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레디비시 11월1일 경기분석글 베픽 무료!

에레디비시 11월1일 경기분석글 베픽 무료!

에레디비시 11월1일

[네덜란드 : 에레디비시]

FC 트벤테 VS PEC 즈볼러

AFC 아약스 VS 포르튀나 시타르트

빌럼 II 틸뷔르흐 VS SBV 피테서

헤라클레스 알멜로 VS FC 위트레흐트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오늘)

에레디비시 11월1일

오늘날짜 기준 다양한 스포츠 리그의 경기일정과 스코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반경기, 지난경기 모두 확인해보세요~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11월 1일)

에레디비시 11월1일

11월 1일 경기예정인 리그의 경기일정을 확인해보세요. 경기일정전 전적비교를 통해 다양한 경기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축구경기데이터

에레디비시 11월1일

에레디비시 경기데이터화면입니다. 홈정보, 원정정보기준 상대전적, 최근 경기, 리그 순위등 깔끔하게 정리된 데이터를 확인해보세요!

스포츠분석

에레디비시 11월1일

스포츠분석, 선발자정보, 결장자정보 축구경기전 승부예측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포츠분석 혼자 힘들기 때문에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야합니다. 베픽에는 스포츠분석전문가님이 계십니다. 경기일정전에 미리 업데이트되는 스포츠분석글을 무료로 확인해보세요!

에레디비시 11월1일 트벤테 즈볼레

트벤테 즈볼레 분석 11월1일 에레디비시

에레디비시 11월1일

[ 네덜란드 : 에레디비시 ]

10월 31일 경기분석

FC 트벤테 VS PEC 즈볼러

에레디비시 11월1일

[ FC 트벤테 ]

트벤테는 현재 리그 6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2:1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2승 2무 1패를 기록 중이다. 주로 4-3-3 포메이션을 선호하고 있으며 여전히 주력 선수 다닐루의 활약은 뛰어난 모습을 보이면서 높은 골 결정력으로 팀에 기여를 하고 있다. 중원 선수들의 활동량이 상당해 수비 라인에서의 부담감이 다소 적은 장면들이 연출되고 있어 긍정적이다. 또한 수비의 핵심 선수인 플레구에주엘로가 제공권에 뛰어난 모습을 보이면서 공수 상관없이 위협적인 장면들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적극 활용할 필요성이 있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비등한 모습을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보이고 있으나 상대의 득점 능력이 다소 아쉬운 경기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승리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에레디비시 11월1일

[ PEC 즈볼러 ]

즈볼레는 현재 리그 9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0:0 무승부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1승 3무 1패를 기록 중이다. 올 시즌 기대 이상의 준수한 수비력을 보이면서 실점을 최소화 해나가고 있어 긍정적이며 주로 4-3-3 포메이션을 선호해 안정적인 경기 운영을 이끌고 있다. 최근 경기에서 공격 라인의 경기력은 다소 아쉬운 모습들을 연출하고 있어 해결책이 필요한 상황이다. 기대가 되고 있던 구차네자드가 다소 기복 있는 경기력으로 최근 경기에서 골 결정력에 난항을 보이고 있어 득점 능력이 좋지 못한 상황이다. 이번 상대의 올 시즌 수비 능력이 좋아 실점이 다소 적은 팀이기 때문에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앞서 언급한 주력 선수의 골 결정력이 살아나지 못한다면 다소 아쉬운 패배를 피하지 못할 것으로 예상된다.

에레디비시 11월1일 아약스 시타르트

아약스 시타르트 분석 11월1일 에레디비시

[ 네덜란드 : 에레디비시 ]

11월 1일 경기분석

AFC 아약스 VS 포르튀나 시타르트

에레디비시 11월1일

[ AFC 아약스 ]

