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프로야구 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

한국프로야구 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 ​​​​​

안녕하세요! 베픽입니다. ^^

베픽 bepick ♥

라이브스코어 및 경기데이터, 스포츠 분석 제공합니다. 베픽은 국내 최대 규모의 다양한 종목 통계를 제공합니다. 실시간 라이브로 전세계 1,000여개의 리그스코어를 빠르게 제공, 선발자/부상자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포츠의 시작과 끝 각 경기에 대한 정밀한 스포츠분석까지 제공합니다. 베픽에서는 회원간의 대화공간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전투방, 단톡방 등 채팅방 개설이 무료이며 최대 1,000명까지 대화가 가능합니다. 1:1대화방을 이용해 회원간의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나누고, 공개채팅방에서 목표달성의 기쁨을 함께 공유해보세요~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및 경기데이터 베픽에서 바로 확인해보세요~

베픽 라이브스코어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미식축구, 롤, 스타등 다양한 리그 스코어와 정보를 제공합니다!

야구경기 라인업

스포츠 분석에 가장 중요한 정보인 라인업! 승패에 결정적인 요소이므로 라인업과 결장자 정보는 꼭! 확인해야합니다~ 베픽에서는 모든 경기 선수의 라인업, 결장자 정보, 부상자 정보등 스포츠 분석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실시간중계화면

라이브스코어는 물론, 생중계화면, 전광판 화면 링크까지 모두 제공합니다! 스포츠의 모든것 베픽에서 이용해보세요~♥ ​​

베픽 스포츠 분석글

실시간스코어는 물론 스포츠분석도 함께 제공합니다. 스포츠분석글 아직도 유료로 이용하시나요?!

© jf3380, 출처 Unsplash

베픽에서는 모든 스포츠분석글이 무료라는 사실!!!!

*베픽 스포츠 전문가분들의 날카로운 스포츠 분석과 베픽 회원들의 스포츠 분석까지 함께 이용해보세요!

스포츠 정보

스포츠분석, 선발자정보, 결장자정보, 부상자명단 모두 베픽에서 확인해보세요~

야구 분석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야구 무료분석글 확인해보세요!!

LG KIA 분석 4월25일 KBO한국야구

베픽에서 제공하는 분석글 미리보기로 함께 볼까용~?!​​

[KBO 한국프로야구] 4월 25일

LG트윈스 VS KIA타이거즈 베픽 경기분석

**전체보기는 베픽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LG 트윈스]

LG의 선발로 나서는 장원삼 선수는 이번시즌 첫등판이다. 지난시즌 8경기 38이닝 47피안타 27실점 평균자책6.16을 기록해 부진한 피칭을 보인바 있다. 이번경기도 좋은 피칭을 기대하기는 어렵다. 하지만 오랜경험을 바탕으로 한 베테랑의 모습을 기대해봐도 좋아 보인다. LG는 지난 KIA와의 경기에서 타선에서 압도하며 승리를 거뒀다. 이천웅선수와 오지환선수 채은성선수 김용의선수의 활약이 돋보였고 전체적인 타선도 좋았다. 최근 경기에서 보여준 타선컨디션은 이번경기에서도 좋은 흐름을 보여줄것으로 예상된다.

[KIA 타이거즈]

KIA의 선발로 나서는 양현종 선수는 이번시즌 다선경기에 등판해 26이닝 43피안타 20실점 평균자책6.92를 기록하며 부진한 피칭을 보이고 있다. 등판마다 실점하며 좋아지는 피칭도 보이고 있지 않아 이번경기도 좋은 피칭을 기대하기는 어렵다. KIA는 지난 LG와의 경기에서 많은 점수를 내주며 패했다. 현재 팀 분위기가 너무도 안좋다. 리그8연패를 기록하고 있고 리그 최하위를 기록하기 있기때문이다. 현재 팀타선이 너무도 부진하고 있기에 당분간은 회복하기 힘들어보인다. 이번경기도 타선의 활약을 기대하긴 어렵다.

더 많은 경기 분석글 베픽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세요!!

베픽에서 제공되는 분석서비스는 무료입니다♥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