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라이브게임 점프볼 일별, 구간, 회차, 기간, 패턴

스포라이브게임 점프볼 일별, 구간, 회차, 기간, 패턴

스포라이브게임 점프볼

통계기반게임분석커뮤니티

스포라이브게임 점프볼

© tortugadatacorp, 출처 Pixabay

안녕하세요. 통계기반게임분석 커뮤니티 베픽입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다양한 종목 통계 제공합니다.> 실시간 라이브로! 전 세계 1,000여 개 리그의 스코어를 가장 빠르게 제공합니다. 선발자, 부상자, 상대전적등 경기분석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포츠의 시작과 끝까지, 각 경기에 대한 정밀한 스포츠분석글을 제공합니다. <최대 게임분석기 보유 베픽은 분석기 집합소입니다.> 따라올 자가 없고! 대한민국 최대! 가장 많은 게임분석기를 자랑합니다. 일별, 구간, 회차, 기간, 패턴 등 다양한 분석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내 최고, 최다 픽스터들의 게임 픽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고 랭커들의 픽으로 최고의 적중률을 노려보세요. 여러분도 1등 픽스터가 될 수 있다!! 회원님의 실력을 마음껏 자랑해보세요! <대화하며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단톡방도 제공합니다.> 채팅방을 무료로 개설, 최대 1,000명까지 대화가 가능합니다. 회원 간의 비밀스러운 이야기는 1:1 대화방을 이용해보세요. 스포츠채널, 게임채널 채팅방에서 친구들과 목표달성의 기쁨을 공유해보세요. 픽스터들과 함께 친구가 되어 최고의 결과도 공유해보세요. 베픽이니까 이 모든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실시간 스코어, 스포츠 리그 정보, 경기분석글, 게임분석기 다양한 서비스를 원한다면 ‘베픽 라이브스코어’을 이용해보세요~

스포라이브 점프볼게임

스포라이브게임 점프볼

스포라이브에서 제공하는 점프볼게임화면입니다. 점프볼은 농구경기에서 쓰이는 용어로 던진 공을 손으로 쳐서 누가 획득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결정됩니다. 던져진 볼이 가능한 자기편에 패스되도록 선점해야죠. 가운데 심판이 공을 던지고 좌, 우 선수가 볼을 먼저 선점한 쪽이 승리하는 게임입니다. 왼쪽 선수가 선점하면 스가 승리, 오른쪽 선수가 선점하면 포 승리를 하는 게임입니다. 과연 어떤 팀이 승리하게 될까요~?!

스포라이브게임 점프볼 중계

스포라이브 점프볼 게임중계 데이터입니다. 분석기에서는 통계데이터는 물론 실시간 경기결과를 제공합니다!

스포라이브게임 점프볼

스포라이브 점프볼 언더오버패턴 게임결과를 게임중계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포라이브게임 점프볼 분석(일별)

스포라이브게임 점프볼

스포라이브 점프볼 결과패턴, 언더오버패턴 다양한 통계데이터를 제공합니다. 기본패턴, 중국점1군패턴~3군패턴, 1매패턴~10매패턴 다양한 매수패턴 분석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스포라이브게임 점프볼 분석(구간)

스포라이브게임 점프볼

점프볼 구간분석 30게임 기준 결과패턴 분석데이터입니다. 결과, 언오버, 구매분포 깔끔하게 정리된 데이터를 확인해보세요!

스포라이브게임 점프볼

점프볼 50게임 기준 구간분석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점프볼 스, 포 결과값을 기본패턴으로 제공해줍니다!

점프볼 50게임 기준 언더오버패턴, 꺾임패턴, 퐁당패턴, 연속패턴 다양한 패턴분석 데이터를 확인해보세요!

스포라이브게임 점프볼 분석(회차)

스포라이브게임 점프볼

점프볼 회차분석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결과패턴, 언더오버패턴 365일 기준 현재 회차 기준 통계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스포라이브게임 점프볼 분석(기간)

점프볼 기간분석 7일동안 진행된 게임 결과값 기준 통계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스포라이브게임 점프볼

점프볼 기간분석 30일동안 진행된 게임 기준 통계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전체, 스 많은날, 결과 같은날, 무효있는날 안보기, 선택날짜 데이터 비교등 다양한 기능을 활용해보세요!

스포라이브게임 점프볼

점프볼 60일동안 진행된 게임 결과값 기준 통계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점프볼 180일동안 진행된 게임 결과값 기준 통계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스포라이브게임 점프볼

점프볼 365일동안 진행된 게임 결과값 기준 통계데이터를 제공합니다. 결과패턴 스, 포, 언더오버패턴 언, 오 데이터 분석자료를 확인해보세요!

스포라이브게임 점프볼 분석(패턴)

스포라이브게임 점프볼

점프볼 패턴분석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베픽 분석기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스포라이브게임 점프볼

점프볼 10패턴 기준 패턴분석 데이터입니다. 검색한 패턴수와 패턴일치 후 다음회차 분석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점프볼 13패턴 결과패턴 통게데이터입니다. 스, 포, 언더, 오버 다양한 패턴을 확인해보세요!

스포라이브게임 점프볼

점프볼 15패턴기준 패턴분석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매수패턴의 분석데이터를 확인해보세요. 스포라이브 점프볼 실시간 게임으로 빠르게 진행되어 스피드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재미와 수익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게임이라 인기가 많습니다. 스포라이브 점프볼 스, 포, 언, 오 결과패턴 다양한 분석정보를 베픽 분석기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통계기반 게임분석 커뮤니티

베픽 스포라이브 점프볼 분석기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