아약스는 현재 리그 1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13:0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4승 1패를 기록 중이다. 주로 4-2-3-1 포메이션을 사용하고 있으며 수비 능력이 뛰어난 전력을 갖추고 있어 다소 실점률이 적은 상황이며 그로 인해 중원 선수들의 부담감이 적다. 중원 전력의 경기 능력이 뛰어나 많은 득점 찬스를 기대할 수 있으며 측면의 핵심 선수인 타디치의 골 결정력이 상당한 모습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주력 공격수인 트라오레가 챔스 경기 포함 2경기 연속 득점에 성공하면서 상당히 위협적인 장면들을 연출하고 있는 만큼 이 점을 적극 활용한다면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높은 득점이 가능한 상황이다. 이번 상대가 올 시즌 현재까지 단 1승을 거두지 못할 만큼 심각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 수비 허점이 많기 때문에 주력 선수들의 활약으로 무난한 승리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된다.

에레디비시 11월1일

[ 포르튀나 시타르트 ]

시타르트는 현재 리그 18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3:1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2무 3패를 기록 중이다. 수비력 부진에 대한 해결책이 여전히 나오지 않고 있어 실점률이 상당한 경기가 이어지고 있으며 공격 능력 또한 다소 기복을 보이고 있어 해결책이 필요하다. 측면 수비진의 1:1 대처 능력이 다소 좋지 못한 장면들이 연출되고 있으며 특히 수비 뒷공간에 대한 대응이 되지 않고 있어 치명적인 실점 원인이 되고 있는 중이다. 중원과 수비 선수들의 간격 유지가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경기 후반으로 갈수록 좋지 못하기 때문에 상대에게 많은 중거리 슈팅을 허용하고 있는 만큼 재정비가 불가피하다. 이번 상대가 상당한 공격 라인을 구축하고 있기 때문에 수비 문제의 해결책이 나오지 못한다면 패배를 피하지 못할 것이다.

에레디비시 11월1일 흐로닝언 펜로

에레디비시 11월1일

흐로닝언 펜로 분석 11월1일 에레디비시

[ 네덜란드 : 에레디비시 ]

11월 1일 경기분석

FC 흐로닝언 VS VVV 펜로

[ FC 흐로닝언 ]​

흐로닝언은 현재 리그 7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3:1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3승 1무 1패를 기록 중이다. 최근 경기에서 비교적 준수한 수비력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 강팀과의 경기에서도 밀리지 않는 수비력으로 실점을 최소화해내고 있어 긍정적이다. 높은 득점을 기대하기 어려운 시즌 초반을 보냈으나 지난 경기에서 주력 선수 라르센이 멀티골을 기록하면서 다소 반전된 모습을 보였다. 중원 선수들의 적극적인 슈팅과 뛰어난 공수 조율 능력으로 많은 득점 찬스를 만들어 냈기 때문에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적극 활용할 필요성이 있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비등한 모습을 보이고 있으나 상대가 지난 경기에서 상당한 실점과 함께 치욕적인 패배를 기록한 만큼 충격의 여파가 이어질 것으로 판단되며 앞서 언급한 장점을 적극 활용한다면 승리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에레디비시 11월1일

[ VVV 펜로 ]

펜로는 현재 리그 14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13:0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2무 3패를 기록 중이다. 주로 4-3-3 포메이션을 사용하고 있으며 수비 중심의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으나 지난 경기에서 치욕적인 실점 기록과 함께 패배를 한 만큼 해결책이 시급한 상황이다. 측면 수비수들의 1:1 대처 능력이 좋지 못하며 수비 선수들의 잔 실수들이 자주 연출되면서 상대에게 역습 상황을 내어주는 모습들이 보이고 있다. 또한 페널티 박스 안에서의 집중력이 다소 좋지 못해 세컨드 볼에 대한 처리가 되지 않고 있어 치명적인 실점 원인이 되고 있는 중이다. 이번 상대와의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전력 차에서 다소 열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현재 문제가 되고 있는 수비의 허점을 해결해내지 못한다면 패배를 피하지 못할 것이다.

