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픽 스포츠분석 NBA미국농구!

베픽 스포츠분석 NBA미국농구!​​​​

[ NBA 미국프로농구 ]

밀워키 벅스 VS 토론토 랩터스

안녕하세요! 베픽입니다 ^^

베픽 라이브스코어!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및 경기데이터 베픽에서 모두 확인해보세요~

베픽 라이브스코어

© 12019, 출처 Pixabay​​

베픽 라이브스코어! 들어보셨나요~?! 스포츠 리그의 스코어정보는 물론 전력비교, 선발자/부상자등 승패에측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각 경기에 대한 정밀한 분석, 회원간의 커뮤니티 공간까지 제공합니다.

여기저기 돌아다니지 말고~ 베픽에서 모두 만나보세요!

스포츠분석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

분명 대부분 팀이름,선수를 보거나 상대전적정도를 간단히 보고 승패예측을 하실겁니다. 그리고 돌아온 결과에 좌절하고 힘들어지죠. 그래서 좀 더 분석을 하기 위해서 스포츠 분석을 시작하려고 하지만 막상… 정보를 찾고 분석하려면 어떻게 시작해야하나 걱정이 많죠!

© chris_chow, 출처 Unsplash

스포츠 분석 또한 정보와의 싸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정보를 알고 분석한다면 스포츠 변수도 분명히 읽어낼 수 있습니다. 베픽에서는 경기데이터와 스포츠 분석글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베픽에서 다양한 정보 참고한다면 분명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겁니다. 스포츠 분석 체크리스트! 출/결장자 파악, 선수단의 피로도, 이동거리, 경기일정, 중요도, 동기부여, 날씨, 수장상태, 최근 팀의 경기력 파악등 다양한 정보를 체크 분석해줍니다~​​

© skeeze, 출처 Pixabay

스포츠에 관심 많은 분들도 환영합니다! 스포츠 분석 함께 한다면 더욱 즐겁겠죠~ 베픽에서는 스포츠 이야기를 나눈다면 더욱 즐겁게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대화방도 무료로 제공하니 참여해보세요!

걱정, 고민 말고! 베픽에서 무료 스포츠 분석글 만나보세요~

베픽에서 제공하는 분석글 만나볼까요~?!

베픽 농구 분석글!

[밀워키 토론토 분석 5월18일 NBA미국농구]

[ 밀워키 벅스 ]

밀워키는 지난 1차전에서 치열한 접전끝에 먼저 1승을 챙기는데 성공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로페즈의 활약을 비롯해서 안테토쿤포-브룩던-미로티치-미들턴이 꾸준히 득점과 골밑 수비를 보여주며 좋은 흐름을 만드는데 성공했고 마지막 4쿼터 마침내 역전하는데 성공하며 승리했다….

[ 토론토 랩터스 ]

토론토는 지난 1차전에서 후반부 집중력 문제로 턴오버의 양상이 많아지며 결국 패배하고 말았다. 레너드와 로리가 많은 점수를 기록하며 경기 초반 좋은 흐름을 이어가는듯 했으나 후반부 부터 조금씩 슛팅 능력이 떨어지는 모습을 보이더니 결국 4쿼터에 역전을 허용하며 패배하고 말았다…

© tookapic, 출처 Pixabay

전세계 스포츠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스포츠 커뮤니티! 각 스포츠분야 분석전문가들이 제공하는 무료스포츠 분석글과 다양한 베픽 이벤트까지 만나보세요~~

빠른 결장자 정보, 스포츠 빅데이터 분석! 베픽에서 함께 해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