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픽 라이브스코어 축구분석글

베픽 라이브스코어 축구분석글

베픽 라이브스코어 축구분석글

유럽유로예선/국제친선경기

BEPICK LIVESCORE/SPORTS ANALYSIS

스포츠분석: 유럽 유로 예선, 국제 친선 경기

베픽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 만나보세요!

베픽 라이브스코어

베픽 다양한 서비스중 가장 중요하고 인기있는 서비스는 바로!! 라이브스코어입니다.

  • 라이브스코어 사이트란 ?!

© namakuki, 출처 Unsplash

스포츠 리그의 스코어정보, 전력비교, 선발자/부상자등 승부예측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각 경기에 대한 정밀한 스포츠분석글, 회원간의 커뮤니티까지 제공하는 사이트를 말합니다!

  • 라이브스코어 사이트가 왜 필요할까요?!

© viennachanges, 출처 Unsplash

중요한 경기에 대한 스코어를 라이브스코어 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제공되며, 스코어뿐만 아니라 경기 승부예측에 중요한 경기데이터가 확인가능합니다. 빠른 시간에 필요한 경기 결과와 현황을 실시간으로 PC, 모바일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라이브스코어 사이트의 장점들을 모아! 베픽에서 제공합니다~

  • 라이브스코어는 왜 베픽일까요?!

© CoolPubilcDomains, 출처 OGQ

다양한 종목의 통계자료를 제공하며,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합니다. 실시간 라이브로 전세계 1,000여개 리그의 스코어를 가장 빠르게 제공하며, 선발자/부상자등 승부예측을 위한 다양한 정보와 각 경기에 대한 정밀한 스포츠 분석까지 제공합니다.

[베픽라이브스코어]

BEPICK LIVESCORE/SPORTS ANALYSIS 스포츠분석: 유럽 유로 예선, 국제 친선 경기 베픽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 만나보세요!

가장 빠르고 정확한 라이브 스코어 제공사이트입니다. 라이브스코어는 신속성! 정확성! 가장 중요합니다. 베픽에서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미식축구, 롤, 스타등 스포츠,게임경기의 실시간 스코어를 만나보세요!

스포츠분석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다양한 스포츠분석글! 베픽에서 무료로 확인해보세요.

루마니아 스페인 9월 6일 유럽유로예선 스포츠분석

[ 루마니아 ] 루머나아는 이전 몰타와의 경기에서 4:0으로 승리를 기록했다. 전반전 7분 푸스카스의 선재골을 시작으로 연달아 3점을 기록하며 전반을 마무리 했으며 후반 경기 종료 직전 데니스맨 선수의 추가골로 경기를 마무리했다. 루마니아는 현재 유로 예선에서 조 3위에 기록하고 있으며 11득점 5실점으로 공격 진형에서의 골 결정력이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현재 승점이 모자란 루마니아는 이번 경기에서 전투적인 공격력을 보일 것으로 예상한다. 이번 경기에서의 승점이 순위를 바꿀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이다. 현재와 같이 슈팅에서의 정확성을 유지한다면 상대의 골문을 충분히 괴롭혀 줄수 있을 것으로 보이지만 이번 상대와의 전력 차이에서 상당히 낮은 전력을 보이고 있어 쉽지 않을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상대와의 경기에서 루마니아는 패배를할 확률이 높게 보여지고 있다.

[ 스페인 ] 스페인은 이전 스웨덴과의 경기에서 3:0으로 승리를 기록했다. 전반전에 점유율에서 앞 섰으나 좀처럼 골문을 열지 못하고 성과를 내지 못했다. 후반전 라모스의 패널티킥을 시작으로 3득점을 기록하며 경기를 마무리 했다. 스페인은 현재 유로 예선 1위로 무패행진을 이어 가고 있다. 11득점에 2실점을 기록하고 있다. 현재 아센시오 선수의 무릎 부상으로 이번 경기에서 출전이 가능할지는 불투명하다. 하지만 상대팀과의 전력 차이가 나는 만큼 팀에 전력에 큰 영향을 주지는 않을 것으로 보여진다. 이번 상대와의 경기에서 스페인은 5연승과 더불어 많은 승점을 낼 것으로 보여지며 큰 이변이 있지 않는 이상 스페인은 무난하게 승리할 확률이 높게 보여지고 있다.

