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데스리가 스포츠분석 베픽에서 모아모아!

분데스리가 스포츠분석 베픽에서 모아모아!

[2월 22일 분데스리가 무료스포츠 분석글]

프리미어리그, 유럽 챔피언스리그, 일본 J리그외에 다양한 경기 분석글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베픽 라이브스코어

베픽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 중 가장 중요하고 인기있는 서비스는 바로 라이브스코어입니다. 라이브스코어 사이트는 리그 스코어는 물론 선발자, 부상자등 라인업, 팀 전력비교등 다양한 경기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빅테이터기반 날카로운 분석글도 제공합니다. 다양한 게임분석기 제공 사이트 베픽입니다. 파워볼, 파워사다리, 키노사다리, 스피드키노, 파워키노사다리, 스머프사다리, 사다리, 방구차사다리, 타조게임등 다양한 미니게임분석기를 만나보세요. 모두 베픽에서는 무료로 이용해보세요!

분데스리가 축구분석글

© rleija_, 출처 Unsplash

FC 바이에른 뮌헨 VS SC 파더보른 07, 보루시아 묀헨 글라트바흐 VS TSG 1899 호펜하임, SV 베르더 브레멘 VS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SC 프라이부르크 VS 포르투나 뒤셀도르프, 헤르타 BSC VS FC 쾰른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북중미 챔스] 코무니카시오네스 VS 클루브 아메리카, [멕시코 컵] FC 후아레스 VS 도라도 데 시날로아, [클럽친선경기] 포틀랜드 팀버스 VS 미네소타 유나이티드 FC, [러시아 FNL컵] 로토르 볼고그라드 VS FC 예니세이 크라스노야르스크, [클럽친선경기]포드베스키지에 비엘스코비아와 VS FC 오르다바시, Miedz Legnica VS FC Inhulets Petrove, 롱안 FC VS 떠이닌 FC, 말라가 CF VS 크라스노다르, 마르베야 FC VS FC 크라스노다르 B [호주 2부(여)] 웨스턴 시드니 원더러스 FC (W) VS 멜버른 시티 FC (W), [인도 2부] Mohammedan SC(IND) VS Chennaiyin FC B, [방글라데 1부] Bangladesh Police VS Bashundhara Kings, [오스트레일리아 스테이트리그] Adelaide Comets Women’s VS 웨스트 애들레이드 SC (W), [아제르바 1부] Sabah FK Baku B VS Sabail B, [국제친선경기] 모로코 (W) VS 모리타니 (W), [러시아 FNL컵] 러시아 (U20) VS 캄AZ [국제친선경기] 크로아티아 (U19) VS 오스트리아 (U19) [POL WCUP] 구르니크 웽치나 (W) VS KKPK Medyk Konin Women’s, [ARAB U20] 지부티 (U20) VS 모로코 (U20) [ARAB U20] 쿠웨이트 (U20) VS 이라크 (U20) [국제친선경기] 알제리 (W) VS 튀니지 (W) [POL WCUP] UKS Lodz Women’s VS Katowice Women’s [사우디 1부] Al-Nahdha VS Al-Taqdom [아제르바 1부] Qarabag B VS Zira FK B [방글라데 1부] Rahmatganj MFS VS Sheikh Russel KC [사우디 프로] 알 샤바브 (KSA) VS Dhamk, [수단 1부] Hilal Al Fasher VS 알아흘리 (SUD), [잉글랜드 리그컵(U23)] 번리 FC (U23) VS 블랙번 로버스 (U23) [노르웨이 (U19)] 스트룀스고세 IF (U19) VS 알레순트 FK (U]19) [러시아 FNL컵] FC 힘키 VS Fakel Voronezh [카타르 1부] Al Shahaniya VS 알아라비 SC [알 카스 국제 컵] 파리 생제르맹 FC (U17) VS Zenit St.Petersburg(U17) [쿠웨이트 에미르컵] 카즈마 SC VS Al-Nasar [인도슈퍼리그] 노스이스트 유나이티드 FC VS Hyderabad FC [바레인 국왕컵] Manama Club VS 무하라크 클럽 [클럽친선경기] FK Sochi VS 아스타나 [국제친선경기] 콩고공화국 VS 카메룬 [ARAB U20] 모리타니 (U20) VS 튀니지 (U20)

실시간,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미식축구, 롤, 스타 다양한 리그 라이브스코어를 실시간으로 빠르게 받아보세요!

경기데이터

생중계, 경기데이터, 전광판 화면 기능도 제공하니 스포츠를 더 다양한 방법으로 즐겨보세요!

