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다리게임! 최대 10매 패턴 최신형 분석기

사다리게임! 최대 10매 패턴 최신형 분석기

안녕하세요. 베픽 게임입니다 ^^

베픽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소개합니다~ 라이브스코어 및 경기데이터! 국내 최대 규모의 다양한 종목 통계 제공합니다. 실시간 라이브로! 전 세계 1,000여 개 리그의 스코어를 가장 빠르게 제공합니다. 실시간 결과는 물론, 선발자/부상자등 베팅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포츠의 시작과 끝, 각 경기에 대한 정밀한 스포츠 분석까지 제공합니다. ​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및 경기데이터는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미니게임 분석기

최대 게임분석기 보유, ‘베픽’은 분석기 집합소입니다! “사다리, ​파워사다리, 파워볼, 키노사다리, 다리다리. 달팽이, 스피드키노, 슈퍼마리오, 타조게임, 천사와악마, 와이룰렛, 와이빙고, 와이사다리, 방구차사다리, 패널티킥, 망치망치, 에이스홀짝, 손오공사다리, 스머프사다리, 탈출사다리, 알파오메가, 스코어게임이다리, ​코인토스, 점프볼, 도전룰렛판, 드레곤홀짝, 앵그리사다리, 보글파워볼, 보글사다리, 스게삼다리, 스게오다리” 따라올 자가 없고! 대한민국 최대! 가장 많은 게임분석기를 자랑합니다. 일별, 구간, 회차, 기간, 패턴 등 다양한 분석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내 최고, 최다 픽스터들의 게임픽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고 랭커들의 픽으로 최고의 적중률을 노려보세요! 나도 1등 픽스터가 될 수 있다. 회원님의 실력을 마음껏 자랑해보세요~대화하며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단톡방! 전투방, 단톡방 등의 채팅방을 무료로 개설, 최대 1,000명까지 대화가 가능합니다. 회원 간의 비밀스러운 이야기는 1:1 대화방을 이용해보세요. 채팅방에서 친구들과 목표달성의 기쁨을 공유해보세요. 픽스터들과 함께 친구가 되어 최고의 결과도 공유해보세요~

사다리게임

베픽 라이브스코어에서 제공하는 게임랭킹에서 항상 상위권을 유지하는 인기게임입니다!! 사다리게임 어떤게임일까요?

네임드에서 제공하는 미니게임이죠! 게임방법도 간단합니다~

홀/짝중 하나를 선택하며 5분단위로 추첨이 이루어지며 하루 288회차까지 진행되는 게임이예요. 좌 또는 우에서 사다리가 시작되고, 3줄 또는 4줄 다리를 타고 내려와 홀 또는 짝이 결정되는 게임입니다! 게임방식은 참 간단하죠~?! 게임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분석이 중요합니다. 분석에 필요한건 바로 분석기입니다. 그럼 베픽 사다리 분석기 만나볼까요~?!

사다리 분석기!

사다리게임 분석기! 게임중계, 일별분석, 구간분석, 회차분석, 기간분석, 패턴분석 다양한 분석자료를 제공합니다. 사다리게임에 필요한 좌/우, 3/4, 홀/짝 결과값도 다양한 패턴값으로 제공합니다.

해당 결과값을 컬러별로 정리되어 해당결과를 값과 확률값으로 제공합니다. 따로 계산할 필요가 없습니다. 분석기가 알아서 척척 다해줍니다. 패턴분석에 필요한 분석기! 베픽 분석기의 장점인 +10매패턴입니다!! 오직 베픽에서만 제공되는 사다리 10매패턴 분석기! 많은 수의 패턴값이 한눈에 확인되니 분석하기가 더욱 좋겠죠!

베픽 사다리 분석기 이용해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