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23일 유로파리그 해외축구 분석!

10월23일 유로파리그 해외축구 분석!

10월23일 유로파리그

베픽 라이브스코어

10월23일 유로파리그

베픽 라이브스코어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 다양한 스포츠 경기의 일정과 스코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0월 23일 유로파리그 해외축구분석 다양한 경기분석을을 만나보세요!

해외축구 분석

[UEFA 유로파리그 스포츠분석]

BSC 영 보이즈 VS AS 로마

PSV 에인트호번 VS 그라나다 CF

바이어 04 레버쿠젠 VS OGC 니스

셀틱 FC VS AC 밀란

영 보이즈 AS로마 경기데이터

10월23일 유로파리그

BSC 영 보이즈 VS AS 로마 홈정보, 원정정보 다양한 경기데이터를 제공합니다!

10월23일 유로파리그 영 보이즈 AS로마

10월23일 유로파리그

영 보이즈 AS로마 분석 10월23일 유로파리그

[ UEFA 유로파리그 ] 10월 23일 경기분석

BSC 영 보이즈 VS AS 로마

10월23일 유로파리그

[ BSC 영 보이즈 ]

영 보이즈는 이번 유로파리그 첫 경기에서 AS로마를 상대할 예정이다. 현재 스위스 리그에서 3위에 위치해 있으며 비교적 안정적인 경기력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공격 자원에서 폭발력은 보이지 못하고 있고 골 결정력에서도 그다지 높지 않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는 점이 아쉬운 상황이다. 3백과 4백을 유동적으로 사용하며 수비 위주의 전술로 실점을 최소화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4경기 동안 실점은 1점밖에 허용하지 않은 점은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긍정적이라고 볼 수 있는 상황이다. 간혹 중원에서 아닐한 수비가 발생하긴 하지만 끈질긴 수비를 통해 역습을 만들어 내며 득점 찬스를 만들어 내고 있다. 공격 자원에서 해결사 역할을 해줄 수 있는 자원이 마땅치 않은 점이 팀의 발전 가능성에 발목을 잡고 있기 때문에 중원에서 보다 적극적인 공격 가담을 지원해주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영 보이즈는 패배를 기록할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10월23일 유로파리그

[ AS 로마 ]

AS 로마는 이번 유로파리그 첫 경기에서 영 보이즈를 상대할 예정이다. 현재 아마두와 릭이 부상자 명단에 포함돼 있어 중원과 수비에 대체 자원이 공백을 매우기 위해 활발한 움직임을 보여야 한다. 이번 상대보다 공격 라인에서 우세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점유율을 주도하며 상대 수비를 흔들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다만 상대가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수비 위주의 플레이로 단단한 조직력을 보이고 있어 쉽지는 않을 것으로 보인다. 올 시즌 들어 지난 시즌과는 다른 경기력을 보이며 강팀과 대결에서도 밀리지 않은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충분히 이번 경기에서도 경기 흐름을 주도하며 기세를 가져와 상대의 수비벽을 허물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기 때문에 AS 로마의 승리를 예상한다.

PSV 에인트호번 VS 그라나다 CF 경기데이터

10월23일 유로파리그

PSV 에인트호번 VS 그라나다 CF 최근경기, 경기일정 경기데이터를 제공합니다!

10월23일 유로파리그 PSV 에인트호번 VS 그라나다 CF

10월23일 유로파리그

아인트호벤 그라나다 분석 10월23일 유로파리그

[ UEFA 유로파리그 ] 10월 23일 경기분석

PSV 에인트호번 VS 그라나다 CF

10월23일 유로파리그

[ PSV 에인트호번 ]

아인트호벤은 이번 유로파리그 첫 경기에서 그라나다를 상대할 예정이다. 현재 막시밀리아노와 자하비, 요르단이 부상자 명단에 포함되어 있지만 말렌과 코디가 폼을 올리며 공격 자원에 핵심 자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부상자들의 공백은 경기력에서 큰 영향은 주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네덜란드 리그에서도 공격 라인과 수비 라인에서 단단한 조직력을 보이고 있으며 상위권에 위치해있다. 무패를 이어갈 정도의 조직력을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보이고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처럼 경기 초반부터 강하게 몰아치면서 흐름을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며 이번 경기에서 아인트 호벤은 무난하게 승리를 가져오며 첫 경기를 기분 좋게 출발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10월23일 유로파리그

[ 그라나다 CF ]

그라나다는 이번 유로파리그 첫 경기에서 아인트호벤을 상대할 예정이다. 현재 아지즈 라몬이 부상자 명단에 포함되어 있지만 올 시즌 활약이 저조한 상황이기 때문에 다른 선수들이 대체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며 경기력에서의 영향은 주지 않을 것으로 판단된다. 라리가 리그에서 좋은 경기력을 보이고 있지만 이번 상대보다는 약세한 공격력과 수비력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보다 집중력을 높여줘야 한다. 상대의 공격과 수비가 만만치 않기 때문에 쉽게 상대의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수비를 뚫어내기란 쉽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상대가 경기 초반부터 몰아치는 전술을 주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볼 배급과 역습을 통해 상대의 뒷공간을 위협하지 못한다면 그라나다는 근소한 차이로 패배를 피하기 어려울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바이어 04 레버쿠젠 VS OGC 니스 경기데이터

10월23일 유로파리그

바이어 04 레버쿠젠 VS OGC 니스 유로파리그 경기분석전에 꼭 확인해야할 경기데이터정보입니다!

