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스포츠분석!

프리미어리그 스포츠분석!

[프리미어리그] 1월 23일 스포츠분석

레스터 시티 FC VS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FC

토트넘 훗스퍼 FC VS 노리치 시티 FC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VS 번리 FC

베픽 라이브스코어

© CoolPubilcDomains, 출처 OGQ

베픽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 중 가장 중요하고 인기있는 서비스는 바로 라이브스코어입니다. 라이브스코어 사이트는 리그 스코어는 물론 선발자, 부상자등 라인업, 팀 전력비교등 다양한 경기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빅테이터기반 날카로운 분석글도 제공합니다. 모두 무료로 이용해보세요!

▶베픽 라이브스코어, 세리에A 분석글!

라이브 스코어(축구)

클럽친선경기, 아시아 챔피언스, 국제친선경기, 팁스포르트 리가, 터키 컵, 이스라엘 U19, AFC 아시안컵, 잉글랜드 리그컵(U23)

라이브 스코어(실시간)

1월 23일 프리미어리그 레스터 시티 FC VS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FC, 토트넘 훗스퍼 FC VS 노리치 시티 FC,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VS 번리 FC 경기 일정이 확인가능합니다. 경기 당일 실시간으로 실시간 스코어를 제공합니다. 원하는 경기는 상단으로 올려서 원하는 경기 실시간 스코어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축구랭킹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테니스, 미식축구 다양한 리그 랭킹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경기데이터

  • 레스터 시티 FC VS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FC

스포츠분석글

  • 레스터 시티 FC VS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FC

레스터 시티 웨스트햄 분석 1월 23일 프리미어리그

  • [프리미어리그] 경기분석
  • 레스터 시티 FC VS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FC

[ 레스터 시티 ]

레스터 시티는 현재 리그 3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2:1로 패배를 기록했다. 전반 반스의 선재골로 분위기를 가져왔지만 후반 상대에게 동점골을 허용했고 거친 파울로 얻어낸 페널티킥을 실축하며 분위기는 가라 앉았다. 이후 추가 실점을 내어주며 역전패로 경기를 마무리 했다. 현재 은디디 선수가 부상으로 빠진 상황에서 중앙에서의 전력이 다소 힘이 부족한 모습을 보인다. 맨디가 그 자리를 매워주고 있지만 다소 전력에서의 하락세는 피하고 있지 못한 상황이며 최근 2경기에서 좋지못한 경기력으로 2연패를 이어가고 있다. 후반부로 갈수록 선수들의 집중력이 하락하며 실수들이 자주 발생하며 실점 상황이 자주 연출 됬고 공격 진영에서는 골 득점력에서 낮은 성공율을 보였다. 배후 공간 침투에 용이한 바디와 반스를 지속적으로 중앙쪽으로 집중을 시킨 플레이가 결과를 만들어 내고 있지만 다소 골 결정력에는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번 경기에서 상대의 골문에서 집중력을 높히며 중앙 침투 뿐만 아니라 반스와 페레스를 활용한 측면에서의 공격도 활발하게 이루어진다면 레스터 시티는 2연패를 끊어내고 승리를 가져올 것이다.

[ 웨스트햄 ]

웨스트햄은 현재 리그에서 16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1:1로 무승부를 기록했다. 전반 디우프의 선재골로 분위기를 가져오는가 싶었지만 4분후 바로 동점골을 허용했고 후반 지속적인 공격을 통해 득점을 노렸지만 골을 만들어 내지 못하고 무승부로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현재 야르몰렌코를 비롯해 프레데릭스, 안데르손이 부상으로 빠진 상황에서 웨스트햄은 본머스전 이후로 하락세를 보이며 승리를 기록하지 못하고 있다. 할러와 란지니가 중앙 침투에 강력한 모습을 보이며 활약을 해주고 있지만 수비 라인에서는 수비 실책이 자주 보이고 있다. 특히 상대의 측면에서 공격을 막아내지 못하며 크로스 상황으로 위기를 자주 연출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웨스트햄은 중원에서의 수비 지원을 적극적으로 협력해야 할 것이다. 또한 역습 상황에서 볼 배급 능력에서 저조한 상황이기 때문에 집중력을 높이며 안정적인 수비 라인으로 보완해야할 것으로 판단된다. 이번 상대와의 경기에서 웨스트햄은 어려운 경기를 치를 것으로 보인다. 원정에서 기복을 보이고 있으며 앞서 언급한 수비력에 잦은 실수를 개선하지 못한다면 강한 공격력을 가지고 있는 상대의 공격력을 막아내기에는 쉽지 않아 보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는 패배할 가능성이 높게 예상된다.

