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픽 라이브스코어, 스포츠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 스포츠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

© 3lilapples, 출처 Pixabay

라이브스코어·경기데이터·스포츠분석 ·게임분석기·무료게임픽

베픽 다양한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베픽 라이브스코어

베픽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소개할께요. 라이브스코어, 스포츠분석, 게임분석, 단톡방, 랭킹, 마켓, 커뮤니티등 모든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회원분들은 즐기시면 됩니다!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다양한 스포츠리그 경기의 실시간 스코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화살표를 이용하여 관심경기로 등록해서 원하는 경기만 한눈에 확인 가능합니다. 실시간 스코어, 경기내용, 라인업, 생중계, 새창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축구 경기일정

모든경기, 선택경기만 보기, 선택경기만 숨김, 경기일정, 경기결과, 국가별, 리그별 경기를 모두 확인해보세요!

야구경기일정

원하는 야구 경기 전체경기, 대기중, 진행중, 종료로 선택해서 확인가능하며 화살표를 이용해 관심경기만 볼 수 있습니다!

농구 경기일정

지난경기결과나 예정된 경기는 달력을 클릭해서 편하게 원하는 경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구 경기일정

미식축구 경기일정

롤 경기일정

스타경기일정

앞으로 진행예정인 경기들도 한눈에 확인해보세요!

야구 경기데이터

경기전에 미리 라인업을 확인해보세요!

생중계화면

생중계화면 링크도 제공합니다. 베픽에서 라이브스코어, 경기일정, 라인업, 생중계

모두 확인해보세요!

스포츠분석글

베픽에서 제공하는 스포츠 분석글!

스포츠는 단순히 즐기는것도 재밌지만 응원하는 팀이 승리한다면 더욱 기쁘겠죠! 승부예측전에 다양한 정보가 필요합니다. 빅테이터를 기반으로 날카로운 분석글을 제공합니다.

무료로 이용해보세요~

야구 스포츠 분석글 미리보기

[ MLB 메이저리그 ] 8월 6일

LA 다저스 VS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 LA 다저스 ]

LA다저스는 직전 경기에서 승리를 기록했다. 이번 경기에서 토니 곤솔린이 선발로 등판할 것으로 예상되며 올 시즌 2번의 경기에서 1패 1세 8이닝 6삼진 5실점 평균자책 5.63을 기록했고 최근 경기에선 4이닝 동안 1실점을 기록하며 상당히 짧은 이닝을 소화하면서 좋은 제구력을 보여주고 있다.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

세인트루이스는 직전 경기에서 패배를 기록했다. 이번 경기에서 마이클 와카가 선발로 등판할 것으로 예상되며 올 시즌 19번의 경기에서 6승 4패 85.2이닝 69삼진 40볼넷 49자책 평균자책 5.15을 기록했고 최근 경기에서 4.2이닝 동안 1실점을 기록하며 상당히 무난한 성적을 보였다.

#베픽 #라이브스코어 #스포츠분석 #LA다저스 #세인트루이스 #분석 #8월6일 #MLB메이저리그 #베픽라이브스코어

게임 분석기

베픽에서는 다양한 게임 분석기를 제공합니다. 매일매일 업데이트되는 게임랭킹을 통해 인기게임을 확인하고 즐겨보세요!

파워볼 분석기

숫자선택 게임(1~28까지 일반볼 5개, 0~9까지 파워볼 1개, 총 6개의 숫자를 선택하는 게임), 숫자합 게임 (일반볼 홀/짝, 대/중/소, 숫자합구간, 파워볼 구간선택) 2가지방법 파워볼게임! 파워볼, 일반볼 패턴을 구간별로 분석해줍니다. 원하는 게임 구간 기준으로 통계값을 제공합니다~

파워사다리 분석기

​파워사다리게임은 엔트리에서 제공하는 미니게임입니다. ​5분단위로 진행되며 좌, 우에서 사다리가 시작되며 3줄 또는 4줄을 타고 내려와 홀 또는 짝이 결정되는 게임입니다. 게임방식은 매우 간단하죠! 운과 감으로 맡길 수 없는 게임입니다. 게임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분석은 필수입니다.

키노사다리 분석기

키노사다리는 엔드리에서 제공하는 미니게임입니다. 사다리 게임과 동일하게 홀/짝 중 하나를 선택하며 5분 단위로 추첨이 이루어지는 게임입니다. 좌/우에서 사다리가 시작되고 3줄 또는 4줄을 타고 내려와 홀 또는 짝이 결정되는 게임입니다. 키노사다리게임도 마찬가지로 운으로만 할 수 있는 게임은 아닙니다.

커뮤니티공간

전투방, 단톡방 등의 채팅방을 무료로 개설, 최대 1,000명까지 대화가 가능하며 회원 간의 비밀스러운 이야기는 1:1 대화방을 이용해보세요. 스포츠/게임 채널 채팅방에서 친구들과 목표달성의 기쁨을 공유해보세요~ 픽스터들과 함께 친구가 되어 최고의 결과도 공유해보세요. 즐거운 커뮤니티 공간까지 제공합니다!

다양한 서비스 회원분들과 함께 즐겨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