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스코어, 분석글 NBA미국농구!

라이브스코어, 분석글 NBA미국농구!

[NBA 미국프르농구] 2월 11일 경기분석

디트로이트 피스톤스 VS 샬럿 호넷츠

인디애나 페이셔스 VS 브루클린 네츠

토론토 랩터스 VS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밀워키 벅스 VS 새크라멘토 킹스

베픽 라이브스코어

© jasonw, 출처 Unsplash

BEPICK LIVESCORE/SPORTS ANALYSIS

베픽 라이브스코어, 스포츠분석! 라이브스코어 실시간 정보, 정확한 분석 베픽입니다! 베픽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 중 가장 중요하고 인기있는 서비스는 바로 라이브스코어 라이브스코어 사이트란?! 스포츠 리그의 스코어정보는 물론이고, 전력비교, 선발자/부상자 등 승패예측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각 경기에 대한 정밀한 분석, 그리고 회원간의 커뮤니티까지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그럼 라이브스코어 사이트가 왜 필요할까요? 가장 중요한 해당경기에 대한 스코어가 라이브스코어 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제공되며, 스코어 뿐만 아니라 경기 승패예측에 중요한 정보들이 확인가능합니다. 무엇보다 빠른 시간에 필요한 경기 결과와 현황을 바로바로 PC, 모바일에서 확인이 가능한 것이 라이브스코어 사이트의 장점입니다.

라이브스코어

실시간,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미식축구, 롤, 스타, 일반경기는 화살표를 이용하여 관심경기로 등록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월 11일 예정경기도 한눈에 확인해보세요!

2월 12일 경기, 예정경기는 달력을 활용하면 더 편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경기데이터

라이브스코어는 물론 경기데이터 라인업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즌성적(순위, 경기, 승, 패, 승률, 득점, 실점, 어시스트, 리바운드, 스틸, 블록, 자유투, 야투, 3점, 자유투, 턴오버), 홈팀라인업(포지션, 경기, 출전시간, 득점, 어시스트, 리바운드. 스틸, 블록), 홈팀 출전 불가선수(포지션, 불가사유, 상세내용)

축구 라이브 스코어

SA OLYQ 10:30 아르헨티나 (U23):브라질 (U23), 멕시코 프리메라 11:00 HT FC 후아레스:클루브 네칵사 OPAW 17:30 , 태국 (W):호주 (W), 클럽친선경기 18:00 BKMA:FK Van, 이스라엘 3부 20:00 Maccabi Ironi Kiryat Ata:Hapoel Herzliya 다양한 리그 축구 경기 일정을 확인해보세요!

농구 라이브 스코어

지난 경기결과나 예정된 경기는 달력을 클릭하시면 편하게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농구경기 실시간 스코어 확인해보세요!

농구 생중계화면

실시간 스코어는 물론 생중계화면 바로가기 기능도 제공합니다. 생중계화면으로 스포츠도 즐겁게 즐겨보세요~

하키 라이브 스코어

하키경기 오늘경기, 전체경기, 대기중, 진행중, 종료 다양한 경기를 한눈에 바로 확인해보세요!

미국농구 스포츠분석글

디트로이트 샬럿 분석 2월11일 NBA미국농구

  • [NBA 미국프르농구] 2월 11일 경기분석
  • 디트로이트 피스톤스 VS 샬럿 호넷츠

[ 디트로이트 피스톤스 ]

디트로이트는 직전 뉴욕 닉스와의 경기에서 95:92로 패배를 기록했고 현재 11위에 위치하고 있다. 경기 초반부터 주도권을 잡았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선수들이 부진함으로 아쉽게 3점차로 패배했다. 최근 2연패를 기록하며 상당히 좋지 못한 성적을 보여주고 있는 디트로이트이다. 이번 경기에서 상대팀보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우세하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선수들이 흔들리는 모습을 보여주지 않는다면 충분히 이번 경기에서 디트로이트가 승리를 거둘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 샬럿 호넷츠 ]

샬럿은 직전 댈러스와의 경기에서 116:100으로 패배를 기록했고 현재 13위에 위치하고 경기 초반부터 단 11득점을 기록했고 다행히 2쿼터부터 분위기를 잡으면서 분투하는 모습을 보여줬지만 아쉽게도 앞전에 너무 많은 실점을 내주는 바람에 아쉽게도 16점차로 패배를 거뒀다. 좀 처럼 연패를 끊어내지 못하고 있는 샬럿은 과연 이번 경기에서 분위기를 잡을 수 있을지 의문이다. 또한 이번에는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원정 경기이다보니깐 다소 고전할 가능성이 높기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특별한 이변이 일어나지 않는다면 패배할 가능성이 높다고 예상하고 있다.

