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앙 분석서비스 일정, 결과, 기록, 순위

리그앙 분석서비스 일정, 결과, 기록, 순위

리그앙 분석서비스

오늘경기

리그앙 분석서비스

오늘날짜 경기들의 실시간 스코어를 제공합니다.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미식축구, 롤, 스타 다양한 경기의 스코어를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여러 경기의 스코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게 라이브스코어 사이트의 장점입니다.

경기분석

리그앙 분석서비스

라이브스코어는 물론 경기데이터와 스포츠분석도 제공합니다. 스포츠분석 축구, 야구, 농구, 배구 다양한 스포츠리그의 분석글을 제공합니다. 무료로 제공하는 스포츠분석글 베픽에서 모두 만나보세요!

프랑스 리그앙

[리그 1] 체육 프랑스의 프로 축구 리그. 1932년에 프랑스 축구 협회(FFF)의 주관으로 개최되어, 20개 팀이 2개 조로 나누어 리그전을 벌였다. 1993년부터 단일 리그로 진행하여 20개 팀이 순위를 겨루고 있다.

리그앙 분석서비스

프랑스의 1부 축구 리그이다.(2002년까지는 디비지옹 1으로 불림) 리그 2(Ligue 2)와 함께 프랑스 프로축구 리그를 구성한다. 1932년에 시작한 이후 지금까지 계속 프로 리그 였으나, 1943/44 시즌에는 비시 정권이 프로스포츠를 금지하여 잠시 프로 리그가 아니었다. 제2차 세계 대전 이후로는 리그 소속팀의 숫자가 18개일 때와 20개일 때가 번갈아 있었으나 지금은 선수들의 부담에도 불구하고 클럽들의 주장에 의해 20개 팀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현재는 프랑스 가전 및 가구회사인 콩포라마가 리그 1의 타이틀 스폰서를 맡고 있다.

20개의 리그 1 팀들은 시즌 중에 각 팀들과 홈과 원정에서 두 번씩 경기를 가져 총 38경기를 한다. 시즌이 끝나면, 하위 세 팀은 리그 2로 강등된다. 이러한 승강 제도는 1995년에 도입이 되었다. 이전까지는 리그 1의 19, 20위 팀은 바로 강등을 당하고, 리그 1의 18위 팀과 리그 2의 1위 팀간의 플레이오프를 통해 강등되는 팀이 정해졌다. 현재 상위 세 팀은 UEFA 챔피언스리그에 참가자격을 얻으며, 상위 두 팀은 조별예선으로 직행하고 3위 팀은 3차예선 부터 단계를 거친다. 4위 팀은 유로파리그에 참가할 수 있으며, 5위와 6위의 팀들도 국내 컵대회의 성적에 따라 유럽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점수 제도는 국제적인 기준인 승리 3점, 무승부 1점, 패배 0점을 따른다. 이 제도는 1988/89 시즌에 처음으로 시범 운영된 뒤 1994년에 도입이 되었다. 1973년부터 1976년까지는 좀 더 활발한 경기를 위하여 승패 여부와 관계없이 한 경기에서 3골 이상을 넣은 팀에게 추가로 1점을 주는 방안이 도입이 되었었다. 그 효과에 대해서는 아직까지 의견이 분분하다.

리그 1에서 승점이 동점일 경우, 골득실로 순위를 결정한다. 만약 같을 경우 다득점으로 순위를 결정한다. 1966년까지는 골득실 대신 득점대 실점의 비율이 골득실을 대신하였었다. 이 제도는 공격적인 팀들보다 수비적인 팀들에 유리했다. 1961/62시즌에는 RC 파리가 86득점 63실점을 하여 83득점 60실점을 한 스타드 드 랭스에게 골비율의 0.018의 차이로 우승을 빼앗긴 적이 있었다. *출처: 위키백과

FC 메스 VS 스타드 브레스투아 29 경기데이터

리그앙 분석서비스

FC 메스 VS 스타드 브레스투아 29 리그앙 경기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리그앙 분석서비스 메스 브레스트

리그앙 분석서비스

메스 브레스트 분석 11월29일 리그앙

[ 프랑스 리그1 ]

11월 29일 경기분석

FC 메스 VS 스타드 브레스투아 29

리그앙 분석서비스

[ FC 메스 ]

메스는 현재 리그 10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낭트를 상대로 1:1 무승부를 가져오며 8경기 무패를 이어가고 있다. 올 시즌 4승 4무 3패 12득점 9실점으로 나쁘지 않은 성적을 기록 하고 있다. 트라오레를 비롯해 이브라히마 등 많은 자원이 전력을 이탈했지만 대체 자원의 활약으로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는 모습은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긍정적이다. 이브라히마의 부상은 뼈아픈 상황이지만 은게테와 파리드, 레야 등 활약해 주며 운도 따르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번 상대가 최근 경기력을 올리며 무서운 공격 라인을 보이고 있다. 아무리 운이 따른다고 하지만 한계가 있기 때문에 주 득점 자원의 공백이 드러날 것으로 판단된다. 경기력을 유지하려 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득점을 만들어 내는 데에 다소 어려움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앞서 언급한 공격 라인의 선수들이 더욱 활약해 주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메스는 근소한 차이로 패배를 예상한다.

