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픽에서는 사다리 게임분석기, 게임픽까지 무료!

베픽에서는 사다리 게임분석기, 게임픽까지 무료!

안녕하세요. 베픽 게임입니다!

베픽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들 소개합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다양한 종목 통계 제공합니다! 실시간 라이브로! 전 세계 1,000여 개 리그의 스코어를 가장 빠르게 제공합니다. 실시간 결과는 물론, 선발자/부상자등 베팅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포츠의 시작과 끝, 각 경기에 대한 정밀한 스포츠 분석까지 제공합니다. 최대 게임분석기 보유, ‘베픽’은 분석기 집합소입니다! 따라올 자가 없고! 대한민국 최대! 가장 많은 게임분석기를 자랑합니다. 일별, 구간, 회차, 기간, 패턴 등 다양한 분석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내 최고, 최다 픽스터들의 게임픽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고 랭커들의 픽으로 최고의 적중률을 노려보세요! 나도 1등 픽스터가 될 수 있다. 회원님의 실력을 마음껏 자랑해보세요~ 대화하며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단톡방! 전투방, 단톡방 등의 채팅방을 무료로 개설, 최대 1,000명까지 대화가 가능합니다. 회원 간의 비밀스러운 이야기는 1:1 대화방을 이용해보세요. 채팅방에서 친구들과 목표달성의 기쁨을 공유해보세요. 픽스터들과 함께 친구가 되어 최고의 결과도 공유해보세요.​​

실시간 라이브스코어와 경기데이터를 원한다면, 바로 지금 ‘베픽’을 이용해보세요!

베픽 홈페이지 메인으로 제공하는 라이브스코어와 인기게임들!

사다리, ​파워사다리, 파워볼, 키노사다리, 다리다리. 달팽이, 스피드키노, 슈퍼마리오, 타조게임, 천사와악마, 알다딘사다리, 로하이, 와이룰렛, 와이빙고, 와이사다리, 방구차사다리, 패널티킥, 망치망치, 에이스홀짝, 손오공사다리, 스머프사다리, 탈출사다리, 폭탄사다리, 알파오메가, 스코어게임이다리, ​코인토스, 점프볼, 도전룰렛판, 드레곤홀짝, 앵그리사다리, 보글파워볼, 보글사다리, 스게삼다리, 스게오다리 정말 다양하죠! 여러 게임을 다양하게 즐기는 분, 가장 많은 게임 분석기를 제공하는 베픽이 딱이죠! 베픽에서 모든 게임의 홈페이지를 클릭 한번에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

베픽 게임랭킹!

게임랭킹은 각 게임분석기 및 유저픽, 단톡방개설 사용량을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게임분석기 사용량 1번, 공개 게임픽 등록시 픽당 0.5점, 단톡방 개설실 태그에 포함 5점, 사용자가 많이 이용하는 게임을 베픽을 통해서 확인해보세요!

베픽에서 제공하는 게임랭킹에서 상위권을 유지하는 인기게임, 사다리게임입니다. 사다리게임 어떤게임일까요?

네임드 사다리게임

사다리게임은 네임드에서 제공하는 미니게임으로, 게임방식은 기본 사다리게임과 똑같아요. 홀/짝중 하나를 선택하며 5분단위로 추첨이 이루어지며 하루 288회차까지 진행되는 게임이예요. 좌/우에서 사다리가 시작되고, 2줄 또는 4줄 다리를 타고 내려와 홀 또는 짝이 결정되는 게임입니다. 사다리게임은 운과 감으로 맡길 수 없는 게임이기 때문에 게임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분석이 중요합니다. 분석에 필요한건 바로 분석기입니다. 베픽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사다리분석기 만나보세요!

베픽에서 제공하는 사다리게임 분석기 소개합니다!

게임중계, 일별분석, 구간분석, 회차분석, 기간분석, 패턴분석 다양한 분석자료를 제공합니다. 사다리게임에 필요한 좌/우, 3/4, 홀/짝 결과값도 다양한 패턴값으로 제공합니다. 또한 해당 결과값을 컬러별로 정리되어 해당결과를 값과 확률값으로 제공합니다. 따로 계산할 필요가 없습니다. 분석기가 알아서 척척 다해줍니다. 패턴분석에 필요한 분석기! 베픽 분석기의 장점인 +10매패턴입니다. 오직 베픽에서만 제공되는 사다리 10매패턴 분석기! 많은 수의 패턴값이 한눈에 확인되니 분석하기가 더욱 좋겠죠!

베픽 사다리게임 무료픽

사다리게임, 게임방식은 간단하지만 운으로 할 수 있는 게임은 절대 아닙니다. 분석법이 중요하지만 분석하는 과정 또한 함께 나눌 수 있는 친구나 가족이 있다면 어렵지 않게 게임을 즐길 수 있죠. 특히 초보자분들에겐 사다리게임을 어떻게 접근해야할지, 분석해야될지 걱정부터 될겁니다. 차근차근 분석하고 공부하다 보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전까지 고수들의 게임픽을 참고하는것도 좋은 방법이예요. 베픽은 게임마다 최고의 랭커들의 픽을 무료로 제공합니다.픽 게임 서비스와 함께라면 고수들의 게임픽도 무료로 확인하고~ 나의 픽도 함께 공유하면서 게임을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어요!

베픽게임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

게임분석기, 게임무료픽까지 함께하세요~ ♥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