인디애나 브루클린 분석 2월11일 NBA미국농구

  • [NBA 미국프르농구] 2월 11일 경기분석
  • 인디애나 페이셔스 VS 브루클린 네츠

[ 인디애나 페이셔스 ]

인디애나는 직전 뉴올리언스와의 경기에서 124:117로 패배를 기록했고 현재 6위에 위치에 있다. 3쿼터까지 박빙의 경기를 펼쳤지만 아쉽게도 4쿼터에서 연달아 실점을 허용으로 인해 패배했다. 현재 초반 시즌에는 상당히 좋은 모습을 보여준 인디애나이지만 현재 연패를 기록하며 순위가 떨어지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최대한 문제점을 보완해야만 한다. 다행히 이번 상대팀과의 맞대결에서 승리를 거둔적이 있는 만큼 특별한 이변이 일어나지 않는다면 무난하게 승리를 거둘 것이다.

[ 브루클린 네츠 ]

브루클린은 직전 토론토와의 경기에서 119:118로 패배를 기록했고 현재 7위에 위치하고 있다. 경기 초반부터 양팀 모두 치열한 혈투를 펼쳤지만 경기 종료 직전에 패스 실수로 인해 패배했다. 유독 원정 경기에서 승리를 거둔적이 는 브루클린은 이번 경기에서 문제점을 찾아 보완해야만한다. 하지만 이번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상대팀과의 맞대결에서 승리를 거둔적이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최대한 새로운 대책을 구상하지 못한다면 아쉽게도 이번에도 패배할 가능성이 높다.

토론토 미네소타 분석 2월11일 NBA미국농구

  • [NBA 미국프르농구] 2월 11일 경기분석
  • 토론토 랩터스 VS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 토론토 랩터스 ]

토론토는 직전 브루클린과의 경기에서 119:118로 승리를 기록했고 현재 2위에 위치하고 있다. 경기 초반부터 양팀 모두 치열한 혈투를 펼쳤지만 다행히 경기 종료 직전에 승리를 기록했다. 묵묵히 연승행진을 기록하며 상당히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는 토론토이다. 하지만 간혹 실수가 많은 편이기 때문에 이점을 중점을 두고 보완한다면 충분히 계속해서 연승행진을 거둘 것이다.

[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

미네소타는 직전 LA클리퍼스와의 경기에서 142:115로 승리를 기록했고 현재 14위에 위치에 있다. 경기 초반부터 상당히 좋은 페이스를 보여줬고 게속해서 주도권을 잡으며 무난하게 승리를 거뒀다. 이전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면서 연패를 탈출하는데 성공한 미네소타이다. 하지만 이번 상대팀과의 전력차이가 많이 나는 상황이기 때문에 특별한 이변이 일어나지 않는다면 패배할 가능성이 높다.​

밀워키 새크라멘토 분석 2월11일 NBA미국농구

  • [NBA 미국프르농구] 2월 11일 경기분석
  • 밀워키 벅스 VS 새크라멘토 킹스

[ 밀워키 벅스 ]

밀워키는 직전 올랜도와의 경기에서 111:95로 승리를 기록했고 현재 1위에 위치하고 있다. 경기 초반부터 주도권을 잡았고 계속해서 좋은 페이스를 보여주면서 16점차이로 승리했다. 중간에 패배로 인해 연승행진을 끊어졌지만 다시 페이스를 올리면서 4연승을 기록하고 있는 밀워키는 이번 경기에서도 충분히 좋은 성적을 보여줄 것이다. 다행히 이번 상대팀보다 우세하기 때문에 선수들이 부진하지 않는다면 충분히 이번 경기에서 승리를 거둘 것으로 보인다.

[ 새크라멘토 킹스 ]

새크라멘토는 직전 샌안토니오와의 경기에서 122:102로 승리를 기록했고 현재 12위에 있다. 2쿼터까지 다소 박빙의 경기를 펼쳤지만 다행히 3쿼터부터 분위기를 잡으며 승리를 기록했다. 최근 3연승을 기록하며 상당히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는 새크라멘토이다. 하지만 이번 상대 팀과의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전력차이가 많이 나는 상황이기 때문에 이전 보다 더 좋은 집중력을 보여주지 않는다면 이번 경기에서 새크라맨토가 패배할 가능성이 높다고 예상한다.

실시간 스코어, 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 입니다!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