경기데이터

  • 토트넘 훗스퍼 FC VS 노리치 시티 FC

스포츠분석

  • 토트넘 훗스퍼 FC VS 노리치 시티 FC

토트넘 노리치 분석 1월 23일 프리미어리그

  • [프리미어리그] 경기분석
  • 토트넘 훗스퍼 FC VS 노리치 시티 FC

[ 토트넘 ]

토트넘은 현재 리그 8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0:0으로 무승부를 기록했다. 전반부터 상대를 강하게 압박했지만 득점을 기록하지 못했고 후반 베르통헨의 핸들링으로 페널티킥을 내어 주었지만 파울로 키퍼의 선방으로 무득점을 기록하면서 경기를 무승부로 마무리 했다. 현재 케인과 은돔벨레, 시소코가 부상으로 출전이 어려운 상황이지만 한국의 손흥민과 모우라, 알리가 전방에서 강한 공격력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최근 득점력에서 다소 저조한 골 결정력을 보이고 있지만 후방의 탕가가가 강한 빌드업을 보이며 공격에 자주 가담하는 모습이며 마무리 동작에도 깔끔한 모습이다. 중원에서 상대의 골문까지 스루 패스는 깔끔한 연결을 보이지만 마무리에서 아쉬운 모습이다. 밀집 수비를 통해 상대에게 슈팅 찬스를 최소화 하며 안정적인 수비 라인을 형성 하려 하고 있지만 측면에서의 볼 다툼은 약세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에서 차이를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다만 최근까지 여러 차례의 득점 기회를 놓쳤던 만큼 집중력을 높여주어야 할 것이며 측면에서의 다소 불안정한 수비력을 보완해 준다면 토트넘은 이번 경기에서는 충분히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 노리치 ]

노리치는 현재 리그 20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1:0으로 승리를 기록했다. 전반 상대가 핸들링 퇴장을 당하며 얻어낸 페널티킥을 푸키가 실점했지만 수적인 우세를 가지고 왔다. 하지만 후반 고드프리의 반칙으로 퇴장을 당했고 결국 무득점으로 무승부를 기록하며 마무리 했다. 현재 노리치는 리그 최하위권에 위치하고 있으며 부상에서 복귀한 고드프리가 이전 경기에서 다이렉트 퇴장을 당하며 경기 출전은 불가한 상황이다. 그간 고드프리의 자릴 매웠던 헨리가 출전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고질적인 문제인 수비에서의 부진은 보완되지 않을 것으로 판단된다. 노리치에서 가장 많은 득점을 차지라고 있는 푸키가 최근 득점력에 저조한 모습을 보이며 부상 복귀 이후에 다소 적응하지 못한 모습을 보이고 있고 2선 공격라인에 켄트웰도 최근 폼이 떨어져 득점 기회를 살려내지 못하며 공격과 수비 모두에 하락세를 보이며 부진을 털지 못하고 있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에서 큰 차이를 보이고 있는 노리치는 고드프리가 빠진 상황에서 헨리의 활약은 기대하기 어려울 것으로 판단된다. 또한 앞서 언급한 푸키와 켄트웰의 공격력에서의 부진이 지속적으로 이어진다면 이번 경기에서는 패배할 가능성이 크게 예상되는 바이다.

경기데이터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VS 번리 FC

스포츠분석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VS 번리 FC

맨유 번리 분석 1월 23일 프리미어리그

  • [프리미어리그] 경기분석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VS 번리 FC

[ 맨유 ]

맨유는 현재 리그 5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2:0으로 패배를 기록했다. 전반 상대에게 코너킥으로 선재골을 내어주었고 후반 역습 상황을 막지 못하고 추가골을 내어주며 마무리 했다. 현재 핵심 자원인 레시포드가 부상으로 출전이 불가한 상황에서 제임스와 마샬 페레이라가 공격에 힘을 실어 주며 홈경기에서 상당한 전력을 보이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부상으로 인해 공백을 보였던 린가드도 복귀 가능성이 클 것으로 예상된다. 이전 경기에서 상대의 골문에서 득점 찬스를 살려내지 못하는 모습이 많았으며 역습 상황에서 쉽게 공간을 내어주며 여러차례 위기를 허용했다. 사실상 골키퍼인 데 헤아가 큰 활약을 해주며 수비 실책 상황을 매워주었다. 별다른 위협적인 공격이 많지 않았던 맨유는 공격력과 수비력에서의 재정비가 필요할 것으로 판단된다. 이전 경기에서 강팀인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아쉬운 모습이 많았던 맨유이지만 이번 상대와 큰 전력차이를 보이는 만큼 앞서 언급한 골 결정력과 수비 공간 허용에 집중하며 탄탄한 조직력을 구축해 준다면 이번 경기에서는 맨유의 승리를 높게 예상하는 바이다.

[ 번리 ]

번리는 현재 리그 14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2:1로 승리를 기록했다. 전반 상대에게 선재골을 내어 주었지만 후반 우드의 동점골로 원점을 만들어 냈다. 이후 벤의 파울로 허용한 페널티킥을 선방하며 웨스트우드의 쐐기골로 승리를 결정 지으며 경기를 마무리 했다. 최근 반스의 부상으로 우드가 자리를 매우고 있지만 공격력에 다소 기복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로드리게스와 우드가 공격에서 강한 압박을 해주고 있고 맥닐과 핸드릭이 양쪽 측면을 활용하며 크로스로 지속적인 세트피스 상황을 만들어 득점 찬스를 만들려 하는 모습이다. 하지만 불안정한 수비력은 지속적으로 개선되지 못하고 있으며 쉽게 공간 패스와 대인 방어에더 쉽게 공간을 내어 주고 있기 때문에 수비 중심적인 플레이로 역습을 통한 공격 기회를 만들어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경기에서 번리는 원정에서의 기복을 극복하고 연패를 끊어 낼 수 있을지 의문이다. 앞서 언급한 공격과 수비에 문제점들이 개선되지 못한다면 번리는 이번 상대에게 패배를 거둘 것으로 판단된다.

가장 빠르고 정확한 라이브스코어

베픽 라이브스코어에서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