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16강전 베픽 스포츠분석!

챔피언스리그 16강전 베픽 스포츠분석!

챔피언스리그 16강전

[ UEFA 챔피언스리그 ] 8월8일 스포츠분석

맨체스터 시티 FC VS 레알 마드리드 CF

유벤투스 FC VS 올랭파크 리옹

베픽 스포츠 서비스

© jaenix, 출처 Unsplash

베픽에서 제공하는 스포츠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국내 최대 규모 다양한 스포츠 종목의 리그 스코어를 제공합니다. 실시간 라이브로 전세계 가장 많은 스코어를 정확하고 빠르게 제공합니다. 실시간 결과는 물론 라인업, 결장자정보, 경기 일정 등 스포츠 분석에 필요한 다양한 경기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스포츠분석은 어떻게 하시나요? 어려운 스포츠 분석 혼자서 하지 마시고 베픽에서 제공하는 스포츠분석글을 참고해서 분석에 참고해보세요. 또한 회원분들과 스포츠를 더 즐겁게 즐기기 위한 미니채팅방도 제공합니다. 채팅방에서 회원분들과 승부예측을 함께하고 승리의 기쁨을 함께 공유해보세요!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미식축구, 롤, 스타 다양한 리그 스코어와 경기일정, 경기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경기의 스코어와 일정, 생중계화면, 라인업 다양한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챔피언스리그 16강전 맨시티 레알마드리드 경기데이터

맨체스터 시티 FC VS 레알 마드리드 CF 경기데이터 화면입니다. 상대전적, 최근 경기 데이터를 이용해서 다음 경기의 승부를 예측해보세요!

챔피언스리그 16강전 맨시티 레알마드리드 분석

챔피언스리그 16강전

맨시티 레알마드리드 분석 8월8일 챔피언스리그 16강전

챔피언스리그 16강전

[ UEFA 챔피언스리그 ] 8월8일 경기분석

맨체스터 시티 FC VS 레알 마드리드

챔피언스리그 16강전

[ 맨체스터 시티 ]

지난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을 2:1로 승리를 가져온 맨체스터 시티는 2차전을 치를 예정이다. 현재 상대의 핵심 수비 자원과 공격 자원이 퇴장과 부상으로 빠진 상황에서 조금 더 유리한 상황을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프리미어리그 내에서도 상당히 강한 전력을 보이고 있는 맨시티는 이전 1차전에서 상대의 골문을 수업이 두드리며 위협적인 경기력을 보였다. 또한 상대의 주장이 전 경기에서 퇴장으로 인해 수비 전력에서의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허점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이전보다 더욱 많은 기회를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벤자민과 아구에로의 출전이 불가한 점은 아쉬운 상황이지만 다른 선수들의 활약으로 공백을 최소화하고 현재의 경기력을 이어간다면 이번 경기에서 맨시티는 승리를 가져오며 8강 진출에 성공할 것으로 예상한다.

챔피언스리그 16강전

[ 레알 마드리드 ]

레알 마드리드는 이전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을 패배로 기록한 상황에서 주장인 라모스의 퇴장으로 인해 전력에 손실이 꾀나 큰 상황을 보이고 있다. 아자르 역시 명예 회복을 위해 휴가까지 반납하면서 챔스 2차전을 준비했지만 선발은 어려울 것으로 보이지만 교체 명단에 포함될 가능성을 보이고 있다. 핵심 수비 자원의 공백은 믿음직스럽지 못한 상황에서 라모스가 빠진 지난 7번의 챔스 예선에서 단 1승밖에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기록하지 못하는 부진을 보였기 때문에 보다 수비에 집중력을 보여주어야 하며 이번 경기에서 반드시 승리를 가져오며 2득점 이상을 기록해야만 8강의 가능성이 높은 상황이다. 하지만 앞서 언급한 핵심 자원과 한방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자원이 없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레알은 힘든 싸움 이후에 아쉽게 패배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한다.

챔피언스리그 16강전 유벤투스 리옹 경기데이터

챔피언스리그 16강전

유벤투스 FC VS 올랭파크 리옹 챔피언스리그 경기데이터입니다. 홈정보, 원정정보와 상대전적, 유벤투스의 최근경기까지 다양한 경기데이터를 무료로 확인해보세요!

챔피언스리그 16강전 유벤투스 리옹 분석

챔피언스리그 16강전

유벤투스 리옹 분석 8월8일 챔피언스리그 16강전

챔피언스리그 16강전

[ UEFA 챔피언스리그 ] 8월8일 경기분석

유벤투스 FC VS 올랭파크 리옹

챔피언스리그 16강전

[ 유벤투스 ]

지난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을 1:0으로 패배를 기록한 유벤투스는 이번 2차전 경기에서 반드시 1점차 이상으로 승리를 가져와야지만 8강 진출 가능성이 있는 상황이다. 이전 1차전에서 경기 흐름을 가져오긴 했지만 마타이스의 부상으로 잠시 경기장을 이탈한 사이에 실점하며 아쉽게 패배를 기록했기 때문에 어느 때보다 강한 압박을 통한 경기를 보여줄 것이다. 하지만 디발라와 더글라스의 부상은 공격 자원에서의 큰 누수를 보일 것으로 보이며 출전 여부는 아직 불확실한 상황이다. 하지만 이과인이 부상에서 복귀한 이후 날카로운 침투력을 보이며 상대 골문을 노리고 있다. 다소 아쉬운 판정이 있었던 만큼 더욱 공격적인 플레이와 전력에서의 우위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충분히 승리를 가져오며 2.5 오버승을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챔피언스리그 16강전

[ 리옹 ]

지난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에서 1:0으로 승리를 가져온 리옹은 이번 2차전에서 무승부를 기록하며 골문을 지켜내기만 해도 8강 진출이 가능한 상황이다. 세트플레이에서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고 압박과 기동력으로 측면을 활용해 득점 찬스를 만들어내는 전술을 자주 사용하고 있다. 상대가 워낙 강한 전력을 보유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핵심 공격 자원의 봉쇄하며 볼의 흐름을 차단하는 것이 중요할 것으로 보인다. 현재 유리한 입장에 2차전을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수비에 가장 큰 비중을 둘 것으로 보이며 실점을 최소화하는 전술을 가지고 나올 가능성이 높다. 1차전에서 판정의 운이 따랐지만 수비 라인에 안정적이지 못하고 쉽게 공간을 허용하는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수비력에 집중하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리옹을 패배를 기록할 가능성이 높게 예상되는 바이다.

챔피언스리그 16강전 더 많은 경기분석글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