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 분데스리가 11월 경기 모아보기!

분석 분데스리가 11월 경기 모아보기!

분석 분데스리가

분석 분데스리가 슈투트가르트 바이에른뮌헨

슈투트가르트 바이에른뮌헨 분석 11월28일 분데스리가

[ 독일 분데스리가 ] 11월 28일 경기분석

VfB 슈투트가르트 VS FC 바이에른 뮌헨

분석 분데스리가

[ VfB 슈투트가르트 ]

슈투트가르트는 현재 리그 8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호펜하임을 상대로 3:3 무승부를 가져오며 4경기 연속 무승부를 기록하고 있다. 최근 2경기에서 득점력이 나쁘지 않은 모습을 보인 상황이며 수비 라인이 안정감을 보이지 못하고 실점률이 높을 모습을 보이고 있어 대책이 필요하다. 2부 리그에서 이번 시즌 승격하며 현재까지 나쁘지 않은 모습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긍정 적인 상황이다. 하지만 앞서 언급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수비라인에 아쉬움을 보이고 있어 보다 안정감을 구축할 필요가 있다. 최근 곤잘레스가 득점력이 올라오는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사샤와 샐라스가 최근 득점력에 부진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경기력을 끌어올리지 못한다면 강팀을 상대로 상당히 어려운 경기를 치를 것으로 보이며 이번 경기에서 슈투트가르트의 패배를 예상하는 바이다.

분석 분데스리가

[ FC 바이에른 뮌헨 ]

바이에른 뮌헨은 현재 리그 1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베르더 브레멘을 상대로 1:1로 무승부를 가져오며 올 시즌 6승 1무 1패를 기록하고 있다. 현재까지 28득점 12실점을 기록하며 공격 라인에 미친 득점력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주도권을 가져올 수 있을 것이다. 강한 공격력에 비해 다소 수비 라인이 높게 전진해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뒷공간을 쉽게 내주는 경우가 많은 상황이다. 하지만 수비 선수들의 집중력으로 실점을 최소화해 주고 있지만 무리한 전진 수비는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개선할 필요성이 보인다. 상대의 공격 자원이 만만치 않은 전력을 보이고 있지만 수비 라인이 얇은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위협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바이에른 뮌헨의 무난한 승리를 예상하는 바이다.

분데스리가 라이프치히 아르미니아

분석 분데스리가

라이프치히 아르미니아 분석 11월28일 분데스리가

분석 분데스리가

[ 독일 분데스리가 ] 11월 28일 경기분석

RB 라이프치히 VS 아르미니아 빌레펠트

분석 분데스리가

[ RB 라이프치히 ]

라이프치히는 현재 리그 4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프랑크푸르트를 상대로 1:1 무승부를 가져오며 2경기 무패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 황희찬을 비롯해 헨리히스, 마르셀, 루카스, 노르디가 부상으로 인해 경기 출전이 어려운 상황이지만 경기력에 우위를 보이고 있어 영향은 없을 것이다. 최근 풀센과 포르스베리가 득점 부진을 보였지만 최근 다시 폼이 올라오는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세트피스 상황에서도 좋은 모습을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보이고 있다. 닥공 스타일의 전술로 공격력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수비 라인에서 역시 단단한 수비벽을 구축하며 실점을 최소화하고 있어 긍정적인 상황이다. 이번 상대가 상대적으로 전력에서 차이를 많이 보이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무리 없이 무난한 승리를 기록하며 무패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 아르미니아 빌레펠트 ]

아르미니아는 현재 리그 16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레버쿠젠을 상대로 2:1 패배를 가져오며 6연패의 부진을 이어가고 있다. 홈 원정할 것 없이 상당히 부진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으며 수비 라인에서도 허술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대책이 절실하다. 공격과 수비 전개가 상당히 불안정함 모습을 보이고 있고 특히 수비 시 허점이 상당히 많은 노출을 보이고 있어 쉽게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실점 위기를 초래하고 있다. 다소 밀집적인 수비를 보여 상대의 공격수에게 공간 허용이 잦으며 페널티박스 안에서의 안정적인 볼 처리가 이루어지지 않고 있어 실점할 수 있는 불안 요소들이 상당히 많은 상황이다. 이번 상대가 공격 성향이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만큼 현재의 경기력에 변화를 주지 못한다면 아르미나아의 패배를 예상하는 바이다.