스포츠분석

스포츠를 단순히 즐기는 것 보다 응원하는 팀이 승리한다면 더욱 기분이 좋겠죠! 승리팀을 고르기전에 각팀의 전적, 경기데이터는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분데스리가, 라리가, 세리에. 프리미어리그, 리그앙, NBA미국농구, J리그 다양한 리그 경기 분석글을 제공합니다!

바이에른 뮌헨 파더보른 분석 2월 22일 분데스리가

  • [분데스리가] 경기분석
  • FC 바이에른 뮌헨 VS SC 파더보른 07

[ 바이에른 뮌헨 ]

바이에른 뮌헨은 현재 리그 1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4:1로 승리를 가져오며 8경기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나브리가 활약하며 멀티골을 만들어 냈고 레반도프스키는 꾸준한 득점력을 보여주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현재의 흐름이 끊어지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빠른 역습과 공간에 날카로운 패스가 돋보이는 플레이를 자주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경기력을 유지하면서 상대의 골문을 지속적으로 위협할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이번 상대와 상당한 전력 차이를 보이는 만큼 비교적 뮌헨에게 어렵지 않은 경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공격 자원에서의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며 공간과 위치 선정이 상당히 좋기 때문에 현재의 흐름을 지속적으로 유지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역시 승리를 가져오며 무패를 이어갈 것이다.

[ 파더보른 ]

파더보른은 현재 리그 18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2:1로 패배를 기록했다. 현재까지 부진한 경기력은 개선되지 못하고 있으며 강등권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프로거와 스벤이 최근 골 결정력이 상당히 떨어진 모습을 보이며 5경기 동안 득점을 만들어 내지 못하고 있다. 스벤은 최근 입지가 줄어들며 출전 시간이 줄어들고 있기 때문에 공격라인에서 득점력에 집중력을 높이지 못한다면 현재 하락세인 분위기에서 벗어나지 못할 것이다. 이번 상대와 경기력에서 상당히 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만큼 분위기를 전환할 수 있는 대책을 만들어 낼 수 있을지 의문이다. 앞서 언급한 공격 라인에서의 부진을 보완하고 개선되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파더보른은 패배를 피하기 힘들 것으로 보이며 연패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한다.

묀헨 글라트바흐 호펜하임 분석 2월 22일 분데스리가

  • [분데스리가] 경기분석
  • 보루시아 묀헨 글라트바흐 VS TSG 1899 호펜하임

[ 묀헨 글라트바흐 ]

묀헨 글라트바흐는 현재 리그 4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4:1로 승리를 가져왔고 3경기 무패를 기록하고 있다. 최근 슈틴들과 호프만의 폼이 올라오면서 공격 라인에서의 골 결정력이 살아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또한 주 전술인 3-4-3을 사용하며 허리라인에 힘을 실어주면서 공격에 적극적으로 가담하며 상대의 골문을 위협하고 있고 엘베디와 긴터를 중심으로 안정적인 수비를 만들어 가고 있기 때문에 현재의 경기력을 유지하며 공격력에서 더욱 집중력을 보일 것이다. 이번 상대에게 유독 강한 경기력을 보이며 이전 맞대결에서도 3득점을 가져온 무실점 경기를 만들었기 때문에 선수들의 자신감은 한껏 올라와 있는 상황이다. 또한 공격 라인에서의 활약을 유지하며 무패행진을 이어가려 할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는 묀헨의 승리를 예상한다.

[ 호펜하임 ]

호펜하임은 현재 리그 8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3:2로 패배를 가져왔고 2연패를 기록하고 있다. 초반 볼 점유율은 준수한 모습을 보였지만 다소 골 결정력에서는 좋지 못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후반부로 갈수록 집중력이 떨어지며 체력 저하가 심한 모습을 보였기 때문에 초반부터 체력 조율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그나마 크라미리치가 활약을 해주고 있지만 다소 의존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선수들 개개인의 움직임이 활발해야 할 것으로 판단된다. 이번 상대에게 전력에서 약세한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최근 원정에서의 경기력이 떨어지고 있기 때문에 공격 라인의 집중력을 높여 주어야 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수비에서도 안일한 볼 처리를 보이기 때문에 안정적인 처리능력을 보이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도 패배를 예상하는 바이다.

베르더 브레멘 도르트문트 분석 2월 22일 분데스리가

  • [분데스리가] 경기분석
  • SV 베르더 브레멘 VS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 묀헨 글라트바흐 ]

베르더 브레멘은 현재 리그 17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3:0으로 패배를 가져오며 4연패를 기록하고 있다. 현재까지 지속되는 부진을 막아내지 못하고 강등권에서 머무르고 있으며 공격 시 매끄러운 진행이 되지 않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또한 공격 찬스에서의 집중력이 상당히 떨어지는 모습을 보이며 핵심 공격의 오사코와 조슈아의 폼이 떨어지는 모습이기 때문에 공격 라인에서의 집중력을 높여줄 수 있는 대책을 만들어 득점 찬스를 살려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상대와 전력에서 큰 차이를 보이고 있는 만큼 강등권을 벗어나기에는 쉽지 않아 보인다. 또한 공격에도 문제점을 보이지만 특히 수비에서 대인 방어와 상대의 패스를 끊어내지 못하며 라인이 한 번에 무너지는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역시 패배를 예상하는 바이다.

