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픽미니게임 분석기 “점프볼”

베픽미니게임 분석기 점프볼

안녕하세요. 베픽입니다!

베픽미니게임

베픽 라이브스코어 사이트!

베픽미니게임

© CoolPubilcDomains, 출처 OGQ

라이브 스코어 베픽 사이트 많이 들어보셨죠~?!

베픽은 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을 제공하는 라이브스코어 사이트입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다양한 종목 통계를 제공합니다. 실시간 라이브로 전세계 1,000여개의 리그스코어를 빠르게 제공, 선발자/부상자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포츠의 시작과 끝 각 경기에 대한 정밀한 스포츠 분석까지 제공합니다. 베픽에서는 회원간의 대화공간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전투방, 단톡방 등 채팅방 개설이 무료이며 최대 1,000명까지 대화가 가능합니다. 1:1대화방을 이용해 회원간의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나누고, 공개채팅방에서 목표달성의 기쁨을 함께 공유해보세요~

베픽에서는 스포츠와 미니게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오늘은 미니게임 서비스를 소개하겠습니다.

베픽 라이브스코어

베픽미니게임

베픽 홈페이지 상단 화면입니다!베픽 게임 분석기! 베픽에서 제공하는 분석기는 홈페이지 상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점프볼, 파워볼, 파워사다리, 달팽이, 다리다리, 사다리, 키노사다리, 파워키노사다리, 천사와악마, 스피드키노, 슈퍼마리오, 스머프사다리2분, 방구차사다리, 스게삼다리, 타조게임, 패널티킥1분, 로하이, 망치망치2분, 스게이다리등

가장 많은 게임분석기를 제공합니다. 모든 게임 베픽 라이브스코어에서 확인해보세요!

베픽미니게임

오늘 소개해드릴 미니 게임은 점프볼입니다!

베픽미니게임

스포라이브에서 제공하는 게임입니다. 스포라이브에서 제공하는 미니 게임은 승부차기, 코인토스. 점프볼, 프리킥!

베픽미니게임 점프볼

베픽미니게임

점프볼! 다들 아시죠?! 농구 경기에서 심판이 던진 공을 손으로 쳐서 획득하기 위해서 경쟁하는 거죠! 던져진 볼이 가능한 자기 편에 패스되도록 선점해야죠~ ​ 미니게임 점프볼도 게임룰이 같아요! 가운데 심판이 공을 던져서 좌,우 선수가 볼을 먼저 선점한 쪽이 승리하는 게임입니다. 왼쪽 선수가 선점하면 “스” 승리, 오른쪽 선수가 선점하면 “포” 승리 하는 게임입니다.

미니게임 점프볼은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역시! 게임 분석기가 필수지요~

점프볼 분석기

베픽미니게임

점프볼 게임중계: 결과패턴 화면입니다. 최근 720게임 기준으로 통계데이터를 깔끔하게 제공해줍니다. 회원분들은 원하는 분석정보만 클릭해서 바로바로 확인해보세요. 복잡한 확률계산 베픽분석기로 편하게 이용하세요!

베픽미니게임

점프볼 게임중계: 언더오버패턴 화면입니다. 최근 결과 기준으로 다양한 통계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언더오버패턴 언더, 오버 값과 확률값, 연속값을 바로 계산해줍니다. 꺽임패턴, 퐁당패턴, 연속패턴 모두 확인해보세요!

베픽미니게임

날짜/회차, 시간, 결과, 언오버, 구매분포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베픽 점프볼 게임 분석기! 게임중계, 일별분석, 구간분석, 회차분석, 기간분석, 패턴분석으로 결과값을 다양하게 분석해줍니다. 결과패턴, 언더오버패턴을 +10매패턴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통계데이터도 일별, 구간, 회차, 기간, 패턴으로 결과값을 제공합니다. +10매 패턴 제공은 오직 베픽에서만 제공합니다.

점프볼게임! 베픽 무료분석기 이용해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