핀란드 그리스 9월 6일 유럽유로예선 스포츠분석

[ 핀란드 ] 핀란드는 이전 리히텐슈타인과의 경기에서 2:0으로 승리를 기록했다. 전반 푸키 선수의 선재골로 전반전을 마감했으며 후반 57분 벤자민 칼만 선수의 추가골을 기록하며 경기를 승리로 마무리 했다. 핀란드는 현재 유로 예선에서 2위를 머무르며 승점 6점과 실점 2점을 기록하고 있다. 상대와의 순위에서 조금 앞서있긴 하지만 전력 차이에서 핀란드는 경기 집중력이 조금 떨어지는 편이다. 공격력에서는 골 결정력이 다소 아쉬운 편이며 수비에서는 나름 선방을 하고 있지만 공간패스를 허용 하며 수비 진영에서 헛점을 보여주었다. 하지만 상승중인 분위기에 있기 때문에 5라운드 역시 이전과 같은 분위기를 유지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경기에서 수비진영에서의 헛점을 잘 보완하고 골 결정력에 집중을 한다면 핀란드는 승리를 가져갈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 그리스 ] 그리스는 이전 아르메니아와의 경기에서 3:2로 패배를 기록했다. 전반 8분 부터 첫 실점을 허용하며 33분 추가 실점을 내주었다. 후반전 제카 선수의 골로 따라 나섰지만 74분 추가 실점을 다시 허용하며 격차를 줄이지는 못했다. 이후 87분 포르투니스 선수의 마지막 추가골을 기록했지만 패배로 경기를 마무리 했다. 그리스는 현재 유로 예선에서 4위를 기록하고 있다. 수비력에서 불안정한 모습을 보이며 상대에게 헛점을 보이며 실점을 허용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급격한 역습에 무기력한 모습을 보이며 수비라인이 흔들였다. 또한 공격력에서 유효슈팅을 만들어 내지 못하며 득점을 추가하지 못했다. 이번 경기에서 골에 대한 집중력과 수비 진영에서의 볼 처리 능력을 제정비 하지 못한다면 상대와의 경기에서 패배를 할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미국 멕시코 9월 7일 국제친선경기 스포츠분석

[ 미국 ] 미국은 최근 멕시코와의 경기에서 1:0으로 패배를 기록했다. 전반전 점유율에서 밀리는 모습을 보였으나 성과없이 전반전을 끝냈고 후반전 73분 상대에게 실점을 허용하며 그대로 경기를 마무리 했다. 미국은 이전 플레이오프 결승전에서 패배한 미국은 다시 복수전에 나선다. 상대적으로 전력은 대등하다고 보여지는 만큼 공격적인 플레이를 보여주어야 할 것이다. 하지만 수비력에서의 집중도가 떨어지는만큼 고전할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수비에 대한 대비책을 마련해야 할 것이다. 최근의 경기력이 좋았던 만큼 이번 상대와의 경기에서 충분한 경기력을 끌어올린다면 승리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 멕시코 ] 멕시코는 최근 미국과의 경기에서 1:0으로 승리를 기록했다. 전반전 멕시코는 강하게 압박을 하며 주도권을 가져왔고 후반전 산토스 선수의 선재골을 기록하며 경기를 마루리 했다. 멕시코는 이전 플레이오프 결승전에서 승리한 미국을 다시 마주한다. 최근 A매치 전적이 9승 1무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멕시코 역시 공격적인 플레이가 강점이기 때문에 상대의 수비력을 무너뜨리는 것이 승리를 가져올수 있는 방법이라고 보여진다. 하지만 골 결정력에서 다소 아쉬운 모습을 보이는 만큼 골에 대한 집중력을 발휘해야 할 것이다. 그러지 못한다면 득점을 내지 못하고 패배할 것으로 예상한다.

브라질 콜롬비아 9월 7일 국제친선경기 스포츠분석

[ 브라질 ] 브라질은 이전 페루와의 경기에서 3:1로 승리를 기록했다. 전반 15분 에베르톤 선수의 선재골로 기세를 가져왔다. 하지만 이후 44분 파울로 인해 상대에게 페널티킥 동점골을 허용했지만 추가 시간 제수스 선수의 추가골을 기록하며 전반전을 마무리 했다. 후반전 상대의 골문을 두드리며 골기회를 만들던중 상대의 반칙으로 페털티킥으로 추가 득점을 성공시키며 경기를 마무리 했다. 브라질은 이전 코파 아메리카 플레이오프 결승전에서 우승을 기록하며 축구 강팀이라는 명성을 다시 한번 증명하며 팀의 조직력과 경기력을 증명했다. 브라질은 개인기량 능력이 뛰어산 선수들로 구성되어 있어 팀의 전력이 높다. 이번 경기에서 공격적인 플레이를 보여줄 것으로 보이며 상대와의 전적에서 압도하고 있기 때문에 무리 없이 승리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 콜롬비아 ] 콜롬비아는 이전 칠레와의 경기에서 전,후반 접전을 치웠지만 승부를 내지 못하고 승부차기 까지 이어갔다. 승부차기에서 마지막 킥커인 테시요의 실축으로 8강에서 그치며 경기를 마무리 했다. 콜롬비아는 공격진영에서의 정확하지 못한 골 결정력을 보였다. 핵심 선수인 로드리게스 역시 측면을 활용한 공격으로 상대의 골문을 압박이 활발 했지만 결정력의 낮았다. 이번 상대와의 경기에서는 로드리게스 선수의 부상으로 출전할수 있을지에 대해서 의문인 상황이라 공격력에 대해 공백이 생길 것으로 보인다. 상대와의 전력에서 차이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수비와 공격진에 대한 제정비가 필요할 것으로 보이며 대책을 마련하지 못한다면 이번 상대와의 경기에서는 패배할 것으로 예상한다.

#라이브스코어 #베픽 #베픽라이브 #베픽라이브스코어 #분석 #스포츠분석 #경기분석 #국제친선경기 #브라질콜롬비아 #미국멕시코 #필란드그리스 #유로예선 #유럽유로예선 #루마니아스페인

베픽에서 제공하는 스포츠분석글 어떤가요?!

© jaenix, 출처 Unsplash

스포츠분석은 다양한 경기데이터를 기반으로 날카로운 분석이 필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혼자서는 아무래도 힘들기 때문에 스포츠 전문가의 글을 참고한다면 더욱 도움이 될거라 생각됩니다.

더 많은 스포츠분석글!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