분석 분데스리가 우니온베를린 프랑크푸르트

분석 분데스리가

우니온베를린 프랑크푸르트 분석 11월28일 분데스리가

[ 독일 분데스리가 ] 11월 28일 경기분석

FC 우니온 베를린 VS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분석 분데스리가

[ FC 우니온 베를린 ]

우니온 베를린은 현재 리그 5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쾰른을 상대로 2:1 승리를 가져오며 7경기 무승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요엘과 엔도, 마리우스, 젠트너, 니코가 부상자 명단에 포함되어 있지만 공백을 최소화하며 경기력을 유지하며 대체 자원이 활약해 주고 있는 상황이다. 공격과 수비에서 최근 나쁘지 않은 경기력을 보이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고 특히 크루즈와 토이허트 포르안팔로 등 공격과 중원 라인에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공격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또한 수비 라인에서 역시 적극적인 대인 방어로 크노허와 프리드리히가 단단한 수비력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충분히 순위 변동을 노려볼 수 있는 상황이다. 현재 상대가 지속적으로 기복을 보이며 안정적인 경기 흐름을 보이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충분히 득점 찬스를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며 이번 경기에서 우니온 베를린은 승리를 가져오며 무패를 예상한다.

분석 분데스리가

[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

프랑크푸르트는 현재 리그 11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라이프치히를 상대로 1:1 무승부를 가져오며 5경기 무승을 기록하고 있다. 총 4무 1패로 불안정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는 만큼 쉽지 않은 경기를 치를 것으로 보이며 현재의 경기력에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대책 마련이 시급한 상황이다. 현재 경기력에 상당한 부진을 보이고 있는 와중에 설상가상으로 유네스와 라그나르, 바르코크, 세바스티안이 부상자 명단에 오르며 뼈아픈 전력 손실을 보이고 있다. 미구엘이 그나마 고군분투 하며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득점을 만들어 내고 있지만 쉽지 않은 상황이며 수비 라인에서도 허술한 수비 형태를 보이며 실점률이 높은 상황이다. 중원에서 적극적인 수비 가담과 볼 배급이 미흡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쉽사리 공격 전개를 이어가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현재의 경기력이 지속된다면 이번 경기에서 프랑크푸르트는 패배를 피하지 못할 것으로 예상한다.

분석 분데스리가 아우크스부르크 프라이부르크

아우크스부르크 프라이부르크 분석 11월28일 분데스리가

분석 분데스리가

[ 독일 분데스리가 ] 11월 2일 경기분석

FC 아우크스부르크 VS SC 프라이부르크

분석 분데스리가

[ FC 아우크스부르크 ]

아우크스부르크는 현재 리그 10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묀헨을 상대로 1:1 무승부를 가져오며 2경기 동안 승리를 기록하지 못하고 있다. 현재 사렌렌과 프레드릭이 부상으로 이탈한 상황에서 설상가상으로 프람베르거가 이전 경기에서의 퇴장으로 경기 출전이 불가한 상황이다. 상대 역시 자원 누수를 보이고 경기력이 떨어진 상황을 보이지만 아우크스부르크 역시 좋지 만은 않은 상황이다. 그나마 홈 기에서는 나은 모습을 보이고 부상에서 복귀한 첫 경기 퇴장은 전력 손실을 피할 수 없을 것으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판단된다. 또한 칼리기우리와 안드레 한이 두 경기 동안 득점을 기록하지 못하고 있다는 점 역시 불안 요소로 자리하고 있다. 다행히 이번 상대가 수비에 극심한 부진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두 선수의 득점 부진을 끊어낼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며 이번 경기에서 아우크스부르크의 근소한 차이로 승리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한다.

[ SC 프라이부르크 ]

프라이부르크는 현재 리그 14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마인츠를 상대로 3:1 패배를 가져오며 7경기 동안 승리를 기록하지 못하는 부진을 이어가고 있다. 7경기 동안 6득점 20실점을 기록한 만큼 공격과 수비에서의 불안정화는 개선되지 못하고 있어 대책 마련이 시급한 상황이다. 점유율에서 나쁘지 않은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공격 라인에서의 정확성과 정교함이 떨어지는 모습을 보이고 있고 수비 라인 역시 안정성과 집중력이 보이지 못하고 있다. 수비 시 대인방어는 물론이며 패스 차단을 해내지 못하고 있고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공격 진행 또한 매끄럽지 못해 다소 무리한 전진 패스로 쉽게 공격권을 빼앗기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번 상대와 2경기 연속 무승부를 기록한 상황이지만 현재의 경기력으로는 장담할 수 없는 경기력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 에서 프라이부르크는 패배를 피하지 못하고 8경기 무승을 피하기란 쉽지 않을 것으로 예상한다.

[ 독일 분데스리가 경기]

VfB 슈투트가르트 VS FC 바이에른 뮌헨

RB 라이프치히 VS 아르미니아 빌레펠트

FC 우니온 베를린 VS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FC 아우크스부르크 VS SC 프라이부르크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및 경기데이터 확인해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