에레디비시 11월1일 빌렘II 비테세

에레디비시 11월1일

빌렘II 비테세 분석 11월1일 에레디비시

[ 네덜란드 : 에레디비시 ]

11월 1일 경기분석

빌럼 II 틸뷔르흐 VS SBV 피테서

에레디비시 11월1일

[ 빌럼 II 틸뷔르흐 ]

빌렘은 현재 리그 11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0:0 무승부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1승 2무 2패를 기록 중이다. 주로 4-3-3 포메이션을 선호하고 있으며 중원 선수들의 전방 압박을 통해 상대 실수를 이끌어내면서 역습 상황을 만들어 내 위협적인 장면을 연출한다. 다소 그에 비해 중원 전력의 패스 능력은 아쉬운 모습을 보이면서 경기의 흐름이 끊기는 장면들이 연출되고 있는 만큼 해결책이 시급하다. 또한 측면 공격진의 돌파 능력은 준수한 모습을 보이고 있으나 득점 찬스 연결까지의 과정이 매끄럽지 못해 많은 득점을 기대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이번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다소 열세를 보이고 있으며 상대 수비진이 상당한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는 만큼 득점을 하기란 쉽지 않기 때문에 마땅한 해결 방안이 나오지 못한다면 패배를 피하지 못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에레디비시 11월1일

[ SBV 피테서 ]

비테세는 현재 리그 2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2:1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4승 1패를 기록 중이다. 주로 3백 형태의 포메이션을 선호하고 있으며 다소 얇은 수비전력을 갖추고 있음에도 준수한 수비 능력을 보이면서 실점을 최소화해나가고 있다. 수비의 핵심 선수인 바조어가 제공권 경쟁력이 상당히 뛰어나며 중요한 빌드업 상황에서 패스 능력 또한 뛰어나다. 다소 부담감이 적은 중원 선수들이 적극적인 공격 전개를 펼치고 있는 만큼 많은 득점 찬스를 가져오기 때문에 긍정적이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다소 우위를 보이고 있으며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상대의 공격 라인의 경기력이 좋지 못해 충분히 실점을 최소화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앞서 언급한 중원 선수들의 공격적인 자세를 이번 경기에서도 보인다면 상대 수비벽을 허물면서 승리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에레디비시 11월1일 헤라클레스 위트레흐트

헤라클레스 위트레흐트 분석 11월1일 에레디비시

에레디비시 11월1일

[ 네덜란드 : 에레디비시 ]

11월 1일 경기분석

헤라클레스 알멜로 VS FC 위트레흐트

[ 헤라클레스 알멜로 ]

헤라클레스는 현재 리그 13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2무 3패를 기록 중이다. 여전히 심각한 골 결정력으로 인해 높은 득점을 기대하기 힘든 상황이며 4백과 5백을 오가는 수비 위주의 전술임에도 불구하고 실점률이 다소 높다. 주력 선수인 블로엣이 그나마 분투하면서 꾸준히 득점 능력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이 점을 적극 활용할 필요성이 있다. 측면 공격 라인 선수들의 돌파 능력은 뛰어나나 부정확한 패스로 인해 흐름이 끊기는 모습들이 장면들이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연출되고 있는 만큼 해결책이 시급하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다소 열세를 보이고 있으며 상대의 수비 능력이 뛰어난 만큼 골 결정력 해소를 해내지 못한다면 패배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에레디비시 11월1일

[ FC 위트레흐트 ]

위트레흐트는 현재 리그 8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2:1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2승 3무를 기록 중이다. 주로 4-3-3 포메이션을 선호하고 있으며 다소 수비 능력이 좋아 실점을 최소화해내고 있어 중원 선수들의 부담감이 적어 안정적인 경기 운영이 가능하다. 중원의 핵심 선수인 구스타프손이 준수한 공수 조율 능력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높은 볼 점유율을 소유하는 경기가 이어지고 있다. 또한 측면 풀백 선수들의 적극적인 오버래핑으로 다양한 공격 전개가 가능한 만큼 높은 득점이 가능한 상황이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다소 앞서고 있기 때문에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무난히 주도권을 가지고 경기를 운영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앞서 언급한 핵심 선수의 경기력이 그대로 이어진다면 상대 수비벽을 허물면서 근소한 차이로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네덜란드 : 에레디비시]

다양한 경기분석글을 확인해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