

야구 뉴욕 메츠, 마이애미 경기데이터화면입니다. 투수라인업, 타자 라인업 정보를 한눈에 확인해보세요!

라이브스코어사이트 베픽

축구 라이브스코어 화면입니다. 상대전적, 최근경기, 경기일정 축구 관련 다양한 경기데이터를 확인해보세요!

라이브스코어사이트 베픽 서비스 03. 스포츠분석 필라델피아 애틀랜타

라이브스코어사이트 베픽

필라델피아 애틀랜타 분석 8월11일 MLB메이저리그

[ MLB 메이저리그 ] 8월 11일 경기분석

필라델피아 VS 애틀랜타

라이브스코어사이트 베픽

[ 필라델피아 ]

필라델피아는 지난 경기에서 8:0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2승 3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팀 평균 자책 4.57로 좋지 못한 수비력을 보이고 있다. 이번 선발 등판하는 놀라가 2경기 출전 11.1이닝 평균 자책 3.97로 준수한 피칭을 보이고 있어 수비수들의 부담감이 다소 적다. 최근 중심 타선에서의 타력이 좋지 못해 마땅한 득점 기회를 만들지 못하는 장면들이 연출 되고 있으며 특히 호스킨스의 부진이 심각하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상대의 선발 투수가 다소 좋지 못한 피칭을 보이고 있으나 팀의 수비력이 좋은 만큼 현재의 타선이 반전된 모습을 보이지 못한다면 패배를 이어나갈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라이브스코어사이트 베픽

[ 애틀랜타 ]​

애틀랜타는 지난 경기에서 8:0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3승 2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팀 평균 자책 3.82로 무난한 수비력을 보이고 있다. 이번 선발 등판하는 뉴컴이 3경기 출전 12.1이닝 평균 자책 6.57로 다소 기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수비 도움이 절실하다. 중심 타선에서의 최근 타율이 올라가면서 많은 득점 기회를 얻어내고 있으며 특히 주력 선수 듀발의 최근 타율이 상당해 기대가 되고 있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상대의 선발 투수가 최근 준수한 모습을 보이고 있으나 상대의 수비가 다소 불안한 만큼 현재의 타선이 경기력을 그대로 유지한다면 충분히 공략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며 승리를 예상한다.

서비스 03. 스포츠분석 뉴욕메츠 워싱턴

라이브스코어사이트 베픽

뉴욕메츠 워싱턴 분석 8월11일 MLB메이저리그

[ MLB 메이저리그 ] 8월 11일 경기분석

뉴욕메츠 VS 워싱턴

라이브스코어사이트 베픽

[ 뉴욕메츠 ]

뉴욕메츠는 지난 경기에서 4:2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3승 2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팀 평균 자책 4.77로 다소 아쉬운 수비력을 보이고 있다. 이번 선발 등판하는 마츠가 3경기 14이닝 평균 자책 5.65로 상당한 기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해결책이 필요하다. 중심 타선에서 득점 찬스에 굉장히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꾸준한 출루 타로 많은 득점 기회를 만들어 내고 있는 중이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상대의 선발 투수가 좋은 피칭을 보이고 있으나 상대의 타선이 최근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투수전 양상을 보일 것으로 판단되며 근소한 차이로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라이브스코어사이트 베픽

[ 워싱턴 ]​

워싱턴은 지난 경기에서 5:3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2승 3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팀 평균 자책 3.74로 준수한 수비력을 보이고 있다. 이번 선발 등판하는 코빈이 2경기 출전 12이닝 평균 자책 3으로 좋은 피칭을 이어가고 있기 때문에 수비 부담이 적다. 최근 타선이 살아나지 못하면서 다소 부진을 이어가고 있으며 높은 득점률을 기대하기란 어려운 상황이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상대의 선발 투수가 다소 기복을 보이는 피칭을 해 나가고 있으나 최근 타선이 쉽게 공략하기란 어려워 보이며 다소 투수전 양상의 경기를 끝으로 아쉬운 패배를 이어나갈 것으로 예상되는 바이다.

서비스 03. 스포츠분석 디트로이트 시카고화이트삭스

라이브스코어사이트 베픽

디트로이트 시카고화이트삭스 분석 8월11일 MLB메이저리그

라이브스코어사이트 베픽

[ MLB 메이저리그 ] 8월 11일 경기분석

디트로이트 VS 시카고 화이트 삭스

라이브스코어사이트 베픽

[ 디트로이트 ]

디트로이트는 지난 경기에서 2:1 승리를 하면서 최근 5경기 3승 2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팀 평균 자책 5.57로 다소 수비력이 좋지 못하다. 이번 선발 등판하는 풀머가 1경기 출전 2.2이닝 평균 자책 13.50으로 좋지 못한 피칭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해결책이 필요하다. 최근 선발 타선들의 타력이 굉장히 좋아 고득점의 경기를 보이고 있으나 반대로 수비력이 다소 부진을 보이면서 많은 실점을 보이고 있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상대의 선발 투수가 상당히 좋은 피칭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다소 공략하기란 쉽지 않아 보이며 앞서 언급한 풀머의 최근 피칭이 다소 불안해 근소한 차이로 패배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 시카고 화이트 삭스 ]​

시카고는 지난 경기에서 5:4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1승 4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팀 평균 자책 4.47로 다소 아쉬운 수비력을 보이고 있다. 이번 선발 등판하는 카이클이 3경기 출전 17.2이닝 평균 자책 2.55로 상당히 좋은 피칭을 보이고 있어 수비 부담이 다소 적다. 팀의 선발 타선들의 타율이 다소 아쉬운 경기를 이어나가고 있으며 높은 득점을 기대하기란 어려운 상황이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다만 이번 상대의 선발 투수가 상당히 좋지 못한 피칭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다소 집중력을 높일 수 있다면 충분히 공략이 가능할 것으로 판단되며 앞서 언급한 카이클이 피칭에서 활약을 해준다면 근소한 차이로 승리를 예상된다.

[MLB 메이저리그] 8월 11일 경기분석 필라델피아 VS 애틀랜타, 뉴욕메츠 VS 워싱턴, 디트로이트 VS 시카고 화이트 삭스 외 더 다양한 분석글 베픽에서 무료로 이용해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