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10월 31일 경기결과 베픽에서!

축구분석 10월 31일 경기결과 베픽에서!

축구분석 10월 31일

베픽 스포츠 서비스

축구분석 10월 31일

© jasonw, 출처 Unsplash

▶10월 31일 경기분석

이탈리아 세리에A FC 크로토네 VS 아탈란타 BC 프랑스 리그 올랭피크 드 마르세유 VS RC 랑스 대한민국 : K리그 강원 FC VS 수원 삼성 블루윙즈 독일 분데스리가 FC 쾰른 VS FC 바이에른 뮌헨

축구 라이브스코어(경기일정)

축구분석 10월 31일

축구 라이브 스코어 화면입니다. 경기일정, 경기결과 다양한 경기데이터를 확인해보세요. 요르단, 불가리아, 프르투갈 유스리그, 이집트 1부, 폴란드 3부, 루마니아 1부, 터키 2부, 필란드 1부, 크로아티아 2부, 몰타 1부 등 다양한 축구경기 일정과 경기데이터를 베픽에서 확인해보세요!

스포츠분석 서비스

축구분석 10월 31일

베픽 스포츠분석 서비스입니다.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다양한 스포츠리그 분석글을 제공합니다. K리그, 리그앙, 세리에A, 일본야구, 한국야구, 분데스리가 등 다양한 리그의 분석글을 확인해보세요. 경기일정전에 빠르게 업데이트 되는 무료 스포츠 분석글을 만나보세요!

세리에A 크로토네 아탈란타

축구분석 10월 31일

FC 크로토네 VS 아탈란타 BC 경기데이터 상대전적, 최근경기 내용을 제공합니다!

축구분석 10월 31일 크로토네 아탈란타

크로토네 아탈란타 분석 10월31일 세리에A

축구분석 10월 31일

[ 이탈리아 세리에A ]

10월 31일 경기분석

FC 크로토네 VS 아탈란타 BC

축구분석 10월 31일

[ FC 크로토네 ]

크로토네는 현재 리그 20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칼리아리를 상대로 4:0 완패를 가져오며 올 시즌 1무 4패로 단 한 차례도 승리를 기록하지 못하는 부진을 보이고 있다. 지난 경기에서 치가리니가 경고 누적으로 퇴장을 받았고 드라구스가 부상으로 2경기 동안 출전하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전력에 누수를 피하기 어려울 것으로 보이며 이번 상대와 전력에서 약세한 상황이다. 지난 맞대결에서 2무 3패로 승리를 기록하지 못한 상황이며 올 시즌 지속되고 있는 부진을 끊어 내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현재까지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5득점 15실점을 기록하며 공격과 수비 라인에 위협적이지 못하고 불안정한 수비력을 보이고 있어 조직력에 제정비가 시급 할 것으로 판단된다. 현재의 경기력으로 공격력에서 앞서고 있는 상대를 상대하기란 쉽지 않아 보이며 크로토네는 이번 경기에서 패배를 피하지 못하고 6경기 무승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한다.

축구분석 10월 31일

[ 아탈란타 BC ]

아탈란타는 현재 리그 6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삼프도리아를 상대로 3:1 패배를 가져오며 2연패의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현재 마르텐을 비롯해 마티아, 보스코가 부상자 명단에 포함 되어 있어 100%의 경기력을 보여주기란 쉽지 않을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판단된다. 이번 상대와 전력에서 앞서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대체 자원들의 활동량을 분배해 공백을 채워준 다면 충분히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누수를 최소화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상대의 수비 라인이 상당히 허술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현재의 공격 라인으로 충분히 벗겨낼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며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찬스를 살려낼 것이다. 이번 경기에서 아탈란타는 전력에서의 우위를 확실히 보여주며 흐름을 주도하며 어렵지 않게 승리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리그앙 마르세유 랑스

축구분석 10월 31일

올랭피크 드 마르세유 VS RC 랑스 홈정보, 원정정보 다양한 경기데이터를 확인해보세요!

축구분석 10월 31일 마르세유 랑스

축구분석 10월 31일

마르세유 랑스 분석 10월31일 리그앙

[ 프랑스 리그 1 ]

10월 31일 경기분석

올랭피크 드 마르세유 VS RC 랑스

축구분석 10월 31일

[ 올랭피크 드 마르세유 ]

마르세유는 현재 리그 4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로리앙을 상대로 1:0 승리를 가져오며 5경기 무패를 이어가고 있다. 올 시즌 4승 3무 1패로 나쁘지 않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상황이다. 이번 상대가 전력에 상당한 누수를 보이고 있고 전력에서도 앞서고 있어 어렵지 않은 경기가 될 가능성이 높다. 또한 상대의 수비 라인이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두텁지 않은 조직력을 보이고 있어 충분히 연계 플래이로 뚫어낼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점점 공격 라인에서의 무게감이 감소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이번 경기를 통해 반전된 분위기를 만들 수 있는 발판으로 삼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이번 경기에서 마르세유는 어렵지 않게 승리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한다.

축구분석 10월 31일

[ RC 랑스 ]

랑스는 현재 리그 7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릴을 상대로 4:0 완패를 가져왔고 현재 가나고를 포함해 세코, 코스타, 스티븐, 이시아가가 부상자 명단에 올라와 있으며 미쉐린과 조나단이 전경기에서 퇴장으로 인해 경기 출전이 불가한 상황이다. 다수의 부상자와 퇴장이라는 변수로 전력에 상당한 누수를 피하기 어려울 것으로 판단되며 대책 마련이 시급할 것으로 보인다. 현재 전력에서의 약세를 보이고 있는 상황에서 설상가상으로 많은 자원의 이탈은 상당히 뼈아픈 상황이다. 그간 나쁘지 않은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경기력을 보였지만 전력에 상당한 저하를 피하기란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상대가 최근 상승세인 경기력을 감안해 대체 자원의 활약이 절실한 상황이지만 이마저도 쉽지 않을 것으로 판단된다. 보다 수비적인 전술을 통해 실점을 최소화하며 역습을 통해 찬스를 만드는 것이 가장 이상적이지만 이번 경기에서 랑스는 이탈한 자원들의 공백을 매우지 못하고 패배를 기록하며 2연패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한다.