[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

도르트문트는 현재 리그 3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4:0으로 승리를 기록했다. 최근 상당히 무섭게 성장하고 있는 홀란드는 이적 이후 9득점을 기록하며 득점력에 물이 오른 모습을 보이고 있다. 또한 원정경기에서 역시 좋은 기량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홀란드를 비롯해 공격라인에서 적극적인 경기력으로 현재의 분위기를 그대로 이어갈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이번 상대와의 경기력에서 큰 차이를 보이고 있는 만큼 비교적 어렵지 않은 경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수비라인에서도 세트피스 상황에서 제공권에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는 도르트문트의 승리로 2연승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프라이부르크 뒤셀도르프 분석 2월 22일 분데스리가

  • [분데스리가] 경기분석
  • SC 프라이부르크 VS 포르투나 뒤셀도르프

[ 프라이부르크 ]

프라이부르크는 현재 리그 7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1:1로 무승부를 가져왔고 최근 경기에서 기복을 보였다. 하지만 홈경기에서는 준수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지만 페테르센이 최근 골 결정력에 부진을 보이고 있다. 또한 공격과 수비에서의 전환이 다소 불안정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연계 플레이에서의 집중력화 패스 성공률을 높여야 할 것으로 판단된다. 이번 상대와 이전 맞대결에서 승리를 가져온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자신감을 보일 것으로 보인다. 또한 중원에서의 공격 가담이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만큼 공격에서의 자신감을 보일 것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프라이부르크는 승리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 뒤셀도르프 ]

뒤셀도르프는 현재 리그 16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4:1로 패배를 가져오며 2경기동안 무승을 기록했다. 최근 원정에서 상당히 저조한 모습으로 하락세를 보이고 있으며 핵심 공격수의 코브나키가 부상으로 전력에서 이탈한 상황이다. 그나마 헤닝스가 득점력을 높이려 하고 있지만 골 결정력에서는 부진하고 있는 모습이기 때문에 공격 찬스에서의 결정력을 높여 주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상대에게 이전 맞대결에서 패배를 기록한 만큼 반드시 승리를 가져오려 할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앞서 언급한 공격 시 정확하지 못한 결정력을 보완하지 못한다면 어려운 경기가 될 것으로 보이며 집중력을 되살리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뒤셀도르프는 패배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한다.

헤르타 베를린 쾰른 분석 2월 22일 분데스리가

  • [분데스리가] 경기분석
  • 헤르타 BSC VS FC 쾰른

[ 헤르타 베를린 ]

헤르타 베를린은 현재 리그 13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2:1로 승리를 가져오며 2경기 무승을 끊어 냈다. 최근 카림과 블라디미르가 부상에서 복귀하면서 재기량을 찾아가고 있으며 수비와 중원에서의 힘들 실어주고 있다. 홈경기에서도 준수한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최근 3경기에서 부진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전 맞대결에서 4득점을 기록하며 완승을 가져왔기 때문에 비교적 부담스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복귀 선수들의 활발한 움직임을 보여야 할 것으로 보이며 팀 조직력에서의 단단한 조직력을 구축해 낼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이번 상대에게 유독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또한 최근 클린스가 감독 자리에서 사퇴하며 누리 알렉산더가 대행을 맞게 되며 어떠한 전술을 꾀할지 기대가 되며 부상에서 복귀한 선수들이 제기량을 보여준다면 충분히 이번 경기에서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 쾰른 ]

쾰른은 현재 리그 14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4:1로 패배를 기록했다. 최근 경기에서 기복을 보였으며 다실점으로 패한 경기가 많았다. 강팀과의 경기이기는 했지만 수비력에서의 실망스러운 모습들이 많았다. 특히 측면에서의 상대에 공격에 상당히 무너지는 모습과 세트피스에서의 제공원을 가져오지 못하고 무기력한 모습을 보이며 위기 상황을 자주 허용했다. 이번 상대에게 유독 약세한 모습을 보이며 최근 경기력에서 조차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앞서 언급한 수비력에 상당한 문제점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어떠한 방법으로 대책을 만들어 내며 보완할 수 있을지 의문이며 이러한 수비력의 문제점을 개선하지 못한다면 쾰른의 패배를 예상한다.

가장 빠르고 정확한 라이브스코어, 경기분석글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