10월23일 유로파리그 바이어 04 레버쿠젠 VS OGC 니스

10월23일 유로파리그

레버쿠젠 니스 분석 10월23일 유로파리그

[ UEFA 유로파리그 ] 10월 23일 경기분석

바이어 04 레버쿠젠 VS OGC 니스

10월23일 유로파리그

[ 바이어 04 레버쿠젠 ]

레버쿠젠은 이번 유로파리그에서 니스를 상대로 첫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현재 패트릭과 플로리안, 산티아고가 부상자 명단에 포함되어 있지만 상대와의 전력에서 우위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경기력에 큰 영향은 주지 않을 것으로 보이며 경기 흐름을 충분히 주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최근 경기에서 다소 아쉬운 모습을 보이며 공격과 수비에 무난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중원에 위치해 있다. 홈경기에서 10경기 동안 3패를 기록하며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준수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고 상대의 핵심 공격 자원이 공백을 보이고 있는 만큼 위협적인 공격력은 보여주지 못할 것으로 판단되기 때문에 레버쿠젠은 이번 경기에서 충분히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10월23일 유로파리그

[ OGC 니스 ]

니스는 이번 유로파리그에서 레버쿠젠을 상대로 첫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현재 카스퍼와 알렉시스, 아탈이 부상자 명단에 포함되어 있으며 공격 자원에서 카스퍼의 공백은 상당히 뼈아픈 상황이기 때문에 이전 전력보다는 공격 라인에 힘이 빠진 모습으로 약한 전력을 보여줄 것으로 판단된다. 최근 리그에서 2연승을 기록하며 상위권에 위치해 있고 공격 라인에서도 나쁘지 않은 결정력과 조직력을 보이며 7경기 중 10득점을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만들어 냈다. 하지만 수비 라인에서는 다소 얇은 수비벽을 보이며 실점률이 높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앞서 언급한 부상 선수들로 인해 이전과 같은 공격력을 유지해 줄 수 있을지 의문이며 수비 라인에 더욱 높은 집중력을 보이지 못한다면 니스는 유로파리그 첫 경기에서 패배를 기록할 가능성이 높게 예상하는 바이다.

셀틱 FC VS AC 밀란 경기데이터

셀틱 FC VS AC 밀란 최근경기결과와 경기일정을 미리 확인해보세요. 경기일정전 빠르게 업데이트되는 해외축구 경기정보와 분석데이터를 확인해보세요!

10월23일 유로파리그 셀틱 AC밀란

10월23일 유로파리그

셀틱 AC밀란 분석 10월23일 유로파리그

[ UEFA 유로파리그 ] 10월 23일 경기분석

셀틱 FC VS AC 밀란

10월23일 유로파리그

[ 셀틱 FC ]

셀틱은 이번 유로파리그 첫 경기에서 AC 밀란을 상대할 예정이다. 현재 우드슨과 제임스, 하탐이 부상자 명단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공격라인과 중원에서 전력이 감소할 가능성이 높을 것이다. 리그 내에서는 상당한 공격력과 수비력을 보이고 있어 10경기 동안 25득점 7실점을 기록할 정도로 단단한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다. 하지만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상대와 맞대결에서 1승 1무 3패를 기록하며 약세한 전력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상대와 팽팽한 경기가 될 것으로 보이며 초반 기세를 가져오는 것이 경기 흐름을 주도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이번 상대와 기본 전력에서 약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상대의 공격력을 막아내기란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이며 대인 방어와 적극적인 수비를 만들어 내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셀틱의 패배를 예상한다.

10월23일 유로파리그

[ AC 밀란 ]

AC밀란은 이번 유로파리그 첫 경기에서 셀틱을 상대할 예정이다. 현재 안테와 마테오가 부상자 명단에 포함되어 있지만 대체 자원이 있기 때문에 경기력에 큰 영향은 주지 않을 것으로 판단된다. 리그 내에서도 좋은 경기력으로 1위에 위치해 있으며 즐라탄과 하파엘이 득점력이 높은 모습을 보이고 있고 즐라탄은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노익장을 과시하며 전 경기에서 멀티골을 기록하며 활약해 주고 있다. 상대 역시 만만치 않은 경기력을 보이고 있는 만큼 방심해서는 안 되는 상황이기 때문에 경기 초반부터 상대에게서 경기 흐름을 가져온다면 이번 경기에서 AC 밀란은 유로파리그 첫 경기에서 승리를 가져오면서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UEFA 유로파리그 해외축구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 모두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