리그앙 분석서비스

[ 스타드 브레스투아 29 ]

브레스트는 리그 13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생테티엔을 상대로 4:0 승리를 가져왔고 지난 릴 전에서는 전반전에서만 3득점을 몰아치며 승리를 가져왔다. 최근 공격 라인에서의 기세가 상당히 치솟는 모습을 보이고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있으며 지난 연패의 부진을 끊어내면서 분위기가 완전히 뒤바뀐 상황이다. 비록 수비 라인에서의 불안정함은 남아 있는 상황이지만 현재 경기력으로 충분히 더 좋은 수비력을 보여줄 수 있다는 점이 긍정적인 요소로 남아있는 상황이다. 이번 상대가 전력에서의 이탈이 많은 상황이다. 특히 핵심 득점 자원의 공백은 브레스트의 수비전력에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상황이며 카르도나와 오노랏, 무니에 등 공격력이 물오른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브레스트는 현재의 경기력을 유지한다면 승리를 예상한다.

AS 모나코 FC VS 님 올랭피크 경기데이터

AS 모나코 FC VS 님 올랭피크 리그앙 최근경기, 상대전적 경기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리그앙 분석서비스 모나코 님

리그앙 분석서비스

모나코 님 분석 11월29일 리그앙

[ 프랑스 리그1 ]

11월 29일 경기분석

AS 모나코 FC VS 님 올랭피크

리그앙 분석서비스

[ AS 모나코 FC ]

모나코는 현재 리그 5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파리 셍제르망을 상대로 3:2 승리를 가져오며 3연승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경기력이 상당한 모습을 보이고 있고 강팀과의 경기에 서도 밀리지 않은 모습을 보였다. 특히 폴란트가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공간 침투에 날카로운 모습을 보이며 두 점을 만들어 내며 역전에 발판을 만들어 내며 분위기를 이끌어 가고 있다. 이번 상대와 경기력에서의 차이가 꾀나 나는 상황이며 이전에 보여줬던 경기력을 유지한다면 어렵지 않게 주도권을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측면에서의 돌파 능력과 정확한 크로스를 보이고 있어 상대의 수비를 무기력하게 만들면서 모나코의 승리를 예상하는 바이다.

리그앙 분석서비스

[ 님 올랭피크 ]

님은 현재 리그 15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랭스를 상대로 1:0 승리를 가져오며 4연패의 부진을 어렵게 끊어냈다. 최근 4경기 동안 12실점이나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허용하는 무기력한 수비 라인을 보이고 있고 2득점밖에 가져오지 못하는 공격력을 보였다. 공격과 수비의 밸런스가 상당히 불안정하며 공수의 전환도 빠르지 못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특단의 조치가 필요하다. 이번 상대가 상당한 경기력으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현재의 경기력으로는 경쟁력이 상당히 떨어지기 때문에 안정적인 경기 흐름을 이어가기란 쉽지 않을 것으로 판단된다. 또한 지속적으로 부진을 겪고 있는 수비에 대책 마련을 하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님의 패배를 예상하는 바이다.

OGC 니스 VS 디종 FCO 경기데이터

리그앙 분석서비스

OGC 니스 VS 디종 FCO 상대전적, 경기일정 경기데이터를 제공합니다. 경기일정전에 미리 확인하고 경기를 즐겨보세요!

리그앙 분석서비스 니스 디종

리그앙 분석서비스

니스 디종 분석 11월30일 리그앙

[ 프랑스 리그1 ]

11월 30일 경기분석

OGC 니스 VS 디종 FCO

리그앙 분석서비스

[ OGC 니스 ]

니스는 현재 리그 9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모나코를 상대로 2:1 패배를 가져오며 6경기 무패행진을 이어가지 못했다. 현재 다닐루와 돌베르, 카마라, 단테가 부상자로 등록되며 경기 출전이 불투명한 상황이다. 이전 경기에서 볼 점유율을 62%가량 기록하며 지속적인 공격 기회를 만들어 내려했지만 공격 라인에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찬스를 살려내지 못하면서 골 결정력에 아쉬운 모습을 보였다. 그나마 구이리가 활발한 움직임으로 고군분투하고 있지만 결과를 가져오지 못하고 있어 보다 경기력에 집중력을 높여주어야 할 것으로 판단되는 상황이다. 이번 상대와의 경기력에서 압도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앞서 언급했던 문제점들은 어느 정도 해소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공격 라인에서의 여러 전술을 시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하기 때문에 니스는 더욱 집중력을 높여 공격력에 힘을 실는다면 승리할 것으로 예상한다.

리그앙 분석서비스

[ 디종 FCO ]

디종은 현재 리그 최하위인 20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랑스를 상대로 1:0 패배를 가져오며 올 시즌 단 한 차례 승리도 기록하지 못하고 있다. 올 시즌 4무 7패의 성적을 보이며 상당히 부진한 상황이며 공격과 수비 어느 하나도 안정감을 보이지 못하고 있다. 또한 공격 라인에서 득점력도 낮은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이렇다 할 해결 방안을 내놓지 못하고 있다. 이번 상대와의 경기력에서 상당히 약세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어려운 경기를 치를 것으로 보이며 지속적인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부진을 벗어내기란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경기에서 디종은 다실점의 가능성도 충분하기 때문에 수비 중심적인 모습을 보이지 못하고 패배를 예상한다.

리그앙 일정, 결과, 기록, 순위, 경기분석

다양한 서비스를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