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픽 유로예선 스포츠분석!

베픽 유로예선 스포츠분석!​​​

  • 유로예선 3라운드
  • 라트비아 VS 이스라엘
  • 덴마크 VS 아일랜드

안녕하세요! 베픽입니다.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 베픽에서 이용해보세요!!

© viennachanges, 출처 Unsplash

베픽 BEPICK

국내 최대 규모의 다양한 종목 통계를 제공합니다. 실시간 라이브로 전세계 1,000여개 리그의 스코어를 가장 빠르게 제공합니다. 실시간 결과는 물론, 선발자/부상자등 승패예측 대한 다양한 경기데이터를 제공합니다. 각 경기에 대한 정밀한 스포츠 분석까지 제공합니다.

다양한 서비스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 pixel2013, 출처 Pixabay

베픽 스포츠분석

베픽에서는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등 스포츠의 분석, 선발자정보, 결장자정보, 부상자명단까지 제공합니다. 베픽 스포츠 전문가분들과 베픽 회원분들의 스포츠 분석글이 무료로 확인가능합니다.​​

베픽에서 제공하는 스포츠 분석글 만나볼까요~?!

[ 유로 예선 3라운드 ]

라트비아 이스라엘 분석 6월8일 유로예선

  • [ 라트비아 ]

라트비아는 이전 폴란드와의 경기에서 패배를 거두며 현재 G조 최하위인 6위를 기록중이다. 전력상으로 우위를 가져갈순 없는 경기였지만 전반전 상대의 공격을 차단하며 골을 내주지 않다가 후반전 계속된 공격에 결국 수비수들이 무너지며 2골을 내줘 패배를 기록하게 되었다. 2번의 경기에서 모두 패배를 기록하게된 라트비아는 이제 남은 경기를 최대한 좋은 성적을 거둬야 하는데 이번 경기 상대가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현재 조 2위에 위치한 팀이기에 라트비아가 좋은 성적을 거둘수 있을지 미지수고 홈의 이점을 가졌대도 장점을 살리긴 어렵다.

  • [ 이스라엘 ]

이스라엘은 이전 오스트리아와의 경기에서 4:2로 승리를 기록하며 G조 2위에 위치하고 있다. 그 직전 경기였던 슬로베니아와의 경기에선 다소 아쉬움이 남는 경기였으나 이번 경기에서는 180도 달라진 모습의 공격수들이 전후반 4골을 기록하는데 성공하며 역전승을 거두던 모습. 다만 홈 경기 일정이였기에 정확한 실력이라 보긴 어려우나 자하비를 비롯해서 다부르등 공격 라인에 위치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선수들의 흐름이 좋았던 점은 이번 경기 상대적으로 약한 라트비아를 상대로 유리한 경기를 펼칠수 있을거라 예상되며 좋은 성적을 기대해도 좋을것이다.

[ 유로 예선 3라운드 ]

덴마크 아일랜드 분석 6월8일 유로예선

  • [ 덴마크 ]

덴마크는 이전 스위스와의 경기에서 3:3 무승부를 기록하면서 D조 3위에 위치하고 있다. 전반 15분 상대에게 선제골을 허용하며 부진한 모습을 보이던 선수들은 후반전 추가로 2골을 내줬지만 84분부터 경기 종료직전까지 10여분사이에 3골을 기록하며 무승부로 종료했다. 상당히 집중력이 좋았던 덴마크의 공격수들인데 아쉬웠던 점은 조금더 일찍 공격적인 플레이를 보였다면 승리를 거두지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않았을까 예상되며 이번 경기는 홈에서 치르는 경기인만큼 상위권 도약을 위해 그 어느때보다 공격적인 플레이를 보여줄거라 예상되고 있다.

  • [ 아일랜드 ]

아일랜드는 이전 조지자와의 경기에서 승리를 기록하며 승점 6점으로 D조 1위에 위치하고 있다. 전반전 공격적인 플레이를 펼치던 선수들은 아우리한의 선제골로 앞서는데 성공했고 후반전은 전반전에 비해 공격적인 플레이보다 수비위주의 플레이를 펼치며 골문을 지켜내 승리를 거뒀다. 예선전 2경기 연속 승리를 거두며 1위에 위치하고 있는데 최근 맞붙었던 상대들은 약팀들이 많아 승리를 거둘수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있었지만 이번 상대는 조에서 나름 강팀으로 지목되고있어 현재 아일랜드의 선수들로는 좋은 흐름을 만들긴 어려움이 많을거라 판단되기에 기대는 어렵다.​​​

스포츠 분석글 베픽에서 무료로 이용해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