K리그 강원 수원

강원 FC VS 수원 삼성 블루윙즈 리그 순위를 한눈에 확인해보세요!

축구분석 10월 31일 강원 수원

축구분석 10월 31일

강원 수원 분석 10월31 K리그

[ 대한민국 : K리그 ]

10월 31일 경기분석

축구분석 10월 31일

[ 강원 FC ]

강원은 현재 강등권 그룹 1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3승 1무 1패를 기록 중이다. 주로 3-5-2 포메이션을 사용하고 있으며 다소 얇은 수비 진형을 갖추고 있어 수비 뒷공간에 대한 대처가 아쉬운 경기가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 중원 선수들이 협력 수비를 하는 장면들이 연출되고 있으나 적극적이지 못해 수비수들의 체력적 부담감이 다소 보이고 있다. 하지만 선수들의 조직력이 상당해 패스 연계가 상당한 장면들이 연출되고 있는 만큼 이 점을 적극 활용해 나간다면 높은 득점이 가능한 상황이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다소 열세를 보이고 있으나 상대의 수비 라인이 후반으로 갈수록 체력적 부담감으로 불안한 경기가 이어지고 있다. 이 부분을 적극 활용해 나가면서 특유의 조직력을 보일 수 있다면 다소 팽팽한 경기 끝에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축구분석 10월 31일

[ 수원 삼성 블루윙즈 ]

수원은 현재 강등권 그룹 3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2:1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3승 1무 1패를 기록 중이다. 주로 3-5-2 포메이션을 사용하고 있으며 중원 전력이 상당해 높은 볼 점유율을 통해 안정적인 경기 운영을 해나가고 있는 만큼 다소 긍정적인 상황이다. 많은 득점 찬스를 만들어 내고 있으나 다소 골 결정력에 난항을 보이면서 슈팅 대비 유효 슈팅 비율이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주력 선수인 고승범의 최근 경기력이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상황이나 템포 조절이 미흡한 장면들이 종종 보이고 있어 아쉬운 부분이다. 이번 상대와의 맞대결에서 승리를 기록한 바 있으나 상대가 조직력에서 상당히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비교적 문제가 되고 있는 골 결정력에 대한 해결책이 이번 경기에서 나오지 못한다면 다소 팽팽한 경기 끝에 아쉬운 패배를 피하지 못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분데스리가 쾰른 바이에른 뮌헨

축구분석 10월 31일

FC 쾰른 VS FC 바이에른 뮌헨 분데스리가 상대의 전적정보와 최근경기 데이터를 확인해보세요!

축구분석 10월 31일 쾰른 바이에른 뮌헨

축구분석 10월 31일

쾰른 바이에른 뮌헨 분석 10월31일 분데스리가

[ 독일 분데스리가 ]

10월 31일 경기분석

FC 쾰른 VS FC 바이에른 뮌헨

축구분석 10월 31일

[ FC 쾰른 ]

쾰른은 현재 리그 16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슈투트가르트를 상대로 1:1 무승부를 가져오면서 올 시즌 단 한 차례도 승리를 기록하지 못하는 부진을 겪고 있는 상황이다. 현재 요나스가 부상자 명단에 포함되어 있지만 강팀을 상대하는 만큼 경기력에 영향은 주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올 시즌 시작부터 지속적인 부진으로 인해 하락세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대책이 절실히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필요하다. 최근 5경기 맞대결에서도 상대에게 5패를 기록할 만큼 상당한 전력 차이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으로 보이며 안정적이지 못한 수비 라인으로 상대의 강하고 위협적인 공격력을 매끄럽게 막아 낼 수 있을지 의문인 상황이다. 쾰른은 현재의 경기력으로는 강팀을 상대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현재의 분위기가 변화되지 못하고 지속된다면 이번 경기에서도 패배를 피하지 못하고 6경기 무승의 부진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한다.

축구분석 10월 31일

[ FC 바이에른 뮌헨 ]

바이에른 뮌헨은 현재 리그 2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프랑크푸르트를 상대로 5:0 완승을 가져오며 3연승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알론소가 부상자 명단에 포함되어 있지만 대체가 가능한 자원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이번 상대와의 경기에서는 경기력에 영향을 주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올 시즌 4승 1패로 상당히 좋은 경기력을 보이고 있고 지난 시즌 우승팀답게 조직력에서의 단단함을 보이고 있다. 완벽에 가까운 스쿼드를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구축하고 있기 때문에 올 시즌 우승도 노려볼 수 있다. 이번 상대와 상당한 전력 차이를 보이고 있어 2경기 연속 다득점도 노려볼 수 있는 상황이다. 미친 득점력을 자랑하고 있는 레반도프스키와 그나브리, 뮐러 등 공격력에서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선수들이 즐비해 있기 때문에 쉽게 경기 흐름을 주도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뮌헨은 이번 경기에서 어렵지 않은 경기를 치를 것으로 보이며 현재의 경기력을 그대로 유지한다면 승리를 가져오며 4연승을 기록하고 지속적으로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축구분석 서비스]

세리에A, K리그, 리그앙, 분데스리가

다양한 축구 리그 분석글을 무료로 이용해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